
파팜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파팜
07:31:54그냥 그렇다는거지 ㅋㅋ
07:32:352상인데 4개 옵션을 왜 다보냐고 ㅋㅋㅋㅋㅋ
07:32:44고셰구야 생각을 안하고 살아?
07:33:12아니 확률이 힘덱이 올라갈수도 있는데 얘네 확률도 모르네
07:33:18인트랑 럭만 올라가? ㅋㅋ
07:33:40아니 2상 인트 템에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3:49와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02아니 2상 인트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10레전드다 레전드여 ㅇㅇ
07:34:44ㅇㅇ 목소리만 들어도 그런거 느껴짐
처리자구리형:)

채금 (1분)파팜
07:31:54그냥 그렇다는거지 ㅋㅋ
07:32:352상인데 4개 옵션을 왜 다보냐고 ㅋㅋㅋㅋㅋ
07:32:44고셰구야 생각을 안하고 살아?
07:33:12아니 확률이 힘덱이 올라갈수도 있는데 얘네 확률도 모르네
07:33:18인트랑 럭만 올라가? ㅋㅋ
07:33:40아니 2상 인트 템에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3:49와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02아니 2상 인트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10레전드다 레전드여 ㅇㅇ
07:34:44ㅇㅇ 목소리만 들어도 그런거 느껴짐
처리자구리형:)

채금 (1분)파팜
07:31:54그냥 그렇다는거지 ㅋㅋ
07:32:352상인데 4개 옵션을 왜 다보냐고 ㅋㅋㅋㅋㅋ
07:32:44고셰구야 생각을 안하고 살아?
07:33:12아니 확률이 힘덱이 올라갈수도 있는데 얘네 확률도 모르네
07:33:18인트랑 럭만 올라가? ㅋㅋ
07:33:40아니 2상 인트 템에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3:49와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02아니 2상 인트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10레전드다 레전드여 ㅇㅇ
07:34:44ㅇㅇ 목소리만 들어도 그런거 느껴짐
처리자구리형:)

채금 (30초)파팜
07:31:54그냥 그렇다는거지 ㅋㅋ
07:32:352상인데 4개 옵션을 왜 다보냐고 ㅋㅋㅋㅋㅋ
07:32:44고셰구야 생각을 안하고 살아?
07:33:12아니 확률이 힘덱이 올라갈수도 있는데 얘네 확률도 모르네
07:33:18인트랑 럭만 올라가? ㅋㅋ
07:33:40아니 2상 인트 템에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3:49와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02아니 2상 인트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10레전드다 레전드여 ㅇㅇ
07:34:44ㅇㅇ 목소리만 들어도 그런거 느껴짐
처리자구리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