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BJ수찬
16:43:29ㄹㅇ?
16:43:32와
16:43:49봐바 인벤에
16:43:51언제까진지
16:44:16아 파이야
16:44:20개빡치게하지마라
16:44:30죽숲에서 쓰자 그럼
16:44:590시에 다시 채워진다는게 먼소리노
16:45:12안써도 주는거잖아
16:46:10받기만 해도되잖아 파이 ㅆ벌럼아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5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3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1분)김목준
20:20:45와따매
20:21:12이언니 수찬해보다 대포가있노 이거이거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처리자지홋치

강퇴핫푸
09:07:39그 개편할걸 알려주면 내 랭킹이 밀리잖아요
09:08:30엄멈멈머머
09:11:35유찬 유기
09:11:39유찬 유기 ㅅㅅ
09:18:35그걸 왜 알려주노
09:18:46내 랭킹 밀린다 안알려준다
09:19:13ㅈㄴ못먹는다고 한다 대장님
09:19:18대장님이 불만족스럽단다
09:21:04잘 좀해바라
09:21:10사냥 왜케 몬하노
처리자지홋치

채금 (30초)파팜
07:31:54그냥 그렇다는거지 ㅋㅋ
07:32:352상인데 4개 옵션을 왜 다보냐고 ㅋㅋㅋㅋㅋ
07:32:44고셰구야 생각을 안하고 살아?
07:33:12아니 확률이 힘덱이 올라갈수도 있는데 얘네 확률도 모르네
07:33:18인트랑 럭만 올라가? ㅋㅋ
07:33:40아니 2상 인트 템에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3:49와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02아니 2상 인트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10레전드다 레전드여 ㅇㅇ
07:34:44ㅇㅇ 목소리만 들어도 그런거 느껴짐
처리자구리형:)

강퇴표붕2
팬
02:41:34쌀사야지^^
02:41:58충분했다고 본다~
02:42:18아 언제 4차하노
02:42:20ㅋㅋㅋㅋㅋ
02:42:22ㅋㅋㅋㅋㅋ
02:42:26ㅋㅋㅋㅋㅋㅋ
02:42:31화이팅
02:43:02발닦고 자야겠다
02:43:36찬해 방송 와 레전드직작하네 ㄷㄷ
02:43:37보러갔다옴
처리자지홋치

강퇴라피스11
03:56:19비산데
03:56:307 아닌가
03:56:31한개?
03:56:41ㅇㅎ
03:56:54빡씨네
03:57:41아쉽긴해
03:57:51스트리머면
03:57:542줄은 가야지
03:58:05어 엄마
03:58:23쓰자
처리자숲지기9

채금 (1분)토모낙지
07:38:30남기고 다 찍으라
07:38:46걍해라
07:39:02엘리먼트 먼저 싹 마스터해라
07:39:13ㅈㄴ쎄다
07:39:14그거하면
07:39:20그거 해야
07:39:21딜뻥된다
07:39:24그건 메랜이다
07:39:27여긴 메랜이 아니다
07:39:29이련아
처리자지홋치

강퇴따땨따땨
19:07:1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7:2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7:34똥겜 버리고 버닝가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8:23도파민은 버닝이죠
19:08:31지금 득템 하나만해도 도파민 터져요
19:09:54이제 일 다했으니깐 게임하러가시죵 ㅋ_ㅋ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6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4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2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30초)진상맨
20:36:53지홋치업~~~~~~~~~~~~~~~~~
20:37:06돼지 기엽네
20:37:40헐 머임
20:37:44엘리니아에서 리프레 갈 수 있음?
20:38:15펑
처리자지홋치

강퇴쌀숭이침팬지
18:49:59쌀의조각
18:50:03우우우우!!
18:50:45바나나 말고 쌀한가마니를 줘라 우우!!
18:50:54물통
18:51:23쌀코 쌀코 우우우우!! 메소업 우우!!
18:52:09플래닛은 밥 먹여주는 좋은게임 우우!!!
18:52:54이거 약쓰면 쌀손실 아니에요?
18:53:57저는 침팬지라서 쌀캐는거 말고 못하는 쌀숭이에요 우우!!
18:56:44당연히 쌀코 돌때는 인벤토리 창 켜놓고 쌀코 쌀코 거리면서 쌀 쌓이는거 보면서 겜해야죠
18:56:52우우우우!!
처리자지홋치

채금 (1분)파팜
07:31:54그냥 그렇다는거지 ㅋㅋ
07:32:352상인데 4개 옵션을 왜 다보냐고 ㅋㅋㅋㅋㅋ
07:32:44고셰구야 생각을 안하고 살아?
07:33:12아니 확률이 힘덱이 올라갈수도 있는데 얘네 확률도 모르네
07:33:18인트랑 럭만 올라가? ㅋㅋ
07:33:40아니 2상 인트 템에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3:49와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02아니 2상 인트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10레전드다 레전드여 ㅇㅇ
07:34:44ㅇㅇ 목소리만 들어도 그런거 느껴짐
처리자구리형:)

강퇴skwlskwl15
02:42:17잉??브베닮은 사람 왜 캠껏나요
02:43:36브베언니 왜 캠껏어
02:44:37아 팬가입 헷갈려서 브베한테 해버림
02:45:38널 보러오는거 자체가 좋아하는거지
02:46:52ㅇㅅㅇ
처리자지홋치

채금 (30초)토모낙지
07:38:30남기고 다 찍으라
07:38:46걍해라
07:39:02엘리먼트 먼저 싹 마스터해라
07:39:13ㅈㄴ쎄다
07:39:14그거하면
07:39:20그거 해야
07:39:21딜뻥된다
07:39:24그건 메랜이다
07:39:27여긴 메랜이 아니다
07:39:29이련아
처리자지홋치

채금 (30초)덕....배
01:54:03;
01:54:22돌진 20찍고 메용 찍던가
01:54:29그걸 물어보노;
01:54:40솔플이면 메용 가고
01:54:54너무 빡대갈임
01:54:59메소차이가
01:55:021억인데
01:55:13돌진30 메용 20
01:55:22뭐할래?
01:55:26빡대가라
처리자지홋치

강퇴따땨따땨
19:07:1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7:2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7:34똥겜 버리고 버닝가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8:23도파민은 버닝이죠
19:08:31지금 득템 하나만해도 도파민 터져요
19:09:54이제 일 다했으니깐 게임하러가시죵 ㅋ_ㅋ
처리자지홋치

채금 (30초)BJ수찬
16:43:29ㄹㅇ?
16:43:32와
16:43:49봐바 인벤에
16:43:51언제까진지
16:44:16아 파이야
16:44:20개빡치게하지마라
16:44:30죽숲에서 쓰자 그럼
16:44:590시에 다시 채워진다는게 먼소리노
16:45:12안써도 주는거잖아
16:46:10받기만 해도되잖아 파이 ㅆ벌럼아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6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5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4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3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2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1분)김목준
20:20:45와따매
20:21:12이언니 수찬해보다 대포가있노 이거이거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처리자지홋치

채금 (30초)진상맨
20:36:53지홋치업~~~~~~~~~~~~~~~~~
20:37:06돼지 기엽네
20:37:40헐 머임
20:37:44엘리니아에서 리프레 갈 수 있음?
20:38:15펑
처리자지홋치

강퇴쌀숭이침팬지
18:49:59쌀의조각
18:50:03우우우우!!
18:50:45바나나 말고 쌀한가마니를 줘라 우우!!
18:50:54물통
18:51:23쌀코 쌀코 우우우우!! 메소업 우우!!
18:52:09플래닛은 밥 먹여주는 좋은게임 우우!!!
18:52:54이거 약쓰면 쌀손실 아니에요?
18:53:57저는 침팬지라서 쌀캐는거 말고 못하는 쌀숭이에요 우우!!
18:56:44당연히 쌀코 돌때는 인벤토리 창 켜놓고 쌀코 쌀코 거리면서 쌀 쌓이는거 보면서 겜해야죠
18:56:52우우우우!!
처리자지홋치

강퇴핫푸
09:07:39그 개편할걸 알려주면 내 랭킹이 밀리잖아요
09:08:30엄멈멈머머
09:11:35유찬 유기
09:11:39유찬 유기 ㅅㅅ
09:18:35그걸 왜 알려주노
09:18:46내 랭킹 밀린다 안알려준다
09:19:13ㅈㄴ못먹는다고 한다 대장님
09:19:18대장님이 불만족스럽단다
09:21:04잘 좀해바라
09:21:10사냥 왜케 몬하노
처리자지홋치

채금 (1분)파팜
07:31:54그냥 그렇다는거지 ㅋㅋ
07:32:352상인데 4개 옵션을 왜 다보냐고 ㅋㅋㅋㅋㅋ
07:32:44고셰구야 생각을 안하고 살아?
07:33:12아니 확률이 힘덱이 올라갈수도 있는데 얘네 확률도 모르네
07:33:18인트랑 럭만 올라가? ㅋㅋ
07:33:40아니 2상 인트 템에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3:49와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02아니 2상 인트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10레전드다 레전드여 ㅇㅇ
07:34:44ㅇㅇ 목소리만 들어도 그런거 느껴짐
처리자구리형:)

채금 (30초)파팜
07:31:54그냥 그렇다는거지 ㅋㅋ
07:32:352상인데 4개 옵션을 왜 다보냐고 ㅋㅋㅋㅋㅋ
07:32:44고셰구야 생각을 안하고 살아?
07:33:12아니 확률이 힘덱이 올라갈수도 있는데 얘네 확률도 모르네
07:33:18인트랑 럭만 올라가? ㅋㅋ
07:33:40아니 2상 인트 템에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3:49와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02아니 2상 인트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덱 기댓값을 왜 따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4:10레전드다 레전드여 ㅇㅇ
07:34:44ㅇㅇ 목소리만 들어도 그런거 느껴짐
처리자구리형:)

강퇴표붕2
팬
02:41:34쌀사야지^^
02:41:58충분했다고 본다~
02:42:18아 언제 4차하노
02:42:20ㅋㅋㅋㅋㅋ
02:42:22ㅋㅋㅋㅋㅋ
02:42:26ㅋㅋㅋㅋㅋㅋ
02:42:31화이팅
02:43:02발닦고 자야겠다
02:43:36찬해 방송 와 레전드직작하네 ㄷㄷ
02:43:37보러갔다옴
처리자지홋치

강퇴skwlskwl15
02:42:17잉??브베닮은 사람 왜 캠껏나요
02:43:36브베언니 왜 캠껏어
02:44:37아 팬가입 헷갈려서 브베한테 해버림
02:45:38널 보러오는거 자체가 좋아하는거지
02:46:52ㅇㅅㅇ
처리자지홋치

강퇴라피스11
03:56:19비산데
03:56:307 아닌가
03:56:31한개?
03:56:41ㅇㅎ
03:56:54빡씨네
03:57:41아쉽긴해
03:57:51스트리머면
03:57:542줄은 가야지
03:58:05어 엄마
03:58:23쓰자
처리자숲지기9

채금 (1분)토모낙지
07:38:30남기고 다 찍으라
07:38:46걍해라
07:39:02엘리먼트 먼저 싹 마스터해라
07:39:13ㅈㄴ쎄다
07:39:14그거하면
07:39:20그거 해야
07:39:21딜뻥된다
07:39:24그건 메랜이다
07:39:27여긴 메랜이 아니다
07:39:29이련아
처리자지홋치

채금 (30초)토모낙지
07:38:30남기고 다 찍으라
07:38:46걍해라
07:39:02엘리먼트 먼저 싹 마스터해라
07:39:13ㅈㄴ쎄다
07:39:14그거하면
07:39:20그거 해야
07:39:21딜뻥된다
07:39:24그건 메랜이다
07:39:27여긴 메랜이 아니다
07:39:29이련아
처리자지홋치

채금 (30초)덕....배
01:54:03;
01:54:22돌진 20찍고 메용 찍던가
01:54:29그걸 물어보노;
01:54:40솔플이면 메용 가고
01:54:54너무 빡대갈임
01:54:59메소차이가
01:55:021억인데
01:55:13돌진30 메용 20
01:55:22뭐할래?
01:55:26빡대가라
처리자지홋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