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호숲 시청자
즐겨찾기 1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구미호
17:48:29반대로 피어엑스가 잘했다고 생각하자
17:49:13라이프 내놔!!
17:50:12빅라의 빈자리가 느껴질것같다
18:08:33빅라의 빈자리ㄷㄷ
18:09:42어우야
18:10:15든숲 조합이이길것같냐
18:11:01데이스타 즐겜중이냐
18:11:47두두 든든하노ㄷㄷ
18:14:17한계인가
18:15:01프로맞냐
처리자melonoff

강퇴구미호
18:36:16왜저러냐
18:36:43양학하는게 아니라 양학당하것노
18:50:31뭐하냐ㅋㅋ
18:50:38정신 나갔노
19:03:25최악이다
19:03:55이거 저번에 본장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20:41:35꼴찌
20:42:26못한다 못해
처리자라티임

채금 (30초)구미호
팬
02:22:35밥이나먹자
02:23:16이걸왜진건지
02:23:22진짜 롤을 그냥못해
02:24:45여기서부터야
02:25:01민교가 범인이네
02:25:34그 미드
02:25:43왜저러는거야 민교 진짜ㅋㅋㅋㅋㅋㅋㅋ
02:26:40이건 민교가 내야지
02:26:52민교가 범인인데 민교가 내야지
02:27:45민교가 범인이야
처리자A-고구려

강퇴구미호
01:36:42조이씨는 뮤탈 절대쓰지마세요ㅋㅋㅋ
01:37:04뮤탈을 왜하세요 이실력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7:26뮤탈을 쓰지마세요 앞으로
01:37:38안본눈 삽니다ㅠㅠㅠㅠ
01:37:59아니 이실력으로 뮤탈해서 테란전 어케이김
01:38:41종변을 하던가 뮤탈 빌드는 안될듯ㅠ
처리자매니저1111

강퇴엘지팬2
00:03:16줫나못하네
00:05:09다음게임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00:05:12다음게임 ㄱㄱㄱ
00:06:03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00:06:0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07:40ㅈㄹ들을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00:08:54너무못하네
00:09:57개판이네
00:10:10줫나게못하네
00:10:38패작교 패작호 나이챠
처리자상또삐

채금 (30초)엘지팬2
22:32:06짭제 표정보면 앎 짭제 불리
22:32:23짭제 불리할때 입모양있음
22:32:37장윤철 점점 잘해지네
22:33:07장윤철 1경기때 존나못했는데 점점잘해지네
처리자중계진

강퇴구미호
13:00:51학살 가즈아
13:12:07개나이스 


13:12:16티원 개나이스 


13:12:23티원 잘한다


13:12:31티원 너무잘했다


13:18:35눈나들한테 도란이 인기젤많을듯 귀여워서
13:44:083꽉가즈아
13:44:35포비 좋나 못하던데
13:44:56포비 하는거를 못봤나보네 요새 개못해ㅋㅋㅋㅋ
처리자숲지기3

채금 (30초)구미호
팬
17:25:22ㅊㄱㅇ
17:25:23ㅊㄱㅇ
17:25:26빼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액
17:26:01기뉴다 같은 초보들특 디파나오면 못이긴단 마인드
17:26:25디파나오면 인구수 무의미
17:26:46

17:36:1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36:25존나어지럽네
17:37:197패패패패패패패 철구 나올것같누
17:37:42기뉴다가 방플한다고?
처리자예준철민상욱

강퇴구미호
17:53:51너무 안쓰러운데 그냥 ㅈㅈ치면안되냐
17:53:56그냥 ㅈㅈ쳐라
17:54:30싸움은 일방적으로 처맞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8:57얘네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9:07진짜 눈뜨고 못봐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9:26진짜 최악이다 쪽팔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츄콩

강퇴엘지팬2
19:27:08와 뚜미를
19:27:10저그가
19:27:26ㄷㄷㄷ
19:27:40듀듀가?ㄷㄷ
19:52:34박듀듀 저분이 3티어에요?
19:52:59박듀듀 저분 정말 못하던데 저분이 3티어임?
19:56:11박듀듀 몇티어에요?
19:56:45박듀듀 저번에하는거봤는데 정말 못하던데 3티어라니...
19:57:11한 6티어급이던데
처리자Organ.마토

강퇴엘지팬2
00:58:05넥서스 위치 맞나
00:59:50으앜
01:00:09개망이다 그래도 몰라 해보자
01:09:05ㅈㅈ..
01:09:43인구수가 최고 130은되야 컨으로 해볼만한ㄷ
01:09:49최소
01:26:16자원 남는거보소
01:26:42이걸 못막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27:58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박듀듀:P

채금 (30초)엘지팬2
17:14:24ㄱㄱㄱ
17:14:33갑숙이 뒷캠 가즈아
17:19:57질드라 들어갔음 끝났겠네
17:23:555팩 타이밍 인가?
17:35:42쟤 사람이냐
17:36:00진짜 너무하네
17:36:12이건 해도 해도 너무하네
17:36:3990프로 유리했는데 저걸 지냐 어떻게
17:37:42진짜 여캠 혈압올라서 어떻게 가르치냐
17:59:54너무 스윗하니까 실력이 저러지
처리자엔유°●°

강퇴구미호
13:00:51학살 가즈아
13:12:07개나이스 


13:12:16티원 개나이스 


13:12:23티원 잘한다


13:12:31티원 너무잘했다


13:18:35눈나들한테 도란이 인기젤많을듯 귀여워서
13:44:083꽉가즈아
13:44:35포비 좋나 못하던데
13:44:56포비 하는거를 못봤나보네 요새 개못해ㅋㅋㅋㅋ
처리자숲지기3

강퇴구미호
17:48:29반대로 피어엑스가 잘했다고 생각하자
17:49:13라이프 내놔!!
17:50:12빅라의 빈자리가 느껴질것같다
18:08:33빅라의 빈자리ㄷㄷ
18:09:42어우야
18:10:15든숲 조합이이길것같냐
18:11:01데이스타 즐겜중이냐
18:11:47두두 든든하노ㄷㄷ
18:14:17한계인가
18:15:01프로맞냐
처리자melonoff

채금 (30초)구미호
팬
17:25:22ㅊㄱㅇ
17:25:23ㅊㄱㅇ
17:25:26빼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액
17:26:01기뉴다 같은 초보들특 디파나오면 못이긴단 마인드
17:26:25디파나오면 인구수 무의미
17:26:46

17:36:1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36:25존나어지럽네
17:37:197패패패패패패패 철구 나올것같누
17:37:42기뉴다가 방플한다고?
처리자예준철민상욱

강퇴구미호
18:36:16왜저러냐
18:36:43양학하는게 아니라 양학당하것노
18:50:31뭐하냐ㅋㅋ
18:50:38정신 나갔노
19:03:25최악이다
19:03:55이거 저번에 본장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20:41:35꼴찌
20:42:26못한다 못해
처리자라티임

강퇴구미호
17:53:51너무 안쓰러운데 그냥 ㅈㅈ치면안되냐
17:53:56그냥 ㅈㅈ쳐라
17:54:30싸움은 일방적으로 처맞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8:57얘네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9:07진짜 눈뜨고 못봐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9:26진짜 최악이다 쪽팔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츄콩

채금 (30초)구미호
팬
02:22:35밥이나먹자
02:23:16이걸왜진건지
02:23:22진짜 롤을 그냥못해
02:24:45여기서부터야
02:25:01민교가 범인이네
02:25:34그 미드
02:25:43왜저러는거야 민교 진짜ㅋㅋㅋㅋㅋㅋㅋ
02:26:40이건 민교가 내야지
02:26:52민교가 범인인데 민교가 내야지
02:27:45민교가 범인이야
처리자A-고구려

강퇴구미호
01:36:42조이씨는 뮤탈 절대쓰지마세요ㅋㅋㅋ
01:37:04뮤탈을 왜하세요 이실력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7:26뮤탈을 쓰지마세요 앞으로
01:37:38안본눈 삽니다ㅠㅠㅠㅠ
01:37:59아니 이실력으로 뮤탈해서 테란전 어케이김
01:38:41종변을 하던가 뮤탈 빌드는 안될듯ㅠ
처리자매니저1111

강퇴엘지팬2
19:27:08와 뚜미를
19:27:10저그가
19:27:26ㄷㄷㄷ
19:27:40듀듀가?ㄷㄷ
19:52:34박듀듀 저분이 3티어에요?
19:52:59박듀듀 저분 정말 못하던데 저분이 3티어임?
19:56:11박듀듀 몇티어에요?
19:56:45박듀듀 저번에하는거봤는데 정말 못하던데 3티어라니...
19:57:11한 6티어급이던데
처리자Organ.마토

강퇴엘지팬2
00:03:16줫나못하네
00:05:09다음게임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00:05:12다음게임 ㄱㄱㄱ
00:06:03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00:06:0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07:40ㅈㄹ들을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00:08:54너무못하네
00:09:57개판이네
00:10:10줫나게못하네
00:10:38패작교 패작호 나이챠
처리자상또삐

강퇴엘지팬2
00:58:05넥서스 위치 맞나
00:59:50으앜
01:00:09개망이다 그래도 몰라 해보자
01:09:05ㅈㅈ..
01:09:43인구수가 최고 130은되야 컨으로 해볼만한ㄷ
01:09:49최소
01:26:16자원 남는거보소
01:26:42이걸 못막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27:58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박듀듀:P

채금 (30초)엘지팬2
22:32:06짭제 표정보면 앎 짭제 불리
22:32:23짭제 불리할때 입모양있음
22:32:37장윤철 점점 잘해지네
22:33:07장윤철 1경기때 존나못했는데 점점잘해지네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엘지팬2
17:14:24ㄱㄱㄱ
17:14:33갑숙이 뒷캠 가즈아
17:19:57질드라 들어갔음 끝났겠네
17:23:555팩 타이밍 인가?
17:35:42쟤 사람이냐
17:36:00진짜 너무하네
17:36:12이건 해도 해도 너무하네
17:36:3990프로 유리했는데 저걸 지냐 어떻게
17:37:42진짜 여캠 혈압올라서 어떻게 가르치냐
17:59:54너무 스윗하니까 실력이 저러지
처리자엔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