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요약

채금 (30초)군주만사랑
팬
20:58:57스타보면서 김치에게 잼을 걸어보긴 첨이네 그놈의 이밴트 때뭌에 ㅎㅎ
20:59:28쭉이 5시트 다크햇으면 필승엇는데
20:59:46그놈의 캐리어 두번으로 맟아먹네
21:00:09다크써요
21:01:01배째라 노스캔 3번 당햇으면 다크 한번만 썻어도 이기는걸 ㅜㅡ
21:01:51둘다 비호감 테른 저그
21:27:31승부조작 깉이 못하네 ㅡㅜ 김치
처리자중계진

강퇴대전33구직중
19:41:37웃자고한망니냐
19:41:41니수준마뉴낮아진다
19:41:44에미 필리핀년이야?
19:42:30저그는 잘먹고 잘째면
19:42:31되는데
19:42:36그타이밍
19:42:42눈치를잘봐야된다
19:42:45그래사 오바라드주는거고
19:42:46개새리들아
19:42:53스타 27년햇다
처리자숲지기21

강퇴jwy920
21:16:31둘다멀티하는데
21:16:37난윤수철리 올라간다고햇는데
21:16:41난윤수철이번에처음암
21:16:45저럼게프로얏는지
21:16:56ㄴㄱㅁ터럼?
21:17:02설거지전문가노
21:17:23ㅋㅋㅋ
21:18:52윤수철절하냐
21:19:01저번에저그전은하던데
21:19:09윤수철애건가
처리자숲지기23

채금 (30초)온바이탈
22:28:46민철이 데꼬와 ㅡㅡ
22:33:17춘묻 ㅋㅋㅋㅋㅋㅋ
22:39:12저그승
22:39:16저그승임
22:39:20저그승임
22:39:40저그승
22:39:47저그승 ㅅㅅ
22:40:06저그승
22:40:13머해
22:40:17저글링ㅋ컨 ㅆ ㅂ ㅋㅋㅋ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크산테사기다
22:17:10원래 둘중 누가더잘함?
22:17:23원래 둘 중 누가 도 장함?
22:17:28원래 둘중 누가더 잘함?
22:17:44누가 정배임?
22:17:58근데 왜 변현제가 이기고있음?
22:18:06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14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19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24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29근데 왜 변현제가 2임?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엘지팬2
22:32:06짭제 표정보면 앎 짭제 불리
22:32:23짭제 불리할때 입모양있음
22:32:37장윤철 점점 잘해지네
22:33:07장윤철 1경기때 존나못했는데 점점잘해지네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ysu2009
21:15:00다 : 다 이게 구글 덕분인가요?
21:15:13크 : 크럴리가요 중계진 형님들 덕분이지요^^
21:15:44아칸으로 2행시 해보겠습니다
21:16:11아 :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경기네요
21:16:29칸 : 칸트럴이 역시 장윤철입니다 ㅎㅎ
21:16:51럴커로 2행시 해보겠습니다
21:16:57럴 : 럴커야
21:17:05커 : 커세어 못때림?
21:17:34저그로 2행시 해보겠습니다
21:17:37저 : 저기요!
처리자중계진

강퇴nnbm137
22:49:55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0:13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1:29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1:32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1:38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1:47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1:53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처리자중계진

강퇴후토마끼막기
22:58:49이영웅이 말했지 레이스 한부대면 뮤탈2 부대도 막는다
23:05:18김지성은 맨날 뭐 보고 잇냐
23:05:20롤 하고 잇냐 ??
23:05:31앤 어떻게 우승 한거냐??
23:05:40김지성 어떻게 우승한거냐 ??
23:06:07난 볼때 마다 김지성이랑 보혜랑 붙여 보고 싳네
23:06:16김지성이랑 보혜 하면 보혜가 이길거 같은데
23:06:48지지요
23:09:16김지성 맨날 이렇게 게임 하니 조x 한다는 소리 듣지
23:09:55김지성 우승 여캠 대회에서 한거 아니냐??
처리자중계진

강퇴bini12230
19:58:15오
19:58:33너무 긴장된더
19:58:35끈다 그ㅑㅇ
20:10:25봐라
20:10:27어휴 ㅉㅈ
20:10:33김택용 이제동 올라간다고
20:10:35스알못들아
20:10:47ㄹㅇ
20:10:50신고
20:10:52욕햇노
처리자soopkeeper21

강퇴대전33구직중
19:41:37웃자고한망니냐
19:41:41니수준마뉴낮아진다
19:41:44에미 필리핀년이야?
19:42:30저그는 잘먹고 잘째면
19:42:31되는데
19:42:36그타이밍
19:42:42눈치를잘봐야된다
19:42:45그래사 오바라드주는거고
19:42:46개새리들아
19:42:53스타 27년햇다
처리자숲지기21

채금 (30초)건강하자
23:53:29임재준
23:54:01승자 일낭
23:54:04승자조닐장
23:54:17승자임성춘
23:54:25승자임상추
23:54:45승자 임썽춘
23:55:04승자 mc몽
23:58:06박상현장
23:58:26미스릴
00:02:38@@@@@@@@@@@@&@@@@@@@@@@@@@@@@@@@@@@@@@@@@@@@@&&@@@@@@@@@@@@
처리자중계진

강퇴온바이탈
22:42:16저거 투컴 못붙임
22:42:22? 벌쳐머고 ㄷ
22:42:43졋내
22:43:23저그승 ㅅㅅ
22:43:25저그승 ㅅㅅ
22:43:27저그승 ㅅㅅ
22:43:29저그승 ㅅㅅ
22:43:38저그승 ㅅㅅ 테란승 스알못 ㅅㅅ
22:43:47저그승 ㅅㅅ 테란승 스알못 ㅅㅅ
22:43:55저그승 ㅅㅅ 테란승 스알못 ㅅㅅ
처리자중계진

강퇴크산테사기다
22:18:14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19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24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29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38:47변현제가 더잘하노 ㅋ
22:38:55변현제가 더잘하노 ㅋ
22:39:37ㅂㅅ새기
22:39:40저걸
22:39:51저걸 왜나가지?
22:39:56시발 병ㅂ신새기
처리자중계진

강퇴영포티혐
21:13:25오버도 못잡고 커세어 죽으면 겜 터진건데
21:17:02겜 이미 끝났네 럴커까지 나왔는데
21:18:18근데 2인용은 원래 저그가 유리함 할게 많아서
21:18:322인용 토스가 좋다는건 옛날 메타임
21:33:51실피드 토스가 좋다는 정신병자도 있네 ㅋㅋ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BoxsterGTS
23:21:46냉정하게 조기석 기적의 2연승가능함?
23:22:22뮤탈로 쳐맞다가 디파일러나오고 울트라 나오면 지는걸 6번 본거같은데
23:22:29조기석이란사람은 배움이없나요?
23:22:42학습능력이없네 에휴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kmdark
22:06:08멀티체크 왜안해
22:18:19겜 터졌는데
22:18:49그만좀 털려라
22:19:30이번겜은 변수없네
23:01:59컨 개쩌네 ㅎㅎ
23:03:09테란 유리
23:04:49좀 틀어서 가지
23:06:01조기석한테 상당히 약하네
23:10:15지지치고 나와라
23:10:58컨 프로게이머 맞나
처리자중계진

강퇴내일의박
팬
22:04:57그래
22:05:04전라도 사람들이 바보도 아니고
22:05:46반칙 with 치트키 아닙니까.?
22:06:24반칙 치트키로 게임 이겼는데 게임만 이겼는데
22:07:00나도 치트키 칠줄 알고 반칙 잘써 16강 도 못간 새끼야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매일초코우유
21:39:3512시좀가라
21:51:35테란유리
21:53:06테란승
21:53:11ㅈㅈ
21:53:23테란9 저그1
21:56:05테란 공짜이레디쏘면 ㅈㅈ임
22:30:36가라고
22:30:38빨리가라고
22:30:44존나느리네
22:30:55가
처리자중계진

강퇴nnbm137
22:49:55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0:13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1:29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1:32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1:38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1:47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22:51:53이승원해설님 재밌게 본 일본드라마 무엇입니까?
처리자중계진

강퇴후토마끼막기
22:58:49이영웅이 말했지 레이스 한부대면 뮤탈2 부대도 막는다
23:05:18김지성은 맨날 뭐 보고 잇냐
23:05:20롤 하고 잇냐 ??
23:05:31앤 어떻게 우승 한거냐??
23:05:40김지성 어떻게 우승한거냐 ??
23:06:07난 볼때 마다 김지성이랑 보혜랑 붙여 보고 싳네
23:06:16김지성이랑 보혜 하면 보혜가 이길거 같은데
23:06:48지지요
23:09:16김지성 맨날 이렇게 게임 하니 조x 한다는 소리 듣지
23:09:55김지성 우승 여캠 대회에서 한거 아니냐??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군주만사랑
팬
20:58:57스타보면서 김치에게 잼을 걸어보긴 첨이네 그놈의 이밴트 때뭌에 ㅎㅎ
20:59:28쭉이 5시트 다크햇으면 필승엇는데
20:59:46그놈의 캐리어 두번으로 맟아먹네
21:00:09다크써요
21:01:01배째라 노스캔 3번 당햇으면 다크 한번만 썻어도 이기는걸 ㅜㅡ
21:01:51둘다 비호감 테른 저그
21:27:31승부조작 깉이 못하네 ㅡㅜ 김치
처리자중계진

강퇴bini12230
19:58:15오
19:58:33너무 긴장된더
19:58:35끈다 그ㅑㅇ
20:10:25봐라
20:10:27어휴 ㅉㅈ
20:10:33김택용 이제동 올라간다고
20:10:35스알못들아
20:10:47ㄹㅇ
20:10:50신고
20:10:52욕햇노
처리자soopkeeper21

강퇴대전33구직중
19:41:37웃자고한망니냐
19:41:41니수준마뉴낮아진다
19:41:44에미 필리핀년이야?
19:42:30저그는 잘먹고 잘째면
19:42:31되는데
19:42:36그타이밍
19:42:42눈치를잘봐야된다
19:42:45그래사 오바라드주는거고
19:42:46개새리들아
19:42:53스타 27년햇다
처리자숲지기21

강퇴대전33구직중
19:41:37웃자고한망니냐
19:41:41니수준마뉴낮아진다
19:41:44에미 필리핀년이야?
19:42:30저그는 잘먹고 잘째면
19:42:31되는데
19:42:36그타이밍
19:42:42눈치를잘봐야된다
19:42:45그래사 오바라드주는거고
19:42:46개새리들아
19:42:53스타 27년햇다
처리자숲지기21

강퇴jwy920
21:16:31둘다멀티하는데
21:16:37난윤수철리 올라간다고햇는데
21:16:41난윤수철이번에처음암
21:16:45저럼게프로얏는지
21:16:56ㄴㄱㅁ터럼?
21:17:02설거지전문가노
21:17:23ㅋㅋㅋ
21:18:52윤수철절하냐
21:19:01저번에저그전은하던데
21:19:09윤수철애건가
처리자숲지기23

채금 (30초)건강하자
23:53:29임재준
23:54:01승자 일낭
23:54:04승자조닐장
23:54:17승자임성춘
23:54:25승자임상추
23:54:45승자 임썽춘
23:55:04승자 mc몽
23:58:06박상현장
23:58:26미스릴
00:02:38@@@@@@@@@@@@&@@@@@@@@@@@@@@@@@@@@@@@@@@@@@@@@&&@@@@@@@@@@@@
처리자중계진

강퇴온바이탈
22:42:16저거 투컴 못붙임
22:42:22? 벌쳐머고 ㄷ
22:42:43졋내
22:43:23저그승 ㅅㅅ
22:43:25저그승 ㅅㅅ
22:43:27저그승 ㅅㅅ
22:43:29저그승 ㅅㅅ
22:43:38저그승 ㅅㅅ 테란승 스알못 ㅅㅅ
22:43:47저그승 ㅅㅅ 테란승 스알못 ㅅㅅ
22:43:55저그승 ㅅㅅ 테란승 스알못 ㅅㅅ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온바이탈
22:28:46민철이 데꼬와 ㅡㅡ
22:33:17춘묻 ㅋㅋㅋㅋㅋㅋ
22:39:12저그승
22:39:16저그승임
22:39:20저그승임
22:39:40저그승
22:39:47저그승 ㅅㅅ
22:40:06저그승
22:40:13머해
22:40:17저글링ㅋ컨 ㅆ ㅂ ㅋㅋㅋ
처리자중계진

강퇴크산테사기다
22:18:14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19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24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29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38:47변현제가 더잘하노 ㅋ
22:38:55변현제가 더잘하노 ㅋ
22:39:37ㅂㅅ새기
22:39:40저걸
22:39:51저걸 왜나가지?
22:39:56시발 병ㅂ신새기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크산테사기다
22:17:10원래 둘중 누가더잘함?
22:17:23원래 둘 중 누가 도 장함?
22:17:28원래 둘중 누가더 잘함?
22:17:44누가 정배임?
22:17:58근데 왜 변현제가 이기고있음?
22:18:06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14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19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24근데 왜 변현제가 2임?
22:18:29근데 왜 변현제가 2임?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엘지팬2
22:32:06짭제 표정보면 앎 짭제 불리
22:32:23짭제 불리할때 입모양있음
22:32:37장윤철 점점 잘해지네
22:33:07장윤철 1경기때 존나못했는데 점점잘해지네
처리자중계진

강퇴영포티혐
21:13:25오버도 못잡고 커세어 죽으면 겜 터진건데
21:17:02겜 이미 끝났네 럴커까지 나왔는데
21:18:18근데 2인용은 원래 저그가 유리함 할게 많아서
21:18:322인용 토스가 좋다는건 옛날 메타임
21:33:51실피드 토스가 좋다는 정신병자도 있네 ㅋㅋ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ysu2009
21:15:00다 : 다 이게 구글 덕분인가요?
21:15:13크 : 크럴리가요 중계진 형님들 덕분이지요^^
21:15:44아칸으로 2행시 해보겠습니다
21:16:11아 :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경기네요
21:16:29칸 : 칸트럴이 역시 장윤철입니다 ㅎㅎ
21:16:51럴커로 2행시 해보겠습니다
21:16:57럴 : 럴커야
21:17:05커 : 커세어 못때림?
21:17:34저그로 2행시 해보겠습니다
21:17:37저 : 저기요!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BoxsterGTS
23:21:46냉정하게 조기석 기적의 2연승가능함?
23:22:22뮤탈로 쳐맞다가 디파일러나오고 울트라 나오면 지는걸 6번 본거같은데
23:22:29조기석이란사람은 배움이없나요?
23:22:42학습능력이없네 에휴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kmdark
22:06:08멀티체크 왜안해
22:18:19겜 터졌는데
22:18:49그만좀 털려라
22:19:30이번겜은 변수없네
23:01:59컨 개쩌네 ㅎㅎ
23:03:09테란 유리
23:04:49좀 틀어서 가지
23:06:01조기석한테 상당히 약하네
23:10:15지지치고 나와라
23:10:58컨 프로게이머 맞나
처리자중계진

강퇴내일의박
팬
22:04:57그래
22:05:04전라도 사람들이 바보도 아니고
22:05:46반칙 with 치트키 아닙니까.?
22:06:24반칙 치트키로 게임 이겼는데 게임만 이겼는데
22:07:00나도 치트키 칠줄 알고 반칙 잘써 16강 도 못간 새끼야
처리자중계진

채금 (30초)매일초코우유
21:39:3512시좀가라
21:51:35테란유리
21:53:06테란승
21:53:11ㅈㅈ
21:53:23테란9 저그1
21:56:05테란 공짜이레디쏘면 ㅈㅈ임
22:30:36가라고
22:30:38빨리가라고
22:30:44존나느리네
22:30:55가
처리자중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