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1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국민의힘!
21:58:25치즈
21:58:39ezr_bibi
21:58:40마지막
21:58:43이사람까지
21:58:46아시는분없나여
21:58:49비제이있나해서
21:58:56아
21:59:12rkfk점마가 500따리 마스터던데 비제인가했네여
21:59:31그냥 군대갔다와서 우파되버렸으요
21:59:34멸공
처리자범찌

강퇴찢명공산당
팬
14:47:37제문제인가여
14:47:525판째부터 100딜박고 죽고이러는데
14:48:22단코 치킨먹으면 총600개
14:48:25아니 400개구나
14:48:38단코 이번판 치킨시500개
14:49:01이번판 치킨시 1개
14:49:29맴버누구임?
14:49:31사고야주니?
14:49:57이번판에 상타치 같은방일시 1개추가
14:50:22상타치라함은 오찬녕 이시환 이스카라같은 고수파티
처리자맥심.

강퇴santamogucci
팬
21:13:52은혁이 쟤 지구랑 친구던데
21:13:59지구랑 아는형이던데 친할텐데
21:14:27은혁이가 지구 아는형일거임
21:15:07은혁이가 지구 안좋아함 핵썼어서,,
21:15:15카배 영정먹고 ㅋㅋㅋ
21:15:25지구 카배아이디없어서 스배만할걸
21:16:38근데 머 다떠나서 재능은있음..잘함
21:17:13지구가 유명한애임?
21:18:16아 하나비클들어간줄은 몰랐네여.. 저도 어려가지고 경솔했습니다..
처리자yugee

채금 (1분)공산당타도
01:32:20와
01:32:23역시 로키
01:32:41로키님 미사형이나 피오형 같은방 제발 걸려라
01:33:01동욱이빼면 맴버좋네
02:41:54로키님 피오같은방인데 잡으면 100개쏠게요
02:42:24모르겠어여
02:43:41와 역시 로키
02:52:45와역시 로키..
05:26:01태민이 폼 왜케 떨어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6:11로키보다 태민이보니까 폼마이 떨어졌네
처리자BJ로키-

강퇴국민의힘!
팬
02:13:05학살하듯이 잡으면 많이주고
02:13:35록발경상도사람이라 주삐 존나싫어할걸 경
02:13:39좌파라주삐
02:14:05인맥은 맥심이가 더좋지
02:14:18왼쪽집
02:14:193가방
02:14:23백해봐
02:14:25뒤에 3가방있어
02:14:37스킨때메 2가방인줄
02:22:41맥심이가 잡은게 아니라서 1개
처리자맥심.

강퇴찢명공산당
10:03:06600hz의 사나이 애더
10:03:0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3:19시발 샷 개지렸다 어그하고 mk로 포니눕힌거
10:03:28경박사 주자
10:03:33애네 애더인거 알고 저♡임
10:04:03걍
10:04:08놀면서해도 500따리네 애더느,ㄴ..
10:04:10시불
10:05:33근데 옛날에 dg98하고 흑구하고 누구방송에서 프로의샷발 보여주기했는데
10:05:43dg는 혼자 다잡고 흑구는 계속 1킬 0킬만해서
처리자정애더

강퇴찢명공산당
팬
08:54:54영정됨..
08:55:02지계정 영정이니..
08:55:18고소존나 먹여야되는데 악질새끼 회기쪽산다고들었는데
08:55:26죽여야지 저런애들은
08:55:38아무튼 갑자기 나타난 700따리 주접떠는 미친놈들 조심
08:55:45헬또 디비지후랑 목소리가 비슷해서
08:55:52같은사람일수도있음
08:55:56소문이들림
08:56:16이죄명이는 곧 미국으로 압송되요 이번에 베네수엘라 찢도르 압송된거 못봄??
08:56:39베네수엘라 부정선거 대통령 미국으로 압송됨
처리자맥심.

강퇴찢명공산당
15:11:06그래서 채팅보고온건데
15:11:09린준이라고
15:11:34그 에란겔에서 시환님파티 잡은거님아이네여?
15:11:37다른사람이라는거져?
15:11:42채팅친것도 닝아니고
15:12:24팀원들한테 꺼드럭되지 말라하심될듯
15:12:39굿
15:12:56여자분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2:59미친련 어휴
15:13:01골빤다진짜
처리자린준-

강퇴찢명공산당
22:16:38탑4코드
22:16:41나왔나여??
22:16:43아직 안나왔나
22:16:48코드나왔나여 탑4>>?
22:16:52아직인가
22:17:00ㅇㅋ
22:17:28시발련이 그냥 탑16이라고하면되지 밑에분처럼 탑4가아닌데 코드가 어떻게나와요 싕대싕아 꿀잼냐?
처리자쥐셋기

채금 (30초)공산당타도
10:15:17아
10:15:22어째 목소리가 안나오더라
10:16:35좀전에 인게임 그래픽설정한번만 더보여줄수있나여
10:16:38미사형 재밌죠
10:17:12감사합니다
10:17:26무리님 800이죠 dpi
10:17:34많이 배우고가네여
10:17:48미사형 tcn 3일 있다 나오셨다는말이있던데
10:18:00이재명전과자새끼하고 민주당이 공산당이죠
10:18:09아들도 전고자 와이프도전과자더만
처리자E_muri

채금 (30초)공산당타도
01:32:20와
01:32:23역시 로키
01:32:41로키님 미사형이나 피오형 같은방 제발 걸려라
01:33:01동욱이빼면 맴버좋네
02:41:54로키님 피오같은방인데 잡으면 100개쏠게요
02:42:24모르겠어여
02:43:41와 역시 로키
02:52:45와역시 로키..
05:26:01태민이 폼 왜케 떨어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6:11로키보다 태민이보니까 폼마이 떨어졌네
처리자BJ로키-

채금 (30초)국민의힘!
21:58:25치즈
21:58:39ezr_bibi
21:58:40마지막
21:58:43이사람까지
21:58:46아시는분없나여
21:58:49비제이있나해서
21:58:56아
21:59:12rkfk점마가 500따리 마스터던데 비제인가했네여
21:59:31그냥 군대갔다와서 우파되버렸으요
21:59:34멸공
처리자범찌

강퇴국민의힘!
팬
02:13:05학살하듯이 잡으면 많이주고
02:13:35록발경상도사람이라 주삐 존나싫어할걸 경
02:13:39좌파라주삐
02:14:05인맥은 맥심이가 더좋지
02:14:18왼쪽집
02:14:193가방
02:14:23백해봐
02:14:25뒤에 3가방있어
02:14:37스킨때메 2가방인줄
02:22:41맥심이가 잡은게 아니라서 1개
처리자맥심.

강퇴찢명공산당
팬
14:47:37제문제인가여
14:47:525판째부터 100딜박고 죽고이러는데
14:48:22단코 치킨먹으면 총600개
14:48:25아니 400개구나
14:48:38단코 이번판 치킨시500개
14:49:01이번판 치킨시 1개
14:49:29맴버누구임?
14:49:31사고야주니?
14:49:57이번판에 상타치 같은방일시 1개추가
14:50:22상타치라함은 오찬녕 이시환 이스카라같은 고수파티
처리자맥심.

강퇴찢명공산당
10:03:06600hz의 사나이 애더
10:03:0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3:19시발 샷 개지렸다 어그하고 mk로 포니눕힌거
10:03:28경박사 주자
10:03:33애네 애더인거 알고 저♡임
10:04:03걍
10:04:08놀면서해도 500따리네 애더느,ㄴ..
10:04:10시불
10:05:33근데 옛날에 dg98하고 흑구하고 누구방송에서 프로의샷발 보여주기했는데
10:05:43dg는 혼자 다잡고 흑구는 계속 1킬 0킬만해서
처리자정애더

강퇴santamogucci
팬
21:13:52은혁이 쟤 지구랑 친구던데
21:13:59지구랑 아는형이던데 친할텐데
21:14:27은혁이가 지구 아는형일거임
21:15:07은혁이가 지구 안좋아함 핵썼어서,,
21:15:15카배 영정먹고 ㅋㅋㅋ
21:15:25지구 카배아이디없어서 스배만할걸
21:16:38근데 머 다떠나서 재능은있음..잘함
21:17:13지구가 유명한애임?
21:18:16아 하나비클들어간줄은 몰랐네여.. 저도 어려가지고 경솔했습니다..
처리자yugee

강퇴찢명공산당
팬
08:54:54영정됨..
08:55:02지계정 영정이니..
08:55:18고소존나 먹여야되는데 악질새끼 회기쪽산다고들었는데
08:55:26죽여야지 저런애들은
08:55:38아무튼 갑자기 나타난 700따리 주접떠는 미친놈들 조심
08:55:45헬또 디비지후랑 목소리가 비슷해서
08:55:52같은사람일수도있음
08:55:56소문이들림
08:56:16이죄명이는 곧 미국으로 압송되요 이번에 베네수엘라 찢도르 압송된거 못봄??
08:56:39베네수엘라 부정선거 대통령 미국으로 압송됨
처리자맥심.

강퇴찢명공산당
15:11:06그래서 채팅보고온건데
15:11:09린준이라고
15:11:34그 에란겔에서 시환님파티 잡은거님아이네여?
15:11:37다른사람이라는거져?
15:11:42채팅친것도 닝아니고
15:12:24팀원들한테 꺼드럭되지 말라하심될듯
15:12:39굿
15:12:56여자분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2:59미친련 어휴
15:13:01골빤다진짜
처리자린준-

강퇴찢명공산당
22:16:38탑4코드
22:16:41나왔나여??
22:16:43아직 안나왔나
22:16:48코드나왔나여 탑4>>?
22:16:52아직인가
22:17:00ㅇㅋ
22:17:28시발련이 그냥 탑16이라고하면되지 밑에분처럼 탑4가아닌데 코드가 어떻게나와요 싕대싕아 꿀잼냐?
처리자쥐셋기

채금 (30초)공산당타도
10:15:17아
10:15:22어째 목소리가 안나오더라
10:16:35좀전에 인게임 그래픽설정한번만 더보여줄수있나여
10:16:38미사형 재밌죠
10:17:12감사합니다
10:17:26무리님 800이죠 dpi
10:17:34많이 배우고가네여
10:17:48미사형 tcn 3일 있다 나오셨다는말이있던데
10:18:00이재명전과자새끼하고 민주당이 공산당이죠
10:18:09아들도 전고자 와이프도전과자더만
처리자E_muri

채금 (1분)공산당타도
01:32:20와
01:32:23역시 로키
01:32:41로키님 미사형이나 피오형 같은방 제발 걸려라
01:33:01동욱이빼면 맴버좋네
02:41:54로키님 피오같은방인데 잡으면 100개쏠게요
02:42:24모르겠어여
02:43:41와 역시 로키
02:52:45와역시 로키..
05:26:01태민이 폼 왜케 떨어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6:11로키보다 태민이보니까 폼마이 떨어졌네
처리자BJ로키-

채금 (30초)공산당타도
01:32:20와
01:32:23역시 로키
01:32:41로키님 미사형이나 피오형 같은방 제발 걸려라
01:33:01동욱이빼면 맴버좋네
02:41:54로키님 피오같은방인데 잡으면 100개쏠게요
02:42:24모르겠어여
02:43:41와 역시 로키
02:52:45와역시 로키..
05:26:01태민이 폼 왜케 떨어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26:11로키보다 태민이보니까 폼마이 떨어졌네
처리자BJ로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