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목준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2분×6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4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2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3회)오라이차차차
15:08:53누가 요약좀 ㅠㅠ 그래야 보는게 더 재밌는데
15:08:57주성님이든 전설님들이든
15:10:24메랜갤에 뭐라쳐야 나오나요
15:10:53주성님 vs 전설 vs 베토디?
15:11:24ㅈㅅ요 잘 몰라서
15:11:59ㅈㅅ합니다...
15:14:02도와달라하고 입 싹 닫은거임? 고생은 주성님이하고
15:14:39와ㅋㅋㅋㅋㅋㅋㅅㅂ 개 너무한데
15:15:17그럼 ㅅㅂ 그냥 죄송합니다가 아니고 별풍으로 사과해야지
15:15:27맞잖아
처리자정주성

채금 (1분)오라이차차차
15:08:53누가 요약좀 ㅠㅠ 그래야 보는게 더 재밌는데
15:08:57주성님이든 전설님들이든
15:10:24메랜갤에 뭐라쳐야 나오나요
15:10:53주성님 vs 전설 vs 베토디?
15:11:24ㅈㅅ요 잘 몰라서
15:11:59ㅈㅅ합니다...
15:14:02도와달라하고 입 싹 닫은거임? 고생은 주성님이하고
15:14:39와ㅋㅋㅋㅋㅋㅋㅅㅂ 개 너무한데
15:15:17그럼 ㅅㅂ 그냥 죄송합니다가 아니고 별풍으로 사과해야지
15:15:27맞잖아
처리자정주성

채금 (2분×5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3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1분)김목준
20:20:45와따매
20:21:12이언니 수찬해보다 대포가있노 이거이거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처리자지홋치

강퇴김목준
19:56:50할거면 메바를 해야지 메바 수요가 엄청 많은데
20:11:38하 저런아들 볼떄마다 ㅆ발그냥
20:12:43찾아가서 그냥 칼로 찍어 죽여버리고싶다 물론 뉴트주니어
20:13:23통화를해봐
20:13:34쇳소리 모기 앵앵거리는 소리 나면서 에에엥 그럴듯
20:13:39통화를해
20:13:46네
처리자숲지기13

채금 (2분×2회)오라이차차차
15:08:53누가 요약좀 ㅠㅠ 그래야 보는게 더 재밌는데
15:08:57주성님이든 전설님들이든
15:10:24메랜갤에 뭐라쳐야 나오나요
15:10:53주성님 vs 전설 vs 베토디?
15:11:24ㅈㅅ요 잘 몰라서
15:11:59ㅈㅅ합니다...
15:14:02도와달라하고 입 싹 닫은거임? 고생은 주성님이하고
15:14:39와ㅋㅋㅋㅋㅋㅋㅅㅂ 개 너무한데
15:15:17그럼 ㅅㅂ 그냥 죄송합니다가 아니고 별풍으로 사과해야지
15:15:27맞잖아
처리자정주성

채금 (30초)오라이차차차
15:08:53누가 요약좀 ㅠㅠ 그래야 보는게 더 재밌는데
15:08:57주성님이든 전설님들이든
15:10:24메랜갤에 뭐라쳐야 나오나요
15:10:53주성님 vs 전설 vs 베토디?
15:11:24ㅈㅅ요 잘 몰라서
15:11:59ㅈㅅ합니다...
15:14:02도와달라하고 입 싹 닫은거임? 고생은 주성님이하고
15:14:39와ㅋㅋㅋㅋㅋㅋㅅㅂ 개 너무한데
15:15:17그럼 ㅅㅂ 그냥 죄송합니다가 아니고 별풍으로 사과해야지
15:15:27맞잖아
처리자정주성

채금 (2분×6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5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4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3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2분×2회)김목준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21:10:44퐁
21:11:15풍
처리자지홋치

채금 (1분)김목준
20:20:45와따매
20:21:12이언니 수찬해보다 대포가있노 이거이거
20:21:40ㅇ0ㅇ
20:27:28다섯개 보냈어요 언니
20:27:51훈지에요 명박이
20:32:49먹고 째자
20:35:29펑
20:37:53하인즈보다 타타모가 더 독한놈이다
21:04:26빚쟁이가 이제
21:07:23팡
처리자지홋치

강퇴김목준
19:56:50할거면 메바를 해야지 메바 수요가 엄청 많은데
20:11:38하 저런아들 볼떄마다 ㅆ발그냥
20:12:43찾아가서 그냥 칼로 찍어 죽여버리고싶다 물론 뉴트주니어
20:13:23통화를해봐
20:13:34쇳소리 모기 앵앵거리는 소리 나면서 에에엥 그럴듯
20:13:39통화를해
20:13:46네
처리자숲지기13

채금 (2분×3회)오라이차차차
15:08:53누가 요약좀 ㅠㅠ 그래야 보는게 더 재밌는데
15:08:57주성님이든 전설님들이든
15:10:24메랜갤에 뭐라쳐야 나오나요
15:10:53주성님 vs 전설 vs 베토디?
15:11:24ㅈㅅ요 잘 몰라서
15:11:59ㅈㅅ합니다...
15:14:02도와달라하고 입 싹 닫은거임? 고생은 주성님이하고
15:14:39와ㅋㅋㅋㅋㅋㅋㅅㅂ 개 너무한데
15:15:17그럼 ㅅㅂ 그냥 죄송합니다가 아니고 별풍으로 사과해야지
15:15:27맞잖아
처리자정주성

채금 (2분×2회)오라이차차차
15:08:53누가 요약좀 ㅠㅠ 그래야 보는게 더 재밌는데
15:08:57주성님이든 전설님들이든
15:10:24메랜갤에 뭐라쳐야 나오나요
15:10:53주성님 vs 전설 vs 베토디?
15:11:24ㅈㅅ요 잘 몰라서
15:11:59ㅈㅅ합니다...
15:14:02도와달라하고 입 싹 닫은거임? 고생은 주성님이하고
15:14:39와ㅋㅋㅋㅋㅋㅋㅅㅂ 개 너무한데
15:15:17그럼 ㅅㅂ 그냥 죄송합니다가 아니고 별풍으로 사과해야지
15:15:27맞잖아
처리자정주성

채금 (1분)오라이차차차
15:08:53누가 요약좀 ㅠㅠ 그래야 보는게 더 재밌는데
15:08:57주성님이든 전설님들이든
15:10:24메랜갤에 뭐라쳐야 나오나요
15:10:53주성님 vs 전설 vs 베토디?
15:11:24ㅈㅅ요 잘 몰라서
15:11:59ㅈㅅ합니다...
15:14:02도와달라하고 입 싹 닫은거임? 고생은 주성님이하고
15:14:39와ㅋㅋㅋㅋㅋㅋㅅㅂ 개 너무한데
15:15:17그럼 ㅅㅂ 그냥 죄송합니다가 아니고 별풍으로 사과해야지
15:15:27맞잖아
처리자정주성

채금 (30초)오라이차차차
15:08:53누가 요약좀 ㅠㅠ 그래야 보는게 더 재밌는데
15:08:57주성님이든 전설님들이든
15:10:24메랜갤에 뭐라쳐야 나오나요
15:10:53주성님 vs 전설 vs 베토디?
15:11:24ㅈㅅ요 잘 몰라서
15:11:59ㅈㅅ합니다...
15:14:02도와달라하고 입 싹 닫은거임? 고생은 주성님이하고
15:14:39와ㅋㅋㅋㅋㅋㅋㅅㅂ 개 너무한데
15:15:17그럼 ㅅㅂ 그냥 죄송합니다가 아니고 별풍으로 사과해야지
15:15:27맞잖아
처리자정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