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염퐁성숲 시청자
즐겨찾기 1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A-염퐁성
팬
22:41:45누가 문젠데
22:41:51느구레 그게
22:42:03개쟁수복귀
22:45:17개판시네
22:45:23개인주의
22:46:41디임
22:46:58디임임
처리자제타형2↑

강퇴A-염퐁성
23:23:26대회는 배우는 자리가아니고 증명하는 자리다!
23:23:30오케?
23:23:34언더스탬?
23:24:02슈기닮아서 즐찾하고 좋아했는데 스타 오지게 안하고 티어도 안오르고 거의 문신있어서 잘안오게됌
23:24:46스타만 잘했으면 나도 자주 왔을거임
처리자바닷가우체국

강퇴A-염퐁성
20:24:05확실히 이해시켜줘라
20:24:29재모름
00:18:49효짱도 문제인데 히댕은 아직도 6티어
00:19:06히댕은 YB때도 6티어였는데 아직도 6티어
처리자[C9]부부

채금 (30초)A-염퐁성
팬
17:33:56야리
17:34:04야리도 있네
17:40:19염크루 때부터
17:40:25알지
17:45:01숨기지마
17:45:04빠이
17:45:07빠아잉
17:45:12결혼이네
처리자[K]샤오

강퇴A-염퐁성
팬
19:46:01부모님에게 부끄럽지 않은 방송을 하고싶습니다 이러고 12제자 나가고 YB다시 들어오고 다시 또 나가고 염보성은 애증이 있어도 은인아니냐
처리자주랄친구

강퇴inside53(2)
19:51:37수술대 테란반 경기력이 왜이럼? 코치가 신상문만 생각나서 옴
19:51:49수술대 테란 심하네 3티어가아님 대회도 안나갔다
19:52:03대회나가지 않았어? 테란코치들도 문제다 이건 선수가 이지경인데
19:52:21이거 테란8티어가 처음부터 봐도 웃을듯
19:52:34테란코치도 애들을 이지겨인데도 나두는게
처리자신상문☆☆

채금 (1분)A-염퐁성
03:16:06코치도 선수도 문제였네
03:16:24권혁진 나도안다
03:16:40나도아는데
03:18:34숭기려고?
03:19:11물고이면 썩는다 퍼니야!
03:24:04개장수 구해
03:25:49은서 오하얀 개빡치겠누 선녀네 나라면 못참는다
03:28:00박재혁 염보성
03:28:47개장수론이 옳다 여자들 스타 스스로 안하니까 근데 대회네 오늘
03:30:50근데 시조새처럼 전태규가 안하면 니가 개장수했어야지
처리자[JS]로아

강퇴A-염퐁성
23:23:26대회는 배우는 자리가아니고 증명하는 자리다!
23:23:30오케?
23:23:34언더스탬?
23:24:02슈기닮아서 즐찾하고 좋아했는데 스타 오지게 안하고 티어도 안오르고 거의 문신있어서 잘안오게됌
23:24:46스타만 잘했으면 나도 자주 왔을거임
처리자바닷가우체국

채금 (30초)A-염퐁성
01:11:54주최자 광탈한경우 없었지?
01:12:05박퍼니 개쪽이다
01:12:484백만원으로 내여동생 명품백 사주고싶다
01:12:59박퍼니 안옴?
01:13:09박퍼니 어디간건데?
01:13:21박퍼니 어디간거임?
01:13:34진짜 그냥 감?
01:13:57퍼니야 설에 집보내지 마라했잖아
01:14:25원팀 마인드가 되야항
01:14:58박퍼니 근데 어디갔어,
처리자[JS]코큰퍼니

강퇴A-염퐁성
21:18:09잘하는척 이제금지 6티어가
21:31:48프로브잡아야 이기는걸 아직도모르네
21:35:26게임 이상하게 하네
21:35:34스타를 아직도 모른다
21:35:43일꾼털면 되는걸 안털고
21:36:02일꾼을 털어야 이기지 리버잡고 있냐
21:37:38일꾼잡으면 초번에 이기는걸 스타를 몰라
21:37:48답답해
21:41:15주작
21:41:18주작
처리자[캄]땡중스님

강퇴A-염퐁성
팬
22:41:45누가 문젠데
22:41:51느구레 그게
22:42:03개쟁수복귀
22:45:17개판시네
22:45:23개인주의
22:46:41디임
22:46:58디임임
처리자제타형2↑

강퇴inside53(2)
19:51:37수술대 테란반 경기력이 왜이럼? 코치가 신상문만 생각나서 옴
19:51:49수술대 테란 심하네 3티어가아님 대회도 안나갔다
19:52:03대회나가지 않았어? 테란코치들도 문제다 이건 선수가 이지경인데
19:52:21이거 테란8티어가 처음부터 봐도 웃을듯
19:52:34테란코치도 애들을 이지겨인데도 나두는게
처리자신상문☆☆

채금 (1분)A-염퐁성
03:16:06코치도 선수도 문제였네
03:16:24권혁진 나도안다
03:16:40나도아는데
03:18:34숭기려고?
03:19:11물고이면 썩는다 퍼니야!
03:24:04개장수 구해
03:25:49은서 오하얀 개빡치겠누 선녀네 나라면 못참는다
03:28:00박재혁 염보성
03:28:47개장수론이 옳다 여자들 스타 스스로 안하니까 근데 대회네 오늘
03:30:50근데 시조새처럼 전태규가 안하면 니가 개장수했어야지
처리자[JS]로아

강퇴A-염퐁성
23:23:26대회는 배우는 자리가아니고 증명하는 자리다!
23:23:30오케?
23:23:34언더스탬?
23:24:02슈기닮아서 즐찾하고 좋아했는데 스타 오지게 안하고 티어도 안오르고 거의 문신있어서 잘안오게됌
23:24:46스타만 잘했으면 나도 자주 왔을거임
처리자바닷가우체국

강퇴A-염퐁성
23:23:26대회는 배우는 자리가아니고 증명하는 자리다!
23:23:30오케?
23:23:34언더스탬?
23:24:02슈기닮아서 즐찾하고 좋아했는데 스타 오지게 안하고 티어도 안오르고 거의 문신있어서 잘안오게됌
23:24:46스타만 잘했으면 나도 자주 왔을거임
처리자바닷가우체국

채금 (30초)A-염퐁성
01:11:54주최자 광탈한경우 없었지?
01:12:05박퍼니 개쪽이다
01:12:484백만원으로 내여동생 명품백 사주고싶다
01:12:59박퍼니 안옴?
01:13:09박퍼니 어디간건데?
01:13:21박퍼니 어디간거임?
01:13:34진짜 그냥 감?
01:13:57퍼니야 설에 집보내지 마라했잖아
01:14:25원팀 마인드가 되야항
01:14:58박퍼니 근데 어디갔어,
처리자[JS]코큰퍼니

강퇴A-염퐁성
20:24:05확실히 이해시켜줘라
20:24:29재모름
00:18:49효짱도 문제인데 히댕은 아직도 6티어
00:19:06히댕은 YB때도 6티어였는데 아직도 6티어
처리자[C9]부부

강퇴A-염퐁성
21:18:09잘하는척 이제금지 6티어가
21:31:48프로브잡아야 이기는걸 아직도모르네
21:35:26게임 이상하게 하네
21:35:34스타를 아직도 모른다
21:35:43일꾼털면 되는걸 안털고
21:36:02일꾼을 털어야 이기지 리버잡고 있냐
21:37:38일꾼잡으면 초번에 이기는걸 스타를 몰라
21:37:48답답해
21:41:15주작
21:41:18주작
처리자[캄]땡중스님

채금 (30초)A-염퐁성
팬
17:33:56야리
17:34:04야리도 있네
17:40:19염크루 때부터
17:40:25알지
17:45:01숨기지마
17:45:04빠이
17:45:07빠아잉
17:45:12결혼이네
처리자[K]샤오

강퇴A-염퐁성
팬
21:53:19왜 대학대전때보다 잘받음?
21:53:28전화돌렸냐? 신기함
21:53:55찡찡시아 여왕벌
21:54:05여왕벌이네 ㅅㅅ
21:54:46이렇게 잘받는데 왜 대전때는 안터짐? 씨나인떄 첫대결때 뺴고 처음본다 이리 잘받는거
21:55:37몇대몇임?
21:56:14무인도 또 구라치는거 아니지?
21:56:18찐짜 무인도지? 유인도 말고
처리자씻는데토낀년

강퇴A-염퐁성
팬
19:46:01부모님에게 부끄럽지 않은 방송을 하고싶습니다 이러고 12제자 나가고 YB다시 들어오고 다시 또 나가고 염보성은 애증이 있어도 은인아니냐
처리자주랄친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