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엥타코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3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느엥타코
19:20:31요즘 군대는
19:20:48사람 만나는 운이 쥰내 중요합니다
19:21:13저는 직속 선후임은 개망했고 동기는 잘만났습니다
19:21:28동기들이랑은 지금도 연락하면서 간간히 보고
19:21:58선임은 심하지는 않아서 전역빵만 때리고 넘어갔는데 후임은 군기교육대 갔답니다
19:22: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2:05나중에 듣기로는
19:22:34아앙아아아아아아아주 꼴좋다 생각합니다 ㅋ
19:22:38미남자심 ㅇㅇ
19:23:05진짜 차은우 빰치고 팔짝뛰는 미남자심 ㅇㅇ
처리자김재린TV
임차 (1분)느엥타코
18:05:31시골섭가서 6000점으로 1등보상 먹어보고 싶다 ㅋㅋ
18:06:39영멸 ㄱㄱ
18:06:40ㅋㅋ
18:07:51잘만풀리면 영멸이 더 좋은데 안정성이 바네사가 높은거 같아요
18:08:04점수 높아질수록 애들 속공 잡기 빡세서
18:09:22ㅋㅋㅋㅋㅋㅋㅋㅋ
18:14:19석화만 아니였음 이겼다
18:14:38ㄹㅈㄷ회피기동 ㅋㅋ
18:18:066불이 왜여?
18:18:07ㅎㅎ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느엥타코
22:44:11잉?
22:44:281달됬넹
22:48:44이분 월정액은 하시나요?
23:08:4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9:03우으 노탱님이 홀로링님 2번죽였어
23:09:31우우수레기
23:09:52뉴비 확인사살도 하는 수레귀 ㅋㅋㅋㅋㅋ
23:10:00이게 왜 짤려
23:10:30와 또 홀로링님 공격한다
23:10:35너무행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느엥타코
18:05:31시골섭가서 6000점으로 1등보상 먹어보고 싶다 ㅋㅋ
18:06:39영멸 ㄱㄱ
18:06:40ㅋㅋ
18:07:51잘만풀리면 영멸이 더 좋은데 안정성이 바네사가 높은거 같아요
18:08:04점수 높아질수록 애들 속공 잡기 빡세서
18:09:22ㅋㅋㅋㅋㅋㅋㅋㅋ
18:14:19석화만 아니였음 이겼다
18:14:38ㄹㅈㄷ회피기동 ㅋㅋ
18:18:066불이 왜여?
18:18:07ㅎㅎ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느엥타코
19:20:31요즘 군대는
19:20:48사람 만나는 운이 쥰내 중요합니다
19:21:13저는 직속 선후임은 개망했고 동기는 잘만났습니다
19:21:28동기들이랑은 지금도 연락하면서 간간히 보고
19:21:58선임은 심하지는 않아서 전역빵만 때리고 넘어갔는데 후임은 군기교육대 갔답니다
19:22: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2:05나중에 듣기로는
19:22:34아앙아아아아아아아주 꼴좋다 생각합니다 ㅋ
19:22:38미남자심 ㅇㅇ
19:23:05진짜 차은우 빰치고 팔짝뛰는 미남자심 ㅇㅇ
처리자김재린TV
임차 (30초)느엥타코
22:44:11잉?
22:44:281달됬넹
22:48:44이분 월정액은 하시나요?
23:08:4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9:03우으 노탱님이 홀로링님 2번죽였어
23:09:31우우수레기
23:09:52뉴비 확인사살도 하는 수레귀 ㅋㅋㅋㅋㅋ
23:10:00이게 왜 짤려
23:10:30와 또 홀로링님 공격한다
23:10:35너무행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1분)느엥타코
18:05:31시골섭가서 6000점으로 1등보상 먹어보고 싶다 ㅋㅋ
18:06:39영멸 ㄱㄱ
18:06:40ㅋㅋ
18:07:51잘만풀리면 영멸이 더 좋은데 안정성이 바네사가 높은거 같아요
18:08:04점수 높아질수록 애들 속공 잡기 빡세서
18:09:22ㅋㅋㅋㅋㅋㅋㅋㅋ
18:14:19석화만 아니였음 이겼다
18:14:38ㄹㅈㄷ회피기동 ㅋㅋ
18:18:066불이 왜여?
18:18:07ㅎㅎ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느엥타코
18:05:31시골섭가서 6000점으로 1등보상 먹어보고 싶다 ㅋㅋ
18:06:39영멸 ㄱㄱ
18:06:40ㅋㅋ
18:07:51잘만풀리면 영멸이 더 좋은데 안정성이 바네사가 높은거 같아요
18:08:04점수 높아질수록 애들 속공 잡기 빡세서
18:09:22ㅋㅋㅋㅋㅋㅋㅋㅋ
18:14:19석화만 아니였음 이겼다
18:14:38ㄹㅈㄷ회피기동 ㅋㅋ
18:18:066불이 왜여?
18:18:07ㅎㅎ
처리자겜하는노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