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하는노탱치지직 스트리머
팔로워 134명게임이 취미인 직딩의 방송생활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1분)알로켄
15:30:25ㄷㄷ
15:33:30전 2개씩 사서쓰는데
15:33:42공격 마법 방어 지원 만능
15:34:09횟수?
15:34:14단계?
15:34:18노탱?
15:35:20그게 나오긴 하는가 보구나 ㄷㄷ
15:35:57전 제일 좋은 보상이 펫소환1회뽑;;
15:36:50

15:37:22길의 엄마는 길모퉁이?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1분)Lbsd
15:33:15전 8개 장전중
15:33:34메일 1개 사고 3개씩 사용하고
15:33:58원소?
15:34:10던전?
15:34:15햄스터?
15:35:01오늘 타로뽑기 루비 500개 쌀~먹
15:35:385일 연속 쫄카드만 나오다가
15:35:42원기옥 쌓였나봐요
15:36:23퉁퉁이 엄마 이름은?
15:36:36모퉁이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느엥타코
22:44:11잉?
22:44:281달됬넹
22:48:44이분 월정액은 하시나요?
23:08:4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9:03우으 노탱님이 홀로링님 2번죽였어
23:09:31우우수레기
23:09:52뉴비 확인사살도 하는 수레귀 ㅋㅋㅋㅋㅋ
23:10:00이게 왜 짤려
23:10:30와 또 홀로링님 공격한다
23:10:35너무행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느엥타코
18:05:31시골섭가서 6000점으로 1등보상 먹어보고 싶다 ㅋㅋ
18:06:39영멸 ㄱㄱ
18:06:40ㅋㅋ
18:07:51잘만풀리면 영멸이 더 좋은데 안정성이 바네사가 높은거 같아요
18:08:04점수 높아질수록 애들 속공 잡기 빡세서
18:09:22ㅋㅋㅋㅋㅋㅋㅋㅋ
18:14:19석화만 아니였음 이겼다
18:14:38ㄹㅈㄷ회피기동 ㅋㅋ
18:18:066불이 왜여?
18:18:07ㅎㅎ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인생문과
00:47:11리친놈이 리를 안키우면 어캅니까...
00:49:11받음
00:50:53근데 나 프로필 믹으로 바꾸고 나서
00:50:57반지좀 잘나오는거같음
00:51:00같이 샤머니즘 ㄱㄱ?
00:51:34린은 맨이 아니여서
00:51:35그런듯?
00:51:53방금 성차별해서 진거임
00:52:35뭘 사요?
00:52:56성기사요?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알로켄
15:30:25ㄷㄷ
15:33:30전 2개씩 사서쓰는데
15:33:42공격 마법 방어 지원 만능
15:34:09횟수?
15:34:14단계?
15:34:18노탱?
15:35:20그게 나오긴 하는가 보구나 ㄷㄷ
15:35:57전 제일 좋은 보상이 펫소환1회뽑;;
15:36:50

15:37:22길의 엄마는 길모퉁이?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Lbsd
15:33:15전 8개 장전중
15:33:34메일 1개 사고 3개씩 사용하고
15:33:58원소?
15:34:10던전?
15:34:15햄스터?
15:35:01오늘 타로뽑기 루비 500개 쌀~먹
15:35:385일 연속 쫄카드만 나오다가
15:35:42원기옥 쌓였나봐요
15:36:23퉁퉁이 엄마 이름은?
15:36:36모퉁이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1분)느엥타코
18:05:31시골섭가서 6000점으로 1등보상 먹어보고 싶다 ㅋㅋ
18:06:39영멸 ㄱㄱ
18:06:40ㅋㅋ
18:07:51잘만풀리면 영멸이 더 좋은데 안정성이 바네사가 높은거 같아요
18:08:04점수 높아질수록 애들 속공 잡기 빡세서
18:09:22ㅋㅋㅋㅋㅋㅋㅋㅋ
18:14:19석화만 아니였음 이겼다
18:14:38ㄹㅈㄷ회피기동 ㅋㅋ
18:18:066불이 왜여?
18:18:07ㅎㅎ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1분)인생문과
00:47:11리친놈이 리를 안키우면 어캅니까...
00:49:11받음
00:50:53근데 나 프로필 믹으로 바꾸고 나서
00:50:57반지좀 잘나오는거같음
00:51:00같이 샤머니즘 ㄱㄱ?
00:51:34린은 맨이 아니여서
00:51:35그런듯?
00:51:53방금 성차별해서 진거임
00:52:35뭘 사요?
00:52:56성기사요?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1분)알로켄
15:30:25ㄷㄷ
15:33:30전 2개씩 사서쓰는데
15:33:42공격 마법 방어 지원 만능
15:34:09횟수?
15:34:14단계?
15:34:18노탱?
15:35:20그게 나오긴 하는가 보구나 ㄷㄷ
15:35:57전 제일 좋은 보상이 펫소환1회뽑;;
15:36:50

15:37:22길의 엄마는 길모퉁이?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알로켄
15:30:25ㄷㄷ
15:33:30전 2개씩 사서쓰는데
15:33:42공격 마법 방어 지원 만능
15:34:09횟수?
15:34:14단계?
15:34:18노탱?
15:35:20그게 나오긴 하는가 보구나 ㄷㄷ
15:35:57전 제일 좋은 보상이 펫소환1회뽑;;
15:36:50

15:37:22길의 엄마는 길모퉁이?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1분)Lbsd
15:33:15전 8개 장전중
15:33:34메일 1개 사고 3개씩 사용하고
15:33:58원소?
15:34:10던전?
15:34:15햄스터?
15:35:01오늘 타로뽑기 루비 500개 쌀~먹
15:35:385일 연속 쫄카드만 나오다가
15:35:42원기옥 쌓였나봐요
15:36:23퉁퉁이 엄마 이름은?
15:36:36모퉁이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Lbsd
15:33:15전 8개 장전중
15:33:34메일 1개 사고 3개씩 사용하고
15:33:58원소?
15:34:10던전?
15:34:15햄스터?
15:35:01오늘 타로뽑기 루비 500개 쌀~먹
15:35:385일 연속 쫄카드만 나오다가
15:35:42원기옥 쌓였나봐요
15:36:23퉁퉁이 엄마 이름은?
15:36:36모퉁이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느엥타코
22:44:11잉?
22:44:281달됬넹
22:48:44이분 월정액은 하시나요?
23:08:4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9:03우으 노탱님이 홀로링님 2번죽였어
23:09:31우우수레기
23:09:52뉴비 확인사살도 하는 수레귀 ㅋㅋㅋㅋㅋ
23:10:00이게 왜 짤려
23:10:30와 또 홀로링님 공격한다
23:10:35너무행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1분)느엥타코
18:05:31시골섭가서 6000점으로 1등보상 먹어보고 싶다 ㅋㅋ
18:06:39영멸 ㄱㄱ
18:06:40ㅋㅋ
18:07:51잘만풀리면 영멸이 더 좋은데 안정성이 바네사가 높은거 같아요
18:08:04점수 높아질수록 애들 속공 잡기 빡세서
18:09:22ㅋㅋㅋㅋㅋㅋㅋㅋ
18:14:19석화만 아니였음 이겼다
18:14:38ㄹㅈㄷ회피기동 ㅋㅋ
18:18:066불이 왜여?
18:18:07ㅎㅎ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느엥타코
18:05:31시골섭가서 6000점으로 1등보상 먹어보고 싶다 ㅋㅋ
18:06:39영멸 ㄱㄱ
18:06:40ㅋㅋ
18:07:51잘만풀리면 영멸이 더 좋은데 안정성이 바네사가 높은거 같아요
18:08:04점수 높아질수록 애들 속공 잡기 빡세서
18:09:22ㅋㅋㅋㅋㅋㅋㅋㅋ
18:14:19석화만 아니였음 이겼다
18:14:38ㄹㅈㄷ회피기동 ㅋㅋ
18:18:066불이 왜여?
18:18:07ㅎㅎ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1분)인생문과
00:47:11리친놈이 리를 안키우면 어캅니까...
00:49:11받음
00:50:53근데 나 프로필 믹으로 바꾸고 나서
00:50:57반지좀 잘나오는거같음
00:51:00같이 샤머니즘 ㄱㄱ?
00:51:34린은 맨이 아니여서
00:51:35그런듯?
00:51:53방금 성차별해서 진거임
00:52:35뭘 사요?
00:52:56성기사요?
처리자겜하는노탱
임차 (30초)인생문과
00:47:11리친놈이 리를 안키우면 어캅니까...
00:49:11받음
00:50:53근데 나 프로필 믹으로 바꾸고 나서
00:50:57반지좀 잘나오는거같음
00:51:00같이 샤머니즘 ㄱㄱ?
00:51:34린은 맨이 아니여서
00:51:35그런듯?
00:51:53방금 성차별해서 진거임
00:52:35뭘 사요?
00:52:56성기사요?
처리자겜하는노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