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망치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1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1회
밴
0회
임시 차단
1회
AI 요약
임차 (30초)붉은망치
구독자
20:17:43본캐보다 잘먹었구나
20:27:24빨간약ㅋㅋㅋ
20:27:49자버프있는캐릭터들이나 좀 좋지
20:27:59자버프없는캐릭터들은 진짜 끼울거없다 싶으면 끼우지
20:28:30귀찮으면 걍 거따 정화 꽂으셈
20:29:1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30:24오래해드셨잖아
20:30:27바보로좀삽시다
20:31:43얘는 5고대나되네
20:34:13데헌 마나걱정할정도면 눈가루급으로쳐야됨
처리자채 몽
임차 (30초)붉은망치
15:14:26이정도 죽었는데 2-2 딜이 꽤 괜찮게 밀리는거보면 범인은 안봐도 2파티에 있긴해
15:15:31스펙은 올랐는데
15:15:34갈수록 딜이 더 부족함
15:15:37레전드임
15:17:45어우 조합 똥내나
15:18:43내려치기가아니라...
15:18:47진지하게 가나도 성불못할거같은데
15:19:28근데 지금 진짜 똥물+그레이 조합이라
15:19:32진지하게 힘듬
15:20:08앗 속마음이
처리자그 레 이
임차 (30초)붉은망치
05:01:0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01:16싸운다! 싸운다! 싸운다!
05:01:36꼬우면 걍 다 나가
05:02:20애초에 말을 꺼낸것부터
05:02:23긁을생각인거아님?
05:02:32긁을생각없었으면 조용히 나갔겠지
05:03:07?
05:04:01데모닉도 나가라 그냥
05:04:51그렇게 스펙 좋으면 그냥 성불팟 암데나 가서 성불하면 되는거아님? 스펙도 좋고 딜도 잘넣으면서 뭔 에스더 딜러한테 업힐라고옴 ㅋㅋ
05:04:54라고할뻔
처리자쭈르야
임차 (30초)붉은망자
12:58:49이거 진지하게 수은시미터 그거도 괜찮을거같은데
12:59:44이걸이기네
13:00:00캬
13:00:06만원내놔
13:00:50아뇨 똥통입니다
13:53:56걍 누가봐도 줘 털려서 제대로 할맘도 없는데
13:54:06안치는 심리가 개 사이코새기들같아서 짜증나더라
14:00:17마스터 이상도 꽤 되네
14:01:19리버스챌린저 ㅋㅋ
14:04:02ㅈ목이지뭐
처리자1vsAll
밴?붉은망치
03:26: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6:18'내자리'
03:26: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7: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7:33자꾸 이상한 소리가 들립니다 곤대장님
03:28:0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8:1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8:18칼수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9:12바드야 청자면 나가자
03:29:31하....바드 감다뒤네...
임차 (30초)붉은망치
05:03:21아 맞다 필보가야해
05:03:23까먹고있었네
05:05:30난 이따 4막노말갈때 와야겠다
05:26:15오 유물
05:30:57미안 너무 낮아서 튀었다
05:31:15응 껐어
06:55:04행복해보이네 노루
06:55:3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55:43어?
06:55:45해답을 찾았다.
처리자룬설
임차 (30초)붉은망치
구독자
20:17:43본캐보다 잘먹었구나
20:27:24빨간약ㅋㅋㅋ
20:27:49자버프있는캐릭터들이나 좀 좋지
20:27:59자버프없는캐릭터들은 진짜 끼울거없다 싶으면 끼우지
20:28:30귀찮으면 걍 거따 정화 꽂으셈
20:29:1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30:24오래해드셨잖아
20:30:27바보로좀삽시다
20:31:43얘는 5고대나되네
20:34:13데헌 마나걱정할정도면 눈가루급으로쳐야됨
처리자채 몽
임차 (30초)붉은망치
15:14:26이정도 죽었는데 2-2 딜이 꽤 괜찮게 밀리는거보면 범인은 안봐도 2파티에 있긴해
15:15:31스펙은 올랐는데
15:15:34갈수록 딜이 더 부족함
15:15:37레전드임
15:17:45어우 조합 똥내나
15:18:43내려치기가아니라...
15:18:47진지하게 가나도 성불못할거같은데
15:19:28근데 지금 진짜 똥물+그레이 조합이라
15:19:32진지하게 힘듬
15:20:08앗 속마음이
처리자그 레 이
밴?붉은망치
03:26: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6:18'내자리'
03:26: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7: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7:33자꾸 이상한 소리가 들립니다 곤대장님
03:28:0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8:1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8:18칼수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29:12바드야 청자면 나가자
03:29:31하....바드 감다뒤네...
임차 (30초)붉은망치
05:01:0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01:16싸운다! 싸운다! 싸운다!
05:01:36꼬우면 걍 다 나가
05:02:20애초에 말을 꺼낸것부터
05:02:23긁을생각인거아님?
05:02:32긁을생각없었으면 조용히 나갔겠지
05:03:07?
05:04:01데모닉도 나가라 그냥
05:04:51그렇게 스펙 좋으면 그냥 성불팟 암데나 가서 성불하면 되는거아님? 스펙도 좋고 딜도 잘넣으면서 뭔 에스더 딜러한테 업힐라고옴 ㅋㅋ
05:04:54라고할뻔
처리자쭈르야
임차 (30초)붉은망치
05:03:21아 맞다 필보가야해
05:03:23까먹고있었네
05:05:30난 이따 4막노말갈때 와야겠다
05:26:15오 유물
05:30:57미안 너무 낮아서 튀었다
05:31:15응 껐어
06:55:04행복해보이네 노루
06:55:3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55:43어?
06:55:45해답을 찾았다.
처리자룬설
임차 (30초)붉은망자
12:58:49이거 진지하게 수은시미터 그거도 괜찮을거같은데
12:59:44이걸이기네
13:00:00캬
13:00:06만원내놔
13:00:50아뇨 똥통입니다
13:53:56걍 누가봐도 줘 털려서 제대로 할맘도 없는데
13:54:06안치는 심리가 개 사이코새기들같아서 짜증나더라
14:00:17마스터 이상도 꽤 되네
14:01:19리버스챌린저 ㅋㅋ
14:04:02ㅈ목이지뭐
처리자1vs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