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밴허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쿠팡에 한 번씩 방문해주시면 사이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

그 레이치지직 스트리머

팔로워 318

로아방송 가디언나이트 에스더 9강 엘라엘라엘라 월-금 오후 5시반까지 일,화,수 저녁 9시 - 새벽3시(저녁방송은 육아휴직중)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
0
임시 차단
0

AI 요약



그 레이

임차 (30초)무서운바지
17:21:56안녕하세요 피해자입니다
17:22:24아니
17:22:282억따리가 왜 힘구 먹냐고요
17:22:316억따리가 왜 먹냐고요
17:22:42처음부터 안먹은줄 알겠어
17:22:48하도 욕하니까 안먹으려 노력하셨겠죠
17:23:11자기가 2억 찍고 헤헿 쟤네도 2억 언저리겠지?
17:23:17하는 생각이 글러먹은겁니다 라는 나쁜 채팅
17:23:342억은 너무하지 않은건가요
17:26:16그쌤=돈쓴 똥손이라는 고정관념이 생겼습니다 책임지십쇼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무서운바지
12:57:39그레이도 죽을 예정
12:57:443 2 1 슛
12:58:29어찌됐든 맞췄죠?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무서운바지
17:36:53시정이어도 못삼
17:37:01띄운상태로는 시정이 안써짐
17:37:24천사네
17:37:30나였으면 욕한바가지 했다는 나쁜 채팅
17:38:227.5=0줄까지
17:38:267.9= 발악떄
17:38:45그래서 끝날때 7.9면 되는걸로 알고있음
17:38:51발악때 dps가 올라가니까요
17:40:13이제는 사다리 걷어찬 적이 '거의' 없다라고 표현 해도 될까요? 동의하시나요?
17:40:58알겠습니다 동의 하신걸로 알게요 ㅎㅂㅎ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E브잉
11:30:56제가 어제
11:31:02그레이님이랑 딱 어울리는 스머분을 찾았어요
11:31:12근데실력이..미쳤어요
11:31:19여잔데
11:31:21비기를 합니다
11:31:36딜빵 하실분 제목이어서
11:31:40들어갓다가 개쳐발렷습니다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아치치애착인형
15:16:52왼쪽으로 걸어가? 좌파임?
15:16:56오른쪽으로 걸어가? 우파임?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아치치애착인형
14:15:23초각스 에기르에 박은게 컸다
14:15:26넘어진건 넘어진거고
14:15:41ㄴㄴ 초각스는
14:15:43쉴드 사 라지고
14:15:46뎀감에 박힘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E브잉
13:35:52니가 그렇게빨라?안들어보셨나
13:36:19{:d_58:}
13:36:27이래서 눈치빠른녀석들이란
13:37:02그레이님 밤티라는 말아세요?
13:39:11그레이님 밤티아세여?
13:39:16머리가 정말 밤티세요
13:39:25ㅋ ㅋㅋㅋㅋㅋㅋㅋ
13:39:30{:d_15:}
13:39:57요즘 mz들은 그런말써요
13:40:02저거 상황읽어보면되요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K아벨
15:32:16밑바닥에서
15:32:23외핵으로 떨어지는거임?
15:33:11근데
15:33:16그넴 500점 낮은 딜러들한테도
15:33:18쳐발리잖아요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무서운바지
13:52:23미리미리 안한사람 잘못 아님?
13:52:51저는 한주 쉬면 80개가 쌓여요 안돼요
13:53:35게임스트리머한테 그런 얘기 들어야하나
13:53:37아차차
13:54:11그정도면 된거지
13:54:13뭘 더하려고
13:55:08그냥 2주차 홍군이란거에서 끝났다
13:55:44그걸 우린 유기라 하기로 했습니다
13:56:21그냥 가나 딜찍 원툴
13:56:24이라고 하면 안돼요 여러분!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라이즈빡빡이
11:19:5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0:34근데 확실히
11:20:46삿밑딜이라 조금 아쉽긴하네요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아치치애착인형
11:19:23와 사람들 왜 변기통이라는지
11:19:26이헤되네
11:20:04두꺼비죠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김삿움
14:52:34알피지는 스펙도 실력임다
14:53:29혼자가고싶은데...(따일까봐 무서웡..)
14:54:22까만 용가리 덤으로 주시나요
14:55:28동의합니다
14:56:15ㅋㅋ 허ㅋㅋㅋ 접ㅋㅋ
14:57:12제발 기공사 고수여라
14:58:49클경입니다(저보다 약한 직업만 받ㅇㅏ요)
14:59:21<---같은 마음
15:00:28틀코요? 그레이님은 코스프레 아니고 틀이자나요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김삿움
12:15:51헉.. 조준됐다
12:16:12그레이님 못한다는 말 돌려서 말하지 마세요
12:16:20상처받으시는 늙포티시라구요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여포침투철거
00:18:54흠 dps가 매우 아쉬운데
00:19:01좀더 올려보죠
00:19:11딜딸치는거 치곤 매우 낮네요
00:20:25또 기믹안하고 딜만하겠지
00:20:59뭐야 깨고싶으니까 기믹열심히 하네
00:21:24저기요 잘시간이니까 조용히 해주실래요
00:21:44풍차곧 잡혀갈예정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여포침투철거
00:14:15노잼클하겠네
00:14:46딜딸 ㄷㄷ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무서운바지
16:59:27폐기물이었나보네
16:59:28아차차
16:59:52수라유저가 드드 못하기 쉽지 않을텐데
17:05:39울지말고 얘기해요
17:09:26원래 저 원정대레벨대 사람들이 우매봉이 있긴해
17:15:11누가 교쩌같은 행동 했어
17:24:03왜 mvp창을 후다닥 끄시죠?
17:24:07우리도 보고싶습니다 그쌤
17:24:45천억이나 육백억이나
17:24:48빤스나 팬티나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E브잉
17:22:01잔잔이긴하네여
17:22:036천억이면
17:22:232관 카제피통이 2.7조 정도되서
17:23:03여기는 잔혈에안들어가는거아시져
17:23:08전분엔들어가지만
17:23:22네 히든은안드감
17:23:42히든때딜한거 더높은데 밑잔뻇기는경우있어요 그래서알게됌
17:24:27또천억차이다
17:24:35앗 육백억
17:24:4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경도박사님
16:00:11이걸 몰랐다고...?
16:00:57그니까 제말은 공이속을 껴도 돌대가 구리다는뜻
16:01:05점수딸로는 좋은데
16:01:16dps는 타대가 맞아요
16:02:15세팅 말한적 없는데... 그냥 가나 111은 돌대 쓰려면 어떻게 해야한다 라고 한건디
16:02:33제 말을 한번 다시 보십셔 이딱ᆢ
16:03:08그말한적 없다에요...
16:04:10하지 말란적 없는데 제가 깎여서 연구한거 말씀드린건데
16:04:19제 말을 다시 봐주십쇼...
16:05:16아까 돌대 껴야 빨라진다고 해서 말할이자나요 그건...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무서운바지
10:52:28연습하다가 불변 추피보피5545를 깎아버렸...
10:52:32저도 비틱할게 생겼어여!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경도박사님
16:18:09그니까 딜버스 타러가셔
16:18:29내가 폿이면 이방 절대 안옴
16:19:01다른방들을 보십쇼
16:19:27딜버스 폿 무료 방도 있고 딜찍 폿 무관방도 있는데
16:19:36이 방을 오겠냐에요
16:20:12랏폿 칼수락 ㄱㄱ
16:20:56골드 주면 2관 유기당할듯
16:21:20스펙이 안되는데 오겠냐에요
16:21:52스커로 dp 3억 겨우 뽑는거 이미 소문 다 났습니다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1분)경도박사님
14:51:33또 눕클이야?
14:52:00그건 ㅇㅈ
14:53:31눕클이 원투데이가 아니라는거에 인정입니다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경도박사님
14:51:33또 눕클이야?
14:52:00그건 ㅇㅈ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경도박사님
15:01:31속보 가나 증명세팅인데 그냥 하는중
15:01:50구라임~

처리자그 레이
그 레이

임차 (30초)경제박사님
14:00:45서폿 하던 버릇때문에
14:00:51자꾸 발키리 체력에 눈이 가네
14:00:53미치겠네
14:01:05집중이 안댐
14:01:11집중론 ㄹㅇ
14:01:43바드는 절구가 무한이 아니에요
14:01:51바드랑 할때는 포션을 마구마구 먹어줘야
14:02:00바드가 안심하고 용맹을 쥬지
14:02:37저도 깨끗함 ㅇㅇ
14:02:47여기서 내가 제일 깨끗하지

처리자그 레이
그 레 이

임차 (30초)경제박사님
11:59:01노아드 세팅이 '가능하면' 고점이 열릴수밖에 없다는 뜻
11:59:14이번에 고대 퍼주던데
11:59:23캐릭마다 2ㅡ3개는 먹은듯요
12:00:19혀 내밀고 더블피스 하면 만원 <-- 이 채팅은 좀 어지럽네요
12:01:10양손 브이 하는거
12:01:28고대 퍼주던데 흠
12:01:32으악 ㅅㅂ 내눈
12:02:23디코에 방금 하신거
12:02:32스샷 찍어서 보내드렸습니다
12:02:51몰?루

처리자그 레 이
그 레 이

임차 (30초)K아벨
15:16:08130~ 150줄은
15:16:09나왔어야함
15:16:13그냥 멤버중에
15:16:17숙코있었음
15:17:44아직도 3캐릭 가능한가요?
15:18:17우리 그럼 2캐릭 성불팟 5시반까지 클
15:18:21해볼까요?
15:18:48그넴 그넴의 문제가 아니긴해
15:20:0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0:46솔직히 그넴이 10번중 4번은 죽잖아요

처리자그 레 이
그 레 이

임차 (30초)붉은망치
15:14:26이정도 죽었는데 2-2 딜이 꽤 괜찮게 밀리는거보면 범인은 안봐도 2파티에 있긴해
15:15:31스펙은 올랐는데
15:15:34갈수록 딜이 더 부족함
15:15:37레전드임
15:17:45어우 조합 똥내나
15:18:43내려치기가아니라...
15:18:47진지하게 가나도 성불못할거같은데
15:19:28근데 지금 진짜 똥물+그레이 조합이라
15:19:32진지하게 힘듬
15:20:08앗 속마음이

처리자그 레 이
그 레 이

임차 (30초)아치치애착인형
15:26:05공중에 묶어두더라
15:26:32지인 워붕쿤 성불 디코방송 보다가
15:26:44그거 걸려서 거의 40초 동안 공중에서 내려오더라
15:26:54공중에 있다 내려오더라
15:27:42꿀팁 드려요?
15:27:45안죽으면 깸
15:28:19검을 바닥에 꽂고 발도 모션 나오면
15:28:21+
15:28:30검을 들고 찍으려 하면 -
15:29:22네 덕분에 성불 했습니다

처리자그 레 이

밴허브는 ⓒ SOOP Corp. 또는 ⓒ NAVER Corp. 에 의해 운영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밴허브에서 수집 중인 모든 정보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공개 데이터입니다.

밴허브를 경유해 쿠팡을 방문할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량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6. 6. 22. 오후 7: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