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키키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532명로스트아크 와 홀리나이트를 사랑하는 사람 홀키키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방송 시간: 20:00 ~ ?? / 휴방 : 기본적으로 화요일 or 수요일! 디스코드:holkiki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홀키키
05:17:41그래서 말인데요 형님
05:17:43부탁이 있어요
05:17:49과일디저트 좀 먹으러 와주세요
05:18:11제발 4개만요
05:18:51저 23강까지 0골드요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홀키키
12:08:595마리나 있는데
12:09:24일단 보석함에만 넣어주면 안되는거야?
12:09:51나는 저런 건슬보다 훌룡한 딜러를 내 보석함에 넣을수있는데
12:09:55왜 저 건슬의 보석함에 가야하는가
12:10:12이셰로 불러와 이셰로!!
12:12:28홀나 불 생각보다 쉽게 안꺼지네
12:14:47하..진짜 너무 가고싶은데 풀방이네
12:14:52다음에 방 여유있을때 말해줘요
12:15:45와 또 벌써 풀방이네
12:15:48대황세로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홀키키
구독자
14:05:28정보: 애초에 워로드 도발은 상시가 아니다
14:05:46데헌인데 아닌데요
14:06:15애초에 데헌 치적은 시간이 남아돌아서
14:06:18비면 그게 이상한거임
14:24:19근데 할거 뭐 남으셨나요
14:25:37푸는거 있어요
14:25:56채팅 창 위에 점3개
14:26:20예
14:26:23그냥 채팅창 가주세요
14:26:52시발
처리자주이스틱
임차 (30초)홀키키
05:17:41그래서 말인데요 형님
05:17:43부탁이 있어요
05:17:49과일디저트 좀 먹으러 와주세요
05:18:11제발 4개만요
05:18:51저 23강까지 0골드요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홀키키
12:08:595마리나 있는데
12:09:24일단 보석함에만 넣어주면 안되는거야?
12:09:51나는 저런 건슬보다 훌룡한 딜러를 내 보석함에 넣을수있는데
12:09:55왜 저 건슬의 보석함에 가야하는가
12:10:12이셰로 불러와 이셰로!!
12:12:28홀나 불 생각보다 쉽게 안꺼지네
12:14:47하..진짜 너무 가고싶은데 풀방이네
12:14:52다음에 방 여유있을때 말해줘요
12:15:45와 또 벌써 풀방이네
12:15:48대황세로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홀키키
구독자
14:05:28정보: 애초에 워로드 도발은 상시가 아니다
14:05:46데헌인데 아닌데요
14:06:15애초에 데헌 치적은 시간이 남아돌아서
14:06:18비면 그게 이상한거임
14:24:19근데 할거 뭐 남으셨나요
14:25:37푸는거 있어요
14:25:56채팅 창 위에 점3개
14:26:20예
14:26:23그냥 채팅창 가주세요
14:26:52시발
처리자주이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