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로치지직 스트리머
팔로워 959명사파이어를 닮은 뱀파이어𖤐ˊ˗ 📩chzzksero@gmail.com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츄왁클릿
00:39:14저거 무쌩겨서 50골도 비싼데
00:39:51탈것 '창' 안에 있어야 예쁨 타면 쓰레기
00:48:40컹쮠 < 방송보면서 정가쳤는데 고대떴읍니다 감사합니다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산군도령
00:22:34아니 그게아니라 저기 미국이랑 이란이랑 전쟁중이자너
00:22:58아랍에미리트가 30 발 사갔자너
00:23:05그거 내가 만든거..
00:23:13안되지?
00:23:14알빠노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라톰
16:14:23연습좀 해올게요 ㅋㅋ
16:14:38그
16:14:45로아유저가 못먹는 음식이
16:14:46뭔지아세영?
16:15:05육회에여
16:15:11육회 제한 걸려있어서
16:15:15푸핰ㅋㅋㅋㅋㅋㅋㅋ
16:15:24죄송합니다
16:15:39왜왜 다들 재밌으셨잖아
16:15:42나만웃었어요?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팬케꾸
구독자
15:57:15갈갈갈갈갈갈
15:57:19우르곳도아니고 갈리나요?
15:57:38갈갈갈~
15:57:42준비완료!
15:57:46



15:58:03아니 왜 잠안잔걸 우리한테푸시나요
15:58:29긁으니까 시원하시죠?
15:58:34가려우신거같아서
15:59:07나 말싸움 이기기쉽지않지?
15:59:09미안해내가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향가영
13:23:22발키리는
13:23:26그나마쉬운편이긴함
13:23:30바드가 260이
13:23:33이론상은됨
13:26: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홀키키
12:08:595마리나 있는데
12:09:24일단 보석함에만 넣어주면 안되는거야?
12:09:51나는 저런 건슬보다 훌룡한 딜러를 내 보석함에 넣을수있는데
12:09:55왜 저 건슬의 보석함에 가야하는가
12:10:12이셰로 불러와 이셰로!!
12:12:28홀나 불 생각보다 쉽게 안꺼지네
12:14:47하..진짜 너무 가고싶은데 풀방이네
12:14:52다음에 방 여유있을때 말해줘요
12:15:45와 또 벌써 풀방이네
12:15:48대황세로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차나은
구독자
16:53:05오늘 수요일아님?
16:53:07ㅋㅋㅋ
16:54:1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54:35ㅋㅋㅋㅋㅋㅋㅋ
16:55:21탕!
16:55:39그래서 누가 암컷이 되었나요
16:56:06헉
16:56:24그럼 주입했나요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김고란희
03:00:07였나는
03:00:08뭐여
03:00:17아 그냥 6시까지해
03:00:281시간덜잔다고
03:00:30사람안죽어임뫄
03:03:16아 저기에 돌핀팬츠입은거있냐고
03:04:07와 역바니다 뛰발;
03:04:12역바니는 못차멕ㅆ다
03:04:17와
03:04:20나 화장실가서 한발빼고올께;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홀키키
05:17:41그래서 말인데요 형님
05:17:43부탁이 있어요
05:17:49과일디저트 좀 먹으러 와주세요
05:18:11제발 4개만요
05:18:51저 23강까지 0골드요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메네페르
22:19:59



22:20:16앗흥은요?
22:20:51물소겜이다
22:20:52진짜
22:22:38hey
22:22:45역할 유지하라고
22:24:19♥♡가로 언늬 채고♡♥
22:25:14가로언니 세로형이
22:25:17얼마나 괴롭혓으면
22:25:22목소리가 많이 상햇네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라디바
구독자
17:47:38머쓱
17:48:25옹
17:48:28하드에오?
17:48:52
17:49:03세하까지 간다니
17:49:05세하
17:49:20봇도 세하를 이미햇대용 
17:50:28
헉
17:51:16오 특재하나 붙엿당
17:51:20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라톰
04:07:31안녕하세요!
04:07:33이랏샤이마세!
04:07:36좋은새벽!
04:07:38쓰레기좀 버리고올게요!
04:07:45오늘 혹시 저기 시끄님 봤어요?!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차나은
구독자
18:00:02저도
18:00:03이럴지 몰랐음
18:00:06마실 느낌으로 갔는데
18:00:36세로씨
18:00:42아이디 알려줄게 세로씨가 들어가서해라
18:00: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0:46오늘치 다쓴거같다
18:01:28ㅋㅋㅋㅋㅋ
18:02:1469
18:02:3074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홀키키
05:17:41그래서 말인데요 형님
05:17:43부탁이 있어요
05:17:49과일디저트 좀 먹으러 와주세요
05:18:11제발 4개만요
05:18:51저 23강까지 0골드요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츄왁클릿
00:39:14저거 무쌩겨서 50골도 비싼데
00:39:51탈것 '창' 안에 있어야 예쁨 타면 쓰레기
00:48:40컹쮠 < 방송보면서 정가쳤는데 고대떴읍니다 감사합니다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산군도령
00:22:34아니 그게아니라 저기 미국이랑 이란이랑 전쟁중이자너
00:22:58아랍에미리트가 30 발 사갔자너
00:23:05그거 내가 만든거..
00:23:13안되지?
00:23:14알빠노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라톰
16:14:23연습좀 해올게요 ㅋㅋ
16:14:38그
16:14:45로아유저가 못먹는 음식이
16:14:46뭔지아세영?
16:15:05육회에여
16:15:11육회 제한 걸려있어서
16:15:15푸핰ㅋㅋㅋㅋㅋㅋㅋ
16:15:24죄송합니다
16:15:39왜왜 다들 재밌으셨잖아
16:15:42나만웃었어요?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팬케꾸
구독자
15:57:15갈갈갈갈갈갈
15:57:19우르곳도아니고 갈리나요?
15:57:38갈갈갈~
15:57:42준비완료!
15:57:46



15:58:03아니 왜 잠안잔걸 우리한테푸시나요
15:58:29긁으니까 시원하시죠?
15:58:34가려우신거같아서
15:59:07나 말싸움 이기기쉽지않지?
15:59:09미안해내가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메네페르
22:19:59



22:20:16앗흥은요?
22:20:51물소겜이다
22:20:52진짜
22:22:38hey
22:22:45역할 유지하라고
22:24:19♥♡가로 언늬 채고♡♥
22:25:14가로언니 세로형이
22:25:17얼마나 괴롭혓으면
22:25:22목소리가 많이 상햇네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향가영
13:23:22발키리는
13:23:26그나마쉬운편이긴함
13:23:30바드가 260이
13:23:33이론상은됨
13:26: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라디바
구독자
17:47:38머쓱
17:48:25옹
17:48:28하드에오?
17:48:52
17:49:03세하까지 간다니
17:49:05세하
17:49:20봇도 세하를 이미햇대용 
17:50:28
헉
17:51:16오 특재하나 붙엿당
17:51:20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라톰
04:07:31안녕하세요!
04:07:33이랏샤이마세!
04:07:36좋은새벽!
04:07:38쓰레기좀 버리고올게요!
04:07:45오늘 혹시 저기 시끄님 봤어요?!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홀키키
12:08:595마리나 있는데
12:09:24일단 보석함에만 넣어주면 안되는거야?
12:09:51나는 저런 건슬보다 훌룡한 딜러를 내 보석함에 넣을수있는데
12:09:55왜 저 건슬의 보석함에 가야하는가
12:10:12이셰로 불러와 이셰로!!
12:12:28홀나 불 생각보다 쉽게 안꺼지네
12:14:47하..진짜 너무 가고싶은데 풀방이네
12:14:52다음에 방 여유있을때 말해줘요
12:15:45와 또 벌써 풀방이네
12:15:48대황세로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차나은
구독자
18:00:02저도
18:00:03이럴지 몰랐음
18:00:06마실 느낌으로 갔는데
18:00:36세로씨
18:00:42아이디 알려줄게 세로씨가 들어가서해라
18:00: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0:46오늘치 다쓴거같다
18:01:28ㅋㅋㅋㅋㅋ
18:02:1469
18:02:3074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차나은
구독자
16:53:05오늘 수요일아님?
16:53:07ㅋㅋㅋ
16:54:1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54:35ㅋㅋㅋㅋㅋㅋㅋ
16:55:21탕!
16:55:39그래서 누가 암컷이 되었나요
16:56:06헉
16:56:24그럼 주입했나요
처리자이세로
임차 (30초)김고란희
03:00:07였나는
03:00:08뭐여
03:00:17아 그냥 6시까지해
03:00:281시간덜잔다고
03:00:30사람안죽어임뫄
03:03:16아 저기에 돌핀팬츠입은거있냐고
03:04:07와 역바니다 뛰발;
03:04:12역바니는 못차멕ㅆ다
03:04:17와
03:04:20나 화장실가서 한발빼고올께;
처리자이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