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퇴예정약국숲 시청자
즐겨찾기 55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강퇴예정약국
구독자
23:40:51닭님 안녕하세요
23:41:59아온이 작비죠
23:42:04작은 비제이
23:42:17쫄튀입니다
23:42:21단솔님이 이기셨어요
처리자아온봇

채금 (30초)강퇴예정약국
구독자
19:55:11BJ로 죽을순 있음
19:55:454번 다음 4번인가요
19:55:48역시
19:56:18아온이가 워낙 대기업이 돼서 지금은
19:56:23이렇게 빨리
19:56:29천직이었단 소리
19:57:11평소에 자주 못듣는
19:57:14예쁘단 말도 자주들으니
19:57:17그것도 있죠
처리자아온봇

채금 (30초)강퇴예정약국
구독자
18:45:50두천연합은 그럼
18:45:58두천이란 동네가 있는줄 알았니?
18:46:05자강두천
18:46:34그리고 약국이 연도기가
18:46:38잘해줬지
18:46:53근데 햄희가
18:46:59밤하밍이 나보다 더 잘한다 했음
18:47:05자기 기준
18:47:23햄희는 사랑이야
18:47:31넌 아니야
처리자아온봇

채금 (2분×2회)[온]누리약국
구독자
18:39:49근데 숲 스타판에서
18:39:57븅저라는 별명 두명이서 같이 사용해도 안 헷갈리려나
18:40:06여기도 븅저 있긴한데
18:41:48좋은데?
18:42:00아온이도 방구 뿌려본적잇니?
18:42:40저말은 단일대상만 있으면
18:42:42안들어가고
18:42:46스플해줄 다른 유닛이있어야
18:42:50딜이 박힘 탱크랑 아콘은
18:43:09못맞춤 얘는
처리자아온봇

채금 (30초)[온]누리약국
팬
18:25:32캬
18:26:04경 창도 있음
18:27:03선배님 어지럽겠다
18:27:06ㅋㄱㅋㅋㅋㅋ
18:28:22뉴다닝이랑 방셀
18:28:27미리 사놨지 그래서
18:28:42만두가 팔던데?
18:29:06ㄷㄷㄷㄷㄷ
18:30:25그래서 이쑤시개였구나 다리가
18:31:13다 요
처리자아온봇

강퇴[온]누리약국
팬
01:03:32해요 ㅜ
01:04:03제발
01:05:00형 1012 밖에 못해요가
01:05:02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
01:07:20아온이
01:07:33죽는건가 오늘??
01:10:54아온아 1승 2패도 잘한거야
01:11:26토스 부종 또 하더라도 똑같은 실수만 안하면 됨
01:11:33근데 하겠지 또
01:11:35낄낄
처리자권아온

채금 (1분)강퇴예정약국
구독자
21:09:01캬
21:09:24담배 하나 못이기네
21:12:23살살쳐라
21:12:29시끄럽네
21:13:20완 없
21:13:31완전히 없는건
21:13:37아온이한테도 있지
처리자아온봇

강퇴강퇴예정약국
구독자
23:55:23더라구요
23:55:54스벅에서 틀었는지 모르겠는데
23:55:58귀에 들렸어요 ㅋㅋ
23:56:10??
23:56:16이게 언덕?
23:57:47권아온) 박준혁이 누구야? 시전
23:58:20그사람 제가
23:58:25반드시 잡아낼겁니다
23:59:02후
23:59:07존못인데
처리자권아온

강퇴강퇴예정약국
구독자
20:19:05이딴 전파낭비 방송 치워줄수
20:19:07있니
20:20:00권아온 예쁘다
20:21:16뭘 안되죠야
20:21:20그건그거고
20:21:26여친 있으실순 있는거지
20:21:27저주를 하네
20:21:44넌 괜찮음
20:22:00ㅇㅇ 맞는데
20:22:02넌 괜찮다고
처리자권아온

강퇴[온]누리약국
구독자
18:39:49근데 숲 스타판에서
18:39:57븅저라는 별명 두명이서 같이 사용해도 안 헷갈리려나
18:40:06여기도 븅저 있긴한데
18:41:48좋은데?
18:42:00아온이도 방구 뿌려본적잇니?
18:42:40저말은 단일대상만 있으면
18:42:42안들어가고
18:42:46스플해줄 다른 유닛이있어야
18:42:50딜이 박힘 탱크랑 아콘은
18:43:09못맞춤 얘는
처리자권아온

채금 (30초)[온]누리약국
구독자
18:35:42아온아 대머리같아 지금
18:35:57합격
18:36:11대머리도 예쁘면
18:36:13진짜 예쁜거긴해
18:36:19근데 넌 아니라서,,
처리자아온봇

채금 (1분)[온]누리약국
팬
18:26:04경 창도 있음
18:27:03선배님 어지럽겠다
18:27:06ㅋㄱㅋㅋㅋㅋ
18:28:22뉴다닝이랑 방셀
18:28:27미리 사놨지 그래서
18:28:42만두가 팔던데?
18:29:06ㄷㄷㄷㄷㄷ
18:30:25그래서 이쑤시개였구나 다리가
18:31:13다 요
18:31:53미드 ㅇㅈ
처리자아온봇

채금 (30초)[온]누리약국
팬
19:34:00오늘 잘했다며?
19:34:18운동하느라 못(안)봄 ㅜ
19:34:39저저전 히드라 개좋긴함
19:34:53감사합니다
19:35:10하악이눈나..♡
처리자아온봇

강퇴[온]누리약국
팬
01:03:32해요 ㅜ
01:04:03제발
01:05:00형 1012 밖에 못해요가
01:05:02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
01:07:20아온이
01:07:33죽는건가 오늘??
01:10:54아온아 1승 2패도 잘한거야
01:11:26토스 부종 또 하더라도 똑같은 실수만 안하면 됨
01:11:33근데 하겠지 또
01:11:35낄낄
처리자권아온

채금 (1분)강퇴예정약국
구독자
21:09:01캬
21:09:24담배 하나 못이기네
21:12:23살살쳐라
21:12:29시끄럽네
21:13:20완 없
21:13:31완전히 없는건
21:13:37아온이한테도 있지
처리자아온봇

강퇴강퇴예정약국
구독자
23:55:23더라구요
23:55:54스벅에서 틀었는지 모르겠는데
23:55:58귀에 들렸어요 ㅋㅋ
23:56:10??
23:56:16이게 언덕?
23:57:47권아온) 박준혁이 누구야? 시전
23:58:20그사람 제가
23:58:25반드시 잡아낼겁니다
23:59:02후
23:59:07존못인데
처리자권아온

채금 (30초)강퇴예정약국
구독자
23:40:51닭님 안녕하세요
23:41:59아온이 작비죠
23:42:04작은 비제이
23:42:17쫄튀입니다
23:42:21단솔님이 이기셨어요
처리자아온봇

강퇴강퇴예정약국
구독자
20:19:05이딴 전파낭비 방송 치워줄수
20:19:07있니
20:20:00권아온 예쁘다
20:21:16뭘 안되죠야
20:21:20그건그거고
20:21:26여친 있으실순 있는거지
20:21:27저주를 하네
20:21:44넌 괜찮음
20:22:00ㅇㅇ 맞는데
20:22:02넌 괜찮다고
처리자권아온

채금 (30초)강퇴예정약국
구독자
19:55:11BJ로 죽을순 있음
19:55:454번 다음 4번인가요
19:55:48역시
19:56:18아온이가 워낙 대기업이 돼서 지금은
19:56:23이렇게 빨리
19:56:29천직이었단 소리
19:57:11평소에 자주 못듣는
19:57:14예쁘단 말도 자주들으니
19:57:17그것도 있죠
처리자아온봇

채금 (30초)강퇴예정약국
구독자
18:45:50두천연합은 그럼
18:45:58두천이란 동네가 있는줄 알았니?
18:46:05자강두천
18:46:34그리고 약국이 연도기가
18:46:38잘해줬지
18:46:53근데 햄희가
18:46:59밤하밍이 나보다 더 잘한다 했음
18:47:05자기 기준
18:47:23햄희는 사랑이야
18:47:31넌 아니야
처리자아온봇

채금 (2분×2회)[온]누리약국
구독자
18:39:49근데 숲 스타판에서
18:39:57븅저라는 별명 두명이서 같이 사용해도 안 헷갈리려나
18:40:06여기도 븅저 있긴한데
18:41:48좋은데?
18:42:00아온이도 방구 뿌려본적잇니?
18:42:40저말은 단일대상만 있으면
18:42:42안들어가고
18:42:46스플해줄 다른 유닛이있어야
18:42:50딜이 박힘 탱크랑 아콘은
18:43:09못맞춤 얘는
처리자아온봇

강퇴[온]누리약국
구독자
18:39:49근데 숲 스타판에서
18:39:57븅저라는 별명 두명이서 같이 사용해도 안 헷갈리려나
18:40:06여기도 븅저 있긴한데
18:41:48좋은데?
18:42:00아온이도 방구 뿌려본적잇니?
18:42:40저말은 단일대상만 있으면
18:42:42안들어가고
18:42:46스플해줄 다른 유닛이있어야
18:42:50딜이 박힘 탱크랑 아콘은
18:43:09못맞춤 얘는
처리자권아온

채금 (30초)[온]누리약국
구독자
18:35:42아온아 대머리같아 지금
18:35:57합격
18:36:11대머리도 예쁘면
18:36:13진짜 예쁜거긴해
18:36:19근데 넌 아니라서,,
처리자아온봇

채금 (1분)[온]누리약국
팬
18:26:04경 창도 있음
18:27:03선배님 어지럽겠다
18:27:06ㅋㄱㅋㅋㅋㅋ
18:28:22뉴다닝이랑 방셀
18:28:27미리 사놨지 그래서
18:28:42만두가 팔던데?
18:29:06ㄷㄷㄷㄷㄷ
18:30:25그래서 이쑤시개였구나 다리가
18:31:13다 요
18:31:53미드 ㅇㅈ
처리자아온봇

채금 (30초)[온]누리약국
팬
18:25:32캬
18:26:04경 창도 있음
18:27:03선배님 어지럽겠다
18:27:06ㅋㄱㅋㅋㅋㅋ
18:28:22뉴다닝이랑 방셀
18:28:27미리 사놨지 그래서
18:28:42만두가 팔던데?
18:29:06ㄷㄷㄷㄷㄷ
18:30:25그래서 이쑤시개였구나 다리가
18:31:13다 요
처리자아온봇

채금 (30초)[온]누리약국
팬
19:34:00오늘 잘했다며?
19:34:18운동하느라 못(안)봄 ㅜ
19:34:39저저전 히드라 개좋긴함
19:34:53감사합니다
19:35:10하악이눈나..♡
처리자아온봇

강퇴[온]누리약국
팬
01:03:32해요 ㅜ
01:04:03제발
01:05:00형 1012 밖에 못해요가
01:05:02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
01:07:20아온이
01:07:33죽는건가 오늘??
01:10:54아온아 1승 2패도 잘한거야
01:11:26토스 부종 또 하더라도 똑같은 실수만 안하면 됨
01:11:33근데 하겠지 또
01:11:35낄낄
처리자권아온

강퇴[온]누리약국
팬
01:03:32해요 ㅜ
01:04:03제발
01:05:00형 1012 밖에 못해요가
01:05:02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
01:07:20아온이
01:07:33죽는건가 오늘??
01:10:54아온아 1승 2패도 잘한거야
01:11:26토스 부종 또 하더라도 똑같은 실수만 안하면 됨
01:11:33근데 하겠지 또
01:11:35낄낄
처리자권아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