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는 뉴비 1281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밴?밤새는 뉴비 1281
14:01:30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1:42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1:54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2:13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2:28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2:45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2:52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3:00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3:12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3:21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임차 (5분×1회)밤새는 뉴비 1281
18:41:47자연재해?
18:43:27제압이 목적이라 밀리네
18:44:01어둠의탑 디지몬이엇으면 걍 죽엿을텐데 살아있는 디지몬이라
18:44:09제압이 목적이라 밀림
18:45:17정보)흰수염도사
18:45:23저게 본모습입니다
18:45:38저게 본모습이라고
18:47:53정보)포지트론 레이저는 미라클 레이저로 로컬레이징
18:48:51궁극체는 다르긴하네..
18:49:46정보)포지트론 레이저는 미라클 레이저로 로컬레이징
처리자빙륜환
임차 (5분×1회)밤새는 뉴비 1281
22:46:03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
22:46:23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
22:47:22궁극체가 2명인데 성숙기 뽑아서 머하게
22:48:25검술연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5:09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22:55:16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22:59:20경주
23:00:48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23:00:54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23:01:19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처리자비피다아
임차 (30초)밤새는 뉴비 1281
22:26:54분위기 파악하고 말을해야지분위기 파악하고 말을해야지분위기 파악하고 말을해야지
22:32:44브롯사몬
22:36:06파동포
22:36:10파동포 파동포 파동포
22:39:34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22:39:40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22:39:43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22:39:54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 제어를 못하잖아
22:40:16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22:40:25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처리자비피다아
임차 (30초)밤새는 뉴비 1281
14:26:50긁..
14:27:22저것도 곤충형일텐데
14:31:51디지몬은 그런 상성은 없음
14:33:19저걸 어케하냐
14:33:56?
14:35:29저거 ㄹㅇ임?
14:38:24애니는 좀 애니로 보자
14:41:44완전체긴한데 좀 약한 완전체임
14:42:54그건 나중에 알게되빈다
14:42:56됩니다
처리자엘시v
밴?밤새는 뉴비 1281
20:35:55얘네 함정인거 모르냐 아무도?
20:40:09캡슐진화보다 성숙기가 더 쎄니깐
20:41:49살생 안할려고 하네
20:45:21여왕의 미소!
20:54:15소리는 다 내지
20:56:45저게 어떻게 곤충이냐 와 ㅋㅋ 진짜 심하네
21:05:39첫진화 버프
21:09:28쟤 취미임
21:20:35ㄴㄴ 처음
21:22:41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 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
밴?밤새는 뉴비 1281
14:03:26신성한돌 깨지면 현생이고 없다7 방장님 저 언급좀요
14:03:37신성한돌 깨지면 현생이고 없다7 방장님 저 언급좀요
14:03:50신성한돌 깨지면 현생이고 없다7 방장님 저 언급좀요5
14:05:26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
14:05:31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ㅋㅋㅋㅋ
14:05:35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ㅋㅋㅋㅋㅋㅋ
14:05:41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ㅋㅋㅋㅋㄱㅋㅋㅋ
14:05:47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14:06:03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ㅋㅋㅋㅋ
밴?밤새는 뉴비 1281
20:11:49더빙:절대완전체라고?
20:12:12데이터 파괴된거면 저거 사실상 죽인건데
20:12:25사람으로 치면 식물인간or뇌사상태
20:12:36원래 마왕형이 좀 쎄요
20:12:57마왕형이랑 천사형이 원래 좀 쎄게 나와요
20:13:28저런 설정이 있엇구나
20:13:49그때는 시간이 달랏어
20:13:58디지몬세계랑 현실 시간이 달랏음
20:14:15이족보행
20:15:20마왕몬입니다
임차 (1분)밤새는 뉴비 1281
17:45:56현실에선 이거 영업방해지?
17:46:36배고파서
17:47:10쟤넨 왜 도망가냐
18:18:12ㅇㅇ 네
18:18:17거의 안믿음
18:19:06스포;
18:19:313년전 그 사건이면 묘티스몬 얘기하는건가
18:21:28앗...
18:22:10근데 태일이가 소라 좋아한적이 있음? 억까인데 너무??
18:22:27근데 태일이가 소라 좋아한적이 있음? 억까인데 너무??근데 태일이가 소라 좋아한적이 있음? 억까인데 너무??
처리자빙륜환
임차 (30초)밤새는 뉴비 1281
17:13:48정보)홀리엔젤몬은 절대완전체를 죽인적이 없음 정보)홀리엔젤몬은 절대완전체를 죽인적이 없음
17:16:42ㅇㅇ 파동탄
17:17:27저걸 왜 피함
17:17:47근데 맞으면 죽지ㅏ않냐?
17:18:23?
17:19:29리키 근데 저럴만한 이유가 있음
17:22:45리키 충분히 저럴만한데
17:22:51눈앞에서 죽음을 경험했으니까
17:23:29모를리가 있나 같이 여행했는데
17:24:17이번 지선 어떻게 보시나요?
처리자빙륜환
임차 (1분)밤새는 뉴비 1281
22:42:59채팅창 진짜 개노답이네 ㅋㅋ
22:43:19채팅창 진짜 개노답이네 저딴게 좋다고 ㅋㅋㅋ 채팅창 진짜 개노답이네 저딴게 좋다고 ㅋㅋㅋ
22:43:54와 진짜 채팅창 ㅋ 토나온다 ㅋㅋㅋㅋ
22:45:40저 맘몬은 생명아님
22:46:03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
22:46:23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
22:47:22궁극체가 2명인데 성숙기 뽑아서 머하게
22:48:25검술연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5:09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22:55:16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처리자비피다아
임차 (1분)밤새는 뉴비 1281
16:22:35브금이랑 찰떡이라 그럼
16:24:03블워도 쟤네 죽일려고 안해서 비비는거
16:24:56겁나 느긋하게 오네
16:24:5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7:49말 좀 심하긴한데 ㅋㅋ
16:28:49얘네 홀리엔젤몬이 피에몬 이긴줄로 알고잇네 ㅋㅋ
16:31:47달빛천사 이런건 안나옴?
16:33:08목적이 지키는건데 맞아야지 그럼
16:34:02그건..
16:35:07여기 리키한테 억까하는애들 많이보이네
처리자엘시v
밴?밤새는 뉴비 1281
19:11:57있지
19:14:21닌자가 어딧는데
19:14:30스팅몬이 어떻게 닌자냐 ㅋㅋ
19:16:44와 근데 진짜 디지몬 보는곳마다 진화 억까하네 진짜 ㅋㅋ 그만좀 억까하고 그냥좀 쳐 보자
임차 (1분)밤새는 뉴비 1281
15:19:01오니짱이라니
15:22:54짬높아서 성숙기로 퇴화
15:30:40임마들 억까 지리네 ㅋㅋㅋ
15:30:46그냥 쳐 보면되지
15:31:50손 대주네
15:32:26저게 근본임
15:34:13돌은 왜깨냐ㅋㅋ
16:32:18에어드라몬
17:13:21그냥 좀 쳐 보면안됨? 저 당시 일주일에 1화 했는데 무지성 억까충들 개많네
17:13:32그냥 좀 보면안됨? 저 당시 일주일에 1화 했는데 무지성 억까충들 개많네
처리자둥그레
블라인드밤새는 뉴비 1281
01:43:11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
밴?밤새는 뉴비 1281
14:01:30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1:42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1:54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2:13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2:28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2:45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2:52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3:00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3:12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14:03:21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우리1위보단 2위가 나음
밴?밤새는 뉴비 1281
20:11:49더빙:절대완전체라고?
20:12:12데이터 파괴된거면 저거 사실상 죽인건데
20:12:25사람으로 치면 식물인간or뇌사상태
20:12:36원래 마왕형이 좀 쎄요
20:12:57마왕형이랑 천사형이 원래 좀 쎄게 나와요
20:13:28저런 설정이 있엇구나
20:13:49그때는 시간이 달랏어
20:13:58디지몬세계랑 현실 시간이 달랏음
20:14:15이족보행
20:15:20마왕몬입니다
임차 (5분×1회)밤새는 뉴비 1281
18:41:47자연재해?
18:43:27제압이 목적이라 밀리네
18:44:01어둠의탑 디지몬이엇으면 걍 죽엿을텐데 살아있는 디지몬이라
18:44:09제압이 목적이라 밀림
18:45:17정보)흰수염도사
18:45:23저게 본모습입니다
18:45:38저게 본모습이라고
18:47:53정보)포지트론 레이저는 미라클 레이저로 로컬레이징
18:48:51궁극체는 다르긴하네..
18:49:46정보)포지트론 레이저는 미라클 레이저로 로컬레이징
처리자빙륜환
임차 (1분)밤새는 뉴비 1281
17:45:56현실에선 이거 영업방해지?
17:46:36배고파서
17:47:10쟤넨 왜 도망가냐
18:18:12ㅇㅇ 네
18:18:17거의 안믿음
18:19:06스포;
18:19:313년전 그 사건이면 묘티스몬 얘기하는건가
18:21:28앗...
18:22:10근데 태일이가 소라 좋아한적이 있음? 억까인데 너무??
18:22:27근데 태일이가 소라 좋아한적이 있음? 억까인데 너무??근데 태일이가 소라 좋아한적이 있음? 억까인데 너무??
처리자빙륜환
임차 (30초)밤새는 뉴비 1281
17:13:48정보)홀리엔젤몬은 절대완전체를 죽인적이 없음 정보)홀리엔젤몬은 절대완전체를 죽인적이 없음
17:16:42ㅇㅇ 파동탄
17:17:27저걸 왜 피함
17:17:47근데 맞으면 죽지ㅏ않냐?
17:18:23?
17:19:29리키 근데 저럴만한 이유가 있음
17:22:45리키 충분히 저럴만한데
17:22:51눈앞에서 죽음을 경험했으니까
17:23:29모를리가 있나 같이 여행했는데
17:24:17이번 지선 어떻게 보시나요?
처리자빙륜환
임차 (5분×1회)밤새는 뉴비 1281
22:46:03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
22:46:23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
22:47:22궁극체가 2명인데 성숙기 뽑아서 머하게
22:48:25검술연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5:09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22:55:16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22:59:20경주
23:00:48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23:00:54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23:01:19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왜색 짙어서 방영못함
처리자비피다아
임차 (1분)밤새는 뉴비 1281
22:42:59채팅창 진짜 개노답이네 ㅋㅋ
22:43:19채팅창 진짜 개노답이네 저딴게 좋다고 ㅋㅋㅋ 채팅창 진짜 개노답이네 저딴게 좋다고 ㅋㅋㅋ
22:43:54와 진짜 채팅창 ㅋ 토나온다 ㅋㅋㅋㅋ
22:45:40저 맘몬은 생명아님
22:46:03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
22:46:23저 맘몬은 생명없다고 아오 진짜
22:47:22궁극체가 2명인데 성숙기 뽑아서 머하게
22:48:25검술연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5:09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22:55:16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룩삼님 말 함부로 하지마세요
처리자비피다아
임차 (30초)밤새는 뉴비 1281
22:26:54분위기 파악하고 말을해야지분위기 파악하고 말을해야지분위기 파악하고 말을해야지
22:32:44브롯사몬
22:36:06파동포
22:36:10파동포 파동포 파동포
22:39:34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22:39:40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22:39:43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22:39:54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 제어를 못하잖아
22:40:16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22:40:25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절대완전체 제어를 못하잖아
처리자비피다아
임차 (1분)밤새는 뉴비 1281
16:22:35브금이랑 찰떡이라 그럼
16:24:03블워도 쟤네 죽일려고 안해서 비비는거
16:24:56겁나 느긋하게 오네
16:24:5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7:49말 좀 심하긴한데 ㅋㅋ
16:28:49얘네 홀리엔젤몬이 피에몬 이긴줄로 알고잇네 ㅋㅋ
16:31:47달빛천사 이런건 안나옴?
16:33:08목적이 지키는건데 맞아야지 그럼
16:34:02그건..
16:35:07여기 리키한테 억까하는애들 많이보이네
처리자엘시v
임차 (30초)밤새는 뉴비 1281
14:26:50긁..
14:27:22저것도 곤충형일텐데
14:31:51디지몬은 그런 상성은 없음
14:33:19저걸 어케하냐
14:33:56?
14:35:29저거 ㄹㅇ임?
14:38:24애니는 좀 애니로 보자
14:41:44완전체긴한데 좀 약한 완전체임
14:42:54그건 나중에 알게되빈다
14:42:56됩니다
처리자엘시v
밴?밤새는 뉴비 1281
20:35:55얘네 함정인거 모르냐 아무도?
20:40:09캡슐진화보다 성숙기가 더 쎄니깐
20:41:49살생 안할려고 하네
20:45:21여왕의 미소!
20:54:15소리는 다 내지
20:56:45저게 어떻게 곤충이냐 와 ㅋㅋ 진짜 심하네
21:05:39첫진화 버프
21:09:28쟤 취미임
21:20:35ㄴㄴ 처음
21:22:41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 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
밴?밤새는 뉴비 1281
19:11:57있지
19:14:21닌자가 어딧는데
19:14:30스팅몬이 어떻게 닌자냐 ㅋㅋ
19:16:44와 근데 진짜 디지몬 보는곳마다 진화 억까하네 진짜 ㅋㅋ 그만좀 억까하고 그냥좀 쳐 보자
밴?밤새는 뉴비 1281
14:03:26신성한돌 깨지면 현생이고 없다7 방장님 저 언급좀요
14:03:37신성한돌 깨지면 현생이고 없다7 방장님 저 언급좀요
14:03:50신성한돌 깨지면 현생이고 없다7 방장님 저 언급좀요5
14:05:26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
14:05:31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ㅋㅋㅋㅋ
14:05:35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ㅋㅋㅋㅋㅋㅋ
14:05:41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ㅋㅋㅋㅋㄱㅋㅋㅋ
14:05:47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14:06:03여기 멍청한애들 좀 보이네ㅋㅋㅋㅋ
임차 (1분)밤새는 뉴비 1281
15:19:01오니짱이라니
15:22:54짬높아서 성숙기로 퇴화
15:30:40임마들 억까 지리네 ㅋㅋㅋ
15:30:46그냥 쳐 보면되지
15:31:50손 대주네
15:32:26저게 근본임
15:34:13돌은 왜깨냐ㅋㅋ
16:32:18에어드라몬
17:13:21그냥 좀 쳐 보면안됨? 저 당시 일주일에 1화 했는데 무지성 억까충들 개많네
17:13:32그냥 좀 보면안됨? 저 당시 일주일에 1화 했는데 무지성 억까충들 개많네
처리자둥그레
블라인드밤새는 뉴비 1281
01:43:11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저때는 로얄나이츠 설정 없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