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Bean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9:02:22알쓰가 아니라 그냥 쓰 아님?
19:02:35ㅈㅅ합니다
19:03:21근데 끝났냐 게임?
19:03:34나 이제 왔는데 왜 벌써 끝났냐
19:03:362부 시작하자
19:04:13갈거면 빨리 가 전굽지말고
19:05:20김청단 방송이 내겐 여행이고 좋은것이고 내 마지막 잎새야
19:05:54근데 이새기취했냐?
19:06:13자라 걍
19:06:46쳐보니까 오피셜 김청단? 이분 버튜버가 ㅈㄴ 개빻았고 오우거네요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15:24:43그래요?
15:24:45ㅋㅋ
15:25:07그정둔가?
15:25:25죄송합니다..
15:25:28고성방가 죄송합니다..
15:25: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5:5715개월 구독 통나무 치즈여도 밴 과감하게 하는구나
15:26:34똑같아요
15:26:37꾸어어억
15:27:11치수 잡도리는 역시 청평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7:15:17신경쓰지마?
17:16:29부담감당은 쓸수 있는거 맞나
17:17:07킁킁 아기냄새
17:17:41어그로 토스 자연스럽게 하는 청년
17:18:02기가 막히게 다시 어그로 하는 청년 ㅋㅋ
17:19:20ㅇㅇ몰라
17:20:26킬러 청단님 싫어하나보다
17:21:05커리어 하나 사주세요
17:21:46김청단이 앨런 웨이크를 잘하는 이유를 알았다 퍽에 빛의 챔피언이 빛(김청단) 챔피언(김청단)이라서네
17:22:323연탈저지단 출격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5:28:48노래선곡 ㅋㅋ ㅋㅋ
15:29:48잘했죠 뭐
15:31:07팔로우 감사합니다 !!
15:31:42치즈줘
15:32:21헉
15:33:04네 ~ 털렸습니다 ~ 당신의 만치즈 ~
15:33:55오늘 사과문 많이보네
15:34:04ㅈㄴ못하네
15:34:05죄송합니다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5:00:14지금 3시다 청단아 3시의 김청단은 할 수 있다
15:00:57컷은 ㅈㄴ우렁차네
15:01:09박쥐로 넘어오는 사운드 못들음 ?
15:01:33그럼 앞으로도 소리 끄고 하자 ㅇㅇ
15:03:14노래 개패고싶다
15:03:35추격음이 중요한 이유가 있었네
15:03:45추격음 이따구니까 무슨 괴짜가족 오프닝 보는거 같음
15:04:36왜 ㅈㄴ잘하는거임?
15:04:39역시 3시의 김청단 ㅅㅂ
15:05:53다 있는데 왜 여자친구는 없어요 ㅠㅠ?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22:30:55아 훔치고 싶다
22:31:252013년 최고의 장수 출시 @@@@@@@ 이것이 장비입니다 단돈 2만원 @@@@@@@@@
22:31:52안녕하세요 유재석입니다 그날은 전부 잊고 저는 행복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만 괴롭혀주세요
처리자김덕만 KDM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23:14:51ㅅ
00:40:09안녕하세요 덕하덕하!!
00:40:37오자마자 패시브 보네요
00:40:55유품관리사 김덕만님 오늘도 죽은자의 소지품을 수거하시는군요
00:45:27데바데 계정팝니다 @@@@@@ 가격은 누나상꾼꿘 큰거 2장 부탁드려요 @@@@@
처리자김덕만 KDM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8:10:32차승원이 방송하노
18:10:58?
18:11:12그냥 허리아파서 파스 뿌린듯
18:12:11마음만은 스물하나 !
18:14:04에휴
18:14:12미션없으면 칼퇴네
18:14:38사장님들 안계시니까 바로 런각 on
18:26:46여청자 아니면 표정굳음
18:28:12방구냄새 어떤 냄새가 더 좋은 냄새인가
18:28:40이재명 대통령 현재 나라를 위한 정치를 하고 있나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6:03:02ㄱㄴ?
16:03:16오늘 좀 화가 많다
16:03:19자기가 못해놓고 ㅇㅇ
16:03:27








16:03:38









16:03:4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3:55









16:04:09








16:04:15중간에 왜 옆집이 ㅋㅋㅋㅋㅋ
16:04:47이걸 왜 올려봐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3:18:37바삭팝콘?
13:18:59사장님 꼽주려고하네
13:19:58청단아 너가 죽였어
13:20:26퍽쓰라고 일부러 걸려주신거 아니야
13:21:16한방이나꺠
13:21:29따봉걸어
13:22:21이걸 근데 어떻ㄱ ㅔ 구함?
13:23:22사장님들 그래도 김청단 혼자 탈출 하지 않고 같이 죽어줬습니다 너그럽게 봐주세요
13:24:07근데 사장님 대우가 섭섭하긴 하다
13:25:06불토꺠는척 딱 덫 해제하고 덫구 부른뒤에 사장님 살리고 자기가 희생했으면 멋있었을텐데 개추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구경하다가 옆에서 죽음 ㅋㅋ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9:59:34벌써 끝남?
20:00:16야이 똥덩어리야 방종각 잡지마
20:00:30죄송합니다
20:00:42에휴 똥덩어리
20:00:52ㄱㄴ?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14:13:31안녕하세요 청단씨~
14:17:16욕안하기 1일차 ( 3분뒤) 욕안하기 1일차 ( 2분뒤) 욕안하기 1일차 (4분뒤) 반복
14:18:36가성비 좋은거아님?
14:21:23그 테스터훈 초대석? 거기 너스판말하는거맞죠?
14:21:26김청단 ㅈㄴ못하더라
14:22:12네~네~ 그러시겠죠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8:03:19안녕하삼 청단오빠
18:03:50친창정리 한번 싹하셔야할듯
18:04:32아니면꺼져 하고 친삭할예쩡
18:04:56메이플하셔?
18:05:28조만간 저렇게 200명가까이 친삭당할에정
18:06:32???(뒷삭을당하며): 개년이 뒷삭했네 ?
18:07:36개10련이 뒷삭을 하네 너랑 게임안해 하고 방뺀 사실이 있습니다.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3:16:14좋(같)타~
13:16:41네번째 써있는 피떡 스킨 앨런 웨이크 트롤이에요 방뺴세요 !!
13:17:18억빠 억까 없이 이번판 지켜보겠습니다 증명 부탁드려요
13:17:32쇼앤프루브 보여주고 증명해
13:18:253년전보다 잘해졌을거 아니야 보여줘야지
13:18:32성장한만큼 더 증명해
13:19:02ㄹㅇ ㅋㅋ
13:19:07버튜버도 하신단다
13:20:19?
13:20:47방플 아니면 전원 구독권 뿌리시나요?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1분)BlackBean
구독자
14:55:56안녕하세요 청하~ 좋은 아침입니다 :) 오늘도 생존자의 정점 김청단 교수님의 플레이를 보고 배우며 발전하겠습니다
14:56:44인사받아주세요 2트째.
14:58:171픽특: 루인있으면 불토깬다고 테일즈런너 2분동안함 트롤임 차단하세요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1분)BlackBean
구독자
17:56:41구독권 선물시 닉언 허용 시스템 수용 '콩이땅님의 구독권 선물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는 바입니다."
17:58:59킬러 오니님의 수준이 낮지 않음을 확인했어요. 하지만 오피셜 김청단 플레이어의 생존자 실력이 더 높은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러나 죽었다는것은 김청단님의 멘탈이 좋지 않음을 의미해요.
17:59:40오 이런 진정 화를 내지말아요. 제가 잘못했어요 미안해요.
18:00:09맞아요 김청단님은 죄가 없어요 문제는 같은 팀의 플레이에 문제가 있는것같아요.
18:01:57청단이는 그냥 건전한 피드백을 받을 생각이 없음 싀바알
18:03:22네 알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볼게요.
18:04:15이직할까는 뭐임?
18:05:25김청단 플레이어의 방금 어그로 등급은 A입니다. (감점요인은 퍽중 하나인 '탄생의 목적'의 덕을 봤기때문이에요.)
18:06:27방금 지하로 향하는 역무빙은. 탄목이 아니였다면 핑으로 인한 샷으로 맞고 누웠을 확률이 매우 클것으로 작용됩니다. 이것은 탄생의 목적의 능력효과가 컸기 때문이죠.
18:07:19분석했을뿐이에요 폄하하지마세요.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1분)BlackBean
구독자
14:14:05i dont speak jap
14:14:09can i speak eng?
14:14:11ㄱㄱ
14:14:43혐한제조기는 역시 김청단 ㅋㅋ
14:15:30이분 ㅇㄷ일본꺼만 보거든
14:16:007천시간이 맵 모름?
14:17:353판째 터지질않고 있어요
14:18:06그냥 ㅇㄷ을 일본꺼만 보잖아
14:19:06웨스커도 잘하지만 김청단은 천외천이 맞다
14:19:350탈4죽 <<<<<<<<<<<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5:17:41그걸 또 올려서 봤네
15:17:43예리해 청단씨
15:18:10그래 아이같은놈아
15:18:32죄송합니다
15:18:55죄송합니다 ㅎㅎ
15:18:56머쓱
15:19:08고로시 졷된다
15:19:10무섭다 진짜
15:19:37오늘 진짜 예민하네
15:19:40조심해야지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9:02:22알쓰가 아니라 그냥 쓰 아님?
19:02:35ㅈㅅ합니다
19:03:21근데 끝났냐 게임?
19:03:34나 이제 왔는데 왜 벌써 끝났냐
19:03:362부 시작하자
19:04:13갈거면 빨리 가 전굽지말고
19:05:20김청단 방송이 내겐 여행이고 좋은것이고 내 마지막 잎새야
19:05:54근데 이새기취했냐?
19:06:13자라 걍
19:06:46쳐보니까 오피셜 김청단? 이분 버튜버가 ㅈㄴ 개빻았고 오우거네요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9:59:34벌써 끝남?
20:00:16야이 똥덩어리야 방종각 잡지마
20:00:30죄송합니다
20:00:42에휴 똥덩어리
20:00:52ㄱㄴ?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15:24:43그래요?
15:24:45ㅋㅋ
15:25:07그정둔가?
15:25:25죄송합니다..
15:25:28고성방가 죄송합니다..
15:25: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5:5715개월 구독 통나무 치즈여도 밴 과감하게 하는구나
15:26:34똑같아요
15:26:37꾸어어억
15:27:11치수 잡도리는 역시 청평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14:13:31안녕하세요 청단씨~
14:17:16욕안하기 1일차 ( 3분뒤) 욕안하기 1일차 ( 2분뒤) 욕안하기 1일차 (4분뒤) 반복
14:18:36가성비 좋은거아님?
14:21:23그 테스터훈 초대석? 거기 너스판말하는거맞죠?
14:21:26김청단 ㅈㄴ못하더라
14:22:12네~네~ 그러시겠죠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7:15:17신경쓰지마?
17:16:29부담감당은 쓸수 있는거 맞나
17:17:07킁킁 아기냄새
17:17:41어그로 토스 자연스럽게 하는 청년
17:18:02기가 막히게 다시 어그로 하는 청년 ㅋㅋ
17:19:20ㅇㅇ몰라
17:20:26킬러 청단님 싫어하나보다
17:21:05커리어 하나 사주세요
17:21:46김청단이 앨런 웨이크를 잘하는 이유를 알았다 퍽에 빛의 챔피언이 빛(김청단) 챔피언(김청단)이라서네
17:22:323연탈저지단 출격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8:03:19안녕하삼 청단오빠
18:03:50친창정리 한번 싹하셔야할듯
18:04:32아니면꺼져 하고 친삭할예쩡
18:04:56메이플하셔?
18:05:28조만간 저렇게 200명가까이 친삭당할에정
18:06:32???(뒷삭을당하며): 개년이 뒷삭했네 ?
18:07:36개10련이 뒷삭을 하네 너랑 게임안해 하고 방뺀 사실이 있습니다.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5:28:48노래선곡 ㅋㅋ ㅋㅋ
15:29:48잘했죠 뭐
15:31:07팔로우 감사합니다 !!
15:31:42치즈줘
15:32:21헉
15:33:04네 ~ 털렸습니다 ~ 당신의 만치즈 ~
15:33:55오늘 사과문 많이보네
15:34:04ㅈㄴ못하네
15:34:05죄송합니다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3:16:14좋(같)타~
13:16:41네번째 써있는 피떡 스킨 앨런 웨이크 트롤이에요 방뺴세요 !!
13:17:18억빠 억까 없이 이번판 지켜보겠습니다 증명 부탁드려요
13:17:32쇼앤프루브 보여주고 증명해
13:18:253년전보다 잘해졌을거 아니야 보여줘야지
13:18:32성장한만큼 더 증명해
13:19:02ㄹㅇ ㅋㅋ
13:19:07버튜버도 하신단다
13:20:19?
13:20:47방플 아니면 전원 구독권 뿌리시나요?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5:00:14지금 3시다 청단아 3시의 김청단은 할 수 있다
15:00:57컷은 ㅈㄴ우렁차네
15:01:09박쥐로 넘어오는 사운드 못들음 ?
15:01:33그럼 앞으로도 소리 끄고 하자 ㅇㅇ
15:03:14노래 개패고싶다
15:03:35추격음이 중요한 이유가 있었네
15:03:45추격음 이따구니까 무슨 괴짜가족 오프닝 보는거 같음
15:04:36왜 ㅈㄴ잘하는거임?
15:04:39역시 3시의 김청단 ㅅㅂ
15:05:53다 있는데 왜 여자친구는 없어요 ㅠㅠ?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1분)BlackBean
구독자
14:55:56안녕하세요 청하~ 좋은 아침입니다 :) 오늘도 생존자의 정점 김청단 교수님의 플레이를 보고 배우며 발전하겠습니다
14:56:44인사받아주세요 2트째.
14:58:171픽특: 루인있으면 불토깬다고 테일즈런너 2분동안함 트롤임 차단하세요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22:30:55아 훔치고 싶다
22:31:252013년 최고의 장수 출시 @@@@@@@ 이것이 장비입니다 단돈 2만원 @@@@@@@@@
22:31:52안녕하세요 유재석입니다 그날은 전부 잊고 저는 행복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만 괴롭혀주세요
처리자김덕만 KDM
임차 (1분)BlackBean
구독자
17:56:41구독권 선물시 닉언 허용 시스템 수용 '콩이땅님의 구독권 선물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는 바입니다."
17:58:59킬러 오니님의 수준이 낮지 않음을 확인했어요. 하지만 오피셜 김청단 플레이어의 생존자 실력이 더 높은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러나 죽었다는것은 김청단님의 멘탈이 좋지 않음을 의미해요.
17:59:40오 이런 진정 화를 내지말아요. 제가 잘못했어요 미안해요.
18:00:09맞아요 김청단님은 죄가 없어요 문제는 같은 팀의 플레이에 문제가 있는것같아요.
18:01:57청단이는 그냥 건전한 피드백을 받을 생각이 없음 싀바알
18:03:22네 알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볼게요.
18:04:15이직할까는 뭐임?
18:05:25김청단 플레이어의 방금 어그로 등급은 A입니다. (감점요인은 퍽중 하나인 '탄생의 목적'의 덕을 봤기때문이에요.)
18:06:27방금 지하로 향하는 역무빙은. 탄목이 아니였다면 핑으로 인한 샷으로 맞고 누웠을 확률이 매우 클것으로 작용됩니다. 이것은 탄생의 목적의 능력효과가 컸기 때문이죠.
18:07:19분석했을뿐이에요 폄하하지마세요.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23:14:51ㅅ
00:40:09안녕하세요 덕하덕하!!
00:40:37오자마자 패시브 보네요
00:40:55유품관리사 김덕만님 오늘도 죽은자의 소지품을 수거하시는군요
00:45:27데바데 계정팝니다 @@@@@@ 가격은 누나상꾼꿘 큰거 2장 부탁드려요 @@@@@
처리자김덕만 KDM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8:10:32차승원이 방송하노
18:10:58?
18:11:12그냥 허리아파서 파스 뿌린듯
18:12:11마음만은 스물하나 !
18:14:04에휴
18:14:12미션없으면 칼퇴네
18:14:38사장님들 안계시니까 바로 런각 on
18:26:46여청자 아니면 표정굳음
18:28:12방구냄새 어떤 냄새가 더 좋은 냄새인가
18:28:40이재명 대통령 현재 나라를 위한 정치를 하고 있나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6:03:02ㄱㄴ?
16:03:16오늘 좀 화가 많다
16:03:19자기가 못해놓고 ㅇㅇ
16:03:27








16:03:38









16:03:4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3:55









16:04:09








16:04:15중간에 왜 옆집이 ㅋㅋㅋㅋㅋ
16:04:47이걸 왜 올려봐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1분)BlackBean
구독자
14:14:05i dont speak jap
14:14:09can i speak eng?
14:14:11ㄱㄱ
14:14:43혐한제조기는 역시 김청단 ㅋㅋ
14:15:30이분 ㅇㄷ일본꺼만 보거든
14:16:007천시간이 맵 모름?
14:17:353판째 터지질않고 있어요
14:18:06그냥 ㅇㄷ을 일본꺼만 보잖아
14:19:06웨스커도 잘하지만 김청단은 천외천이 맞다
14:19:350탈4죽 <<<<<<<<<<<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3:18:37바삭팝콘?
13:18:59사장님 꼽주려고하네
13:19:58청단아 너가 죽였어
13:20:26퍽쓰라고 일부러 걸려주신거 아니야
13:21:16한방이나꺠
13:21:29따봉걸어
13:22:21이걸 근데 어떻ㄱ ㅔ 구함?
13:23:22사장님들 그래도 김청단 혼자 탈출 하지 않고 같이 죽어줬습니다 너그럽게 봐주세요
13:24:07근데 사장님 대우가 섭섭하긴 하다
13:25:06불토꺠는척 딱 덫 해제하고 덫구 부른뒤에 사장님 살리고 자기가 희생했으면 멋있었을텐데 개추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구경하다가 옆에서 죽음 ㅋㅋ
처리자오피셜 김청단
임차 (30초)BlackBean
구독자
15:17:41그걸 또 올려서 봤네
15:17:43예리해 청단씨
15:18:10그래 아이같은놈아
15:18:32죄송합니다
15:18:55죄송합니다 ㅎㅎ
15:18:56머쓱
15:19:08고로시 졷된다
15:19:10무섭다 진짜
15:19:37오늘 진짜 예민하네
15:19:40조심해야지
처리자오피셜 김청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