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 115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1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차니 115
구독자
19:37:14에스더 빼긴해야함
19:39:056천+
19:41:14너 7도안됨ㅋㅋ
19:41:426.8로 두배환불 어떰?
19:42:03겟투워크단은 존재한다
19:42:48겟투워크단은 존재한다
19:43:49겟투워크 스피드런하면 15분도안걸린다
19:44:31노워로드 7.2는 절대안됨ㅋㅋ
19:44:48전태있는게 보석보다 훨씬큼
19:45:17약국님 50만골로 고용하자
처리자쪼꼬미재형이
임차 (30초)차니 115
구독자
23:13:17풍요필요없음
23:13:21고정으로차는거임
23:13:22아덴이
23:13:42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
23:14:13쿨돌때마다
23:14:29그냥
23:14:43기충사이클 도는상태에서 쿨돌때마다 다 스킬 박으면됨
23:16:37리븐임?
23:17:3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17:53와 진짜 존나멍청해보인다
처리자쪼꼬미재형이
임차 (30초)차니 115
00:00:35아니 생각을 해봐
00:00:44간절한사람이 방장 쩡니예 적혀있는방에 오겠냐고
00:03:29니방에있어도 못깸
00:21:59https:/
board
6271/3340536
00:22:15https:/
board
6271/3340536
00:26:2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43:10그냥평생해라
02:46:16개병신
처리자쪼꼬미재형이
임차 (1분)차니 115
12:08:5610회했으면 빨리눌러서 붙었다고
12:09:46탕
12:11:15
12:11:36이거 18강까지 눌러서 평균회귀해야함
12:11:54정수강 3만개치 ㅋㅋㅋㅋ
12:14:33저거 맞추기도 힘들겠다
12:15:1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6:33헉
12:16:48캬
12:18:06ㅊㅊㅊㅊㅊㅊㅊㅊㅊ
처리자갱쥰
임차 (1분)차니 115
03:58: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58:46대 썸 머
03:59:58김수호임
04:05:12아오 시끄러워
04:06:58?
04:30:27ㅅㅂ
04:30:29던전인거안보이냐
04:55:59늦었어인마
05:32:20하
05:32:21씨발
처리자쪼꼬미재형이
임차 (1분)차니 115
21:06:33ㄹㅇ이가?
21:06:54흠
21:07:01저에요
21:07:32재앙게이 어서와라
21:07:36가빠어서와라
21:08:16청룡진어서와라
21:08:54ㄹㅇ이가..
21:09:45쌀먹에몽어서와라
21:11:53유입어서와라
21:12:16유입쳐나가라죠
처리자파소쓰
임차 (30초)차니 115
15:16:18<<
15:22:04





15:38:00







15:38:08무
15:38:09빙
15:38:11무
15:38:12빙
15:38:14무
15:38:15빙
15:38:47심군도 순결 돌로리스도 순결 ㅋㅋ
처리자폭풍병아리 N
임차 (30초)차니 115
21:06:11이거 승자말고 브커가 몇퍼먹을지를 맞춰야하는거아님?
21:10:00제가 2관은잘해요 제가 3관은잘해요 제가 4막은잘해요 제가 종막은잘해요 제가 세르카는잘해요 제가 에펙은잘해요
21:11:4961프로 정배
21:1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5410분후)나 3관은 잘해 블레놀이터잖아
21:26:464600임 아까
21:36:39에스더있어서
21:36:43한 500~700 이기고있을거임
21:43: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3:40진짜 방송재능 좆되네
처리자쪼꼬미재형이
임차 (30초)차니 115
23:56:0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58:49로X다:
00:00:0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2:35화이팅
00:20:29심군내리고 돌로리스끼자 니예야
처리자쩡니예
임차 (30초)차니 115
구독자
19:33:33어케생겼는지 궁금해짐
19:34:23https:/
board
?id=lostark&no=2654688
19:34:24이거요¿
19:34:32이거요?
19:35:23혹시 궁금한게있는데
19:35:25https:/
board
?id=lostark&no=2654688
19:35:34여기에 댓글에 밍플이기여워 쓴거 본인인가요
19:36:03그게 악질임
19:36:20https:/
board
?id=lostark&no=16018455
19:36:21ㄹㅇ이가。。
처리자밍플이
임차 (30초)차니 115
11:44:0315강이 계승전 24강임
11:45:57타이트하게 하면 다꺠
11:46:41파편귀속임 파괴석 귀속임?
11:49:11이런 스트레스도 있어야해
11:50:21지금이라도 틀까?
11:50:27ㅅㅅㅅㅅㅅㅅㅅㅅㅅ
11:54:17운동 많이됐다 갱쥰아
11:58:50ㅋ
12:07:15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410회했으면 붙긴했음ㅇㅇ
처리자갱쥰
임차 (30초)차니 115
22:10:17내가또탔으면
22:10:23또속는거였네 이사기꾼들한테
22:10:47제가아침에
22:10:51타용님방에서 견적잴떄
22:11:06요발/metayong 고정으로 잡고
22:11:24달자매 본캐면 트라이수 빡세게해야하고 부캐로오면 순수딜부족으로 못깬다고 생각했는데
22:13:15근데난
22:13:31말야
22:24:22이런 ㅅㅂ
22:28:37씨발
처리자김 호빵
임차 (30초)차니 115
21:43:4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6:20블래스터
21:46:22다쳐접었다죠
22:14:15ㄹㅇ이가?
22:16:10ㄹㅇ이가?
22:16:26배그 치킨시
22:18:25ㄹㅇ이가?
22:22:24장스피 200돌파 ㄹㅇ이가?
22:25:48팔챗 뭔가요
22:26:03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
처리자파소쓰
임차 (30초)차니 115
21:03:231740이면 더퍼도되는데
21:03:25왜 안받나요
21:05:01다음부터 4막하드 "참여" 해볼까요?
21:05:44아쉽다죠
21:05:48버스할 인재를 찾고있었는데
21:06:33ㄹㅇ이가?
21:06:54흠
21:07:01저에요
21:07:32재앙게이 어서와라
21:07:36가빠어서와라
처리자파소쓰
임차 (30초)차니 115
구독자
19:37:14에스더 빼긴해야함
19:39:056천+
19:41:14너 7도안됨ㅋㅋ
19:41:426.8로 두배환불 어떰?
19:42:03겟투워크단은 존재한다
19:42:48겟투워크단은 존재한다
19:43:49겟투워크 스피드런하면 15분도안걸린다
19:44:31노워로드 7.2는 절대안됨ㅋㅋ
19:44:48전태있는게 보석보다 훨씬큼
19:45:17약국님 50만골로 고용하자
처리자쪼꼬미재형이
임차 (30초)차니 115
15:16:18<<
15:22:04





15:38:00







15:38:08무
15:38:09빙
15:38:11무
15:38:12빙
15:38:14무
15:38:15빙
15:38:47심군도 순결 돌로리스도 순결 ㅋㅋ
처리자폭풍병아리 N
임차 (30초)차니 115
구독자
23:13:17풍요필요없음
23:13:21고정으로차는거임
23:13:22아덴이
23:13:42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기충
23:14:13쿨돌때마다
23:14:29그냥
23:14:43기충사이클 도는상태에서 쿨돌때마다 다 스킬 박으면됨
23:16:37리븐임?
23:17:3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17:53와 진짜 존나멍청해보인다
처리자쪼꼬미재형이
임차 (30초)차니 115
21:06:11이거 승자말고 브커가 몇퍼먹을지를 맞춰야하는거아님?
21:10:00제가 2관은잘해요 제가 3관은잘해요 제가 4막은잘해요 제가 종막은잘해요 제가 세르카는잘해요 제가 에펙은잘해요
21:11:4961프로 정배
21:1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5410분후)나 3관은 잘해 블레놀이터잖아
21:26:464600임 아까
21:36:39에스더있어서
21:36:43한 500~700 이기고있을거임
21:43: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3:40진짜 방송재능 좆되네
처리자쪼꼬미재형이
임차 (30초)차니 115
23:56:0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58:49로X다:
00:00:0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2:35화이팅
00:20:29심군내리고 돌로리스끼자 니예야
처리자쩡니예
임차 (30초)차니 115
00:00:35아니 생각을 해봐
00:00:44간절한사람이 방장 쩡니예 적혀있는방에 오겠냐고
00:03:29니방에있어도 못깸
00:21:59https:/
board
6271/3340536
00:22:15https:/
board
6271/3340536
00:26:2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43:10그냥평생해라
02:46:16개병신
처리자쪼꼬미재형이
임차 (30초)차니 115
구독자
19:33:33어케생겼는지 궁금해짐
19:34:23https:/
board
?id=lostark&no=2654688
19:34:24이거요¿
19:34:32이거요?
19:35:23혹시 궁금한게있는데
19:35:25https:/
board
?id=lostark&no=2654688
19:35:34여기에 댓글에 밍플이기여워 쓴거 본인인가요
19:36:03그게 악질임
19:36:20https:/
board
?id=lostark&no=16018455
19:36:21ㄹㅇ이가。。
처리자밍플이
임차 (1분)차니 115
12:08:5610회했으면 빨리눌러서 붙었다고
12:09:46탕
12:11:15
12:11:36이거 18강까지 눌러서 평균회귀해야함
12:11:54정수강 3만개치 ㅋㅋㅋㅋ
12:14:33저거 맞추기도 힘들겠다
12:15:1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6:33헉
12:16:48캬
12:18:06ㅊㅊㅊㅊㅊㅊㅊㅊㅊ
처리자갱쥰
임차 (30초)차니 115
11:44:0315강이 계승전 24강임
11:45:57타이트하게 하면 다꺠
11:46:41파편귀속임 파괴석 귀속임?
11:49:11이런 스트레스도 있어야해
11:50:21지금이라도 틀까?
11:50:27ㅅㅅㅅㅅㅅㅅㅅㅅㅅ
11:54:17운동 많이됐다 갱쥰아
11:58:50ㅋ
12:07:15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410회했으면 붙긴했음ㅇㅇ
처리자갱쥰
임차 (30초)차니 115
22:10:17내가또탔으면
22:10:23또속는거였네 이사기꾼들한테
22:10:47제가아침에
22:10:51타용님방에서 견적잴떄
22:11:06요발/metayong 고정으로 잡고
22:11:24달자매 본캐면 트라이수 빡세게해야하고 부캐로오면 순수딜부족으로 못깬다고 생각했는데
22:13:15근데난
22:13:31말야
22:24:22이런 ㅅㅂ
22:28:37씨발
처리자김 호빵
임차 (1분)차니 115
03:58: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58:46대 썸 머
03:59:58김수호임
04:05:12아오 시끄러워
04:06:58?
04:30:27ㅅㅂ
04:30:29던전인거안보이냐
04:55:59늦었어인마
05:32:20하
05:32:21씨발
처리자쪼꼬미재형이
임차 (30초)차니 115
21:43:4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6:20블래스터
21:46:22다쳐접었다죠
22:14:15ㄹㅇ이가?
22:16:10ㄹㅇ이가?
22:16:26배그 치킨시
22:18:25ㄹㅇ이가?
22:22:24장스피 200돌파 ㄹㅇ이가?
22:25:48팔챗 뭔가요
22:26:03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유동나가
처리자파소쓰
임차 (1분)차니 115
21:06:33ㄹㅇ이가?
21:06:54흠
21:07:01저에요
21:07:32재앙게이 어서와라
21:07:36가빠어서와라
21:08:16청룡진어서와라
21:08:54ㄹㅇ이가..
21:09:45쌀먹에몽어서와라
21:11:53유입어서와라
21:12:16유입쳐나가라죠
처리자파소쓰
임차 (30초)차니 115
21:03:231740이면 더퍼도되는데
21:03:25왜 안받나요
21:05:01다음부터 4막하드 "참여" 해볼까요?
21:05:44아쉽다죠
21:05:48버스할 인재를 찾고있었는데
21:06:33ㄹㅇ이가?
21:06:54흠
21:07:01저에요
21:07:32재앙게이 어서와라
21:07:36가빠어서와라
처리자파소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