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셔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1분)영셔
05:03:46로그는 원래 많다
05:03:51겜안분 티내지마라
05:06:19증명해봐
05:08:05한 2주뒤에 보자
05:09:34안지면 되잖아
05:09:44누워있는데 장난까나
05:10:01너가 책임지고 클레로 살아남으면
05:10:07랩업 되잖아 임마
05:10:24진정릏 하시구연
05:10:45죽여 그냥
처리자Skatchit
임차 (30초)영셔
10:54:56서울 설산으로 와바 시참하자
10:57:58이걸 왜 바드가 아니라 파이터로...
10:58:20파이터가 더 쌤? 진짜모름
11:00:51서울 설산에 비올라 사클구 엘프활 있는데 와바
11:05:19일단 난 그냥 하는말이긴해
11:09:28노래가 진짜 사고네
11:09:41뭐 사랑방에서 쳐들릴거같은노래는 진짜 애반데
11:10:10채팅 자주 안친다고 고로시는 뭐지?
11:10:55난 소서로 갈껀데?
11:12:06얼싸 뭐라고?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10:24:37딸피라 죽었네
10:26:59헉
10:27:08





10:30:43그래서 그때 대놓고 박은거였나요?????
10:30:48이거 비밀인가...?
10:32:36얜 페이스북도 버거울텐데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11:40:26뭐 나 자기전에 시작한 교전 아직도 안끝난거맞냐?
11:41:25잘쏘는데?
11:41:48회광반조...
11:41:52다르긴하네
11:42:31아니아니 왜
11:42:37잘한다는 칭찬인데?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구독자
03:20:30아빠와나 너 피지컬로 엔딩 못본다
03:21:03아빠와 나 깨봐 그럼
03:22:24왜 서든 없냐?
03:23:10이네이트면 2부따리 아니냐????
03:25:57안떳는데 시발 진짜
03:26:13고려장 매렵네
03:26:41시발 패치구라 시발진짜 시발 안키면 시발 각오해라 시밯시발
03:26:53니가켜
03:27:00니가키라고
03:27:23개백수 방구석 늙은이련아 너가빨리키라고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02:19:03롤이 문젠데 지금 우리보다 산우잘이 더 소중해서 롤 계정 안지운다고 하는거냐 ?
02:19:21지금 롤 계정 채팅은 이악물고 안보는데 치지직보다 롤이냐 ?
02:20:39넵.
02:20:44아니요.
02:20:48넵.
02:20:53은퇴해 그냥
02:21:09셀카 찍는건 그냥 자고 일어나도 찎을 수 있다
02:21:20넵.
02:22:04디코 채팅방도 삭제해라
02:22:20산우잘 삭제해라
처리자박시우09
임차 (30초)영셔
19:24:58왓 ????????
19:25:31소년가장 팍바리안 ㄷㄷㄷㄷ
19:29:23나엿음 박쥐에 넣엇다
19:29:24참고해라 ㅇㅇ
19:31:51사실 팍바리안이 소년가장 맹키로 진짜 목마태웠는데
19:31:55자꾸 지렷다 호소 뭐지...???????????
19:32:52피라미드는 순수 해골법사가 반피까고 시작했는데 ??????????
19:34:58저거 사기진작 터졋음 진짜 졋는데
19:35:15난 킬찌워록인줄알앗네
19:35:16ㅋㅋ
처리자솜봄콩
임차 (30초)영셔
10:08:15지랄
10:09:10진짜 로그가 파이터 3대컷이 가짜가 아니라 진짜엿다고????
10:13:38그래도 방송도 안키는 활쟁이의 제이팝 따라부르기보다 200배는 좋은데???
10:14:44얘 2시에 제이팝 따라부르면서 이리하는거 봐도 그런소리 나오나 보자 ㅇㅇ;;
10:15:22오
10:17:07엉클호소인은 무섭네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02:05:30ㅈ같다
02:10:23알겠는데
02:10:35설산갔다가 물맵 진짜로 간거는 진짜 고려장마렵네
02:19:47진짜 목개쪼르고싶네
02:20:28해파리잡아봐
02:20:33어케잡는거냐 저거?
02:21:04걍 나가자
02:27:22말걸지마세요는 방룡인이라고 연예인 다됫네 진짜 ...
02:27:432700이라 재미없다고 어떤 호로생퀴가 말햇냐?
02:27:46잰 임차 ㄱㄱㄱ
처리자NavySeals
임차 (30초)영셔
18:21:237만원 수금하고 방송 안키는거보면 인성 보이지 뭐 ㅋ
18:22:02쿠마먹은거 티밍인거 잘 알았다 쓰래기생퀴야
18:22:44난 너랑 비실이가 듀오로 쿠마먹은거 말하는건데????
18:23:06오늘 땃는데?
18:23:36내가 봤는데
18:23:59이생퀴 2줄 드루랑 호로 똥꼬쇼하면서 싸우는데 듀오가 쿠마 1대1 개발라서 무장 통으로 주던데?
18:24:28방룡인 힘으로 눌렀지 뭐...
18:24:32별거있나...
18:25:07전과로 궤짝 4개도 뺏었다는 소문이 있던데 팩트냐?
18:26:06얜 애 있을 나이라 상근일껄?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13:21:13이제 요네 킬각 좀 잘보는데 ?
13:21:15뭐지
13:37:24지우랑 해주세요
14:44:07쉬 ค็็็็็็็็็็็็็็็็็็็็็็็็็็็็็็็็็็็็็็็็็็็็็็็็็็็็็็็็็็็็็็็็็็็็็็็็็็็็็็็็็็็็
처리자박시우09
임차 (30초)영셔
18:00:28기다린지 2시간됫는데
18:01:152시간 5분 하겟네
18:02:06옛날에 잘할때는 안긁혔는데 ..
18:05:38뭐 캠키고 gs25 5000원 할인 먹방이라도 하던지
18:06:053.3
18:06:40난 궤짝 1갼데?
18:07:38리퀘엠인가 그거 쓸걸
18:09:22니빰이라도 때려봐
18:10:37이생퀴는 하루종일 이러네
18:10:55살인스탭 매렵네
처리자NavySeals
임차 (1분)영셔
05:03:46로그는 원래 많다
05:03:51겜안분 티내지마라
05:06:19증명해봐
05:08:05한 2주뒤에 보자
05:09:34안지면 되잖아
05:09:44누워있는데 장난까나
05:10:01너가 책임지고 클레로 살아남으면
05:10:07랩업 되잖아 임마
05:10:24진정릏 하시구연
05:10:45죽여 그냥
처리자Skatchit
임차 (30초)영셔
10:54:56서울 설산으로 와바 시참하자
10:57:58이걸 왜 바드가 아니라 파이터로...
10:58:20파이터가 더 쌤? 진짜모름
11:00:51서울 설산에 비올라 사클구 엘프활 있는데 와바
11:05:19일단 난 그냥 하는말이긴해
11:09:28노래가 진짜 사고네
11:09:41뭐 사랑방에서 쳐들릴거같은노래는 진짜 애반데
11:10:10채팅 자주 안친다고 고로시는 뭐지?
11:10:55난 소서로 갈껀데?
11:12:06얼싸 뭐라고?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10:24:37딸피라 죽었네
10:26:59헉
10:27:08





10:30:43그래서 그때 대놓고 박은거였나요?????
10:30:48이거 비밀인가...?
10:32:36얜 페이스북도 버거울텐데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10:08:15지랄
10:09:10진짜 로그가 파이터 3대컷이 가짜가 아니라 진짜엿다고????
10:13:38그래도 방송도 안키는 활쟁이의 제이팝 따라부르기보다 200배는 좋은데???
10:14:44얘 2시에 제이팝 따라부르면서 이리하는거 봐도 그런소리 나오나 보자 ㅇㅇ;;
10:15:22오
10:17:07엉클호소인은 무섭네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11:40:26뭐 나 자기전에 시작한 교전 아직도 안끝난거맞냐?
11:41:25잘쏘는데?
11:41:48회광반조...
11:41:52다르긴하네
11:42:31아니아니 왜
11:42:37잘한다는 칭찬인데?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구독자
03:20:30아빠와나 너 피지컬로 엔딩 못본다
03:21:03아빠와 나 깨봐 그럼
03:22:24왜 서든 없냐?
03:23:10이네이트면 2부따리 아니냐????
03:25:57안떳는데 시발 진짜
03:26:13고려장 매렵네
03:26:41시발 패치구라 시발진짜 시발 안키면 시발 각오해라 시밯시발
03:26:53니가켜
03:27:00니가키라고
03:27:23개백수 방구석 늙은이련아 너가빨리키라고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02:05:30ㅈ같다
02:10:23알겠는데
02:10:35설산갔다가 물맵 진짜로 간거는 진짜 고려장마렵네
02:19:47진짜 목개쪼르고싶네
02:20:28해파리잡아봐
02:20:33어케잡는거냐 저거?
02:21:04걍 나가자
02:27:22말걸지마세요는 방룡인이라고 연예인 다됫네 진짜 ...
02:27:432700이라 재미없다고 어떤 호로생퀴가 말햇냐?
02:27:46잰 임차 ㄱㄱㄱ
처리자NavySeals
임차 (30초)영셔
02:19:03롤이 문젠데 지금 우리보다 산우잘이 더 소중해서 롤 계정 안지운다고 하는거냐 ?
02:19:21지금 롤 계정 채팅은 이악물고 안보는데 치지직보다 롤이냐 ?
02:20:39넵.
02:20:44아니요.
02:20:48넵.
02:20:53은퇴해 그냥
02:21:09셀카 찍는건 그냥 자고 일어나도 찎을 수 있다
02:21:20넵.
02:22:04디코 채팅방도 삭제해라
02:22:20산우잘 삭제해라
처리자박시우09
임차 (30초)영셔
18:21:237만원 수금하고 방송 안키는거보면 인성 보이지 뭐 ㅋ
18:22:02쿠마먹은거 티밍인거 잘 알았다 쓰래기생퀴야
18:22:44난 너랑 비실이가 듀오로 쿠마먹은거 말하는건데????
18:23:06오늘 땃는데?
18:23:36내가 봤는데
18:23:59이생퀴 2줄 드루랑 호로 똥꼬쇼하면서 싸우는데 듀오가 쿠마 1대1 개발라서 무장 통으로 주던데?
18:24:28방룡인 힘으로 눌렀지 뭐...
18:24:32별거있나...
18:25:07전과로 궤짝 4개도 뺏었다는 소문이 있던데 팩트냐?
18:26:06얜 애 있을 나이라 상근일껄?
처리자아시나요355
임차 (30초)영셔
19:24:58왓 ????????
19:25:31소년가장 팍바리안 ㄷㄷㄷㄷ
19:29:23나엿음 박쥐에 넣엇다
19:29:24참고해라 ㅇㅇ
19:31:51사실 팍바리안이 소년가장 맹키로 진짜 목마태웠는데
19:31:55자꾸 지렷다 호소 뭐지...???????????
19:32:52피라미드는 순수 해골법사가 반피까고 시작했는데 ??????????
19:34:58저거 사기진작 터졋음 진짜 졋는데
19:35:15난 킬찌워록인줄알앗네
19:35:16ㅋㅋ
처리자솜봄콩
임차 (30초)영셔
13:21:13이제 요네 킬각 좀 잘보는데 ?
13:21:15뭐지
13:37:24지우랑 해주세요
14:44:07쉬 ค็็็็็็็็็็็็็็็็็็็็็็็็็็็็็็็็็็็็็็็็็็็็็็็็็็็็็็็็็็็็็็็็็็็็็็็็็็็็็็็็็็็็
처리자박시우09
임차 (1분)영셔
18:36:32오늘 좀 하는데?
18:36:54모자만 ㄱㄱㄱ
18:37:04반튜닉 버려
18:51:58묘소 먹으라고
18:53:03잘하니
18:53:11깐 재미없네....
19:08:37잘하지마
19:08:43좀 못해봐 억까하는 맛에 보는데
20:46:15무장 맞추고 있는거보니깐
20:46:29웃음을 참을수가없네
처리자NavySeals
임차 (30초)영셔
18:00:28기다린지 2시간됫는데
18:01:152시간 5분 하겟네
18:02:06옛날에 잘할때는 안긁혔는데 ..
18:05:38뭐 캠키고 gs25 5000원 할인 먹방이라도 하던지
18:06:053.3
18:06:40난 궤짝 1갼데?
18:07:38리퀘엠인가 그거 쓸걸
18:09:22니빰이라도 때려봐
18:10:37이생퀴는 하루종일 이러네
18:10:55살인스탭 매렵네
처리자NavySe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