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밴허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쿠팡에 한 번씩 방문해주시면 사이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야짐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5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
0
임시 차단
0

AI 요약



수려해요

블라인드야짐
23:30:16근데 라인개념이잇다면 힐러들이 스트레스더심할거같아요 발랑이형이 자꾸 투밀리상대로 힐러랑 겹쳐서는행동들

나이지리아용병

임차 (30초)야짐
내용 없음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나이지리아용병

임차 (30초)야짐
16:53:26너 나약하대
16:53:30티칭받는다고햇더니
16:53:31ㅋㅋㅋㅋㅋㅋ
16:54:04믿지말라고해도
16:54:07seramate라는 사이트들어가면
16:54:10니가 2300대부터
16:54:13도리토랑 플레이한기록들
16:54:16다입력되어잇어
16:54:19로그사이트처럼
16:54:23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나이지리아용병

임차 (30초)야짐
18:13:07버스짜친다 물러나라 우우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Lurvv

임차 (5분×2회)야짐
23:47:40저건 채널링으로 보이는데
23:47:43머하러 추가함
23:48:04오숙?
23:48:13투혼
23:48:14ㅇㅇ
23:48:19투혼달린 광학이라고 보면됨
23:48:46
23:48:50그 벌레회드도
23:48:51겜중이네
23:48:53ㄷㄷ

처리자Lurvv
Lurvv

임차 (5분×1회)야짐
23:47:40저건 채널링으로 보이는데
23:47:43머하러 추가함
23:48:04오숙?
23:48:13투혼
23:48:14ㅇㅇ
23:48:19투혼달린 광학이라고 보면됨
23:48:46
23:48:50그 벌레회드도
23:48:51겜중이네
23:48:53ㄷㄷ

처리자Lurvv
Lurvv

임차 (1분)야짐
23:26:38222222222222222222
23:27:34{:mlb_88:}{:mlb_88:}{:mlb_88:}
23:27:39{:d_59:}{:d_59:}{:d_59:}{:d_59:}
23:27:49{:d_46:}{:d_46:}{:d_46:}{:d_46:}
23:31:422222222222222
23:31:47SEEEEEEEEEEEEEEEEEX

처리자Lurvv
Lurvv

임차 (30초)야짐
23:26:38222222222222222222

처리자Lurvv
나이지리아용병

임차 (30초)야짐
02:14:25수준이어쩌고 감동이어쩌고 ㅋㅋ
02:17:51용병아
02:17:55너가 팀에서 젤 짐인거같다
02:18:25지지
02:18:27당연히
02:18:40용병아...정술님 점수좀 고만떨궈라
02:19:103분전에 한말: 2800웨세제뎨로뒌됴뵵사죰맨녜고싶뎨~
02:19:28근데 왜 니가 죽노
02:19:49ㅋㅋㅋㅋㅋ
02:19:52맞아아니야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나이지리아용병

야짐
04:16:36갓다이건
04:16:44살린다고?
04:16:46그치
04:16:48이게맞지
04:17:03둘이만나면 풀리긴할듯
04:17:04용병이가
04:17:08대가리 박고
04:17:14엎드려서올탠데
04:17:19맘 약해지긴할듯
04:17:20ㅋㅋㅋㅋㅋ

처리자사제냐옹
나이지리아용병

야짐
04:16:36갓다이건
04:16:44살린다고?
04:16:46그치
04:16:48이게맞지
04:17:03둘이만나면 풀리긴할듯
04:17:04용병이가
04:17:08대가리 박고
04:17:14엎드려서올탠데
04:17:19맘 약해지긴할듯
04:17:20ㅋㅋㅋㅋㅋ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
나이지리아용병

임차 (30초)야짐
02:49:17감방 2스택
02:56:33특히 공허전환
02:58:52니가 뭐 조합구성에따른 상승을 알긴아러?
02:58:58딜러 1900따리가
02:59:19맞아
02:59:21그냥 시비털고싶어서
02:59:22해본말이야
02:59:26데헿>_^
03:21:24개처발림
03:21:25현재로선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서강보살

임차 (1분)야짐
23:42:19이번시즌 제 도적지인
23:42:24수사 잘못하는데
23:42:31이번시즌 수사로 검투사도전할만큼
23:42:35수사좋던데
23:42:38수사하면 초보도
23:42:43정예룩정돈
23:42:44걍얻을듯
23:45:38도적대리필요하신분찾습니다
23:45:42무료로해드립니다
23:45:44겜좀하고싶네요

처리자서강보살
서강보살

임차 (30초)야짐
23:42:19이번시즌 제 도적지인
23:42:24수사 잘못하는데
23:42:31이번시즌 수사로 검투사도전할만큼
23:42:35수사좋던데
23:42:38수사하면 초보도
23:42:43정예룩정돈
23:42:44걍얻을듯
23:45:38도적대리필요하신분찾습니다
23:45:42무료로해드립니다
23:45:44겜좀하고싶네요

처리자서강보살
나이지리아용병

임차 (30초)야짐
00:19:29니도
00:19:31내 실명에
00:19:37파열처박은적
00:19:40많운뎅~
00:20:07ㅋㅋㅋㅋ
00:20:0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0:10용문철
00:20:11ㅅㅂㅋㅋㅋ
00:20:22ㅈㄴ 파멸적이네 모든 단어가
00:20:24용하나 붙이니까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나이지리아용병

임차 (1분)야짐
02:47:11그래 이게 사제지
04:02:37흑마 2로비에서 그래도
04:02:41순방햇네
04:03:17올겨울은
04:03:20차가운 감옥에서..
04:03:23용병이
04:03:46안움직이지?
04:03:49감옥에 갇힌거임
04:03:52너이제 큰일남
04:03:54구속임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나이지리아용병

임차 (30초)야짐
01:48:18눈물의 사과방송
01:48:19한번하는데
01:48:20ㅋㅋㅋㅋ
01:48:26용병아 정장잇냐
01:48:29사과방송해야지
01:48:46그래도 깜빵한번가야지
01:48:54그게 real 힙합이니까
01:49:00다녀와 잔말말고
01:49:10오직깜빵직진
01:49:12가야지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나이지리아용병

임차 (1분)야짐
02:05:44둘다빡침
02:05:45이기건지건
02:06:07노래끄면 더못해짐
02:06:37기세나 분위기에 영향많이받긴하는듯
02:06:46다운되면 진짜 점수도 같이 다운됨
02:12:54안팅겻으면 4승인데
02:13:00억울하다억울해
02:17:25냐옹님 왜 신사하지
02:17:43이유 재미 확인
02:18:53용병이 6승하겟네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나이지리아용병

임차 (30초)야짐
00:22:01런트님 북미중인데
00:22:04먼 그런트여 ㅋㅋ
00:22:19맞아주면 딜그렇게나와
00:22:37뭐냐 그 ㅈ같은 목소리톤은
00:26:04걍 고술 언제 무장해제 줘야되는지
00:26:08전사랑 도적들이 모르는거같기도 ㅋㅋ
01:48:15용병아
01:48:19그래도 아까 2000대엿는데
01:48:212100됫으니까
01:48:23긍정적으로 생각하자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나이지리아용병

야짐
00:51:24용병 모르면 1700맞긴함
00:51:29알면 1500가는건데
00:53:40ㄴㄴ 문복이한테 존나못한다고 꼽당하고 못참고 싸우다가 1500감
00:58:31이번판 사인은 카볼이겟군
01:00:14딜러들은 생각하기시작한다
01:00:24'아, 이거 용이랑 할때 이겨야 4승이다'
01:01:27용힐로 회드한테 발리면
01:01:29심각하제?
01:02:40개발렷쥬?
01:02:55용병 {:lck_15:}

처리자나이지리아용병

밴허브는 ⓒ SOOP Corp. 또는 ⓒ NAVER Corp. 에 의해 운영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밴허브에서 수집 중인 모든 정보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공개 데이터입니다.

밴허브를 경유해 쿠팡을 방문할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량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6. 6. 22. 오후 7:2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