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라밥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오버워치를 좋아하고 열겜하는 성인잼민이?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1분)고라밥
22:01:46니케스토리 어디까지 가셧어요
22:05:02아 이게 각성스토린가
22:06:07성우2분이만나서 저로 배역 다른걸 보셔야 했는데 못보셧내요
22:08:06모더니아가 여왕급으로 각성하고 니케세계관 3명의 퀸이 생깁니다.
22:09:02바보여왕님 크라운
22:09:33니케유저들한테 크라운 그렇게 불림
22:10:14저떄 차임성우님 목제대로쓰셧다네요
22:11:41아니스 성우와 차임성우만나서 배역 바꾼거 생각나내요
22:11:56아군입니다.
22:15:02태초의퀸도 모더니아 처럼 저랮는데 지금은 진짜 극혐 이던데 행동이
처리자관리44
임차 (30초)고라밥
17:28:123분이 파티하고 저랑 알케론 해도 제가 이길꺼 갇은데요
17:28:35지금은 봄동 비빔밥이 유행이에요 강호동이 1박2일에서먹던
17:28:37그거
처리자에테 aethe
임차 (30초)고라밥
11:07:17그레이브 빡쳤으면 드레이크 머리에 미사일 박아넣었음
11:09:20이거스토리 다민 사람으로서 말하는데 레비는 배신은 아닙니다.
11:09:42진짜배신만 하는쓰레기는 방주에 있다고
11:10:33재들눈보면 레드후드 침식인줄
11:10:59특히 아이리가 레드후드 침식임
11:11:42아니스 이격되면 좋은점 가슴이 흔들림 구형잘함
처리자채호링
임차 (30초)고라밥
22:01:46니케스토리 어디까지 가셧어요
22:05:02아 이게 각성스토린가
22:06:07성우2분이만나서 저로 배역 다른걸 보셔야 했는데 못보셧내요
22:08:06모더니아가 여왕급으로 각성하고 니케세계관 3명의 퀸이 생깁니다.
처리자관리44
임차 (1분)고라밥
11:07:17그레이브 빡쳤으면 드레이크 머리에 미사일 박아넣었음
11:09:20이거스토리 다민 사람으로서 말하는데 레비는 배신은 아닙니다.
11:09:42진짜배신만 하는쓰레기는 방주에 있다고
11:10:33재들눈보면 레드후드 침식인줄
11:10:59특히 아이리가 레드후드 침식임
11:11:42아니스 이격되면 좋은점 가슴이 흔들림 구형잘함
11:13:29근데원래 바가지는 일상인데
11:13:46니케에서 바가지는 일상임
11:14:03호감도 스토리 안봤어요?
처리자채호링
임차 (30초)고라밥
09:12:57부산보다, 대전이더 인기있지 안나
09:13:21섬싱당파워는 못이기지
09:16:23군인이면 숲그냥 뚫고 터널로만드는거 가능하지
09:16:53드라마에서봄
09:16:59사이비 교회
09:17:06보통다 산 아닌가
09:18:52다리 운동 겁나 될듯
09:19:25그렇긴함
09:20:07강인한 자만이 살아남는다
09:20:33살아남는자가 강한것이다
처리자쥬리JURI
임차 (30초)고라밥
12:42:10아그래서 옛날 사람들은 시그마 썻구나
12:44:17난그냥 마우가쓰고 야차룰 뜰거같긴함요
12:45:15누가 닭깃털 넣었니
12:46:04브리기테 캣 하면 대사 나오겠네
12:46:41발로란트니까요
12:49:48영역싸움
12:49:51입니다
12:53:37솔져랑 엠래 싸우면 엠래가 튀는놈잡으려다 죽겠네
12:54:23이속 피흡줍니다
12:55:22틱톡 따라하려고하시네 ㅋㅋ
처리자햇밤식
임차 (30초)고라밥
16:10:38한국유저들 이 안하니까 콜라보할때마다
16:10:55광고하고 광고주가 해달라고함
16:12:19포나에서 저런말하는유저가 가장먼저 죽는 불문율 있는데
16:12:32모르나요
16:13:26저기선실드 챙겨야오래사는데
16:14:07둠슬도 콜라보했나?
16:14:36건물입니다
16:14:52포나에선상자에서 나옵니다
16:16:22장비먹다가 스나로 급습당할수있으니 조심 하세요
16:17:02버블방어막도뚤려요명심
처리자이쁜말누룽지
임차 (30초)고라밥
21:59:20together
21:59:30이걸못쳦단말입니다 팬사님
21:59:35판사님
21:59:44이건중죄 입니다
22:01:07전기톱으로 할까요?
22:01:17윙~~~~~~~~~~~~~~~~~
22:02:00전기톱 대기중입니다
22:03:48아 모닝스타보다 더아픈걸원하면 금부장 철퇴있습니다 묭닝
22:03:50님
22:04:40생각하니까 재눈 뽑고싶내여
처리자묭 이
임차 (30초)고라밥
12:16:16그게더 무서운데요
12:16:45스폰지밥 게임중에 징징이가 미친놈 이고 스폰지밥 뒤질뻔하는거있는데
12:17:31그거보면 진짜 징징이가 다죽이고 다니고 마지막에 자기가 죽어요
12:17:42그게게임임
12:17:59스폰지밥떄문에 징징이가 흑화한거
12:18:59스폰지밥세계관은 다이아수젇든 금수저든
12:19:16스폰지밥 이 일좋아병걸린거뺴곤 좋은거
12:19:26스폰지밥집이 겁나 비싸잖아요
12:20:01파인애플집이 웃긴게 통조림까면 나오는집이에요 ㅋㅋ
12:20:17근데 250억넘음 ㅋㅋ
처리자빵룽
임차 (1분)고라밥
22:01:46니케스토리 어디까지 가셧어요
22:05:02아 이게 각성스토린가
22:06:07성우2분이만나서 저로 배역 다른걸 보셔야 했는데 못보셧내요
22:08:06모더니아가 여왕급으로 각성하고 니케세계관 3명의 퀸이 생깁니다.
22:09:02바보여왕님 크라운
22:09:33니케유저들한테 크라운 그렇게 불림
22:10:14저떄 차임성우님 목제대로쓰셧다네요
22:11:41아니스 성우와 차임성우만나서 배역 바꾼거 생각나내요
22:11:56아군입니다.
22:15:02태초의퀸도 모더니아 처럼 저랮는데 지금은 진짜 극혐 이던데 행동이
처리자관리44
임차 (30초)고라밥
22:01:46니케스토리 어디까지 가셧어요
22:05:02아 이게 각성스토린가
22:06:07성우2분이만나서 저로 배역 다른걸 보셔야 했는데 못보셧내요
22:08:06모더니아가 여왕급으로 각성하고 니케세계관 3명의 퀸이 생깁니다.
처리자관리44
임차 (30초)고라밥
17:28:123분이 파티하고 저랑 알케론 해도 제가 이길꺼 갇은데요
17:28:35지금은 봄동 비빔밥이 유행이에요 강호동이 1박2일에서먹던
17:28:37그거
처리자에테 aethe
임차 (1분)고라밥
11:07:17그레이브 빡쳤으면 드레이크 머리에 미사일 박아넣었음
11:09:20이거스토리 다민 사람으로서 말하는데 레비는 배신은 아닙니다.
11:09:42진짜배신만 하는쓰레기는 방주에 있다고
11:10:33재들눈보면 레드후드 침식인줄
11:10:59특히 아이리가 레드후드 침식임
11:11:42아니스 이격되면 좋은점 가슴이 흔들림 구형잘함
11:13:29근데원래 바가지는 일상인데
11:13:46니케에서 바가지는 일상임
11:14:03호감도 스토리 안봤어요?
처리자채호링
임차 (30초)고라밥
11:07:17그레이브 빡쳤으면 드레이크 머리에 미사일 박아넣었음
11:09:20이거스토리 다민 사람으로서 말하는데 레비는 배신은 아닙니다.
11:09:42진짜배신만 하는쓰레기는 방주에 있다고
11:10:33재들눈보면 레드후드 침식인줄
11:10:59특히 아이리가 레드후드 침식임
11:11:42아니스 이격되면 좋은점 가슴이 흔들림 구형잘함
처리자채호링
임차 (30초)고라밥
09:12:57부산보다, 대전이더 인기있지 안나
09:13:21섬싱당파워는 못이기지
09:16:23군인이면 숲그냥 뚫고 터널로만드는거 가능하지
09:16:53드라마에서봄
09:16:59사이비 교회
09:17:06보통다 산 아닌가
09:18:52다리 운동 겁나 될듯
09:19:25그렇긴함
09:20:07강인한 자만이 살아남는다
09:20:33살아남는자가 강한것이다
처리자쥬리JURI
임차 (30초)고라밥
12:42:10아그래서 옛날 사람들은 시그마 썻구나
12:44:17난그냥 마우가쓰고 야차룰 뜰거같긴함요
12:45:15누가 닭깃털 넣었니
12:46:04브리기테 캣 하면 대사 나오겠네
12:46:41발로란트니까요
12:49:48영역싸움
12:49:51입니다
12:53:37솔져랑 엠래 싸우면 엠래가 튀는놈잡으려다 죽겠네
12:54:23이속 피흡줍니다
12:55:22틱톡 따라하려고하시네 ㅋㅋ
처리자햇밤식
밴?고라밥
구독자
08:58:44저거에 웃는거보니 당신은 아재개그 좋아하는군요
08:59:12제가 기록했는데요
09:00:21기록 설연휴기간에 머리푼다고 직접말하심 어제
09:00:29방송중에
09:00:46정확히 8시에서 10시30분쯤에
09:00:59타니간시간 11시
09:01:37아뇨밭는데 정확히 말하면 재미없잖아요
09:02:13어제제가 한거 그대로 해봐요?
09:02:30




임차 (30초)고라밥
16:10:38한국유저들 이 안하니까 콜라보할때마다
16:10:55광고하고 광고주가 해달라고함
16:12:19포나에서 저런말하는유저가 가장먼저 죽는 불문율 있는데
16:12:32모르나요
16:13:26저기선실드 챙겨야오래사는데
16:14:07둠슬도 콜라보했나?
16:14:36건물입니다
16:14:52포나에선상자에서 나옵니다
16:16:22장비먹다가 스나로 급습당할수있으니 조심 하세요
16:17:02버블방어막도뚤려요명심
처리자이쁜말누룽지
임차 (30초)고라밥
21:59:20together
21:59:30이걸못쳦단말입니다 팬사님
21:59:35판사님
21:59:44이건중죄 입니다
22:01:07전기톱으로 할까요?
22:01:17윙~~~~~~~~~~~~~~~~~
22:02:00전기톱 대기중입니다
22:03:48아 모닝스타보다 더아픈걸원하면 금부장 철퇴있습니다 묭닝
22:03:50님
22:04:40생각하니까 재눈 뽑고싶내여
처리자묭 이
임차 (30초)고라밥
12:16:16그게더 무서운데요
12:16:45스폰지밥 게임중에 징징이가 미친놈 이고 스폰지밥 뒤질뻔하는거있는데
12:17:31그거보면 진짜 징징이가 다죽이고 다니고 마지막에 자기가 죽어요
12:17:42그게게임임
12:17:59스폰지밥떄문에 징징이가 흑화한거
12:18:59스폰지밥세계관은 다이아수젇든 금수저든
12:19:16스폰지밥 이 일좋아병걸린거뺴곤 좋은거
12:19:26스폰지밥집이 겁나 비싸잖아요
12:20:01파인애플집이 웃긴게 통조림까면 나오는집이에요 ㅋㅋ
12:20:17근데 250억넘음 ㅋㅋ
처리자빵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