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쌍치지직 스트리머
팔로워 355명체력 2228에 방어력 110 마저 66인 챔피언👤이 저지불가🚫,쉴드🛡️있구요.에어본🌪️없고🚫 쿨타임은 1️⃣초 밖에 안들고 마나🧙♂️는 2️⃣3️⃣들고 패시브로 추가피해🗡️가 들어가며 그다음에 방마저🛡️ 올려도 계수가 0️⃣이고 스킬가속⏰이 안 생기고! 그다음에 공격력🗡️ 계수가 있어가지고 q가 이익-으아아아악😱😱---(C1/Udyr) *본인만의 관념이 확실한 사람*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1분)148 chu
16:49:32무서운건 포티까지나도 얼마안남앗다
16:49:43돈벌면직장이죠
16:49:55후장년
16:50:02짜증나 진짜 우울하다니까
16:50:14만쌍님 방성좀켜세요 자주
16:50:35에휴 영화하나 최군에봣나보네
16:50:50진짜 멍빨하러가야겍다
16:50:54쫍쫍
16:51:03어쩌라고요
16:51:10티어나 떨구세요 슈고슈고
처리자만 쌍
밴천하태평 마왕 62721680932868474
06:59:14전판 제리인데 왜 채팅치신거에요? 진지하게 노래는 끄고 겜 쳐 하셔야될거 같은데
06:59:36자르반 하는거 보기전에 거울은 아보셧나요 ?
06:59:56그리고 겜은 왜 쳐 박으시나요 ?
처리자만 쌍
임차 (30초)포포룸
13:36:37키아나같은애들이 이럴떈안박음
13:36:41계속처박다가
13:36:43저런개 패고싶음
13:40:23아까브라
13:41:46문도피그
13:41:48엇
13:43:12키아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13:43:16ㅁㅊ놈이네저거
13:47:57이런 바케모노들 대리고어케이기지
14:08:23이겻다
처리자만 쌍
밴?차분한 공주 3838335
02:32:06지옥 가자~
02:32:07계속 지자
02:32:19잘긁는데 왜 디코할까임
02:32:20긁힘?
02:32:25아 줴줴이야~
02:32:33그냥 재앙처럼
02:32:36하농
02:32:43채팅창 활성화 해주네 내가 어쩌다보니
02:32:44하꼬 친구
02:32:47심심할텐데
밴바 에 부 해
04:41:47적팀이라 방송 나갈꼐요 건승하세요!
04:41:58멜 저임 ㅎㅎ
04:42:155픽 상관없음이
04:42:16저임 ...
04:42:29우리팀이 올려놔서
04:42:32뭐벤하지 하다가
04:42:50키키키 적팀이라 나가보겠습니다
05:00:08아니 질줄알았는데 탑 진이 왜 더 쌤요?
05:00:13아 저렇게 죽었네
05:02:54지송해염
처리자만 쌍
밴전국제패 요괴 6228
03:58:22우아 그렇게 던지고 방송하는 사람이었구나
03:58:42누가 어뷰인지 대답은 해주셔야죠
03:58:49누구인데여?
03:58:59아뇨 보면 알죠
03:59:02한명박에 없던데
처리자만 쌍
임차 (30초)힛키니트
구독자
12:14:18뭔 밥이야
12:14:30이 점수에 밥이 넘어가!
12:14:58300백점은 더 벌고 먹어야지~
12:15:57ㅔ
12:20:17그래 안미안해
12:20:45

12:25:45정보 맨쌩의 골반 흔들기는 찌쁠로 한테 배웠다
12:30:02전일이도 명예를 걸었지 부모의. 목숨은 안걸음
12:32:23다음화 맨쌩 죽다.
12:36:18이 계정도 연패 가자잇

처리자만 쌍
임차 (30초)악동말왕
06:27:11나도
06:27:13좋아하는 형이야
06:27:21돌 안던지면 정신을 못차려
06:27:41개구리야.. 돌 맞아 뒤지기전에
06:27:43진화해라..
06:29:03야롱
06:29:21안들려요
06:29:25캠 켜주세요
06:29:43그거 치지직 디블로가 캑캑 거리는거임
06:29:48점수에 숨이 안쉬어져서
처리자디블로
밴?차분한 공주 3838335
02:32:06지옥 가자~
02:32:07계속 지자
02:32:19잘긁는데 왜 디코할까임
02:32:20긁힘?
02:32:25아 줴줴이야~
02:32:33그냥 재앙처럼
02:32:36하농
02:32:43채팅창 활성화 해주네 내가 어쩌다보니
02:32:44하꼬 친구
02:32:47심심할텐데
임차 (1분)148 chu
16:49:32무서운건 포티까지나도 얼마안남앗다
16:49:43돈벌면직장이죠
16:49:55후장년
16:50:02짜증나 진짜 우울하다니까
16:50:14만쌍님 방성좀켜세요 자주
16:50:35에휴 영화하나 최군에봣나보네
16:50:50진짜 멍빨하러가야겍다
16:50:54쫍쫍
16:51:03어쩌라고요
16:51:10티어나 떨구세요 슈고슈고
처리자만 쌍
밴천하태평 마왕 62721680932868474
06:59:14전판 제리인데 왜 채팅치신거에요? 진지하게 노래는 끄고 겜 쳐 하셔야될거 같은데
06:59:36자르반 하는거 보기전에 거울은 아보셧나요 ?
06:59:56그리고 겜은 왜 쳐 박으시나요 ?
처리자만 쌍
밴바 에 부 해
04:41:47적팀이라 방송 나갈꼐요 건승하세요!
04:41:58멜 저임 ㅎㅎ
04:42:155픽 상관없음이
04:42:16저임 ...
04:42:29우리팀이 올려놔서
04:42:32뭐벤하지 하다가
04:42:50키키키 적팀이라 나가보겠습니다
05:00:08아니 질줄알았는데 탑 진이 왜 더 쌤요?
05:00:13아 저렇게 죽었네
05:02:54지송해염
처리자만 쌍
밴전국제패 요괴 6228
03:58:22우아 그렇게 던지고 방송하는 사람이었구나
03:58:42누가 어뷰인지 대답은 해주셔야죠
03:58:49누구인데여?
03:58:59아뇨 보면 알죠
03:59:02한명박에 없던데
처리자만 쌍
임차 (30초)포포룸
13:36:37키아나같은애들이 이럴떈안박음
13:36:41계속처박다가
13:36:43저런개 패고싶음
13:40:23아까브라
13:41:46문도피그
13:41:48엇
13:43:12키아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13:43:16ㅁㅊ놈이네저거
13:47:57이런 바케모노들 대리고어케이기지
14:08:23이겻다
처리자만 쌍
임차 (30초)힛키니트
구독자
12:14:18뭔 밥이야
12:14:30이 점수에 밥이 넘어가!
12:14:58300백점은 더 벌고 먹어야지~
12:15:57ㅔ
12:20:17그래 안미안해
12:20:45

12:25:45정보 맨쌩의 골반 흔들기는 찌쁠로 한테 배웠다
12:30:02전일이도 명예를 걸었지 부모의. 목숨은 안걸음
12:32:23다음화 맨쌩 죽다.
12:36:18이 계정도 연패 가자잇

처리자만 쌍
밴김억수
07:14:51○△ □ 돌위에서 서로 밀치기게임이 마지막게임인데 9명 시작함.
결국 성기훈, 故조유정 아기 2명 남았는데,
07:14:55성기훈이 '우린 말이 아니야' 하고 스스로 떨어져 죽고, 태어난 애기가 우승
처리자만 쌍
임차 (30초)악동말왕
06:27:11나도
06:27:13좋아하는 형이야
06:27:21돌 안던지면 정신을 못차려
06:27:41개구리야.. 돌 맞아 뒤지기전에
06:27:43진화해라..
06:29:03야롱
06:29:21안들려요
06:29:25캠 켜주세요
06:29:43그거 치지직 디블로가 캑캑 거리는거임
06:29:48점수에 숨이 안쉬어져서
처리자디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