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꽈자묵자숲 시청자
즐겨찾기 1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꽈자묵자
팬
20:52:03클로져가 게임 박살냄
20:52:18라이즈 프로 맞냐 ㄹㅇ로
20:53:25이득인데
20:53:32든프가 쌉이득임
20:54:08세나 없는 챔임
20:54:22세나 없는 사람임
20:55:30세나 10분은 더있어야함
20:55:56세나 스택 레전드긴해
20:57:49세나 아예 없는사람
20:58:25미드 바텀 사람새기가 맞냐 ㄹㅇ로
처리자숲지기13

강퇴꽈자묵자
팬
18:17:22뽀삐 궁 절때안씀 ㄹㅇ로
18:17:44뽀비 선궁쓰면 되잖아 여기서도
18:18:00뽀삐 보라니까 저게 사람인가
18:18:20걍 뽀삐 선궁쓰고 한타하면 무조껀 이기는데
18:18:28뽀삐새기 궁 뒤져도 안쓰네
18:18:48아니 선궁써야지 보삐궁
18:18:57쟤는 계속 중간에 쓴다니까
18:19:07한타가 시작되고 뽀삐궁을 슨다니까
18:19:14맞추지도 못하고
18:19:31딜라 개같이 못한다 ㄹㅇ로
처리자숲지기10

강퇴꽈자묵자
팬
17:58:17이미 픽에서 부터 졋다
17:58:34브리온이 훨좋아 보이는데
17:59:2710등 매치;;
18:02:29아
18:02:32진짜
18:02:38미치겟다 표식아
18:02:56근데 이게 미드,땜에
18:04:03미드 떔에 이거
18:04:37바텀은 또 지네;;
21:34:40오로라는 하지마 제발;;
처리자삐또상

강퇴꽈자묵자
팬
21:34:27로머는 진심 너무심하다 ㄹㅇ
21:34:57조이ㅜ저렇게 못하면 왜 한거지....
21:35:50테디는 마지막일뜻
21:36:04테디 방출각이다 ㄹㅇ
처리자숲지기14

채금 (30초)꽈자묵자
팬
17:55:10개노딜인데 근데
17:55:33응?
17:55:47어제 제우스가 하긴햇는데
17:56:16카사딘 ㄷㄷ
18:10:41이판은 답없음
18:10:47그렙 한방에 바로 즉사임
18:11:36갓다
18:11:37완전갓다
18:14:47페이커는 왜 항상 ;';;;
18:15:05트페 다신하지마 제발......
처리자아니는ㅇㅅㅇ

채금 (2분×-2회)꽈자묵자
03:40:35오
03:41:49역시 고순자 ㄷㄷ
03:42:07고순자 광천이 천적임 ㅋㅋ
03:45:03오간
03:45:59뭐하시는거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47:0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47:17다알고잇음 순자는
03:48:07근데 여기쫌 무섭네
03:48: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4:27:42봉준이방은 ㄹㅇ 채팅 지옥임
처리자[GST]윤섭

강퇴꽈자묵자
팬
20:52:03클로져가 게임 박살냄
20:52:18라이즈 프로 맞냐 ㄹㅇ로
20:53:25이득인데
20:53:32든프가 쌉이득임
20:54:08세나 없는 챔임
20:54:22세나 없는 사람임
20:55:30세나 10분은 더있어야함
20:55:56세나 스택 레전드긴해
20:57:49세나 아예 없는사람
20:58:25미드 바텀 사람새기가 맞냐 ㄹㅇ로
처리자숲지기13

강퇴꽈자묵자
팬
17:58:17이미 픽에서 부터 졋다
17:58:34브리온이 훨좋아 보이는데
17:59:2710등 매치;;
18:02:29아
18:02:32진짜
18:02:38미치겟다 표식아
18:02:56근데 이게 미드,땜에
18:04:03미드 떔에 이거
18:04:37바텀은 또 지네;;
21:34:40오로라는 하지마 제발;;
처리자삐또상

강퇴꽈자묵자
팬
21:34:27로머는 진심 너무심하다 ㄹㅇ
21:34:57조이ㅜ저렇게 못하면 왜 한거지....
21:35:50테디는 마지막일뜻
21:36:04테디 방출각이다 ㄹㅇ
처리자숲지기14

강퇴꽈자묵자
팬
18:17:22뽀삐 궁 절때안씀 ㄹㅇ로
18:17:44뽀비 선궁쓰면 되잖아 여기서도
18:18:00뽀삐 보라니까 저게 사람인가
18:18:20걍 뽀삐 선궁쓰고 한타하면 무조껀 이기는데
18:18:28뽀삐새기 궁 뒤져도 안쓰네
18:18:48아니 선궁써야지 보삐궁
18:18:57쟤는 계속 중간에 쓴다니까
18:19:07한타가 시작되고 뽀삐궁을 슨다니까
18:19:14맞추지도 못하고
18:19:31딜라 개같이 못한다 ㄹㅇ로
처리자숲지기10

채금 (30초)꽈자묵자
팬
17:55:10개노딜인데 근데
17:55:33응?
17:55:47어제 제우스가 하긴햇는데
17:56:16카사딘 ㄷㄷ
18:10:41이판은 답없음
18:10:47그렙 한방에 바로 즉사임
18:11:36갓다
18:11:37완전갓다
18:14:47페이커는 왜 항상 ;';;;
18:15:05트페 다신하지마 제발......
처리자아니는ㅇㅅㅇ

강퇴꽈자묵자
팬
18:55:07빅라 화이팅! ㄹㅇ
18:57:18아리 개벌렌가
19:02:17확실히 테디보단 레이지필이 잘하네
19:02:34빅라는 2군 안내리나?
19:04:02빅라 계좌 조사해라
19:04:09빅라 계좌 조사해라 ㄹㅇ로
19:04:14저건 아니다 ㄹㅇ
19:04:25진짜 저거 수상하다 말안된다ㄹㅇ
19:04:46저거 무조껀 돈먹엇다 게좌 조사해라
처리자숲지기10

채금 (2분×-2회)꽈자묵자
03:40:35오
03:41:49역시 고순자 ㄷㄷ
03:42:07고순자 광천이 천적임 ㅋㅋ
03:45:03오간
03:45:59뭐하시는거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47:0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47:17다알고잇음 순자는
03:48:07근데 여기쫌 무섭네
03:48: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4:27:42봉준이방은 ㄹㅇ 채팅 지옥임
처리자[GST]윤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