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네]엄마숲 시청자
즐겨찾기 12명블랙풀자초초야나초맘이야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6회
강제 퇴장
3회
채팅 금지
3회
AI 요약

강퇴[니네]엄마
16:32:14벼리안녕
16:32:16벼리안녕
16:32:25ㅋ
16:32:32우흥?
16:32:36너 내란견임?
16:33:10팬더에서 쫓겨나고 고소당해서 씨나인에서 쫓겨나고 레이즐에서 쫓겨나고 판타지유 쫓겨나고 ㅠㅠ
16:33:40아
16:33:42일해야돼
16:33:43간다 ㅂㅂ
처리자유별♡

채금 (30초)[니네]엄마
16:32:14벼리안녕
16:32:16벼리안녕
16:32:25ㅋ
16:32:32우흥?
16:32:36너 내란견임?
16:33:10팬더에서 쫓겨나고 고소당해서 씨나인에서 쫓겨나고 레이즐에서 쫓겨나고 판타지유 쫓겨나고 ㅠㅠ
처리자유별♡

채금 (30초)[니네]엄마
16:32:14벼리안녕
16:32:16벼리안녕
16:32:25ㅋ
16:32:32우흥?
16:32:36너 내란견임?
16:33:10팬더에서 쫓겨나고 고소당해서 씨나인에서 쫓겨나고 레이즐에서 쫓겨나고 판타지유 쫓겨나고 ㅠㅠ
16:33:40아
16:33:42일해야돼
16:33:43간다 ㅂㅂ
처리자유별♡

강퇴tobewithyou
23:43:46히ㅡㅡㅡㅡㅡㅡㅡㅡ호
23:43:49히히호호
23:44:03당연하지 쿠니랜드 신입인데
23:44:26따개형
23:44:28화해할까
23:44:33천개플 ㄷㄷ
23:44:42형이 먼저 시비 걸어놓고
23:45:04풀린 적이 없는데 뭘 또 당해..
23:45:06서운하다 서운해
23:45:08ㅠㅠㅠㅠ
처리자[C9]따개

강퇴tobewithyou
팬
17:37:55종 ㅡㅡㅡㅡ멘
17:38:06롤체 끄니까 7명이
17:38:07들어오네
17:38:25십토체스 아닙니다
17:38:28좋토체스입니다
17:38:47인원 모엿다 이거 도방모기 가야 한다
17:39:02서든 스타는 아니어서
17:39:04다행이긴 합니다
17:39:16서든 스타보단 좋토체스가 낫긴 함
17:39:41쌔비형님 거상 한국 전통적인 게임인데 10창이라고 부르지마세요
처리자HUGE

강퇴tobewithyou
16:45:34누나 화해할까?
16:45:38그래그라 화해하자
16:45:53아 화해비로 7만원?
16:45:58그냥 싸우자 시발
16:46:00ㅗ
처리자유별♡

강퇴[니네]엄마
16:32:14벼리안녕
16:32:16벼리안녕
16:32:25ㅋ
16:32:32우흥?
16:32:36너 내란견임?
16:33:10팬더에서 쫓겨나고 고소당해서 씨나인에서 쫓겨나고 레이즐에서 쫓겨나고 판타지유 쫓겨나고 ㅠㅠ
16:33:40아
16:33:42일해야돼
16:33:43간다 ㅂㅂ
처리자유별♡

채금 (30초)[니네]엄마
16:32:14벼리안녕
16:32:16벼리안녕
16:32:25ㅋ
16:32:32우흥?
16:32:36너 내란견임?
16:33:10팬더에서 쫓겨나고 고소당해서 씨나인에서 쫓겨나고 레이즐에서 쫓겨나고 판타지유 쫓겨나고 ㅠㅠ
16:33:40아
16:33:42일해야돼
16:33:43간다 ㅂㅂ
처리자유별♡

채금 (30초)[니네]엄마
16:32:14벼리안녕
16:32:16벼리안녕
16:32:25ㅋ
16:32:32우흥?
16:32:36너 내란견임?
16:33:10팬더에서 쫓겨나고 고소당해서 씨나인에서 쫓겨나고 레이즐에서 쫓겨나고 판타지유 쫓겨나고 ㅠㅠ
처리자유별♡

강퇴1찍우파형2↑
19:01:27주물럭이요?
19:01:29ㅗㅜㅑ
19:01:54도멘은 규찬이햄하고 커플사진 찍던데
19:02:03미안
19:02:06네
19:02:14미안해요
19:02:26이거 닉 한세트 더 잇음 ㄱㄷ
처리자#우물

강퇴tobewithyou
23:43:46히ㅡㅡㅡㅡㅡㅡㅡㅡ호
23:43:49히히호호
23:44:03당연하지 쿠니랜드 신입인데
23:44:26따개형
23:44:28화해할까
23:44:33천개플 ㄷㄷ
23:44:42형이 먼저 시비 걸어놓고
23:45:04풀린 적이 없는데 뭘 또 당해..
23:45:06서운하다 서운해
23:45:08ㅠㅠㅠㅠ
처리자[C9]따개

강퇴tobewithyou
팬
17:37:55종 ㅡㅡㅡㅡ멘
17:38:06롤체 끄니까 7명이
17:38:07들어오네
17:38:25십토체스 아닙니다
17:38:28좋토체스입니다
17:38:47인원 모엿다 이거 도방모기 가야 한다
17:39:02서든 스타는 아니어서
17:39:04다행이긴 합니다
17:39:16서든 스타보단 좋토체스가 낫긴 함
17:39:41쌔비형님 거상 한국 전통적인 게임인데 10창이라고 부르지마세요
처리자HUGE

강퇴덩이리신거노
03:57:43여기 뭐하는 방인가요?
03:57:58뭘까 본명?
03:58:07찬우야 어서와라
03:58:17찬우야 어서와라
03:58:37폭스 본명 박영춘임
03:58:39언급 ㄴㄴ
처리자단,fox

강퇴tobewithyou
16:45:34누나 화해할까?
16:45:38그래그라 화해하자
16:45:53아 화해비로 7만원?
16:45:58그냥 싸우자 시발
16:46:00ㅗ
처리자유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