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백플랫폼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페이백플랫폼
20:10:51아직 예2라 바이탈 과목만 배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과쪽은 잘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8병원 가보시죠 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0:0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0:09올라프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9: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9:46어제했던말 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7: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7:46고향 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8:00챔프 폭 늘리면서 즐겜하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8:58근데 여자가 플레 에메면 개높은거임ㅋㅋㅋㅋㅋㅋㅋ 호르몬 특성상 게임을 잘하기가 힘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해기_

강퇴돈세탁플랫폼
00:37:09큐 돌려 ㅋㅋㅋㅋㅋ
01:07: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07:31개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08: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11:19바텀 무한시팅 ㄱㄱ 그게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임 ㅋㅋㅋㅋㅋ
01:17:12강타쌈 졌으면 팀원을 부르거나 포기하고 적 캠프 먹으러 가거나
01:19:40쟤들도 싸웠네 ㅋㅋㅋㅋㅋ
01:19:54헤르
01:21:10양학이거나 ㅋㅋㅋㅋㅋ 저격이거나 ㅋㅋㅋㅋㅋ
01:23:51미드해 ㅋㅋㅋㅋㅋ 뭔 정글이야 ㅋㅋㅋㅋㅋ
처리자태영♥

채금 (30초)룸빵방송국
21:08:54카직스가 해야되는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9:3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0:59렝가 한대 맞을때마다 사지가 찢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5:17로우큐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6:22겜 끝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7:59이거 좀 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5:13ㄹㅇㄱㄹㅇㄱ
21:46:09하란말이야 말란말이야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1:59ㅁㄷㅊ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12:07개못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원앤원

강퇴룸빵방송국
10:03: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3:30천개 개혜자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4:40개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5:23겜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9:3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0:2810분 서렌 만들어줘야됨 ㅋㅋㅋㅋㅋ 15분 너무 긺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1:13>>>>>차은우 ㅋㅋㅋㅋㅋㅋㅋㅋ
10:11:44이형님 몇점임? ㅋㅋㅋㅋㅋ 더 떨어진거 같은데 ㅋㅋㅋ 실력이 ㅋㅋㅋㅋㅋㅋㅋ
10:11:59ㄱㅅㄱㅅㅋㅋㅋㅋㅋㅋㅋ
10:13:12ㅋㅋㅋㅋㅋㅋㅋㅋ ♡까지 탈탈 털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서도일

강퇴페이백플랫폼
23:05:25골드 가는 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6:0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6:1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6:20반응 개맛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7:32미드 1차 밀면 할만 함 ㅋㅋㅋㅋㅋㅋㅋ 힘줘서 밀어보셈 ㅋㅋㅋㅋㅋㅋㅋㅋ
23:10:19미드 1차를 못 밀면 많이 힘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를 밀어야 할만해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23:13:22아직도 미드 1차 못 미는거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기 힘든건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티어라서 변수가 있긴한데 ㅋㅋㅋㅋㅋㅋ 힘든건 맞음 ㅋㅋㅋㅋㅋㅋㅋ
23:20:49아직 미드1차도 못 밀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너무 희망회론데 ㅋㅋㅋㅋㅋㅋ
23:23:11아무리 저티어라서 변수가 많다지만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미드 1차도 못밀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적이 던져준다고 이긴다는건 너무 희망회로임 ㅋㅋㅋㅋ
처리자아니는기모링

강퇴돈세탁플랫폼
01:43:47아직 겜 간 건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냄새 씨게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45:53브라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49:39겜 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안녕수야

강퇴돈세탁플랫폼
19:06: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6:41룸싸롱 플랫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탈세 욕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LCK_KR

강퇴룸빵방송국
19:21:44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2:58누가 이기든 5꽉만 가줬으면ㅋㅋㅋㅋㅋ
19:23:48뭐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3:595꽉 가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7:06대놓고 바텀게임이 답이닼ㅋㅋㅋㅋㅋㅋㅋ 5꽉 가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8:08뭐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8:14던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9:11딜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0:47빅라 개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0:54포탑 딜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유수수

강퇴룸빵방송국
00:27:22양여명 이분은 개진심으로 하네 ㅋㅋㅋㅋㅋㅋ 채팅창까지 얼리고 ㅋㅋㅋㅋㅋㅋㅋ
00:27:50오리누님 결국 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8:27잠깐만 이누님도 5연승이네? ㅋㅋㅋㅋㅋㅋ 이제 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1:53사테 이분 방은 전부 응원중이라 져라 채팅을 못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3:15사테님 이겼다
00:43:19아
00:43:24벌써 이기면 개노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6:06그게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6:16ㄹㅇ 너무 일찍 끝나면 개노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7:56너무 일찍 우승하면 개노잼이라 했다가 강퇴당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영]일꾼

강퇴룸빵방송국
21:25:25근데 mmr 높아보임 상대 브론즈 아닌거 같음 ㅋㅋㅋㅋㅋ
21:26:01그마 미만 다 똑같음 ㅋㅋㅋㅋㅋ 별 차이 없음 ㅋㅋㅋㅋㅋ
21:26:28자르반 ㄱㄱ
21:27:50근데 오디오 좀 더 열심히 채워주셈 ㅋㅋㅋㅋㅋ
21:28:34니달리 뇌대리 ㄱㄱ
21:29:08자르반 ㄱ
21:32:47탱크햄 살이 많이 빠져서 그런가 나진 때 얼굴이 1도 없네 ㅋㅋㅋㅋㅋ
21:33:09듀오 ㄴㄴ 뇌대리
22:35:13숟가락 좋아하면 숟가락 하셈 ㅋㅋㅋㅋㅋ 좋아하는걸 해야됨 ㅋㅋㅋㅋㅋ
22:41:14정글이 최애 포지션 맞음? 아닌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처리자하루묭.

강퇴페이백플랫폼
23:05:25골드 가는 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6:0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6:1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6:20반응 개맛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7:32미드 1차 밀면 할만 함 ㅋㅋㅋㅋㅋㅋㅋ 힘줘서 밀어보셈 ㅋㅋㅋㅋㅋㅋㅋㅋ
23:10:19미드 1차를 못 밀면 많이 힘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를 밀어야 할만해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23:13:22아직도 미드 1차 못 미는거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기 힘든건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티어라서 변수가 있긴한데 ㅋㅋㅋㅋㅋㅋ 힘든건 맞음 ㅋㅋㅋㅋㅋㅋㅋ
23:20:49아직 미드1차도 못 밀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너무 희망회론데 ㅋㅋㅋㅋㅋㅋ
23:23:11아무리 저티어라서 변수가 많다지만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미드 1차도 못밀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적이 던져준다고 이긴다는건 너무 희망회로임 ㅋㅋㅋㅋ
처리자아니는기모링

채금 (30초)페이백플랫폼
20:10:51아직 예2라 바이탈 과목만 배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과쪽은 잘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8병원 가보시죠 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0:0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0:09올라프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9: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9:46어제했던말 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7: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7:46고향 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8:00챔프 폭 늘리면서 즐겜하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8:58근데 여자가 플레 에메면 개높은거임ㅋㅋㅋㅋㅋㅋㅋ 호르몬 특성상 게임을 잘하기가 힘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해기_

강퇴돈세탁플랫폼
01:43:47아직 겜 간 건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냄새 씨게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45:53브라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49:39겜 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안녕수야

강퇴돈세탁플랫폼
00:37:09큐 돌려 ㅋㅋㅋㅋㅋ
01:07: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07:31개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08: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11:19바텀 무한시팅 ㄱㄱ 그게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임 ㅋㅋㅋㅋㅋ
01:17:12강타쌈 졌으면 팀원을 부르거나 포기하고 적 캠프 먹으러 가거나
01:19:40쟤들도 싸웠네 ㅋㅋㅋㅋㅋ
01:19:54헤르
01:21:10양학이거나 ㅋㅋㅋㅋㅋ 저격이거나 ㅋㅋㅋㅋㅋ
01:23:51미드해 ㅋㅋㅋㅋㅋ 뭔 정글이야 ㅋㅋㅋㅋㅋ
처리자태영♥

강퇴돈세탁플랫폼
19:06: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6:41룸싸롱 플랫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탈세 욕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LCK_KR

채금 (30초)룸빵방송국
21:08:54카직스가 해야되는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9:3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0:59렝가 한대 맞을때마다 사지가 찢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5:17로우큐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6:22겜 끝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7:59이거 좀 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5:13ㄹㅇㄱㄹㅇㄱ
21:46:09하란말이야 말란말이야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1:59ㅁㄷㅊ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12:07개못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원앤원

강퇴룸빵방송국
19:21:44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2:58누가 이기든 5꽉만 가줬으면ㅋㅋㅋㅋㅋ
19:23:48뭐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3:595꽉 가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7:06대놓고 바텀게임이 답이닼ㅋㅋㅋㅋㅋㅋㅋ 5꽉 가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8:08뭐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8:14던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9:11딜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0:47빅라 개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0:54포탑 딜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유수수

강퇴룸빵방송국
10:03: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3:30천개 개혜자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4:40개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5:23겜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9:3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0:2810분 서렌 만들어줘야됨 ㅋㅋㅋㅋㅋ 15분 너무 긺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1:13>>>>>차은우 ㅋㅋㅋㅋㅋㅋㅋㅋ
10:11:44이형님 몇점임? ㅋㅋㅋㅋㅋ 더 떨어진거 같은데 ㅋㅋㅋ 실력이 ㅋㅋㅋㅋㅋㅋㅋ
10:11:59ㄱㅅㄱㅅㅋㅋㅋㅋㅋㅋㅋ
10:13:12ㅋㅋㅋㅋㅋㅋㅋㅋ ♡까지 탈탈 털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서도일

강퇴룸빵방송국
00:27:22양여명 이분은 개진심으로 하네 ㅋㅋㅋㅋㅋㅋ 채팅창까지 얼리고 ㅋㅋㅋㅋㅋㅋㅋ
00:27:50오리누님 결국 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8:27잠깐만 이누님도 5연승이네? ㅋㅋㅋㅋㅋㅋ 이제 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1:53사테 이분 방은 전부 응원중이라 져라 채팅을 못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3:15사테님 이겼다
00:43:19아
00:43:24벌써 이기면 개노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6:06그게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6:16ㄹㅇ 너무 일찍 끝나면 개노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7:56너무 일찍 우승하면 개노잼이라 했다가 강퇴당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영]일꾼

강퇴룸빵방송국
00:35:53이게 맞지 벌써 이기면 개노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7:13형님들 응원중에 죄송한데 ㅋㅋㅋㅋㅋ 너무 일찍 우승하면 개노잼 아닌지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슬릭)

강퇴룸빵방송국
21:25:25근데 mmr 높아보임 상대 브론즈 아닌거 같음 ㅋㅋㅋㅋㅋ
21:26:01그마 미만 다 똑같음 ㅋㅋㅋㅋㅋ 별 차이 없음 ㅋㅋㅋㅋㅋ
21:26:28자르반 ㄱㄱ
21:27:50근데 오디오 좀 더 열심히 채워주셈 ㅋㅋㅋㅋㅋ
21:28:34니달리 뇌대리 ㄱㄱ
21:29:08자르반 ㄱ
21:32:47탱크햄 살이 많이 빠져서 그런가 나진 때 얼굴이 1도 없네 ㅋㅋㅋㅋㅋ
21:33:09듀오 ㄴㄴ 뇌대리
22:35:13숟가락 좋아하면 숟가락 하셈 ㅋㅋㅋㅋㅋ 좋아하는걸 해야됨 ㅋㅋㅋㅋㅋ
22:41:14정글이 최애 포지션 맞음? 아닌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처리자하루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