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동인숲 시청자
즐겨찾기 105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1분)송동인
팬
06:50:39왐마 외모 폼 또라이급이네
06:51:03이건 뭔 개또라이팀이냐
06:51:06살벌하네 팀
06:51:35빠브형
06:51:39우리도 자신감 갖고 함 해보자
06:51:46강화
06:53:39게임은 사람이라면 다 형보단 잘하지
06:57:19근데 요즘 긴패스는 안봐도 된다던데
07:04:43형보다 낮은 사람이 있을수가 없다니까
처리자한입떡갈비

강퇴송동인
팬
05:26:22난 부캐를 하잖냐 임마
05:26:31니가 뭔데
05:27:12이색히 나 별표시도 안해놓은거봐라 그냥
05:27:17존나 싹바가지없네
05:27:38ㅇ 땡큐
05:28:35조성빈은 왜 비응신팀으로 하고있냐
05:30:25내 부캐로도 짤 수 있는 팀이네
05:45:44게임 좀 해라
05:45:50방송 날먹 존나하네
05:46:09알아서 할게요
처리자BFXNoiZ

강퇴송동인
팬
16:03:18gd
16:03:58그냥 날먹이잖아
16:04:00잘하는 척 하지마
16:04:21몰라 운쟁이셔 저분
16:07:14걱정마
16:07:18내가 중간에 노이즈 주겨놓을게
처리자BFXNoiZ

채금 (30초)송동인
팬
19:07:01안녕하세요 영진씨
19:07:07함 뜨까요
19:09:13이게 아니노
19:10:04원더08 챔스
19:10:06오늘 겜 안한다
19:10:10재앙중 재앙이네
19:15:29이지환
19:15:30연습 좀 해라
19:15:36ㅈ밥이더만
처리자KT_UTA

채금 (1분)송동인
팬
01:46:36ㅈ밥치고 점수가 높네
01:47:21실력에 비해 너무 잘되신 거 같습니다 지환님~~~!!! ^^
01:49:28프로가 뭔 호돈이냐
처리자KT_UTA

채금 (2분×2회)송동인
팬
07:04:43형보다 낮은 사람이 있을수가 없다니까
07:06:10네벨 급여 28이잖냐
07:06:37나 뮐러쓰는데
07:06:41고점 저점 확실하다
07:06:56고점은 개사기지
07:06:58저점은 개벌레임
07:07:09진짜 저점 뜬 판 재앙임
07:07:12골대 앞에서 다 놓침
07:07:48근데 고점뜨면 진짜 개좋긴함 ㅇㅇ
07:20:25저걸 모른건 그냥 빡통인데
처리자한입떡갈비

채금 (30초)송동인
팬
06:50:39왐마 외모 폼 또라이급이네
06:51:03이건 뭔 개또라이팀이냐
06:51:06살벌하네 팀
06:51:35빠브형
06:51:39우리도 자신감 갖고 함 해보자
06:51:46강화
06:53:39게임은 사람이라면 다 형보단 잘하지
처리자한입떡갈비

채금 (30초)송동인
팬
02:17:02수미라인 개패고싶다 진심으로
02:17:20어떻긴 좋같지
02:20:40잼민이 색히들 스메 안키고 팀짜냐
02:20:55셋 다 팀이 똥꾸데기네
02:21:13동이니 21살이염
02:21:59난 신특을 챙겼잖아
02:22:17깔맞춤하려고 로버트슨 와태까지 달았다
02:22:27성빈이가 피파 잘아네
02:22:38넌 성공해라
02:22:38이지환은 군대가고
처리자KT_UTA

채금 (30초)송동인
21:58:20와 이분 키보드치고 수비를 너무 못하신다
21:58:44나 강퇴 좀 그만해
22:08:44수비 좀 하시라고요 영수님
처리자youngsookim_

채금 (1분)송동인
팬
01:46:36ㅈ밥치고 점수가 높네
01:47:21실력에 비해 너무 잘되신 거 같습니다 지환님~~~!!! ^^
01:49:28프로가 뭔 호돈이냐
처리자KT_UTA

채금 (2분×2회)송동인
팬
07:04:43형보다 낮은 사람이 있을수가 없다니까
07:06:10네벨 급여 28이잖냐
07:06:37나 뮐러쓰는데
07:06:41고점 저점 확실하다
07:06:56고점은 개사기지
07:06:58저점은 개벌레임
07:07:09진짜 저점 뜬 판 재앙임
07:07:12골대 앞에서 다 놓침
07:07:48근데 고점뜨면 진짜 개좋긴함 ㅇㅇ
07:20:25저걸 모른건 그냥 빡통인데
처리자한입떡갈비

채금 (1분)송동인
팬
06:50:39왐마 외모 폼 또라이급이네
06:51:03이건 뭔 개또라이팀이냐
06:51:06살벌하네 팀
06:51:35빠브형
06:51:39우리도 자신감 갖고 함 해보자
06:51:46강화
06:53:39게임은 사람이라면 다 형보단 잘하지
06:57:19근데 요즘 긴패스는 안봐도 된다던데
07:04:43형보다 낮은 사람이 있을수가 없다니까
처리자한입떡갈비

채금 (30초)송동인
팬
06:50:39왐마 외모 폼 또라이급이네
06:51:03이건 뭔 개또라이팀이냐
06:51:06살벌하네 팀
06:51:35빠브형
06:51:39우리도 자신감 갖고 함 해보자
06:51:46강화
06:53:39게임은 사람이라면 다 형보단 잘하지
처리자한입떡갈비

채금 (30초)송동인
팬
02:17:02수미라인 개패고싶다 진심으로
02:17:20어떻긴 좋같지
02:20:40잼민이 색히들 스메 안키고 팀짜냐
02:20:55셋 다 팀이 똥꾸데기네
02:21:13동이니 21살이염
02:21:59난 신특을 챙겼잖아
02:22:17깔맞춤하려고 로버트슨 와태까지 달았다
02:22:27성빈이가 피파 잘아네
02:22:38넌 성공해라
02:22:38이지환은 군대가고
처리자KT_UTA

강퇴송동인
팬
05:26:22난 부캐를 하잖냐 임마
05:26:31니가 뭔데
05:27:12이색히 나 별표시도 안해놓은거봐라 그냥
05:27:17존나 싹바가지없네
05:27:38ㅇ 땡큐
05:28:35조성빈은 왜 비응신팀으로 하고있냐
05:30:25내 부캐로도 짤 수 있는 팀이네
05:45:44게임 좀 해라
05:45:50방송 날먹 존나하네
05:46:09알아서 할게요
처리자BFXNoiZ

강퇴송동인
팬
16:03:18gd
16:03:58그냥 날먹이잖아
16:04:00잘하는 척 하지마
16:04:21몰라 운쟁이셔 저분
16:07:14걱정마
16:07:18내가 중간에 노이즈 주겨놓을게
처리자BFXNoiZ

채금 (30초)송동인
21:58:20와 이분 키보드치고 수비를 너무 못하신다
21:58:44나 강퇴 좀 그만해
22:08:44수비 좀 하시라고요 영수님
처리자youngsookim_

채금 (30초)송동인
팬
19:07:01안녕하세요 영진씨
19:07:07함 뜨까요
19:09:13이게 아니노
19:10:04원더08 챔스
19:10:06오늘 겜 안한다
19:10:10재앙중 재앙이네
19:15:29이지환
19:15:30연습 좀 해라
19:15:36ㅈ밥이더만
처리자KT_UT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