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팅참기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채팅참기
팬
18:15:13지금 뽀삐 안먹으면 직무유기지
18:22:24뽀삐 코르키 가불기 걸린거도 별로였는데 둘 다 줘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2:42뽀삐한테 싹 다 카운터
18:22:58그럼 뽀삐 먼저 뽑아놓고 간을봐야죠;
18:23:11뽀삐 먼저 잡아두고 각을봐야지 둘 다 주는건
18:44:51이건 밴픽 그정도 차이야 뭔
18:45:09밴픽이 6대4정도면 니 말 맞아도 이건 8대2수준임
18:46:202번 이해 안되면 걍 ♡만한 밴픽이지
처리자상덩이

강퇴채팅참기
11:02:11경훈이 표정 살벌하다 채팅 선넘지 마라
11:05:12스타판 돌격은 하꼬들 낙수줄테니까 같이하자 이거 아님?
11:05:57ㅇㅇ
11:08:20오컨뭐
11:12:11풍력언급 vs 낙수언급
11:13:32스스메!
11:15:11아침사과는 금사과임
11:17:11썩저씨 ㅠㅠㅠ
11:17:58버살 뜻이 버츄얼 살리는 이거임?
11:18:50뭐야 다 이유가있었네 ㅅㅅㅅ
처리자노을이11

강퇴채팅참기
팬
17:28:42저번주에 농심전도 힘들었던거 생각하면 걍 저번주가 저점이었던거임
17:36:48런드리를 하지그냥
17:36:56트런들했어야지
17:48:40와 바드를 위에서 벤 ㅋㅋ
18:02:38이건 진짜 스카너라서 졌네 ㅋㅋㅋ
18:50:05그웬 존야 있어서 못짤랐을걸
18:50:454용 한타가 끝낼각이었지 여기가아니고
18:51:23우먹아 몇번을 똑같은말을하냐 아가리좀 여물자
처리자쓸모없는정보

채금 (1분)한판만더해요
17:11:41젠지 상체가 허리 끊어버리기 너무 쉽네
17:12:13티원이 점찍어도 젠지가 허리 끊기 너무쉬워서 카운터맞았음
17:17:41니코 스킬샷이 좀 안맞았음
17:28:45이커형 성장 지금 5분째 멈췄는디
17:33:54애니 아까 그웬때문에 말렸음
17:34:46중립방에선 중립안하다고 ♡하고 편파방에선 티원 욕하러 오노 ㅋㅋㅋㅋ
처리자삐또상

강퇴한판만더해요
23:31:09와 베베리가 드디어 상단에
23:32:19발라드느낌이네
23:32:38베리는 지금이 저점이야 세탁해서 쓰자
23:33:20베리는 지금이 저점이야 세탁해서 써먹자
23:34:05캬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23:34:22남순이가 제대로 세탁한번 시켜주네
처리자미쿡영어떼기

채금 (30초)한판만더해요
18:49:18퍄
18:55:1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55:52민심판독기에 니니밍 없네
18:56:50ㅈ돌이 어서오고
18:58:47보정 이펙트 없어서 빡세긴 할거임 ㅋㅋㅋ
19:01:00초커요미네
19:11:53오 잘 어울릴거같네
19:13:03오
19:13:04와
19:13:53싱크가 다른가 박자가 왜일노
처리자O_A건:]

채금 (30초)한판만더해요
10:17:45슈퍼루키
10:18:48집 안넓은척하려고 뛰어갔다온듯
10:19:38사실이라고하시네요
10:21:33뜌지
10:23:25손
10:23:50뜌지가 뭔데
처리자두두지!

강퇴채팅참기
22:23:40아트 안죽여서 오히려 이득임
22:24:09딱 타이밍
22:26:19ㅋㅋㅋㅋㅋ
22:26:25이 판 완전히 발렸네
22:27:13스킨까지 보니까 버돌이아니라 킹겐이었너
22:35:26아니 애초에 주차는 검증이 불가능해 걍 즐겨 애드라
22:38:10아니 왜 자꾸 주차주차 거리는거임 그건 애초에 검증이 불가능하다니까
22:38:46주차는 그냥 양심영역이라 잘하면 가성비다 우와 하고 말면 되는거임
22:43:53쌀비는 어쩌다가 주차 검증 된거임?
22:44:10아 패작같은거 한건가
처리자숲지기11

채금 (30초)채팅참기
팬
00:21:14무니언 대기중
00:21:34무니언이 옥맨 개털어
00:28:56무니언밖에 없다니까
00:29:13아니 밸런스 맞춰야된다고 옥맨아 좀
00:29:30아니 밸런스 맞춰야 한다고 옥맨아 니가 주인공이 아니야
00:30:16바텀이 주인공인데 왜 옥맨을
00:37:58라파엘 학살은 그냥 양학할걸
00:38:32너무 센데
00:38:42뜸들인거 보니까 살짝 쫄림
01:22:25짐승녀방송에 운영자떳다
처리자0대생

강퇴채팅참기
팬
17:44:06걍 한타박으면 끝인데
17:44:50그래 그냥 한타만 열리면 되는데 ㅈㄴ 힘들게하네
17:45:04걍 한타박으면 끝인데 개 힘들게하네 ㅋㅋㅋㅋ
17:45:343강 맞아요/
17:49:49너넨 서로 안친하니까 그런거고
17:50:26너넨 초면인애들있어서 그런거고
17:52:55젠지 땄는데 뭐
17:53:051세트 따서 다시 폼 올라온거 아니어씀?
17:54:17???
17:54:28내수밈을 지들끼리 ㅈ목하노
처리자Nots

채금 (30초)한판만더해요
17:11:41젠지 상체가 허리 끊어버리기 너무 쉽네
17:12:13티원이 점찍어도 젠지가 허리 끊기 너무쉬워서 카운터맞았음
17:17:41니코 스킬샷이 좀 안맞았음
17:28:45이커형 성장 지금 5분째 멈췄는디
17:33:54애니 아까 그웬때문에 말렸음
17:34:46중립방에선 중립안하다고 ♡하고 편파방에선 티원 욕하러 오노 ㅋㅋㅋㅋ
처리자동동잉3

강퇴한판만더해요
17:32:20아칼리 미드에서 언제 짤렸음?
17:38:33아니 라칸 w 플로 피하고 딜 욱여 넣을 생각을해야지 플을 쳐 아끼네
17:39:31도란이 대각선 안지키고 앞으로 스킬 박다가 럼블 킬 준건데 뭔 개소리임?
처리자츄콩

채금 (30초)꾸르막
00:25:13시작점만 알려드리면 안될까요 제발
00:26:05드디어
00:26:11드디어
00:26:22벌주네
00:26:30아;
00:26:46이정도면 성공이라고 치죠
00:26:51성공이라고 치자
00:27:07오
00:27:09아
00:27:27직선좀 시원하게 그어보세요 쫌생이처럼 굴지마시고
처리자매니저___

강퇴채팅참기
22:23:40아트 안죽여서 오히려 이득임
22:24:09딱 타이밍
22:26:19ㅋㅋㅋㅋㅋ
22:26:25이 판 완전히 발렸네
22:27:13스킨까지 보니까 버돌이아니라 킹겐이었너
22:35:26아니 애초에 주차는 검증이 불가능해 걍 즐겨 애드라
22:38:10아니 왜 자꾸 주차주차 거리는거임 그건 애초에 검증이 불가능하다니까
22:38:46주차는 그냥 양심영역이라 잘하면 가성비다 우와 하고 말면 되는거임
22:43:53쌀비는 어쩌다가 주차 검증 된거임?
22:44:10아 패작같은거 한건가
처리자숲지기11

채금 (30초)채팅참기
팬
18:15:13지금 뽀삐 안먹으면 직무유기지
18:22:24뽀삐 코르키 가불기 걸린거도 별로였는데 둘 다 줘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22:42뽀삐한테 싹 다 카운터
18:22:58그럼 뽀삐 먼저 뽑아놓고 간을봐야죠;
18:23:11뽀삐 먼저 잡아두고 각을봐야지 둘 다 주는건
18:44:51이건 밴픽 그정도 차이야 뭔
18:45:09밴픽이 6대4정도면 니 말 맞아도 이건 8대2수준임
18:46:202번 이해 안되면 걍 ♡만한 밴픽이지
처리자상덩이

강퇴채팅참기
11:02:11경훈이 표정 살벌하다 채팅 선넘지 마라
11:05:12스타판 돌격은 하꼬들 낙수줄테니까 같이하자 이거 아님?
11:05:57ㅇㅇ
11:08:20오컨뭐
11:12:11풍력언급 vs 낙수언급
11:13:32스스메!
11:15:11아침사과는 금사과임
11:17:11썩저씨 ㅠㅠㅠ
11:17:58버살 뜻이 버츄얼 살리는 이거임?
11:18:50뭐야 다 이유가있었네 ㅅㅅㅅ
처리자노을이11

채금 (30초)채팅참기
팬
00:21:14무니언 대기중
00:21:34무니언이 옥맨 개털어
00:28:56무니언밖에 없다니까
00:29:13아니 밸런스 맞춰야된다고 옥맨아 좀
00:29:30아니 밸런스 맞춰야 한다고 옥맨아 니가 주인공이 아니야
00:30:16바텀이 주인공인데 왜 옥맨을
00:37:58라파엘 학살은 그냥 양학할걸
00:38:32너무 센데
00:38:42뜸들인거 보니까 살짝 쫄림
01:22:25짐승녀방송에 운영자떳다
처리자0대생

강퇴채팅참기
팬
17:28:42저번주에 농심전도 힘들었던거 생각하면 걍 저번주가 저점이었던거임
17:36:48런드리를 하지그냥
17:36:56트런들했어야지
17:48:40와 바드를 위에서 벤 ㅋㅋ
18:02:38이건 진짜 스카너라서 졌네 ㅋㅋㅋ
18:50:05그웬 존야 있어서 못짤랐을걸
18:50:454용 한타가 끝낼각이었지 여기가아니고
18:51:23우먹아 몇번을 똑같은말을하냐 아가리좀 여물자
처리자쓸모없는정보

강퇴채팅참기
팬
17:44:06걍 한타박으면 끝인데
17:44:50그래 그냥 한타만 열리면 되는데 ㅈㄴ 힘들게하네
17:45:04걍 한타박으면 끝인데 개 힘들게하네 ㅋㅋㅋㅋ
17:45:343강 맞아요/
17:49:49너넨 서로 안친하니까 그런거고
17:50:26너넨 초면인애들있어서 그런거고
17:52:55젠지 땄는데 뭐
17:53:051세트 따서 다시 폼 올라온거 아니어씀?
17:54:17???
17:54:28내수밈을 지들끼리 ㅈ목하노
처리자Nots

채금 (1분)한판만더해요
17:11:41젠지 상체가 허리 끊어버리기 너무 쉽네
17:12:13티원이 점찍어도 젠지가 허리 끊기 너무쉬워서 카운터맞았음
17:17:41니코 스킬샷이 좀 안맞았음
17:28:45이커형 성장 지금 5분째 멈췄는디
17:33:54애니 아까 그웬때문에 말렸음
17:34:46중립방에선 중립안하다고 ♡하고 편파방에선 티원 욕하러 오노 ㅋㅋㅋㅋ
처리자삐또상

채금 (30초)한판만더해요
17:11:41젠지 상체가 허리 끊어버리기 너무 쉽네
17:12:13티원이 점찍어도 젠지가 허리 끊기 너무쉬워서 카운터맞았음
17:17:41니코 스킬샷이 좀 안맞았음
17:28:45이커형 성장 지금 5분째 멈췄는디
17:33:54애니 아까 그웬때문에 말렸음
17:34:46중립방에선 중립안하다고 ♡하고 편파방에선 티원 욕하러 오노 ㅋㅋㅋㅋ
처리자동동잉3

강퇴한판만더해요
23:31:09와 베베리가 드디어 상단에
23:32:19발라드느낌이네
23:32:38베리는 지금이 저점이야 세탁해서 쓰자
23:33:20베리는 지금이 저점이야 세탁해서 써먹자
23:34:05캬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23:34:22남순이가 제대로 세탁한번 시켜주네
처리자미쿡영어떼기

강퇴한판만더해요
17:32:20아칼리 미드에서 언제 짤렸음?
17:38:33아니 라칸 w 플로 피하고 딜 욱여 넣을 생각을해야지 플을 쳐 아끼네
17:39:31도란이 대각선 안지키고 앞으로 스킬 박다가 럼블 킬 준건데 뭔 개소리임?
처리자츄콩

채금 (30초)한판만더해요
18:49:18퍄
18:55:1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55:52민심판독기에 니니밍 없네
18:56:50ㅈ돌이 어서오고
18:58:47보정 이펙트 없어서 빡세긴 할거임 ㅋㅋㅋ
19:01:00초커요미네
19:11:53오 잘 어울릴거같네
19:13:03오
19:13:04와
19:13:53싱크가 다른가 박자가 왜일노
처리자O_A건:]

채금 (30초)한판만더해요
10:17:45슈퍼루키
10:18:48집 안넓은척하려고 뛰어갔다온듯
10:19:38사실이라고하시네요
10:21:33뜌지
10:23:25손
10:23:50뜌지가 뭔데
처리자두두지!

채금 (30초)꾸르막
00:25:13시작점만 알려드리면 안될까요 제발
00:26:05드디어
00:26:11드디어
00:26:22벌주네
00:26:30아;
00:26:46이정도면 성공이라고 치죠
00:26:51성공이라고 치자
00:27:07오
00:27:09아
00:27:27직선좀 시원하게 그어보세요 쫌생이처럼 굴지마시고
처리자매니저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