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밴허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쿠팡에 한 번씩 방문해주시면 사이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

abcabcabc 시청자

즐겨찾기 2

ㅇㅇㅇ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
강제 퇴장
0
채팅 금지
0

AI 요약



기뉴다

강퇴abcabcabc
19:44:41뉴다형 스갤 고소좀해줘

처리자부산기게e
소룡님

강퇴abcabcabc
08:55:58룡아 안녕

처리자소룡님
소룡님

강퇴abcabcabc
10:05:24비하채팅은처내라

처리자소룡님
[BJ]철이형

강퇴abcabcabc
17:24:44형님퀵뷰하나주실수잇나요
17:25:04까비용
17:26:32ㅋㅋㅋㅋㅋㅋ
17:28:20개웃기네

처리자[BJ]철이형
오조은

강퇴abcabcabc
22:24:33ㅋㅋㅋ
22:26:22ㄷㄷㄷㄷ
22:39:03양갱아제방좀그만해라
22:39:08팬갑이나하고 말하던지

처리자오조은
유쾌쌍디풍디

채금 (30초)abcabcabc
14:30:28쌍디형 나퀵뷰하나줄수잇어?
14:31:00쌍디형 나퀵뷰하나만줘바바
14:31:30쌍디형 나퀵뷰하나줄수잇어?

처리자유쾌쌍디풍디
라박이^^

강퇴abcabcabc
12:50:22최좌송
12:52:32bgm낙수 ㄷㄷ

처리자라박이^^
뽀현욱

강퇴abcabcabc
18:15:45뮤직쌍디자리하고
18:20:47늪가마 개웃기네
18:25:32진짜 관심럾는데 실장은 비방으로하시죠?

처리자뽀현욱
지캐V7

강퇴abcabcabc
14:53:59오재원이 ㅈㄴ좋네
14:56:42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14:57:09세잎
14:57:16포구안댐
14:59:57공 갯수나늘려라
15:00:57ㅋㅋㅋㅋㅋㅋㅋ
15:02:19삼자범퇴
15:04:23이순철 ㅋㅋㅋㅋㅋ
15:12:02대신 박준순수비가......
15:14:04오명진왜안써

처리자지캐V7
정중만

강퇴ricky0h
14:50:35고트
15:05:20쌍디 on
15:05:29쌍디on

처리자정중만
소룡님

채금 (30초)abcabcabc
구독자
12:18:28아...
12:23:02병우야 나대지마라

처리자소룡버린라잇
박재혁;;;

강퇴abcabcabc
18:46:52빌드 재판대
18:47:17뉴캣슬 ㅋㅋㅋㅋㅋ
18:47:21땡넥 vs bbs

처리자[C9]부부
허유ㅎㅅㅎ

강퇴abcabcabc
22:04:47유진아 오랜만이다
22:05:33유진아 나 여친생겻는데 축하좀래주라

처리자허유ㅎㅅㅎ
유쾌쌍디풍디

강퇴abcabcabc
22:19:10ㅅㅅㅅㅅ
22:19:14와우
22:19:18쌍크스
22:20:46찡시피셜::쌍디님 자기언급하지말라달래

처리자침뱉는쌍부기
소룡님

강퇴abcabcabc
구독자
15:23:50뉴캣슬분석언제하냐
15:27:20이새키 뉴다한테 재대로쫄앗노

처리자소룡님
유쾌쌍디풍디

채금 (30초)abcabcabc
12:07:14그후에도 많이만들던데..
12:15:15선지킨다?
12:17:59입장차이 ㅎㅅㅅ
13:07:36씨나인비하좀 하지마세요
13:07:51씨나인비하좀하지므세요

처리자씻는데토낀년
유쾌쌍디풍디

채금 (30초)abcabcabc
12:17:19쌍디형 퀵뷰하나만

처리자유쾌쌍디풍디
[JS]박퍼니

채금 (1분)abcabcabc
20:37:07씨나인 츠캄 같은 흥행팀은 보통 2경기에넣어요 퍼니형 참고좀
20:37:31김해피묻히면 대회망한다
20:38:50씨나인츠캄 둘다 1경기는 아닌데
20:39:02????지금 바꿔야지
20:39:15지금 형이보고 픽스해야지
20:39:21공개하면 빡세
20:39:36인기팀 뒤에가 기본인데 아쉽네
20:39:54인기팀이 5시경기?
20:40:21씨나인 츠캄이기고 회식방송하면 대회유동 다빠지고 2걍기시청자안나오는데 감당가능?
20:41:28씨나인팬분들 물타기그만해주세요

처리자[JS]코큰퍼니
[JS]박퍼니

강퇴abcabcabc
20:37:07씨나인 츠캄 같은 흥행팀은 보통 2경기에넣어요 퍼니형 참고좀
20:37:31김해피묻히면 대회망한다
20:38:50씨나인츠캄 둘다 1경기는 아닌데
20:39:02????지금 바꿔야지
20:39:15지금 형이보고 픽스해야지
20:39:21공개하면 빡세
20:39:36인기팀 뒤에가 기본인데 아쉽네
20:39:54인기팀이 5시경기?
20:40:21씨나인 츠캄이기고 회식방송하면 대회유동 다빠지고 2걍기시청자안나오는데 감당가능?
20:41:28씨나인팬분들 물타기그만해주세요

처리자[JS]송정
[JS]박퍼니

채금 (30초)abcabcabc
20:36:34씨나인을 왜1경기에넣나요????? 빅경기는 보통 2경기임
20:36:50빅경기를 보통 2경기에넣어야 회식방송때 2경기가 안묻혀요
20:37:07씨나인 츠캄 같은 흥행팀은 보통 2경기에넣어요 퍼니형 참고좀
20:37:31김해피묻히면 대회망한다

처리자[JS]코큰퍼니

밴허브는 ⓒ SOOP Corp. 또는 ⓒ NAVER Corp. 에 의해 운영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밴허브에서 수집 중인 모든 정보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공개 데이터입니다.

밴허브를 경유해 쿠팡을 방문할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량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6. 6. 24. 오전 2: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