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cabcabc숲 시청자
즐겨찾기 2명ㅇㅇㅇ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abcabcabc
팬
14:53:59오재원이 ㅈㄴ좋네
14:56:42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14:57:09세잎
14:57:16포구안댐
14:59:57공 갯수나늘려라
15:00:57ㅋㅋㅋㅋㅋㅋㅋ
15:02:19삼자범퇴
15:04:23이순철 ㅋㅋㅋㅋㅋ
15:12:02대신 박준순수비가......
15:14:04오명진왜안써
처리자지캐V7

강퇴abcabcabc
팬
20:37:07씨나인 츠캄 같은 흥행팀은 보통 2경기에넣어요 퍼니형 참고좀
20:37:31김해피묻히면 대회망한다
20:38:50씨나인츠캄 둘다 1경기는 아닌데
20:39:02????지금 바꿔야지
20:39:15지금 형이보고 픽스해야지
20:39:21공개하면 빡세
20:39:36인기팀 뒤에가 기본인데 아쉽네
20:39:54인기팀이 5시경기?
20:40:21씨나인 츠캄이기고 회식방송하면 대회유동 다빠지고 2걍기시청자안나오는데 감당가능?
20:41:28씨나인팬분들 물타기그만해주세요
처리자[JS]송정

채금 (30초)abcabcabc
팬
12:07:14그후에도 많이만들던데..
12:15:15선지킨다?
12:17:59입장차이 ㅎㅅㅅ
13:07:36씨나인비하좀 하지마세요
13:07:51씨나인비하좀하지므세요
처리자씻는데토낀년

채금 (1분)abcabcabc
팬
20:37:07씨나인 츠캄 같은 흥행팀은 보통 2경기에넣어요 퍼니형 참고좀
20:37:31김해피묻히면 대회망한다
20:38:50씨나인츠캄 둘다 1경기는 아닌데
20:39:02????지금 바꿔야지
20:39:15지금 형이보고 픽스해야지
20:39:21공개하면 빡세
20:39:36인기팀 뒤에가 기본인데 아쉽네
20:39:54인기팀이 5시경기?
20:40:21씨나인 츠캄이기고 회식방송하면 대회유동 다빠지고 2걍기시청자안나오는데 감당가능?
20:41:28씨나인팬분들 물타기그만해주세요
처리자[JS]코큰퍼니

채금 (30초)abcabcabc
팬
20:36:34씨나인을 왜1경기에넣나요????? 빅경기는 보통 2경기임
20:36:50빅경기를 보통 2경기에넣어야 회식방송때 2경기가 안묻혀요
20:37:07씨나인 츠캄 같은 흥행팀은 보통 2경기에넣어요 퍼니형 참고좀
20:37:31김해피묻히면 대회망한다
처리자[JS]코큰퍼니

강퇴abcabcabc
팬
14:53:59오재원이 ㅈㄴ좋네
14:56:42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14:57:09세잎
14:57:16포구안댐
14:59:57공 갯수나늘려라
15:00:57ㅋㅋㅋㅋㅋㅋㅋ
15:02:19삼자범퇴
15:04:23이순철 ㅋㅋㅋㅋㅋ
15:12:02대신 박준순수비가......
15:14:04오명진왜안써
처리자지캐V7

채금 (30초)abcabcabc
팬
12:07:14그후에도 많이만들던데..
12:15:15선지킨다?
12:17:59입장차이 ㅎㅅㅅ
13:07:36씨나인비하좀 하지마세요
13:07:51씨나인비하좀하지므세요
처리자씻는데토낀년

채금 (1분)abcabcabc
팬
20:37:07씨나인 츠캄 같은 흥행팀은 보통 2경기에넣어요 퍼니형 참고좀
20:37:31김해피묻히면 대회망한다
20:38:50씨나인츠캄 둘다 1경기는 아닌데
20:39:02????지금 바꿔야지
20:39:15지금 형이보고 픽스해야지
20:39:21공개하면 빡세
20:39:36인기팀 뒤에가 기본인데 아쉽네
20:39:54인기팀이 5시경기?
20:40:21씨나인 츠캄이기고 회식방송하면 대회유동 다빠지고 2걍기시청자안나오는데 감당가능?
20:41:28씨나인팬분들 물타기그만해주세요
처리자[JS]코큰퍼니

강퇴abcabcabc
팬
20:37:07씨나인 츠캄 같은 흥행팀은 보통 2경기에넣어요 퍼니형 참고좀
20:37:31김해피묻히면 대회망한다
20:38:50씨나인츠캄 둘다 1경기는 아닌데
20:39:02????지금 바꿔야지
20:39:15지금 형이보고 픽스해야지
20:39:21공개하면 빡세
20:39:36인기팀 뒤에가 기본인데 아쉽네
20:39:54인기팀이 5시경기?
20:40:21씨나인 츠캄이기고 회식방송하면 대회유동 다빠지고 2걍기시청자안나오는데 감당가능?
20:41:28씨나인팬분들 물타기그만해주세요
처리자[JS]송정

채금 (30초)abcabcabc
팬
20:36:34씨나인을 왜1경기에넣나요????? 빅경기는 보통 2경기임
20:36:50빅경기를 보통 2경기에넣어야 회식방송때 2경기가 안묻혀요
20:37:07씨나인 츠캄 같은 흥행팀은 보통 2경기에넣어요 퍼니형 참고좀
20:37:31김해피묻히면 대회망한다
처리자[JS]코큰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