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NBA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2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2회
AI 요약

채금 (1분)Best★NBA
구독자
18:42:1774명이에요
18:42:41분리불안이세요?
18:43:402
18:43:45짝
18:44:58어우 귀아파 뮤트할게요
18:46:1566명인데요?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Best★NBA
구독자
12:56:12이번라에 3명따면 되는거아님?
12:56:35징징댈시간에 질러서 3명따면 된거아닌가 라고할뻔
12:57:51마법클뭐에요?
12:58:05교양
13:02:51눈치 봐야할거같은데요?
13:03:21교양씨 우지랑 기캐드는거 보고 석나가서 던지고있잖아요
13:06:55???: 교양아 져야해
13:07:20교양이 말 잘듣네
13:09:22폭은 기본폭 안써도 되나요 미션주님?
13:09:23ㅇㅊㅊ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Best★NBA
구독자
20:32:09안녕하십니까
01:12:17결국 오늘도 결론이
01:12:23내방송보지말고 텐시방송봐라
01:12:24군요
01:22:30농담이라기엔 너무 집요하게
01:22:34물어보시네요 신불씨
처리자신불자신세

채금 (30초)Best★NBA
구독자
18:42:1774명이에요
18:42:41분리불안이세요?
18:43:402
18:43:45짝
18:44:58어우 귀아파 뮤트할게요
18:46:1566명인데요?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Best★NBA
구독자
12:56:12이번라에 3명따면 되는거아님?
12:56:35징징댈시간에 질러서 3명따면 된거아닌가 라고할뻔
12:57:51마법클뭐에요?
12:58:05교양
13:02:51눈치 봐야할거같은데요?
13:03:21교양씨 우지랑 기캐드는거 보고 석나가서 던지고있잖아요
13:06:55???: 교양아 져야해
13:07:20교양이 말 잘듣네
13:09:22폭은 기본폭 안써도 되나요 미션주님?
13:09:23ㅇㅊㅊ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Best★NBA
구독자
17:32:45어 그래 은수야 불렀냐
17:33:09지금 피방에서 집가는중
17:35:32살짝 집사형st느낌
17:36:01근데 오늘 올타 스카웃은 왜든겨?
17:37:04하긴
17:37:27솔직히 스카웃들고 못맞췄는데 스카웃이나 에땁이나라는 말은 ㄴㄴ
17:38:35전 모르는사람만 있으면 재미없어서
17:39:10요즘 제로칼로리 아이스크림 있어서 먹는데
17:39:13맛있더라 ㅇㅇ
17:39:24저당은 제로가 아니에요 우니씨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Best★NBA
구독자
18:42:1774명이에요
18:42:41분리불안이세요?
18:43:402
18:43:45짝
18:44:58어우 귀아파 뮤트할게요
18:46:1566명인데요?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Best★NBA
구독자
18:42:1774명이에요
18:42:41분리불안이세요?
18:43:402
18:43:45짝
18:44:58어우 귀아파 뮤트할게요
18:46:1566명인데요?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Best★NBA
구독자
12:56:12이번라에 3명따면 되는거아님?
12:56:35징징댈시간에 질러서 3명따면 된거아닌가 라고할뻔
12:57:51마법클뭐에요?
12:58:05교양
13:02:51눈치 봐야할거같은데요?
13:03:21교양씨 우지랑 기캐드는거 보고 석나가서 던지고있잖아요
13:06:55???: 교양아 져야해
13:07:20교양이 말 잘듣네
13:09:22폭은 기본폭 안써도 되나요 미션주님?
13:09:23ㅇㅊㅊ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Best★NBA
구독자
12:56:12이번라에 3명따면 되는거아님?
12:56:35징징댈시간에 질러서 3명따면 된거아닌가 라고할뻔
12:57:51마법클뭐에요?
12:58:05교양
13:02:51눈치 봐야할거같은데요?
13:03:21교양씨 우지랑 기캐드는거 보고 석나가서 던지고있잖아요
13:06:55???: 교양아 져야해
13:07:20교양이 말 잘듣네
13:09:22폭은 기본폭 안써도 되나요 미션주님?
13:09:23ㅇㅊㅊ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Best★NBA
구독자
17:32:45어 그래 은수야 불렀냐
17:33:09지금 피방에서 집가는중
17:35:32살짝 집사형st느낌
17:36:01근데 오늘 올타 스카웃은 왜든겨?
17:37:04하긴
17:37:27솔직히 스카웃들고 못맞췄는데 스카웃이나 에땁이나라는 말은 ㄴㄴ
17:38:35전 모르는사람만 있으면 재미없어서
17:39:10요즘 제로칼로리 아이스크림 있어서 먹는데
17:39:13맛있더라 ㅇㅇ
17:39:24저당은 제로가 아니에요 우니씨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Best★NBA
구독자
20:32:09안녕하십니까
01:12:17결국 오늘도 결론이
01:12:23내방송보지말고 텐시방송봐라
01:12:24군요
01:22:30농담이라기엔 너무 집요하게
01:22:34물어보시네요 신불씨
처리자신불자신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