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탕한맥스봉숲 시청자
즐겨찾기 1명ㅋ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음탕한맥스봉
17:39:08브리온 ㄹㅇ 다섯명 다 못하네 ㅋㅋ
17:41:23기드온 느김 ㄹㅇ ㅈㄴ없다 ㅋㅋ
17:43:59브리온은 그만하는게 맞지 않겠냐 ㅋㅋ
17:45:29남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5:38같은 프로 맞냐 브리온 ㅋㅋ
17:45:56피시방잼민이콜ㅋㅋ
17:46:28오늘 걍 양학데이 ㅋㅋ
17:46:35대떡데이
17:47:48브리온은 해체가 맞지않겠니 진지하게 ㅋㅋ
17:48:308910팀 싹 다 터트려라 걍 ㅋㅋ
처리자숲지기18

강퇴음탕한맥스봉
00:16:55오늘 젠지 왜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7:02젠이 오늘 왜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7:14젠지 국제전 새가슴 ㅋㅋㅋㅋㅋㅋㅋㅋ
00:19:4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지 어케 이길껀데?
00:20:01ㅋㅋㅋㅋㅋㅋㅋㅋ젠지야 어케 이길껀데요 ㅋㅋㅋㅋㅋㅋ
00:20:24그냥 평생 국내리그나 해라 젠지는 ㅋㅋ
00:20:35젠지는 평생 국내리그가 맞다 ㅇㅇ
00:20:48실화냐?ㅋㅋ
00:20:59실화냐 ㅋㅋ
00:21:09그냥 평생 국내리그나 하자 젠지 ㅋㅋ
처리자숲지기16

강퇴율천고박광우
17:35:14Bo3인가요
17:39:08맥주 무슨맛인가요?
17:39:49맥주 맛있나요?
17:40:55Bo5 맞죠?
17:41:31
17:43:27핼리오스는 태생부터 노잼
처리자숲지기18

강퇴pooreum23
23:32:16와 이 빡대가리색기 또 붕어 사고있네 ㅋㅋ
23:32:43여전하구나? ㅋㅋ
23:33:49이 볍신 붕어 아직도 쳐하고있네 ㅋㅋ
23:35:10대단하다 진짜 ㅋㅋ
처리자찬해

강퇴율천고박광우
16:11:582군경기냐?
16:24:36유아이 개똥이네
16:24:55먼 멸망전 대회냐 ㅋㅋ
16:25:18ㅈㄴ짜친다
16:28:02프레임드랍 개쩔어요 님들아
16:28:07프레임 드랍 좀 고쳐요 ㅡㅡ
16:28:43프레임 드랍좀 잡으라고 ㅡㅡ 멸망전이냐 무슨
16:29:15베릴 여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32:40홍어!!
16:32:58홍어!!
처리자숲지기24

강퇴군만두궁수
21:16:15딥기 실화냐?ㅋㅋ
21:16:19딥기=든프
21:16:24딥기=든프
21:16:37개똥게임 ㅋㅋ딮기 ㄹㅇㅋㅋ
21:16:59베릴은 진짜 이제 그만하자 ㅋㅋ
21:17:20베릴 잘하는판이없네 ㄹㅇ
21:17:27베릴 바드는 뭐냐 ㅋㅋ
21:17:52딮기 따위 보고 왕이라고 ㅋㅋ
21:18:19딥기 토악질 나온다 진짜
21:18:48바드 단 한번이라도 잘한적있냐?ㅋㅋ
처리자숲지기14

강퇴음탕한맥스봉
17:48:45지금 백숙 시켜도 되나요?
17:58:26지금 백숙 시키면 되는거죠?
17:58:59구나라 ㅈㅈ
17:59:01구나라 ㅈㅈ
17:59:04구나라 ㅈㅈ
17:59:07구나라 ㅈㅈ
17:59:12구나라 ㅈㅈ
17:59:15구나라 ㅈㅈ요
18:01:08아이돌팬덤 ㅈ같네 ㅋㅋㄹㅇ
처리자soopkeeper21

강퇴율천고박광우
19:30: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니 개콘이망하지 ㅋㅋㅋㅋㅋㅋ
19:30:2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겜이냐 이게
19:31:11이런 경기는 재밌는게 아니라 웃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19:31:23ㅋㅋㅋㅋㅋㅋㄹㅇ 뭔겜이냐
19:36:43유칼 어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6:49아니 유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6:53진짜 못하긴한다
19:37: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칼 어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5:44유칼은 개버스네 ㄹㅇㅋㅋ
19:57:53ㄹㅇ태생부터 노잼
처리자숲지기22

강퇴율천고박광우
20:52:14비오3인가요
21:33:13똥시드 ㅋㅋ
21:33:19똥시드 ㅋㅋㅋㅋㅋㅋㅋㅋ
21:46:24아재요
21:46:34아재요 그만하세요
21:47:12도라에몽주먹실화냐?
처리자숲지기21

강퇴군만두궁수
17:43:04에이밍은 지는게 맞다 ㅇㅇ
17:43:13딥기는 지는게 맞음
17:44:55경기 꼬라지가 불쾌하네 ㅋㅋ
17:45:18플 아낄꺼면 존야도 아끼던가 ㅋㅋ
17:45:30빅라는 항상 못함
17:48:04둘다 야랄났다 야랄났어 ㅋㅋ
17:48:11꼬라지봐라
17:48:15토악질 나오네 ㄹㅇ ㅋㅋ
17:55:18둘다 너무 못한다 진짜
17:55:23둘다 너무못해 ㅋㅋㅋㅋㅋ
처리자숲지기19

강퇴군만두궁수
20:00:35즙짜노 ㅋㅋ
21:27:10엄대엄 개싸움 ㅋㅋㅋㅋ
21:32:47싸움꼬라지 ㄹㅇㅋㅋ
21:32:52극혐이네
21:35:55개노딜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21:36:11제리 교전하는것도 느낌 너무없어
21:41:19빅라는 항상 못하냐 ㅋㅋ
21:42:24오리궁 안쓰냐?
21:42:51와 진짜 교전 꼬라지 극혐이다 얘네
21:42:54프로 맞냐?
처리자숲지기10

강퇴군만두궁수
19:32:41재뭐함?
19:34:13레넥 사일 개무쓸모 ㅋㅋ
19:35:25든프 뭐 우승했냐 ㅋㅋ 하여튼 오바는 ㅋㅋ
19:36:40?
19:36:43?
19:36:47?
19:36:49?
19:36:52?
19:36:54?
19:37:10디알엑스 진짜 개쳐못한다 ㅋㅋ
처리자숲지기14

강퇴음탕한맥스봉
17:39:08브리온 ㄹㅇ 다섯명 다 못하네 ㅋㅋ
17:41:23기드온 느김 ㄹㅇ ㅈㄴ없다 ㅋㅋ
17:43:59브리온은 그만하는게 맞지 않겠냐 ㅋㅋ
17:45:29남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5:38같은 프로 맞냐 브리온 ㅋㅋ
17:45:56피시방잼민이콜ㅋㅋ
17:46:28오늘 걍 양학데이 ㅋㅋ
17:46:35대떡데이
17:47:48브리온은 해체가 맞지않겠니 진지하게 ㅋㅋ
17:48:308910팀 싹 다 터트려라 걍 ㅋㅋ
처리자숲지기18

강퇴음탕한맥스봉
17:48:45지금 백숙 시켜도 되나요?
17:58:26지금 백숙 시키면 되는거죠?
17:58:59구나라 ㅈㅈ
17:59:01구나라 ㅈㅈ
17:59:04구나라 ㅈㅈ
17:59:07구나라 ㅈㅈ
17:59:12구나라 ㅈㅈ
17:59:15구나라 ㅈㅈ요
18:01:08아이돌팬덤 ㅈ같네 ㅋㅋㄹㅇ
처리자soopkeeper21

강퇴음탕한맥스봉
00:16:55오늘 젠지 왜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7:02젠이 오늘 왜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7:14젠지 국제전 새가슴 ㅋㅋㅋㅋㅋㅋㅋㅋ
00:19:4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지 어케 이길껀데?
00:20:01ㅋㅋㅋㅋㅋㅋㅋㅋ젠지야 어케 이길껀데요 ㅋㅋㅋㅋㅋㅋ
00:20:24그냥 평생 국내리그나 해라 젠지는 ㅋㅋ
00:20:35젠지는 평생 국내리그가 맞다 ㅇㅇ
00:20:48실화냐?ㅋㅋ
00:20:59실화냐 ㅋㅋ
00:21:09그냥 평생 국내리그나 하자 젠지 ㅋㅋ
처리자숲지기16

강퇴율천고박광우
19:30: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니 개콘이망하지 ㅋㅋㅋㅋㅋㅋ
19:30:2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겜이냐 이게
19:31:11이런 경기는 재밌는게 아니라 웃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19:31:23ㅋㅋㅋㅋㅋㅋㄹㅇ 뭔겜이냐
19:36:43유칼 어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6:49아니 유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6:53진짜 못하긴한다
19:37: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칼 어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5:44유칼은 개버스네 ㄹㅇㅋㅋ
19:57:53ㄹㅇ태생부터 노잼
처리자숲지기22

강퇴율천고박광우
17:35:14Bo3인가요
17:39:08맥주 무슨맛인가요?
17:39:49맥주 맛있나요?
17:40:55Bo5 맞죠?
17:41:31
17:43:27핼리오스는 태생부터 노잼
처리자숲지기18

강퇴pooreum23
23:32:16와 이 빡대가리색기 또 붕어 사고있네 ㅋㅋ
23:32:43여전하구나? ㅋㅋ
23:33:49이 볍신 붕어 아직도 쳐하고있네 ㅋㅋ
23:35:10대단하다 진짜 ㅋㅋ
처리자찬해

강퇴율천고박광우
20:52:14비오3인가요
21:33:13똥시드 ㅋㅋ
21:33:19똥시드 ㅋㅋㅋㅋㅋㅋㅋㅋ
21:46:24아재요
21:46:34아재요 그만하세요
21:47:12도라에몽주먹실화냐?
처리자숲지기21

강퇴율천고박광우
16:11:582군경기냐?
16:24:36유아이 개똥이네
16:24:55먼 멸망전 대회냐 ㅋㅋ
16:25:18ㅈㄴ짜친다
16:28:02프레임드랍 개쩔어요 님들아
16:28:07프레임 드랍 좀 고쳐요 ㅡㅡ
16:28:43프레임 드랍좀 잡으라고 ㅡㅡ 멸망전이냐 무슨
16:29:15베릴 여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32:40홍어!!
16:32:58홍어!!
처리자숲지기24

강퇴군만두궁수
17:43:04에이밍은 지는게 맞다 ㅇㅇ
17:43:13딥기는 지는게 맞음
17:44:55경기 꼬라지가 불쾌하네 ㅋㅋ
17:45:18플 아낄꺼면 존야도 아끼던가 ㅋㅋ
17:45:30빅라는 항상 못함
17:48:04둘다 야랄났다 야랄났어 ㅋㅋ
17:48:11꼬라지봐라
17:48:15토악질 나오네 ㄹㅇ ㅋㅋ
17:55:18둘다 너무 못한다 진짜
17:55:23둘다 너무못해 ㅋㅋㅋㅋㅋ
처리자숲지기19

강퇴군만두궁수
21:16:15딥기 실화냐?ㅋㅋ
21:16:19딥기=든프
21:16:24딥기=든프
21:16:37개똥게임 ㅋㅋ딮기 ㄹㅇㅋㅋ
21:16:59베릴은 진짜 이제 그만하자 ㅋㅋ
21:17:20베릴 잘하는판이없네 ㄹㅇ
21:17:27베릴 바드는 뭐냐 ㅋㅋ
21:17:52딮기 따위 보고 왕이라고 ㅋㅋ
21:18:19딥기 토악질 나온다 진짜
21:18:48바드 단 한번이라도 잘한적있냐?ㅋㅋ
처리자숲지기14

강퇴군만두궁수
20:00:35즙짜노 ㅋㅋ
21:27:10엄대엄 개싸움 ㅋㅋㅋㅋ
21:32:47싸움꼬라지 ㄹㅇㅋㅋ
21:32:52극혐이네
21:35:55개노딜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21:36:11제리 교전하는것도 느낌 너무없어
21:41:19빅라는 항상 못하냐 ㅋㅋ
21:42:24오리궁 안쓰냐?
21:42:51와 진짜 교전 꼬라지 극혐이다 얘네
21:42:54프로 맞냐?
처리자숲지기10

강퇴군만두궁수
19:32:41재뭐함?
19:34:13레넥 사일 개무쓸모 ㅋㅋ
19:35:25든프 뭐 우승했냐 ㅋㅋ 하여튼 오바는 ㅋㅋ
19:36:40?
19:36:43?
19:36:47?
19:36:49?
19:36:52?
19:36:54?
19:37:10디알엑스 진짜 개쳐못한다 ㅋㅋ
처리자숲지기14

강퇴군만두궁수
18:55:50요네 최악중에 최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55:59요네 궁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ㅌ
18:56:16개못한다 진짜 둘 다 ㅋㅋ
18:56:373꽉 개극혐
18:56:48개똥겜ㅋㅋ
18:58:12걍 스트리머 10명 데리고 멸망전 하는거 같음
18:59:00저건 피드백이 아니라 욕 먹을짓임 요네
18:59:29에이밍 뱃살보소 ㅋㅌ
19:09:43하 개노잼 게임 빨리좀 끝내라
19:10:06걍 대충 아무나 이기고 치워버려라
처리자숲지기21

강퇴군만두궁수
18:34:55지우 진짜 최악이다 ㅋㅋ
18:35:03진짜 못하네 지우 ㅋㅋ
18:35:30스태틱이 안터지냐 도란아?
18:35:45도란아 스태틱이 안터지냐??
18:36:12지우 죽은거 개오바임
18:36:20지우 죽은거 ㄹㅇ 최악
18:36:27농심이 티원한테 되겠냐 ㄹㅇ
18:36:49딱봐도 농심이 체급 개 후달림
18:39:00지우는 ㄹㅇ 맨날 쳐맞노
18:40:57농심이 되겟냐 티원한테 ㅋㅋ
처리자숲지기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