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샤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1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1회
AI 요약

채금 (30초)블샤
팬
20:06:30오케이 방송요정. 방송해.
20:09:09쿰멤에서 1조를 후원하였습니다. 어서 데려가세요
20:10:36진희 또 대화 까먹네. 조랑 1조짜리 조조영화 본다며
20:11:20이건 일본 입장도 들어봐야
20:13:24해외여행이면 시마르칸 가서 루마잔 드시고 오셈
20:13:44사실 그딴건 없어
처리자진희이니타

채금 (30초)블샤
팬
19:22:44코요테 실연 추천합니다
19:23:46키엔필 재밌던데
19:25:31쿠르케작트?
19:35:44생강 맛있잖음
19:48:05알못
19:48:13커피 먹으면 갈증나서 힘듬
19:48:58그거 아시나요 칠리에는 풍미를 위해
19:49:05코코아파우더를 넣습니다
19:49:18치치뽕이 왜 검열임
19:50:40딸피 수듄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0:11:07께메귀는 나초는 치즈인가요 살사인가요
20:12:16더블딥 조져버리기~
20:45:51마치 윗집에게 왁초리 안때리기 같은 조건을
20:48:41하 랜드폴 감다뒤
20:51:33그렇다면 그거 하죠 거지같은
20:52:17애플
20:53:46찍먹이라면 Monster Lab Simulator: Prologue 어떠신가요
20:59:43호이랑 별겜은 좋은데
21:01:11클?
21:46:28?촙촙 끝났어요?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0:15:33혹시 레제편 만화로는 보셨나요
20:16:21그러면 뿔났다 그거임 파워뿔난거
20:18:39물반죽을 싫어하다니
20:19:17이세패요?
20:20:07이과쉑들 개그도 노잼이네
20:20:46트릭컬 갓겜임
20:20:51님도 하쉴?
20:21:15네
20:21:22컬트적이라서
20:22:16없는데용?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1:55:13사람 먹었으면 죽어야지
21:55:38근데 여기서 그래도 죽을건 죽어야지가 귀칼
21:59:27왁쥬는 화환이 더 핫함
22:00:59사실 문구 투표에 내가 투표한거 뽑혀서재밌음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19:51:22초딩때 등교길에 마당에 풀어서 개키우는 집 있었는데
19:51:38그집 개는 어째선지 노이로제 걸린 표정이였음
19:52:42그집은 벨튀는 안당했고
19:52:54그 옆집이 맛도리였음
19:54:13가끔 우리나라 방송사 섭외력은
19:54:18기묘한
19:54:28아 야랄
19:54:50미국인들 입맛 따라하려고
19:55:22전 무 다먹었는데 치킨 남았을때
19:55:32느끼함 해소용으로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1분)블샤
팬
21:41:19ㅁ?ㄹ
21:42:03근데
21:42:18까마귀님은 폴아웃4 해보셨나요
21:43:51신스 감별게임
21:46:16싸패같은 소리긴 한데
21:46:30콜라 8병 팩 샀을때
21:46:45쿠팡맨이 화나보이시는데
21:46:57처음엔 무거운거 시켜서 좀 미안했는데
21:47:26이걸로 돈받는 사람인데 내가 미안해야 하나? 싶더니
21:47:32신경 안쓰게 됨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0:44:44슬픔....
20:46:14스타 시티즌 다시 찾아보는데
20:46:29또또 팔랑팔랑 팔랑귀가
20:46:41스타 시티즌 뽕을 채워줘버림
20:51:26근데 또 함선보면 눈돌아감
20:52:29일단 내년에 스쿼드론 42 나온다니까.....
20:53:02이미 11년이 지남
20:53:58급식때 보고 와 쩐다 했는데
20:54:06어른이 되어버린ㅋㅋㅋㅋㅋ
20:55:002014년 당시에 사람들은 그냥 우주에서 총만 쏠 수 있다면 만족한다.라고 주장한 직원이 있었는데 이 직원은 이 발언 이후 얼마못가서 해고됐다고 한다. 문제는 이 직원이 해고이후 CIG에게 악의적인 인터뷰를 했다(...).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00:43:08배구부 장관에 광수를 임명한다.
00:45:28괴시아키 연두부 장관으로 좌천
00:48:35질수 없다 구호선 고모부 장관!
00:51:48구호선 폐가체험
01:01:07하율옹 탑의 둠다다 부르기
01:02:29노부부가 아니라 테크노부부 였던거임~
01:05:17동그리 장기말 들고 자랑하며 장기자랑이라고 무리수 둔다
01:06:29음악 둠다다로 변경
01:11:31구호선 하율옹과 누가 더 탑같이 둠다다 부르는지 경쟁한다.
01:14:37빔밥. 원각사지십층석탑으로 팔행시
처리자인디언빔밥

채금 (30초)블샤
팬
01:46:33똥겜은 하셨나요
01:54:48세상에 아라토를 웰케 삭았어
01:55:07와우 아라토르요
01:55:52머머리가 되버림
02:03:10왜 장발남을 반삭 시켰는지
02:04:12사진빨 못받네
02:05:47설치류 위험한데
02:05:54눈때면 폭탄 설치함
02:06:28가끔 컴퓨터에 바이러스 설치도 하던데
02:06:56설치류의 위험성을 말한 겁니다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1분)블샤
팬
20:19:17이세패요?
20:20:07이과쉑들 개그도 노잼이네
20:20:46트릭컬 갓겜임
20:20:51님도 하쉴?
20:21:15네
20:21:22컬트적이라서
20:22:16없는데용?
20:27:17아 일버딩 맛이 안나
20:27:21일더빙
20:27:32왤케 차분해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02:46:44온라인에서 사냥하고 낚시만 해도 시간 훅감
02:50:25Wobbly Life 어떠신가요
02:51:46새 같은데요
02:52:07"꼬리들"
02:56:01휴먼 폴플렛 느낌도 좀 있어서
02:58:42좋은데요?
02:59:17어떻게 겜하는 사람이 마크가 없어
03:00:16게임을 아예 안해요 하면 인정인데
03:00:26게임한다는 사람치고 마크가 없다?
03:00:41무서움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00:34:15불의
00:39:04깨매귀 캠꺼졌어
00:41:09근데 저 사제 결국 잡아야 하나?
00:41:29사제랑 나무꾼 잡으렜으니
00:42:46하얀병이요?
00:42:52그거 독 없에는거
00:51:58아오 저놈
00:52:04왼손부터?
00:53:30양각 미치겠네
01:05:11무서운 TMI. 군인 캐릭터 이름은 레비라고 나왔지만 리바이로도 읽는다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1:34:35나무위키 투명화법 청원
21:34:56나무위키에 문서 점령해서
21:35:07편향된 서술 하는거 때문에
21:36:58요즘은 이세돌 컨텐츠랑 커버 항목 다 삭제하면서 노시던데
21:37:34긍정적인건 삭제하고 부정적인건 남기고
21:37:51반달이 아니라
21:38:19중재자 한명이랑 유저 한명이랑 서로 토론하면서 그러시던데
21:39:01근데 사실 중립일수가 없는 사이트이긴 함
21:39:46앗
21:39:57찐따뇌절을 해버렸어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0:06:30오케이 방송요정. 방송해.
20:09:09쿰멤에서 1조를 후원하였습니다. 어서 데려가세요
20:10:36진희 또 대화 까먹네. 조랑 1조짜리 조조영화 본다며
20:11:20이건 일본 입장도 들어봐야
20:13:24해외여행이면 시마르칸 가서 루마잔 드시고 오셈
20:13:44사실 그딴건 없어
처리자진희이니타

채금 (30초)블샤
팬
00:43:08배구부 장관에 광수를 임명한다.
00:45:28괴시아키 연두부 장관으로 좌천
00:48:35질수 없다 구호선 고모부 장관!
00:51:48구호선 폐가체험
01:01:07하율옹 탑의 둠다다 부르기
01:02:29노부부가 아니라 테크노부부 였던거임~
01:05:17동그리 장기말 들고 자랑하며 장기자랑이라고 무리수 둔다
01:06:29음악 둠다다로 변경
01:11:31구호선 하율옹과 누가 더 탑같이 둠다다 부르는지 경쟁한다.
01:14:37빔밥. 원각사지십층석탑으로 팔행시
처리자인디언빔밥

채금 (30초)블샤
팬
19:22:44코요테 실연 추천합니다
19:23:46키엔필 재밌던데
19:25:31쿠르케작트?
19:35:44생강 맛있잖음
19:48:05알못
19:48:13커피 먹으면 갈증나서 힘듬
19:48:58그거 아시나요 칠리에는 풍미를 위해
19:49:05코코아파우더를 넣습니다
19:49:18치치뽕이 왜 검열임
19:50:40딸피 수듄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01:46:33똥겜은 하셨나요
01:54:48세상에 아라토를 웰케 삭았어
01:55:07와우 아라토르요
01:55:52머머리가 되버림
02:03:10왜 장발남을 반삭 시켰는지
02:04:12사진빨 못받네
02:05:47설치류 위험한데
02:05:54눈때면 폭탄 설치함
02:06:28가끔 컴퓨터에 바이러스 설치도 하던데
02:06:56설치류의 위험성을 말한 겁니다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0:11:07께메귀는 나초는 치즈인가요 살사인가요
20:12:16더블딥 조져버리기~
20:45:51마치 윗집에게 왁초리 안때리기 같은 조건을
20:48:41하 랜드폴 감다뒤
20:51:33그렇다면 그거 하죠 거지같은
20:52:17애플
20:53:46찍먹이라면 Monster Lab Simulator: Prologue 어떠신가요
20:59:43호이랑 별겜은 좋은데
21:01:11클?
21:46:28?촙촙 끝났어요?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1분)블샤
팬
20:19:17이세패요?
20:20:07이과쉑들 개그도 노잼이네
20:20:46트릭컬 갓겜임
20:20:51님도 하쉴?
20:21:15네
20:21:22컬트적이라서
20:22:16없는데용?
20:27:17아 일버딩 맛이 안나
20:27:21일더빙
20:27:32왤케 차분해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0:15:33혹시 레제편 만화로는 보셨나요
20:16:21그러면 뿔났다 그거임 파워뿔난거
20:18:39물반죽을 싫어하다니
20:19:17이세패요?
20:20:07이과쉑들 개그도 노잼이네
20:20:46트릭컬 갓겜임
20:20:51님도 하쉴?
20:21:15네
20:21:22컬트적이라서
20:22:16없는데용?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02:46:44온라인에서 사냥하고 낚시만 해도 시간 훅감
02:50:25Wobbly Life 어떠신가요
02:51:46새 같은데요
02:52:07"꼬리들"
02:56:01휴먼 폴플렛 느낌도 좀 있어서
02:58:42좋은데요?
02:59:17어떻게 겜하는 사람이 마크가 없어
03:00:16게임을 아예 안해요 하면 인정인데
03:00:26게임한다는 사람치고 마크가 없다?
03:00:41무서움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1:55:13사람 먹었으면 죽어야지
21:55:38근데 여기서 그래도 죽을건 죽어야지가 귀칼
21:59:27왁쥬는 화환이 더 핫함
22:00:59사실 문구 투표에 내가 투표한거 뽑혀서재밌음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19:51:22초딩때 등교길에 마당에 풀어서 개키우는 집 있었는데
19:51:38그집 개는 어째선지 노이로제 걸린 표정이였음
19:52:42그집은 벨튀는 안당했고
19:52:54그 옆집이 맛도리였음
19:54:13가끔 우리나라 방송사 섭외력은
19:54:18기묘한
19:54:28아 야랄
19:54:50미국인들 입맛 따라하려고
19:55:22전 무 다먹었는데 치킨 남았을때
19:55:32느끼함 해소용으로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00:34:15불의
00:39:04깨매귀 캠꺼졌어
00:41:09근데 저 사제 결국 잡아야 하나?
00:41:29사제랑 나무꾼 잡으렜으니
00:42:46하얀병이요?
00:42:52그거 독 없에는거
00:51:58아오 저놈
00:52:04왼손부터?
00:53:30양각 미치겠네
01:05:11무서운 TMI. 군인 캐릭터 이름은 레비라고 나왔지만 리바이로도 읽는다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1분)블샤
팬
21:41:19ㅁ?ㄹ
21:42:03근데
21:42:18까마귀님은 폴아웃4 해보셨나요
21:43:51신스 감별게임
21:46:16싸패같은 소리긴 한데
21:46:30콜라 8병 팩 샀을때
21:46:45쿠팡맨이 화나보이시는데
21:46:57처음엔 무거운거 시켜서 좀 미안했는데
21:47:26이걸로 돈받는 사람인데 내가 미안해야 하나? 싶더니
21:47:32신경 안쓰게 됨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1:34:35나무위키 투명화법 청원
21:34:56나무위키에 문서 점령해서
21:35:07편향된 서술 하는거 때문에
21:36:58요즘은 이세돌 컨텐츠랑 커버 항목 다 삭제하면서 노시던데
21:37:34긍정적인건 삭제하고 부정적인건 남기고
21:37:51반달이 아니라
21:38:19중재자 한명이랑 유저 한명이랑 서로 토론하면서 그러시던데
21:39:01근데 사실 중립일수가 없는 사이트이긴 함
21:39:46앗
21:39:57찐따뇌절을 해버렸어
처리자까마귀_____

채금 (30초)블샤
팬
20:44:44슬픔....
20:46:14스타 시티즌 다시 찾아보는데
20:46:29또또 팔랑팔랑 팔랑귀가
20:46:41스타 시티즌 뽕을 채워줘버림
20:51:26근데 또 함선보면 눈돌아감
20:52:29일단 내년에 스쿼드론 42 나온다니까.....
20:53:02이미 11년이 지남
20:53:58급식때 보고 와 쩐다 했는데
20:54:06어른이 되어버린ㅋㅋㅋㅋㅋ
20:55:002014년 당시에 사람들은 그냥 우주에서 총만 쏠 수 있다면 만족한다.라고 주장한 직원이 있었는데 이 직원은 이 발언 이후 얼마못가서 해고됐다고 한다. 문제는 이 직원이 해고이후 CIG에게 악의적인 인터뷰를 했다(...).
처리자까마귀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