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海]하늘꿈숲 시청자
즐겨찾기 11명?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海]하늘꿈
구독자
15:36:31만하ㅏㅏㅏ
16:08:54발로에도 만조있을텐데
16:26:35한칭 막 먹을때 상처받는 한마디 알려줄까
16:26:53뭐야 또 먹어?
16:27:15그렇단거져~
처리자만조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12:19:16거진 인간극장
12:24:50ㅋㅋㅋㅋ깨비
12:30:02기하님 많이 당황하셨나봐여
12:31:12하필 걸린게 쿠티뉴였구나
12:36:49간부들도 rp대로 잘해줬어
12:41:4000
12:4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4:03?? : 쵸다바야하는줄 알아씀돠?
12:45:04놀라운사실 진짜 많음
12:45:53기찬하 곧40
처리자기찬하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13:06:34챤하
13:07:17쥐돌이도 스머들 다 ㅈ돌이라 하잖아
13:08:28예전 습관나온다
13:08:43미안;;;;;;
13:12:00예뻐도 미친건 맞다 이말이제
처리자기찬하♬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20:47:53ㄹㅇ 훈수관리도 좋고
20:51:36보기에 다 맛있어 보였음
20:57:18세이지 칼픽 맞아?
23:33:15근데 안걸들면 되는데 왜 ㅋㅋㅋ
23:36:15안건들고 본인 할거해야함 솔랭은
23:40:23그건 듀오하는 사람에겐 민폐야 ..
23:44:50아 거참 ㅋㅋㅋㅋ
23:55:19그럼 5인큐해야지
23:55:234인 안잡히잖아
23:56:03원래가 어딨어 우리도 롤솔랭해봤어 윤종아 ㅋㅋㅋ
처리자최똘복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19:06:12크래프톤에서 메이크업을 잘해주는거같음
19:08:08숲 아가티어 말하는 그런건가베 ㅋㅋㅋㅋ
19:14:29고생했어 도기도기..
19:18:59줄여말하지 마시라구욬ㅋㅋㅋ
19:20:32통나무티어라고 해주십쇼 선생님.... ㅋㅋㅋㅋㅋ
19:55:55화여니가 생각보다 승부욕도 있고
19:55:57겜잘하는데
20:01:24감자탕집 유지비용 ㅅㅅㅅ
20:18:074에 담비 걸뽀 있지않아? ㅋㅋㅋㅋㅋㅋ
20:18:33흠 ㅋ
처리자김옥독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12:41:4000
12:4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4:03?? : 쵸다바야하는줄 알아씀돠?
12:45:04놀라운사실 진짜 많음
12:45:53기찬하 곧40
12:46:20휴
13:00:28괘자롸눈뒈?
14:03:21그래서 부러져있긴해
14:11:37대신서고 다음날 갠방으로 생색내는 ㅅ퇄
15:55:54채금은 잘쏘시는데 사격때 잘하셨겠죠?!
처리자기찬하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13:19:37왔는데 안봤을 확률도 높음 이양반은 ㅋㅋㅋㅋ
13:41:03과하다 으이구
13:46:58보러갈라해도 안보고싶어질듯 ㅋㅋㅋ
13:52:16백하랑 대화중이다 아가야
처리자O_A건:]

채금 (30초)[海]하늘꿈
구독자
15:36:31만하ㅏㅏㅏ
16:08:54발로에도 만조있을텐데
16:26:35한칭 막 먹을때 상처받는 한마디 알려줄까
16:26:53뭐야 또 먹어?
16:27:15그렇단거져~
처리자만조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19:06:12크래프톤에서 메이크업을 잘해주는거같음
19:08:08숲 아가티어 말하는 그런건가베 ㅋㅋㅋㅋ
19:14:29고생했어 도기도기..
19:18:59줄여말하지 마시라구욬ㅋㅋㅋ
19:20:32통나무티어라고 해주십쇼 선생님.... ㅋㅋㅋㅋㅋ
19:55:55화여니가 생각보다 승부욕도 있고
19:55:57겜잘하는데
20:01:24감자탕집 유지비용 ㅅㅅㅅ
20:18:074에 담비 걸뽀 있지않아? ㅋㅋㅋㅋㅋㅋ
20:18:33흠 ㅋ
처리자김옥독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12:41:4000
12:4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4:03?? : 쵸다바야하는줄 알아씀돠?
12:45:04놀라운사실 진짜 많음
12:45:53기찬하 곧40
12:46:20휴
13:00:28괘자롸눈뒈?
14:03:21그래서 부러져있긴해
14:11:37대신서고 다음날 갠방으로 생색내는 ㅅ퇄
15:55:54채금은 잘쏘시는데 사격때 잘하셨겠죠?!
처리자기찬하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12:19:16거진 인간극장
12:24:50ㅋㅋㅋㅋ깨비
12:30:02기하님 많이 당황하셨나봐여
12:31:12하필 걸린게 쿠티뉴였구나
12:36:49간부들도 rp대로 잘해줬어
12:41:4000
12:4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4:03?? : 쵸다바야하는줄 알아씀돠?
12:45:04놀라운사실 진짜 많음
12:45:53기찬하 곧40
처리자기찬하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13:19:37왔는데 안봤을 확률도 높음 이양반은 ㅋㅋㅋㅋ
13:41:03과하다 으이구
13:46:58보러갈라해도 안보고싶어질듯 ㅋㅋㅋ
13:52:16백하랑 대화중이다 아가야
처리자O_A건:]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13:06:34챤하
13:07:17쥐돌이도 스머들 다 ㅈ돌이라 하잖아
13:08:28예전 습관나온다
13:08:43미안;;;;;;
13:12:00예뻐도 미친건 맞다 이말이제
처리자기찬하♬

채금 (30초)하늘에걸친꿈
팬
20:47:53ㄹㅇ 훈수관리도 좋고
20:51:36보기에 다 맛있어 보였음
20:57:18세이지 칼픽 맞아?
23:33:15근데 안걸들면 되는데 왜 ㅋㅋㅋ
23:36:15안건들고 본인 할거해야함 솔랭은
23:40:23그건 듀오하는 사람에겐 민폐야 ..
23:44:50아 거참 ㅋㅋㅋㅋ
23:55:19그럼 5인큐해야지
23:55:234인 안잡히잖아
23:56:03원래가 어딨어 우리도 롤솔랭해봤어 윤종아 ㅋㅋㅋ
처리자최똘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