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treass11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antreass11
팬
22:47:48노잼
22:47:50노잼
22:47:52노잼
22:47:56노잼
22:47:58노잼
22:48:00노잼
22:48:01노잼
22:48:04노잼
22:48:06노잼
22:48:08노잼
처리자s슬슬s

강퇴antreass11
22:23:49돌애정 면상좀 치워라. 부정탄다.
22:24:26진련들 면상좀 치워라
22:31:55돌애정 대회 끝나면 퇴학
22:32:27돌애정 쳐 놀다가, 대회때 민폐 머냐
22:32:48돌애정 퇴학
22:33:11아픈건 돌애정이고
22:33:40민폐 그만 끼치고 자퇴해라
처리자jsa오성

강퇴antreass11
15:41:22최재송 업
15:41:54임누나 대전런 확정했는데, 살려봐야에요.
15:42:23대전런 예정인데 살리면 손해임
15:42:49대전런 = 풍만빨고 크루생활 안하겠다임
처리자[센텀]윙비서

채금 (30초)antreass11
21:29:58나도 엄마 혼자 삼
21:30:02가
21:30:04나가
21:30:07나도
21:30:09나도
21:30:10나도.
21:30:16나도
22:17:17개빡썌누 ㄷㄷㄷㄷㄷ
22:38:23운명의 데스트니
22:41:50임누나 네일샵 오픈을 위해 자금 모으기 썰이 도는데 . ㄷㄷㄷㄷ
처리자엔유°●°

채금 (30초)antreass11
21:16:50숙ㅈ0
21:16:51숙제
21:16:54숙제
21:16:55숙제.
21:16:58슥ㅔ
21:16:59숙제
21:17:01.숙제 ./
21:17:15귀척좀 뺴라 그레ㅐ
21:17:19귀척 좀 빼
21:17:23숙제
처리자엔유°●°

강퇴antreass11
팬
13:21:34햇살만 그런게 아님. 다 그런거임
13:21:59누구나 편안한거 좋아함./ 굴리는거 좋아하는 사람 없음
14:11:58런은 다시 런한다
14:11:58???
14:11:59??
14:12:00??
14:12:01???
14:12:02??
14:12:03????
처리자s슬슬s

강퇴antreass11
팬
14:01:27근데 뇌정지 상태에서 나오는 똥 명경기가 존잼임
14:02:22근데 라미, 블리 둘다 어제 뇌마비와서 이긴걸 지는거 존잼이였따
14:02:57그래서 자퇴는 확정인가여
14:03:39근데 블리는 나이먹고 왜 점점 귀여워지는데
14:04:16지는게 잼있는데, 이기는거 노잼임
14:05:34고티어 성큰 폼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14:05:54진짜. 유스가 성큰 지으면 딱 어제처럼 지었따
14:06:242벌쳐를 3큰으로 못막는다고요? ㅋㅋㅋ
14:06:42개웃기네 ㅋㅋㅋ
14:07:34똥경기 때리고 , 화끈하게 결승 말아먹은거 어제 좋았따
처리자바닷가♬

채금 (30초)antreass11
팬
13:50:06뽑으면 뭐하냐.; 또 나감
13:50:12또 나갈텐데 뭐
13:51:10낙수가 없으니까 나가지.,
13:51:21사테도 낙수없어서 나간거임
처리자s레드s

강퇴minhaemoon
13:19:04스타판 물 흐리지 말고 꺼져주세요.
13:29:22이 분 수틀리고 남탓시전후 런하가 꺼자 딱 2주 봅니다
13:29:27풍 아끼세요
13:30:291런 2런, 3런 , 4런, 런세주 , 몇런 할껀지 기대
13:31:35보통 유스런, 8티어런은 그냥 계속 런입니다
13:32:17근데 그냥 런이 아니고, 교수까고 런은 , 답 없죠
13:36:20와플때 투신 정치질 때릴때 보니, 완전 패미 여전사더구만
13:36:25페미세요?
처리자김세주♡

강퇴antreass11
19:39:56JSA 올림픽 일주일 징용당하고 대떡이네 ㅋㅋㅋㅋㅋㅋ
19:40:12JSA 올림픽 징용 일주일임. 뭔 준비야 씹변명
19:41:07JSA 거진 유스 3주차에, 올림픽 징용 1주일임. 변명 더럽네
19:44:48가벼운 ㅇㅈㄹ
19:44:53가벼운 ㅇㅈㄹ
19:45:00대회도 가벼워서 졌냐 ??
19:45:13여태까지 대회도 가볍게 해서 진거구만 ???
19:45:31대회도 가볍게 해서 진거네 ????
19:45:43변명 더럽네
19:45:54변명 개더럽네
처리자[INO]미니

채금 (1분)antreass11
22:55:06그분 ??
22:55:08그분 ?
22:55:27단잉 ??
22:55:31단이 ?
22:55:32단잉 ??
22:55:34단잉 ?
22:55:41단잉 ??
22:55:50기룡이는 모든걸 다 보여줬어
03:21:33임누나 캐릭터 잡혔다. 방송 소스 좋다
03:22:26기룡이 ㄷㄷㄷ
처리자엔유°●°

강퇴antreass11
20:31:25임누나 저분 거취문제 해결되기 전 까지 보류 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20:44:00임누나 저분은 scv도 뭔지 모르는데 빼고 따로 교육해야지, , 원 시간낭비
20:44:31아 좀 따로하라고
처리자BJ최재성

강퇴antreass11
팬
19:10:14나
19:10:15나
19:10:17나
19:10:18락
19:10:20나
19:10:21나
19:10:23나
19:10:24나
19:10:27나
19:10:28나
처리자s슬슬s

강퇴antreass11
팬
14:01:27근데 뇌정지 상태에서 나오는 똥 명경기가 존잼임
14:02:22근데 라미, 블리 둘다 어제 뇌마비와서 이긴걸 지는거 존잼이였따
14:02:57그래서 자퇴는 확정인가여
14:03:39근데 블리는 나이먹고 왜 점점 귀여워지는데
14:04:16지는게 잼있는데, 이기는거 노잼임
14:05:34고티어 성큰 폼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14:05:54진짜. 유스가 성큰 지으면 딱 어제처럼 지었따
14:06:242벌쳐를 3큰으로 못막는다고요? ㅋㅋㅋ
14:06:42개웃기네 ㅋㅋㅋ
14:07:34똥경기 때리고 , 화끈하게 결승 말아먹은거 어제 좋았따
처리자바닷가♬

강퇴antreass11
팬
22:47:48노잼
22:47:50노잼
22:47:52노잼
22:47:56노잼
22:47:58노잼
22:48:00노잼
22:48:01노잼
22:48:04노잼
22:48:06노잼
22:48:08노잼
처리자s슬슬s

강퇴antreass11
22:23:49돌애정 면상좀 치워라. 부정탄다.
22:24:26진련들 면상좀 치워라
22:31:55돌애정 대회 끝나면 퇴학
22:32:27돌애정 쳐 놀다가, 대회때 민폐 머냐
22:32:48돌애정 퇴학
22:33:11아픈건 돌애정이고
22:33:40민폐 그만 끼치고 자퇴해라
처리자jsa오성

채금 (30초)antreass11
팬
13:50:06뽑으면 뭐하냐.; 또 나감
13:50:12또 나갈텐데 뭐
13:51:10낙수가 없으니까 나가지.,
13:51:21사테도 낙수없어서 나간거임
처리자s레드s

강퇴minhaemoon
13:19:04스타판 물 흐리지 말고 꺼져주세요.
13:29:22이 분 수틀리고 남탓시전후 런하가 꺼자 딱 2주 봅니다
13:29:27풍 아끼세요
13:30:291런 2런, 3런 , 4런, 런세주 , 몇런 할껀지 기대
13:31:35보통 유스런, 8티어런은 그냥 계속 런입니다
13:32:17근데 그냥 런이 아니고, 교수까고 런은 , 답 없죠
13:36:20와플때 투신 정치질 때릴때 보니, 완전 패미 여전사더구만
13:36:25페미세요?
처리자김세주♡

강퇴antreass11
19:39:56JSA 올림픽 일주일 징용당하고 대떡이네 ㅋㅋㅋㅋㅋㅋ
19:40:12JSA 올림픽 징용 일주일임. 뭔 준비야 씹변명
19:41:07JSA 거진 유스 3주차에, 올림픽 징용 1주일임. 변명 더럽네
19:44:48가벼운 ㅇㅈㄹ
19:44:53가벼운 ㅇㅈㄹ
19:45:00대회도 가벼워서 졌냐 ??
19:45:13여태까지 대회도 가볍게 해서 진거구만 ???
19:45:31대회도 가볍게 해서 진거네 ????
19:45:43변명 더럽네
19:45:54변명 개더럽네
처리자[INO]미니

강퇴antreass11
15:41:22최재송 업
15:41:54임누나 대전런 확정했는데, 살려봐야에요.
15:42:23대전런 예정인데 살리면 손해임
15:42:49대전런 = 풍만빨고 크루생활 안하겠다임
처리자[센텀]윙비서

채금 (1분)antreass11
22:55:06그분 ??
22:55:08그분 ?
22:55:27단잉 ??
22:55:31단이 ?
22:55:32단잉 ??
22:55:34단잉 ?
22:55:41단잉 ??
22:55:50기룡이는 모든걸 다 보여줬어
03:21:33임누나 캐릭터 잡혔다. 방송 소스 좋다
03:22:26기룡이 ㄷㄷㄷ
처리자엔유°●°

채금 (30초)antreass11
21:29:58나도 엄마 혼자 삼
21:30:02가
21:30:04나가
21:30:07나도
21:30:09나도
21:30:10나도.
21:30:16나도
22:17:17개빡썌누 ㄷㄷㄷㄷㄷ
22:38:23운명의 데스트니
22:41:50임누나 네일샵 오픈을 위해 자금 모으기 썰이 도는데 . ㄷㄷㄷㄷ
처리자엔유°●°

채금 (30초)antreass11
21:16:50숙ㅈ0
21:16:51숙제
21:16:54숙제
21:16:55숙제.
21:16:58슥ㅔ
21:16:59숙제
21:17:01.숙제 ./
21:17:15귀척좀 뺴라 그레ㅐ
21:17:19귀척 좀 빼
21:17:23숙제
처리자엔유°●°

강퇴antreass11
20:31:25임누나 저분 거취문제 해결되기 전 까지 보류 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20:44:00임누나 저분은 scv도 뭔지 모르는데 빼고 따로 교육해야지, , 원 시간낭비
20:44:31아 좀 따로하라고
처리자BJ최재성

강퇴antreass11
팬
13:21:34햇살만 그런게 아님. 다 그런거임
13:21:59누구나 편안한거 좋아함./ 굴리는거 좋아하는 사람 없음
14:11:58런은 다시 런한다
14:11:58???
14:11:59??
14:12:00??
14:12:01???
14:12:02??
14:12:03????
처리자s슬슬s

강퇴antreass11
팬
19:10:14나
19:10:15나
19:10:17나
19:10:18락
19:10:20나
19:10:21나
19:10:23나
19:10:24나
19:10:27나
19:10:28나
처리자s슬슬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