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뜨오유숲 시청자
즐겨찾기 130명오유에욘~❤️ 재미 주세욘~ XD❤️ 👇16년도 여름부터니까.. 오래도 봤네요..!! ..그치만 요새는 재미가 없어요.. 즐길만하면 돌아올게요~ 2026.06.20👆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1분)[NS뜨오유]
구독자
00:53:23박냄순은 대상을 받을 적에도 벽에 namsoon 적어두고 했는데 ㅠ 명찰은 해야지 !!
00:57:16애들 노래춤만 시키고 외부랑 컨텐츠하면 관심 밖으로 샌다고 난리 칠 걸? 이래도 ㅈㄹ 저래도 ㅈㄹ 형이 먼저 ㅈㄹ하자
00:59:28그동안 잘해준 것에 대한 보답도 그만큼 받았잖아 ㅡㅡ 앞으로 계속 더 잘해야지 그게 맞쟈나
01:05:34형 방송을 그럼 눅 기준에 밎추냐 씨부레
01:05:51형 방송을 형 기준에 맞춰여지 씨봏련아!!! 자책하지마
01:17:53이거 형 크루고 형 방송인데 그럼 기준을 어따 맞춰 ㅋㅋ 형한테 맞추는 게 당연해 형이 맞아
01:21:00형 디코 시켜주면 대신 팰게
01:21:29아휴 그말이 아니쟈나 !!
01:21:56“ 같아요 “
01:22:25형림 지금은 명찰을 했나 볼까요오오오오오??!
처리자NS찰스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21:01:00라고할뻔
21:01:06가리햄 그사이에 만들 수 있는거에요 ?
21:01:32헐 ㅋㅋㅋㅋㅋㅋㅋㅋ
21:01:42가리햄 진짜 쪼가리 닉네임이 이렇게 잘어울렸던적이
21:01:43없어요
21:01:58쪼가리 닉네임이 어쩐지 쌍스럽더라니
21:02:12아아 아니야 ?
21:02:16그 가리가 그가리가 아니었나 ?
21:02:36시야햄 특정인물 저격 발언 노노해요
21:02:41방장은 채금을 줄 수 있어요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NS뜨오유]
구독자
02:06:56소재 다떨어진거져뭐 ㅎ
02:10:48두배는 인정해줘 ..! 없으면 방송할 시간에 플단 구한다고
02:10:50노잼노잼
02:10:59개노잼
02:11:29목욜날 방송 100일이요 ?
02:11:35100개는 지구가 멸망해도 남겨둘게요
02:12:08방송천재..?
02:12:32언니들 보려고 하는거 자체가 천재긴해
02:12:43백날 보라고해도 안보고 공부 안하는 사람들 많아요
02:16:21눈나 MBTI 뭐에요 ? 오프에서 만날때 엄청 소심해보이던데
처리자♡유즈♡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15:18:38데오햄 ^^7
15:19:18가서 남친 만들고 오면 안돼
15:19:31먹버까지는 오케이
15:19:33라고할뻔
15:19:55ㅎㅎㅎㅎ
15:20:11리어햄
15:20:14이제 족쇄풀린 미타는
15:20:16자유로워요
15:20:30ㅇㅊㅊ
15:21:41야띰 바보
처리자미타네야띰♥

채금 (30초)[NS뜨오유]
구독자
11:54:05웃찌눈나 옆에 있었는데
11:54:58남자맘을 쥬또 몰라... 알잘딱 화장실도 좀 가고 그래라 누나야 ..
11:55:05안마려워도 좀 가라고 ㅠㅠ
11:55:24자랬다 자랬다
11:56:1010명 넘어갔구나!! 손가락이 부족했대요
11:56:26ㅎㅎ
11:56:30근데 진짜 이뻐요
11:56:41어디 부잣집 며느리 같이 생겼어요
11:57:17미흔은 아니고 마흔이에요
11:57:22미혼아니고 마흔
처리자웃찌이:)

채금 (30초)[NS뜨오유]
팬
20:50:04제목 ㅋㅋ
20:51:37달라고하고 민망해하는거는 좀.. ㅎ
20:52:31와 맛있겠다
20:52:43시끄러운 와중에 잘들려요
20:52:44와 순둥햄
20:52:51진짜요?!
20:52:57바로 적어놓을게요 눈나
20:54:25술안주라
20:54:59그게 다나와요 ? ㅎ
20:55:36두식햄 손예진인줄
처리자두식파비서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23:57:33얘봐요
23:57:40또이래요
23:57:5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58:31툭치면 날라갈거 같아요
23:58:38아 자꾸 그얘기하지마바 진짜 불안하니까 ㅋㅋ
23:58:434월 4월
23:58:52누나 나가면
23:58:55후 ..
23:59:01다행이다 친해진 누나들 몇명 더있어서
23:59:02헤으응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미타네오유
16:14:40뉴걸이 화면에 안잡히는건 좀
16:15:25ㅋㅋㅋㅋㅋㅋㅋ
16:15:52진국햄 그렇게 꼬신여자가 한트럭이라고 들었어요
16:16:03ㄲㅂ
16:17:55미타씨까지 알 정도면
16:17:57수니그룹 다아네
16:18:16비록 아윤누나는 미타씨를 모르던데 ...
16:19:19떨어지면 안오시나요 눈나 ?
16:20:19신발수가
16:20:47눈나 이적했을때 미타가 수니그룹에 안남아있어도 괜찮나요 ?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NS뜨오유]
팬
02:56:48카페에 보면 엄청 웃기시다던데
02:56:53본방에선 세상 얌전하셔서
03:03:23근데 요새도 이 시간에 갠방해?
03:03:50늦긴하네 갠방시간이
03:05:14난 아예 ㅓㅜㅑ 시그 아니면
03:05:24멋지게 짠다고 짜도 오글거리던데
03:07:01무링아
03:07:09나쁜 말 한 번 해도 돼?
03:07:35아무리 루아 방종해서 오셨다고 해도 맨 아래에 있는 누추한 곳으로 오셨는대
03:07:39그렇게 성의없이 맞이하냐
처리자뮤링♥

채금 (30초)[NS뜨오유]
구독자
00:53:23박냄순은 대상을 받을 적에도 벽에 namsoon 적어두고 했는데 ㅠ 명찰은 해야지 !!
00:57:16애들 노래춤만 시키고 외부랑 컨텐츠하면 관심 밖으로 샌다고 난리 칠 걸? 이래도 ㅈㄹ 저래도 ㅈㄹ 형이 먼저 ㅈㄹ하자
00:59:28그동안 잘해준 것에 대한 보답도 그만큼 받았잖아 ㅡㅡ 앞으로 계속 더 잘해야지 그게 맞쟈나
01:05:34형 방송을 그럼 눅 기준에 밎추냐 씨부레
01:05:51형 방송을 형 기준에 맞춰여지 씨봏련아!!! 자책하지마
01:17:53이거 형 크루고 형 방송인데 그럼 기준을 어따 맞춰 ㅋㅋ 형한테 맞추는 게 당연해 형이 맞아
01:21:00형 디코 시켜주면 대신 팰게
01:21:29아휴 그말이 아니쟈나 !!
01:21:56“ 같아요 “
01:22:25형림 지금은 명찰을 했나 볼까요오오오오오??!
처리자NS찰스

채금 (30초)뜨오유
팬
12:40:04조심혀 김씨가 다치면 피는 누가 닦어
12:40:50말한겨
12:41:05진짜 동네 망신이네
12:43:57됐고 그런거 모르겠고 빨리 일하라구욧
12:45:56아조씨 방송 생각 없어요? 태룡이 10따리 하꼬보다 재밌으시네
12:46:29하꼬라니까요 등신도 그런 등신이 없어요
12:47:23저거 날라기거 찾으러가먄 방송 재밌겠디
12:49:01니가 젤 어려요 아조씨
12:52:07빨래줄이 왜 필요햐 김씨가 양팔 벌리고 서있으면 되겠구만
12:53:07정답 유즈
처리자김태룡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20:59:34너무 이뻐료
20:59:36데오햄
20:59:39게스트
20:59:41헤헤헤
20:59:57폰이라
20:59:59귓말이
21:00:02안돼요
21:00:15공개처형은 좀
21:00:43수빙띠가 그렇게 핫하던데 웃찌누나랑
21:00:50이번 버스킹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NS뜨오유]
구독자
18:55:29포기했는데
18:55:46캬
18:55:48나같으면
18:55:54흰귤햄 아침 점심 저녁 문안인사드린다
18:56:04아아아아
18:56:11단골 잡으려면 서비스도 넣어주고 하는거지
18:56:28그런데 여기서
18:56:32누나
18:56:35저 한마디만 해도 돼요 ?
18:56:51흰귤햄 !! 미타 올해 가기전에 돌아올거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아직 웃찌이는 일러요
처리자웃찌이:)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14:43:59무슨 애기 치마 같은거 입고 왔어
14:44:023시쯤 한대요
14:44:51!청소
14:44:54!청소
14:44:58!청소
14:45:09!청소
14:46:46진짜 쥰내 아프시겠다
14:47:37염빡이형들 많네
14:48:42괜히 졸업을 .. ㅇㅊㅊ
14:48:47임드햄 뼈 때리시면 안돼요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23:45:42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5:43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5:45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5:54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01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02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04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07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09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10가라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NS뜨오유]
구독자
13:07:20잘한다
13:17:08ㅎㅎㅎㅎ
13:18:35그래서 찌가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
13:19:10아하 ㅎㅎ
13:20:15그래서 눈나
13:20:24그렇게 바꾸면 팬닉 달아줄 형들 많이 모았어...요...?
13:20:42ㅁ닝럼;닝라ㅏㅓ
13:20:44네네
13:20:45콜라햄
13:20:50네네네네
처리자웃찌이:)

채금 (1분)미타네오유
17:25:47쫄은거 아니에요
17:25:49오해하지마세요
17:25:54증명해보겠다는거지 쫄은거 아닙니다
17:26:11예능이요
17:26:48어서오세요
17:27:52눈나 옆에 있는 사람 돌팔이 같으면 윙크점
17:28: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8:0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8: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윙크 확인
17:28:30방송 잘하실거 같은데 눈나
처리자김미타

채금 (2분×-2회)뜨오유
19:31:12원러브 , 별
19:31:16원럽 , 별
19:31:18원러브 , 별
19:31:23원러브 별
19:32:17소희가 진짜 킹뻐
19:32:24소희 진짜 이쁘다 이뻐
19:32:42소희 진짜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9:34:47헤니야 얼굴 비춰라
19:34:54오 ㅋㅋㅋㅋㅋㅋ
19:35:01이러면 김미타가 뭐가되냐
처리자미쿡영어떼기

채금 (30초)[NS뜨오유]
팬
02:56:48카페에 보면 엄청 웃기시다던데
02:56:53본방에선 세상 얌전하셔서
03:03:23근데 요새도 이 시간에 갠방해?
03:03:50늦긴하네 갠방시간이
03:05:14난 아예 ㅓㅜㅑ 시그 아니면
03:05:24멋지게 짠다고 짜도 오글거리던데
03:07:01무링아
03:07:09나쁜 말 한 번 해도 돼?
03:07:35아무리 루아 방종해서 오셨다고 해도 맨 아래에 있는 누추한 곳으로 오셨는대
03:07:39그렇게 성의없이 맞이하냐
처리자뮤링♥

채금 (1분)[NS뜨오유]
구독자
00:53:23박냄순은 대상을 받을 적에도 벽에 namsoon 적어두고 했는데 ㅠ 명찰은 해야지 !!
00:57:16애들 노래춤만 시키고 외부랑 컨텐츠하면 관심 밖으로 샌다고 난리 칠 걸? 이래도 ㅈㄹ 저래도 ㅈㄹ 형이 먼저 ㅈㄹ하자
00:59:28그동안 잘해준 것에 대한 보답도 그만큼 받았잖아 ㅡㅡ 앞으로 계속 더 잘해야지 그게 맞쟈나
01:05:34형 방송을 그럼 눅 기준에 밎추냐 씨부레
01:05:51형 방송을 형 기준에 맞춰여지 씨봏련아!!! 자책하지마
01:17:53이거 형 크루고 형 방송인데 그럼 기준을 어따 맞춰 ㅋㅋ 형한테 맞추는 게 당연해 형이 맞아
01:21:00형 디코 시켜주면 대신 팰게
01:21:29아휴 그말이 아니쟈나 !!
01:21:56“ 같아요 “
01:22:25형림 지금은 명찰을 했나 볼까요오오오오오??!
처리자NS찰스

채금 (30초)[NS뜨오유]
구독자
00:53:23박냄순은 대상을 받을 적에도 벽에 namsoon 적어두고 했는데 ㅠ 명찰은 해야지 !!
00:57:16애들 노래춤만 시키고 외부랑 컨텐츠하면 관심 밖으로 샌다고 난리 칠 걸? 이래도 ㅈㄹ 저래도 ㅈㄹ 형이 먼저 ㅈㄹ하자
00:59:28그동안 잘해준 것에 대한 보답도 그만큼 받았잖아 ㅡㅡ 앞으로 계속 더 잘해야지 그게 맞쟈나
01:05:34형 방송을 그럼 눅 기준에 밎추냐 씨부레
01:05:51형 방송을 형 기준에 맞춰여지 씨봏련아!!! 자책하지마
01:17:53이거 형 크루고 형 방송인데 그럼 기준을 어따 맞춰 ㅋㅋ 형한테 맞추는 게 당연해 형이 맞아
01:21:00형 디코 시켜주면 대신 팰게
01:21:29아휴 그말이 아니쟈나 !!
01:21:56“ 같아요 “
01:22:25형림 지금은 명찰을 했나 볼까요오오오오오??!
처리자NS찰스

채금 (30초)뜨오유
팬
12:40:04조심혀 김씨가 다치면 피는 누가 닦어
12:40:50말한겨
12:41:05진짜 동네 망신이네
12:43:57됐고 그런거 모르겠고 빨리 일하라구욧
12:45:56아조씨 방송 생각 없어요? 태룡이 10따리 하꼬보다 재밌으시네
12:46:29하꼬라니까요 등신도 그런 등신이 없어요
12:47:23저거 날라기거 찾으러가먄 방송 재밌겠디
12:49:01니가 젤 어려요 아조씨
12:52:07빨래줄이 왜 필요햐 김씨가 양팔 벌리고 서있으면 되겠구만
12:53:07정답 유즈
처리자김태룡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21:01:00라고할뻔
21:01:06가리햄 그사이에 만들 수 있는거에요 ?
21:01:32헐 ㅋㅋㅋㅋㅋㅋㅋㅋ
21:01:42가리햄 진짜 쪼가리 닉네임이 이렇게 잘어울렸던적이
21:01:43없어요
21:01:58쪼가리 닉네임이 어쩐지 쌍스럽더라니
21:02:12아아 아니야 ?
21:02:16그 가리가 그가리가 아니었나 ?
21:02:36시야햄 특정인물 저격 발언 노노해요
21:02:41방장은 채금을 줄 수 있어요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20:59:34너무 이뻐료
20:59:36데오햄
20:59:39게스트
20:59:41헤헤헤
20:59:57폰이라
20:59:59귓말이
21:00:02안돼요
21:00:15공개처형은 좀
21:00:43수빙띠가 그렇게 핫하던데 웃찌누나랑
21:00:50이번 버스킹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NS뜨오유]
구독자
02:06:56소재 다떨어진거져뭐 ㅎ
02:10:48두배는 인정해줘 ..! 없으면 방송할 시간에 플단 구한다고
02:10:50노잼노잼
02:10:59개노잼
02:11:29목욜날 방송 100일이요 ?
02:11:35100개는 지구가 멸망해도 남겨둘게요
02:12:08방송천재..?
02:12:32언니들 보려고 하는거 자체가 천재긴해
02:12:43백날 보라고해도 안보고 공부 안하는 사람들 많아요
02:16:21눈나 MBTI 뭐에요 ? 오프에서 만날때 엄청 소심해보이던데
처리자♡유즈♡

채금 (30초)[NS뜨오유]
구독자
18:55:29포기했는데
18:55:46캬
18:55:48나같으면
18:55:54흰귤햄 아침 점심 저녁 문안인사드린다
18:56:04아아아아
18:56:11단골 잡으려면 서비스도 넣어주고 하는거지
18:56:28그런데 여기서
18:56:32누나
18:56:35저 한마디만 해도 돼요 ?
18:56:51흰귤햄 !! 미타 올해 가기전에 돌아올거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아직 웃찌이는 일러요
처리자웃찌이:)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15:18:38데오햄 ^^7
15:19:18가서 남친 만들고 오면 안돼
15:19:31먹버까지는 오케이
15:19:33라고할뻔
15:19:55ㅎㅎㅎㅎ
15:20:11리어햄
15:20:14이제 족쇄풀린 미타는
15:20:16자유로워요
15:20:30ㅇㅊㅊ
15:21:41야띰 바보
처리자미타네야띰♥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14:43:59무슨 애기 치마 같은거 입고 왔어
14:44:023시쯤 한대요
14:44:51!청소
14:44:54!청소
14:44:58!청소
14:45:09!청소
14:46:46진짜 쥰내 아프시겠다
14:47:37염빡이형들 많네
14:48:42괜히 졸업을 .. ㅇㅊㅊ
14:48:47임드햄 뼈 때리시면 안돼요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NS뜨오유]
구독자
11:54:05웃찌눈나 옆에 있었는데
11:54:58남자맘을 쥬또 몰라... 알잘딱 화장실도 좀 가고 그래라 누나야 ..
11:55:05안마려워도 좀 가라고 ㅠㅠ
11:55:24자랬다 자랬다
11:56:1010명 넘어갔구나!! 손가락이 부족했대요
11:56:26ㅎㅎ
11:56:30근데 진짜 이뻐요
11:56:41어디 부잣집 며느리 같이 생겼어요
11:57:17미흔은 아니고 마흔이에요
11:57:22미혼아니고 마흔
처리자웃찌이:)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23:45:42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5:43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5:45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5:54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01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02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04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07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09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3:46:10가라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NS뜨오유]
팬
20:50:04제목 ㅋㅋ
20:51:37달라고하고 민망해하는거는 좀.. ㅎ
20:52:31와 맛있겠다
20:52:43시끄러운 와중에 잘들려요
20:52:44와 순둥햄
20:52:51진짜요?!
20:52:57바로 적어놓을게요 눈나
20:54:25술안주라
20:54:59그게 다나와요 ? ㅎ
20:55:36두식햄 손예진인줄
처리자두식파비서

채금 (30초)[NS뜨오유]
구독자
13:07:20잘한다
13:17:08ㅎㅎㅎㅎ
13:18:35그래서 찌가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
13:19:10아하 ㅎㅎ
13:20:15그래서 눈나
13:20:24그렇게 바꾸면 팬닉 달아줄 형들 많이 모았어...요...?
13:20:42ㅁ닝럼;닝라ㅏㅓ
13:20:44네네
13:20:45콜라햄
13:20:50네네네네
처리자웃찌이:)

채금 (30초)미타네오유
구독자
23:57:33얘봐요
23:57:40또이래요
23:57:5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58:31툭치면 날라갈거 같아요
23:58:38아 자꾸 그얘기하지마바 진짜 불안하니까 ㅋㅋ
23:58:434월 4월
23:58:52누나 나가면
23:58:55후 ..
23:59:01다행이다 친해진 누나들 몇명 더있어서
23:59:02헤으응
처리자김미타

채금 (1분)미타네오유
17:25:47쫄은거 아니에요
17:25:49오해하지마세요
17:25:54증명해보겠다는거지 쫄은거 아닙니다
17:26:11예능이요
17:26:48어서오세요
17:27:52눈나 옆에 있는 사람 돌팔이 같으면 윙크점
17:28: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8:0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8: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윙크 확인
17:28:30방송 잘하실거 같은데 눈나
처리자김미타

채금 (30초)미타네오유
16:14:40뉴걸이 화면에 안잡히는건 좀
16:15:25ㅋㅋㅋㅋㅋㅋㅋ
16:15:52진국햄 그렇게 꼬신여자가 한트럭이라고 들었어요
16:16:03ㄲㅂ
16:17:55미타씨까지 알 정도면
16:17:57수니그룹 다아네
16:18:16비록 아윤누나는 미타씨를 모르던데 ...
16:19:19떨어지면 안오시나요 눈나 ?
16:20:19신발수가
16:20:47눈나 이적했을때 미타가 수니그룹에 안남아있어도 괜찮나요 ?
처리자김미타

채금 (2분×-2회)뜨오유
19:31:12원러브 , 별
19:31:16원럽 , 별
19:31:18원러브 , 별
19:31:23원러브 별
19:32:17소희가 진짜 킹뻐
19:32:24소희 진짜 이쁘다 이뻐
19:32:42소희 진짜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9:34:47헤니야 얼굴 비춰라
19:34:54오 ㅋㅋㅋㅋㅋㅋ
19:35:01이러면 김미타가 뭐가되냐
처리자미쿡영어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