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3nith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z3nith
팬
17:12:04dfm펄에서 두명 점프하면서 리테이크하다 멸망한거 생각나네
17:28:57젠지 앜
17:29:02시즌 끝..
17:29:23우승은 무슨 집밖에나 나와 짜샤
17:30:30오우
17:35:22근데 저기 비 벽 뒤에 있는거 별로 안좋은거 같음 저기 위치 잡는 팀 피스톨 다지냐
17:39:41근데 초딱이인 나도 좀 아쉬운게 보이네 이누님들 아쉽냐
18:06:47요즘 보황2옵션임
18:07:445D로고 뭔ㄷ가 멘헤라 정병녀 프사같음 ㅋㅋㅋㅋㅋ
18:08:1725DRX무관따리와 24젠지를 동급으로 두지 마십싱오
처리자Flashback05

강퇴z3nith
17:01:07한집배달 확실한거바라
17:22:32디에프엠 약간 리테이크가 좀 아쉬움
17:42:04너 지금 신구택의 말씀에 토다는거냐
19:26:24무관의 왕!
19:26:48젠지보단 빠를듯?
처리자김된모!

강퇴공척잉
00:32:50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한 대 구 칠
00:35:41연막 빵꾸난건 까비야 대구칠 관대하다
00:38:05내가한건 방송턴 너가한건 빨리 도개자 박아 대구칠 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함
00:38:53자 이것도 방송턴인데 왜그러냐 해봐
00:43:17아니 제3자 입장에서 볼때 내가하면 방송턴 너가하면 사과해 이거로 보인다니까
00:44:16분위기 파악 ㅈㄴ 못하고 지혼자 진지, 방송각 지맘데로 정해버리고 혼자 처긁히노
00:52: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54:29아 고집좀 그만부려 하 대화하러 ㅇ왔잖아
00:55:25점점 대화가 억지 무논리로 가고있음
00:56:01하 ㅈㄴ 대화하기 싫어지게 하네
처리자구칠이

채금 (30초)공척잉
00:25:32예상 igl: 아 형 말렸어 씨발 아 가만있어봐 씨발 형 좀 알아서 해봐
00:26:47씨발 공감괴물련
00:27:58진짜 공감괴물련이네 와...
00:30:45지가 잘못한건 미안함돠 근데 저한텐 공감을 해주세요 그니까 이거잖아요 맞죠?
00:32:50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한 대 구 칠
00:35:41연막 빵꾸난건 까비야 대구칠 관대하다
00:38:05내가한건 방송턴 너가한건 빨리 도개자 박아 대구칠 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함
00:38:53자 이것도 방송턴인데 왜그러냐 해봐
00:43:17아니 제3자 입장에서 볼때 내가하면 방송턴 너가하면 사과해 이거로 보인다니까
00:44:16분위기 파악 ㅈㄴ 못하고 지혼자 진지, 방송각 지맘데로 정해버리고 혼자 처긁히노
처리자kes5730

채금 (30초)공척잉
18:34:281등상금 체인져스보다 많으면 개추 ㅋㅋㅋㅋㅋ
18:40:12아이엠은 구칠이 증오지 아무래도 ㅋㅋ
18:58:46오산대 구칠이팀은 개발랐지 않나
19:01:08대피나
19:02:45버스는 니가 코치한테 애들 버리고 우승하니까 유튭으로만 쓴거고
처리자구칠이

채금 (30초)공척잉
20:24:22이쁘다
20:26:46네 ㄱㅊ
20:45:38구석에 모여서 가자
20:46:14한구석에 모여
21:19:09아오 폐급
21:19:34팀장차이
21:22:20누나 나대지마
21:24:51그거야
21:25:21막판 캐리
21:32:42그건 트롤 맞긴 했어 ㅋㅋ
처리자건담잉

채금 (30초)z3nith
팬
14:34:3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34:38확실한거 바라
14:35:54오늘따라 머리에 공백이 많은거같다
14:38: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1: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2:23보약 뭐냐
14:43: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3:20흰자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3:5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왜진
14:44:48된모 뭐하냐 안긁고
처리자김규태

강퇴z3nith
17:22:13걍 몸 두대 빵빵
17:24:50병철이가 껌ㅇ을 진짜 껄렁하게 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7:26:50젬킨 잘할때 뭔가 보이면 무서운거 있어요?
17:29:25샤라웃 투 도엔모
17:34:06됨모야 방송좀 켜줄래
처리자Meteor

채금 (1분)공척잉
00:25:32예상 igl: 아 형 말렸어 씨발 아 가만있어봐 씨발 형 좀 알아서 해봐
00:26:47씨발 공감괴물련
00:27:58진짜 공감괴물련이네 와...
00:30:45지가 잘못한건 미안함돠 근데 저한텐 공감을 해주세요 그니까 이거잖아요 맞죠?
00:32:50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한 대 구 칠
00:35:41연막 빵꾸난건 까비야 대구칠 관대하다
00:38:05내가한건 방송턴 너가한건 빨리 도개자 박아 대구칠 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함
00:38:53자 이것도 방송턴인데 왜그러냐 해봐
00:43:17아니 제3자 입장에서 볼때 내가하면 방송턴 너가하면 사과해 이거로 보인다니까
00:44:16분위기 파악 ㅈㄴ 못하고 지혼자 진지, 방송각 지맘데로 정해버리고 혼자 처긁히노
처리자kes5730

채금 (1분)공척잉
18:34:281등상금 체인져스보다 많으면 개추 ㅋㅋㅋㅋㅋ
18:40:12아이엠은 구칠이 증오지 아무래도 ㅋㅋ
18:58:46오산대 구칠이팀은 개발랐지 않나
19:01:08대피나
19:02:45버스는 니가 코치한테 애들 버리고 우승하니까 유튭으로만 쓴거고
처리자구칠이

채금 (30초)공척잉
16:41:14돌쌤 네뷸라 벤달 나왔으면 좋겠다 찡찡거리던데 ㅋㅋㅋㅋㅋㅋ
16:41:59구칠씨 세레나가 킬할때마다 리액션 너무 역겨워서 일로 튐 ㅋㅋ
16:43:05얼굴 안보여도 ㄱㅊ아여~
16:44:20얌찌짱 이쁘다....
16:46:34얌찌님 카리나 닮았다
16:47:18세레나님 웃을때 ㄹㅇ 사막여우
16:48:39느낌있다 ㅋㅋㅋㅋㅋㅋ
16:49:15감시자는 요즘 대화에서 너무 힘들어 ㅠ
16:50:43암살 왁왁왁
16:51:23다나님 구칠님 닮았어요
처리자따나_

강퇴z3nith
팬
17:12:04dfm펄에서 두명 점프하면서 리테이크하다 멸망한거 생각나네
17:28:57젠지 앜
17:29:02시즌 끝..
17:29:23우승은 무슨 집밖에나 나와 짜샤
17:30:30오우
17:35:22근데 저기 비 벽 뒤에 있는거 별로 안좋은거 같음 저기 위치 잡는 팀 피스톨 다지냐
17:39:41근데 초딱이인 나도 좀 아쉬운게 보이네 이누님들 아쉽냐
18:06:47요즘 보황2옵션임
18:07:445D로고 뭔ㄷ가 멘헤라 정병녀 프사같음 ㅋㅋㅋㅋㅋ
18:08:1725DRX무관따리와 24젠지를 동급으로 두지 마십싱오
처리자Flashback05

채금 (30초)z3nith
팬
14:34:3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34:38확실한거 바라
14:35:54오늘따라 머리에 공백이 많은거같다
14:38: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1: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2:23보약 뭐냐
14:43: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3:20흰자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3:5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왜진
14:44:48된모 뭐하냐 안긁고
처리자김규태

강퇴z3nith
17:01:07한집배달 확실한거바라
17:22:32디에프엠 약간 리테이크가 좀 아쉬움
17:42:04너 지금 신구택의 말씀에 토다는거냐
19:26:24무관의 왕!
19:26:48젠지보단 빠를듯?
처리자김된모!

강퇴z3nith
17:22:13걍 몸 두대 빵빵
17:24:50병철이가 껌ㅇ을 진짜 껄렁하게 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7:26:50젬킨 잘할때 뭔가 보이면 무서운거 있어요?
17:29:25샤라웃 투 도엔모
17:34:06됨모야 방송좀 켜줄래
처리자Meteor

강퇴공척잉
00:32:50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한 대 구 칠
00:35:41연막 빵꾸난건 까비야 대구칠 관대하다
00:38:05내가한건 방송턴 너가한건 빨리 도개자 박아 대구칠 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함
00:38:53자 이것도 방송턴인데 왜그러냐 해봐
00:43:17아니 제3자 입장에서 볼때 내가하면 방송턴 너가하면 사과해 이거로 보인다니까
00:44:16분위기 파악 ㅈㄴ 못하고 지혼자 진지, 방송각 지맘데로 정해버리고 혼자 처긁히노
00:52: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54:29아 고집좀 그만부려 하 대화하러 ㅇ왔잖아
00:55:25점점 대화가 억지 무논리로 가고있음
00:56:01하 ㅈㄴ 대화하기 싫어지게 하네
처리자구칠이

채금 (1분)공척잉
00:25:32예상 igl: 아 형 말렸어 씨발 아 가만있어봐 씨발 형 좀 알아서 해봐
00:26:47씨발 공감괴물련
00:27:58진짜 공감괴물련이네 와...
00:30:45지가 잘못한건 미안함돠 근데 저한텐 공감을 해주세요 그니까 이거잖아요 맞죠?
00:32:50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한 대 구 칠
00:35:41연막 빵꾸난건 까비야 대구칠 관대하다
00:38:05내가한건 방송턴 너가한건 빨리 도개자 박아 대구칠 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함
00:38:53자 이것도 방송턴인데 왜그러냐 해봐
00:43:17아니 제3자 입장에서 볼때 내가하면 방송턴 너가하면 사과해 이거로 보인다니까
00:44:16분위기 파악 ㅈㄴ 못하고 지혼자 진지, 방송각 지맘데로 정해버리고 혼자 처긁히노
처리자kes5730

채금 (30초)공척잉
00:25:32예상 igl: 아 형 말렸어 씨발 아 가만있어봐 씨발 형 좀 알아서 해봐
00:26:47씨발 공감괴물련
00:27:58진짜 공감괴물련이네 와...
00:30:45지가 잘못한건 미안함돠 근데 저한텐 공감을 해주세요 그니까 이거잖아요 맞죠?
00:32:50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한 대 구 칠
00:35:41연막 빵꾸난건 까비야 대구칠 관대하다
00:38:05내가한건 방송턴 너가한건 빨리 도개자 박아 대구칠 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함
00:38:53자 이것도 방송턴인데 왜그러냐 해봐
00:43:17아니 제3자 입장에서 볼때 내가하면 방송턴 너가하면 사과해 이거로 보인다니까
00:44:16분위기 파악 ㅈㄴ 못하고 지혼자 진지, 방송각 지맘데로 정해버리고 혼자 처긁히노
처리자kes5730

채금 (1분)공척잉
18:34:281등상금 체인져스보다 많으면 개추 ㅋㅋㅋㅋㅋ
18:40:12아이엠은 구칠이 증오지 아무래도 ㅋㅋ
18:58:46오산대 구칠이팀은 개발랐지 않나
19:01:08대피나
19:02:45버스는 니가 코치한테 애들 버리고 우승하니까 유튭으로만 쓴거고
처리자구칠이

채금 (30초)공척잉
18:34:281등상금 체인져스보다 많으면 개추 ㅋㅋㅋㅋㅋ
18:40:12아이엠은 구칠이 증오지 아무래도 ㅋㅋ
18:58:46오산대 구칠이팀은 개발랐지 않나
19:01:08대피나
19:02:45버스는 니가 코치한테 애들 버리고 우승하니까 유튭으로만 쓴거고
처리자구칠이

채금 (30초)공척잉
20:24:22이쁘다
20:26:46네 ㄱㅊ
20:45:38구석에 모여서 가자
20:46:14한구석에 모여
21:19:09아오 폐급
21:19:34팀장차이
21:22:20누나 나대지마
21:24:51그거야
21:25:21막판 캐리
21:32:42그건 트롤 맞긴 했어 ㅋㅋ
처리자건담잉

강퇴공척잉
01:00:17이분 심신미약이십니다
01:04:49ㅋㅋㅋㅋㅋ
01:04:56고3님 언매공브 ㄱㄱ
01:05:21어쩐지...
01:06:09형 낼 술먹방 할래?
01:06:34응 니얼굴
01:07:21아 우린 님 선수아니라고 녹음기 그만돌려
01:09:38샤워하먄서 해 방송에서 하지말고
01:11:53형자꾸 쌉소리 하면 전화한다
01:12:37형 진짜 잔화한다 유출될때 나 번호저장해따
처리자BJ구칠이

채금 (30초)공척잉
16:41:14돌쌤 네뷸라 벤달 나왔으면 좋겠다 찡찡거리던데 ㅋㅋㅋㅋㅋㅋ
16:41:59구칠씨 세레나가 킬할때마다 리액션 너무 역겨워서 일로 튐 ㅋㅋ
16:43:05얼굴 안보여도 ㄱㅊ아여~
16:44:20얌찌짱 이쁘다....
16:46:34얌찌님 카리나 닮았다
16:47:18세레나님 웃을때 ㄹㅇ 사막여우
16:48:39느낌있다 ㅋㅋㅋㅋㅋㅋ
16:49:15감시자는 요즘 대화에서 너무 힘들어 ㅠ
16:50:43암살 왁왁왁
16:51:23다나님 구칠님 닮았어요
처리자따나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