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맨은무죄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옥맨은무죄
23:49:29사실 정지당한피넛은 점수라도 안떨구지 민교는 매판점수떨구면서 연패박는중
23:50:275연패면 사실상 재가 정지지
23:50:355패 ㅋㅋ 재가 정지안먹냐 ㅋㅋ
23:50:42피넛 무죄네
23:50:57피넛은 억울하기라도 하지 민교는 그냥 5연패 ㅋㅋㅋ
23:51:49한명은 정지에 한명은 0승5패 ㅋㅋㅋㅋ ㄹㅈㄷ네 ㅋㅋㅋ
23:52:25김민교도 정지네 사실상 팀에 두명이 정진데 ㅋㅋㅋ 져야지 ㅋㅋㅋ
23:53:055연패vs정지 누가 승자냐
23:53:23민교도 참여 안한거아님?
23:54:14대타는 양심뒤진거긴하지 ㅋㅋㅋ
처리자윤수ㅁ

강퇴매너채팅봇1
19:38:34상호 빵긋
19:39:17믹슈야 상호랑할떄 비기자
19:40:24믹슈야 방송 감본다
19:40:31믹슈야 상호랑 비기면 상호도 챙긴다
19:40:44믹슈야 잘부탁한다
19:41:00이상호 한테 비겨줘
19:41:17믹슈야 방송감본다
19:42:17믹슈아 잘햇어 무승부만하자
20:49:28프랑스로 ㅋ
20:58:03감스트 연습좀 하고 나오지 너무못하네
처리자텐끼

강퇴매너채팅봇1
22:27:24김민교나 애같은애들은 롤판 끼면안됌 판을 쳐망치네
22:27:50김민교 존스미스 이런애들 왜 욕먹는지암?? 걍 한명이 게임 쳐망쳐서 방송각 망침
22:28:10클상도 4만명 지리는 방송인데 롤통령 방송망치는 미드
22:28:35롤통령이 지리는 방송각 만들어줬더니 순수 미드차이로 게임망침 롤판 도망간 민교같네
처리자숲지기21

채금 (30초)붱이잡는상넛
18:33:37게이문파
18:33:49밧터렛 ㅋㅋㅋ
18:33:54밧게이 질투 ㅋㅋㅋ
18:34:09저묻히기
18:38:14앜
18:38:22옆에 업계 2위있음
18:38:27옆에 업계 2위
18:38:32?
18:38:35업계 2위
18:38:42업계 3위네
처리자인헤일

강퇴상호감
23:05:00근데 이분 롤도 안하면서 왜 mck 신청한거임?
23:22:26역시 그듀오라그런가 한명 범인으로 몰기잘하네
23:22:57메킴아 고맙다 니 멘트떔에 다쁘 욕 ㅈㄴ먹는다
23:23:13다쁘방 봉준방 다쁘 욕 ㅈㄴ쳐먹네 역시 오메 봉준 케미지리네
00:02:56오메야 성공했다 봉준이방에서 이미 다쁘 욕 ㅈㄴ먹는다 역시 이게 봉쪽 근본 오메킴이야
00:03:24근데 찐팬들이 다쁘탓하는게 ㄹㅈㄷ긴하네 타비 탓하는게 찐팬이네 ㅋㅋ
00:03:59ㄴㅇㄱ ㄴㅇㄱ ㄴㅇㄱ ㅋㅋ
처리자[5M]Swagger

강퇴상호감
22:35:24봉준이 말좀 잘들어라 머하냐
22:35:35다알려줘도 죽노
22:36:37봉준이 ㅈㄴ어이없어하는중
22:38:15봉준이 숲에서 우승한 정글인데 너무 오더무시하네
22:39:31아니 괜히 붙으니까 다시 오더해주니라 물려죽은거잖아
22:42:58봉준이 ㅈㄴ불쌍하네 다 말해줘도 미드 바텀이 하루종일당해주니 석 ㅈㄴ나갔네
처리자[뀨]다시보기

강퇴옥맨은무죄
21:08:08아
21:08:09아으
21:08:15?
21:08:17아으
21:08:31핑계는
21:10:41채팅탓 ㅋㅋㅋㅋ
21:10:53채팅창탓 ㅋㅋ
21:11:13애 메이저아니냐???
21:11:24메이저가 채팅창 무서워하냐
21:11:32메이저가 채팅창탓하노
처리자홍듀

강퇴매너채팅봇1
20:37:57이거비기고 민교 비기면 ㅈㄴ웃길듯
20:38:22ㄷㄱㄷㄱ
20:39:37뿌꾸님은 어떻게 되길바라시나요
20:40:57민교는 그실력이면 광탈해야지
처리자텐끼

강퇴붱이잡는상넛
19:08:38밧드도 민교만나고 고장남
19:09:54그미드
19:09:57그미드 데리고 ㄷㄷ
19:11:03가성비들 ㅈㄴ많지
19:11:07용후니 ㅋ
19:11:16킹후니
19:15:10클리드가 넘사지
19:20:11도배 하지마라
19:20:17그팬들왔네
19:20:20그미드팬들 ㄷㄷ
처리자인헤일

강퇴ksinmar12
22:49:25봉준이 롤개념은 다이아 이상급인데
22:49:49다신안할듯 ㅋㅋㅋㅋㅋㅋ
22:50:50이제 다쁘랑 봉준이 안할듯 ㅋㅋㅋ 오늘이 마지막이니 즐겨
22:51:41해기랑 봉준이가 이제 공격하면 ㅋㅋㅋ
22:51:47해~~~~황
22:52:11해기는 이제 봉빡이들한테 이미지 챙기고 다쁘는 오늘이 마지막인가..
22:52:47<<<<
22:52:59마음껏 쓰자 어짜피 이제 봉준이가 같이 안해줄건데
22:53:09어짜피 이미 봉빡이들은 손절한단 마인드
22:53:51봉준이가 대장인 mck인데 참여하면 이정도는 각오하고 한거아닌가 ㅋㅋ
처리자다쁘

강퇴옥맨은무죄
23:49:29사실 정지당한피넛은 점수라도 안떨구지 민교는 매판점수떨구면서 연패박는중
23:50:275연패면 사실상 재가 정지지
23:50:355패 ㅋㅋ 재가 정지안먹냐 ㅋㅋ
23:50:42피넛 무죄네
23:50:57피넛은 억울하기라도 하지 민교는 그냥 5연패 ㅋㅋㅋ
23:51:49한명은 정지에 한명은 0승5패 ㅋㅋㅋㅋ ㄹㅈㄷ네 ㅋㅋㅋ
23:52:25김민교도 정지네 사실상 팀에 두명이 정진데 ㅋㅋㅋ 져야지 ㅋㅋㅋ
23:53:055연패vs정지 누가 승자냐
23:53:23민교도 참여 안한거아님?
23:54:14대타는 양심뒤진거긴하지 ㅋㅋㅋ
처리자윤수ㅁ

강퇴옥맨은무죄
21:08:08아
21:08:09아으
21:08:15?
21:08:17아으
21:08:31핑계는
21:10:41채팅탓 ㅋㅋㅋㅋ
21:10:53채팅창탓 ㅋㅋ
21:11:13애 메이저아니냐???
21:11:24메이저가 채팅창 무서워하냐
21:11:32메이저가 채팅창탓하노
처리자홍듀

강퇴매너채팅봇1
19:38:34상호 빵긋
19:39:17믹슈야 상호랑할떄 비기자
19:40:24믹슈야 방송 감본다
19:40:31믹슈야 상호랑 비기면 상호도 챙긴다
19:40:44믹슈야 잘부탁한다
19:41:00이상호 한테 비겨줘
19:41:17믹슈야 방송감본다
19:42:17믹슈아 잘햇어 무승부만하자
20:49:28프랑스로 ㅋ
20:58:03감스트 연습좀 하고 나오지 너무못하네
처리자텐끼

강퇴매너채팅봇1
20:37:57이거비기고 민교 비기면 ㅈㄴ웃길듯
20:38:22ㄷㄱㄷㄱ
20:39:37뿌꾸님은 어떻게 되길바라시나요
20:40:57민교는 그실력이면 광탈해야지
처리자텐끼

강퇴매너채팅봇1
22:27:24김민교나 애같은애들은 롤판 끼면안됌 판을 쳐망치네
22:27:50김민교 존스미스 이런애들 왜 욕먹는지암?? 걍 한명이 게임 쳐망쳐서 방송각 망침
22:28:10클상도 4만명 지리는 방송인데 롤통령 방송망치는 미드
22:28:35롤통령이 지리는 방송각 만들어줬더니 순수 미드차이로 게임망침 롤판 도망간 민교같네
처리자숲지기21

강퇴붱이잡는상넛
19:08:38밧드도 민교만나고 고장남
19:09:54그미드
19:09:57그미드 데리고 ㄷㄷ
19:11:03가성비들 ㅈㄴ많지
19:11:07용후니 ㅋ
19:11:16킹후니
19:15:10클리드가 넘사지
19:20:11도배 하지마라
19:20:17그팬들왔네
19:20:20그미드팬들 ㄷㄷ
처리자인헤일

채금 (30초)붱이잡는상넛
18:33:37게이문파
18:33:49밧터렛 ㅋㅋㅋ
18:33:54밧게이 질투 ㅋㅋㅋ
18:34:09저묻히기
18:38:14앜
18:38:22옆에 업계 2위있음
18:38:27옆에 업계 2위
18:38:32?
18:38:35업계 2위
18:38:42업계 3위네
처리자인헤일

강퇴상호감
23:05:00근데 이분 롤도 안하면서 왜 mck 신청한거임?
23:22:26역시 그듀오라그런가 한명 범인으로 몰기잘하네
23:22:57메킴아 고맙다 니 멘트떔에 다쁘 욕 ㅈㄴ먹는다
23:23:13다쁘방 봉준방 다쁘 욕 ㅈㄴ쳐먹네 역시 오메 봉준 케미지리네
00:02:56오메야 성공했다 봉준이방에서 이미 다쁘 욕 ㅈㄴ먹는다 역시 이게 봉쪽 근본 오메킴이야
00:03:24근데 찐팬들이 다쁘탓하는게 ㄹㅈㄷ긴하네 타비 탓하는게 찐팬이네 ㅋㅋ
00:03:59ㄴㅇㄱ ㄴㅇㄱ ㄴㅇㄱ ㅋㅋ
처리자[5M]Swagger

강퇴ksinmar12
22:49:25봉준이 롤개념은 다이아 이상급인데
22:49:49다신안할듯 ㅋㅋㅋㅋㅋㅋ
22:50:50이제 다쁘랑 봉준이 안할듯 ㅋㅋㅋ 오늘이 마지막이니 즐겨
22:51:41해기랑 봉준이가 이제 공격하면 ㅋㅋㅋ
22:51:47해~~~~황
22:52:11해기는 이제 봉빡이들한테 이미지 챙기고 다쁘는 오늘이 마지막인가..
22:52:47<<<<
22:52:59마음껏 쓰자 어짜피 이제 봉준이가 같이 안해줄건데
22:53:09어짜피 이미 봉빡이들은 손절한단 마인드
22:53:51봉준이가 대장인 mck인데 참여하면 이정도는 각오하고 한거아닌가 ㅋㅋ
처리자다쁘

강퇴상호감
22:35:24봉준이 말좀 잘들어라 머하냐
22:35:35다알려줘도 죽노
22:36:37봉준이 ㅈㄴ어이없어하는중
22:38:15봉준이 숲에서 우승한 정글인데 너무 오더무시하네
22:39:31아니 괜히 붙으니까 다시 오더해주니라 물려죽은거잖아
22:42:58봉준이 ㅈㄴ불쌍하네 다 말해줘도 미드 바텀이 하루종일당해주니 석 ㅈㄴ나갔네
처리자[뀨]다시보기

강퇴상호감
16:21:15아파도 안뺀다
16:21:16ㄱㄱ
16:21:27유방통
16:23:26상선생
16:23:29상선생
16:23:35네
16:23:40우리는 상신사니까
16:24:06뿌꾸
16:26:17상임
16:26:48아 으
처리자상피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