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랜퀴랜퀴..숲 시청자
즐겨찾기 24명.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랜퀴랜퀴..
팬
23:31:23근데 너무 심각하게 지니깐여 성님
23:31:392.3티어가 100:0게임을 우쩨 집니까
23:32:41매장 당해야져 큰판이였으면
23:33:35근데 전경기는 진짜 10000배더 말도안됫음
23:34:09해설도 아까운 경기죠 전경기는
23:35:28령님 잘못은 없습니다 누구나 다 저경기보면 형님처럼 화가납니다
23:37:45너무 심각하긴했음
23:38:05롤로따지면 거의 dnf 경기 역전당한경기 급이긴해
23:38:51너무 심하긴해 티어표 이거 정정들어가야됨
23:40:03요즘 스타판은 여캠들 개나소나 그냥 풍보고 달려들고 스타하니 이모양이지
처리자꿀템은죽었다

강퇴랜퀴랜퀴..
20:21:31와 진짜 근데 스타안했으면 좋겠다 진심으로다가
20:21:49그냥 차라리 엑셀로 돈법시다 우리 인간적으로 스타하지말고
20:22:06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땅냥냥이

강퇴랜퀴랜퀴..
팬
02:03:47호구 그잡채 되뿟노
02:03:54호구 케이
02:04:04케이뱅크 맛나노 이거 나도 스타시켜줘
02:04:12케이뱅크 나도 들어갈래
02:04:19k뱅크 샤샷
02:04:32케이뱅크 맛있으니 애들 안나가지
02:05:083핏 3핏 3핏 ㅋㅋㅋ
02:05:19손톱부터 자르라해라
02:05:26손톱론 진짜 있다 이거
02:05:39손톱 상태를봐라 스타를하겠다는거냐
처리자[K]샤오

채금 (30초)랜퀴랜퀴..
팬
00:05:31역시 형님은 증바람에서도 데스 킹 협곡에서도 데스 킹이시군요 역시 형님이십니다
00:06:50미드차이는 확실하게 나는구만
00:07:29또죽어
00:07:34미드차이~
00:08:25전혀 안괜찮아보이는데 ㅋㅋ
00:08:38멜 3킬 우쩨막누
00:09:54와 딜봐라 멜
00:14:22쓰렉
00:14:38미드 봐주면 이겜 져
00:15:57스킬좀 대충쓰지마세요 성님
처리자햇살양

강퇴랜퀴랜퀴..
20:39:10와 ㅈㄴ몬한다
20:39:11갱플
20:39:16와
20:39:25판단하나하나가 그냥 챌이아니고 브론즈아니냐?
20:39:29와.....
20:39:33<<<<<<<<<<<<<<<범인
20:39:37개몬한다 와
처리자라티임

강퇴랜퀴랜퀴..
23:06:38와 유닛을 그냥 다가따박네
23:07:56왜나가?
23:08:07왜지지침?
23:08:10와
23:08:22정신나갔네와
23:08:37억타다 그냥
23:08:59걍이긴걸 왜 나가는거임?
23:09:07자원이 3천 가스 천이넘는데
23:09:30와 소름이다
23:10:22그냥 접어라 스타를
처리자찌킹매니저:D

강퇴랜퀴랜퀴..
23:33:53돈걸었쪄연
23:34:19ㄴㄴ 10만대0경기였음
23:34:42돈걸었나보네
23:34:57표졍연기 완벽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5:06계좌 까자
23:40:32호구 그잡채 되뿟노
23:41:11부끄러운줄 알아야지
23:41:16부끄러운줄알아야지!!
23:41:25케무현 : 부끄러운줄알아야지
23:41:44케무현 어록 지리네 ㄷㄷ
처리자니얼굴크리링

채금 (1분)랜퀴랜퀴..
팬
05:28:29얼마나 열혈한데 잘안하면 열혈이 2명이고
05:28:47잘좀 해드려라 성님들 한데
05:29:56사망한이유가 왠줄알아? 그저 엑셀 풍풍풍풍풍쏴줘
05:31:40여러분 풍쏘지마시고 룸가서 돈을쓰세여
05:32:37ㅅㄷ 해주시나여?
05:33:55좋죠 엑셀은 뭐 만질수없지만 룸은 돈쓰면 만지고 다할수있으니~^^
처리자누리-

강퇴koko8282
팬
17:59:59밥먹고 하자
18:00:46내가다 스트레스받네
18:01:31뭔자쿰이냐 사냥이나 하자
18:01:56이런식이면 못가 성님
18:02:191시간 오바다 성님아
18:04:27오늘 못갑니다
18:05:04응원을하고싶어도 성님 컨트롤이 응원이 안나온다
18:05:48가장 쉬운데
18:06: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7:11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싸패!

강퇴랜퀴랜퀴..
16:48:48가스 3천원 래전드으~
16:48:53가스 4천원 래전드
16:49:00가스 4천원 래전드으
16:49:14웃네?
16:49:16?
16:49:18왜진거죠?
16:49:20가스를봐라
16:49:24가스 4천원 래전드
16:49:47졋는데 처웃고있네 ㅋㅋ
16:50:19츠캄은 왜하필 또 이런 사람아닌 유스를 대리고온건가 유스농사 진짜 ㅈ망이네
처리자프로브월루중

강퇴랜퀴랜퀴..
19:49:41진짜 대회만 나오면 이러는건 좀 아니지 해줘야되는데
19:50:04광탈하자 쩔수야 조일장이 이모양인데 우쩨올라가누
20:35:06와진짜 경기력 토나온다 그걸지냐
20:35:46대도않는 셔틀은 왜쓴거임?
20:36:17제발 깝치지말고 그냥 어택하고 다른걸해라 제발
20:37:38어깨내려라 토마토
20:37:47어깨 올라가가지고 깝칠때부터 알아봤다
20:42:24태도 꼬라지바라 ㅋㅋ 역시 갓철구 철구에 안목은 지리긴해
20:42:36외쳐 철구
처리자[캄]땡중스님

강퇴랜퀴랜퀴..
04:03:17상윤이
04:03:51상윤이가 챌이아닌거같은데
04:04:04이경민 혹시 티어가 챌인가요?
04:04:42챌 콜이 저기랑 너무 다르다
04:05:02예선 절때 못뚫어
04:06:54상윤이 제리 하면 안되겠다
04:08:19레넥 빅토르 누가 막을래?
04:10:04숲원딜 찐은 바밤바지
처리자쓸모없는정보

채금 (30초)랜퀴랜퀴..
23:35:30!멤버
04:00:45개혐찬다 키아나
04:00:55그냥 15 눌러
04:01:12이상호 한데 키아나 준순간 부터 졌지 뭐 니들 잘못이 크다
04:01:27이상호 무죄 팀원들 유죄
04:12:57진짜
04:12:59개못한다 와
04:13:19몬하는애들이 키아나하면 생기는일 딱보여주네
04:13:36그냥 게임 하는 내네 산책만하다가 끝나는게임
04:13:55그냥 애들 벌주네 키아나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와이어

강퇴koko8282(2)
팬
02:09:57


02:10:17


02:10:30배가 부른데 이길이유가없지
02:10:39


02:10:53


02:11:01


02:11:14


02:11:38


02:11:48


02:12:01


처리자Rush.유영진

채금 (30초)랜퀴랜퀴..
팬
05:28:29얼마나 열혈한데 잘안하면 열혈이 2명이고
05:28:47잘좀 해드려라 성님들 한데
05:29:56사망한이유가 왠줄알아? 그저 엑셀 풍풍풍풍풍쏴줘
05:31:40여러분 풍쏘지마시고 룸가서 돈을쓰세여
처리자누리-

강퇴koko8282
팬
17:59:59밥먹고 하자
18:00:46내가다 스트레스받네
18:01:31뭔자쿰이냐 사냥이나 하자
18:01:56이런식이면 못가 성님
18:02:191시간 오바다 성님아
18:04:27오늘 못갑니다
18:05:04응원을하고싶어도 성님 컨트롤이 응원이 안나온다
18:05:48가장 쉬운데
18:06: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7:11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싸패!

강퇴랜퀴랜퀴..
팬
23:31:23근데 너무 심각하게 지니깐여 성님
23:31:392.3티어가 100:0게임을 우쩨 집니까
23:32:41매장 당해야져 큰판이였으면
23:33:35근데 전경기는 진짜 10000배더 말도안됫음
23:34:09해설도 아까운 경기죠 전경기는
23:35:28령님 잘못은 없습니다 누구나 다 저경기보면 형님처럼 화가납니다
23:37:45너무 심각하긴했음
23:38:05롤로따지면 거의 dnf 경기 역전당한경기 급이긴해
23:38:51너무 심하긴해 티어표 이거 정정들어가야됨
23:40:03요즘 스타판은 여캠들 개나소나 그냥 풍보고 달려들고 스타하니 이모양이지
처리자꿀템은죽었다

강퇴랜퀴랜퀴..
20:21:31와 진짜 근데 스타안했으면 좋겠다 진심으로다가
20:21:49그냥 차라리 엑셀로 돈법시다 우리 인간적으로 스타하지말고
20:22:06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땅냥냥이

강퇴랜퀴랜퀴..
16:48:48가스 3천원 래전드으~
16:48:53가스 4천원 래전드
16:49:00가스 4천원 래전드으
16:49:14웃네?
16:49:16?
16:49:18왜진거죠?
16:49:20가스를봐라
16:49:24가스 4천원 래전드
16:49:47졋는데 처웃고있네 ㅋㅋ
16:50:19츠캄은 왜하필 또 이런 사람아닌 유스를 대리고온건가 유스농사 진짜 ㅈ망이네
처리자프로브월루중

강퇴랜퀴랜퀴..
팬
02:03:47호구 그잡채 되뿟노
02:03:54호구 케이
02:04:04케이뱅크 맛나노 이거 나도 스타시켜줘
02:04:12케이뱅크 나도 들어갈래
02:04:19k뱅크 샤샷
02:04:32케이뱅크 맛있으니 애들 안나가지
02:05:083핏 3핏 3핏 ㅋㅋㅋ
02:05:19손톱부터 자르라해라
02:05:26손톱론 진짜 있다 이거
02:05:39손톱 상태를봐라 스타를하겠다는거냐
처리자[K]샤오

강퇴랜퀴랜퀴..
19:49:41진짜 대회만 나오면 이러는건 좀 아니지 해줘야되는데
19:50:04광탈하자 쩔수야 조일장이 이모양인데 우쩨올라가누
20:35:06와진짜 경기력 토나온다 그걸지냐
20:35:46대도않는 셔틀은 왜쓴거임?
20:36:17제발 깝치지말고 그냥 어택하고 다른걸해라 제발
20:37:38어깨내려라 토마토
20:37:47어깨 올라가가지고 깝칠때부터 알아봤다
20:42:24태도 꼬라지바라 ㅋㅋ 역시 갓철구 철구에 안목은 지리긴해
20:42:36외쳐 철구
처리자[캄]땡중스님

채금 (30초)랜퀴랜퀴..
팬
00:05:31역시 형님은 증바람에서도 데스 킹 협곡에서도 데스 킹이시군요 역시 형님이십니다
00:06:50미드차이는 확실하게 나는구만
00:07:29또죽어
00:07:34미드차이~
00:08:25전혀 안괜찮아보이는데 ㅋㅋ
00:08:38멜 3킬 우쩨막누
00:09:54와 딜봐라 멜
00:14:22쓰렉
00:14:38미드 봐주면 이겜 져
00:15:57스킬좀 대충쓰지마세요 성님
처리자햇살양

강퇴랜퀴랜퀴..
20:39:10와 ㅈㄴ몬한다
20:39:11갱플
20:39:16와
20:39:25판단하나하나가 그냥 챌이아니고 브론즈아니냐?
20:39:29와.....
20:39:33<<<<<<<<<<<<<<<범인
20:39:37개몬한다 와
처리자라티임

강퇴랜퀴랜퀴..
04:03:17상윤이
04:03:51상윤이가 챌이아닌거같은데
04:04:04이경민 혹시 티어가 챌인가요?
04:04:42챌 콜이 저기랑 너무 다르다
04:05:02예선 절때 못뚫어
04:06:54상윤이 제리 하면 안되겠다
04:08:19레넥 빅토르 누가 막을래?
04:10:04숲원딜 찐은 바밤바지
처리자쓸모없는정보

강퇴랜퀴랜퀴..
23:06:38와 유닛을 그냥 다가따박네
23:07:56왜나가?
23:08:07왜지지침?
23:08:10와
23:08:22정신나갔네와
23:08:37억타다 그냥
23:08:59걍이긴걸 왜 나가는거임?
23:09:07자원이 3천 가스 천이넘는데
23:09:30와 소름이다
23:10:22그냥 접어라 스타를
처리자찌킹매니저:D

채금 (30초)랜퀴랜퀴..
23:35:30!멤버
04:00:45개혐찬다 키아나
04:00:55그냥 15 눌러
04:01:12이상호 한데 키아나 준순간 부터 졌지 뭐 니들 잘못이 크다
04:01:27이상호 무죄 팀원들 유죄
04:12:57진짜
04:12:59개못한다 와
04:13:19몬하는애들이 키아나하면 생기는일 딱보여주네
04:13:36그냥 게임 하는 내네 산책만하다가 끝나는게임
04:13:55그냥 애들 벌주네 키아나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와이어

강퇴랜퀴랜퀴..
23:33:53돈걸었쪄연
23:34:19ㄴㄴ 10만대0경기였음
23:34:42돈걸었나보네
23:34:57표졍연기 완벽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5:06계좌 까자
23:40:32호구 그잡채 되뿟노
23:41:11부끄러운줄 알아야지
23:41:16부끄러운줄알아야지!!
23:41:25케무현 : 부끄러운줄알아야지
23:41:44케무현 어록 지리네 ㄷㄷ
처리자니얼굴크리링

강퇴koko8282(2)
팬
02:09:57


02:10:17


02:10:30배가 부른데 이길이유가없지
02:10:39


02:10:53


02:11:01


02:11:14


02:11:38


02:11:48


02:12:01


처리자Rush.유영진

채금 (1분)랜퀴랜퀴..
팬
05:28:29얼마나 열혈한데 잘안하면 열혈이 2명이고
05:28:47잘좀 해드려라 성님들 한데
05:29:56사망한이유가 왠줄알아? 그저 엑셀 풍풍풍풍풍쏴줘
05:31:40여러분 풍쏘지마시고 룸가서 돈을쓰세여
05:32:37ㅅㄷ 해주시나여?
05:33:55좋죠 엑셀은 뭐 만질수없지만 룸은 돈쓰면 만지고 다할수있으니~^^
처리자누리-

채금 (30초)랜퀴랜퀴..
팬
05:28:29얼마나 열혈한데 잘안하면 열혈이 2명이고
05:28:47잘좀 해드려라 성님들 한데
05:29:56사망한이유가 왠줄알아? 그저 엑셀 풍풍풍풍풍쏴줘
05:31:40여러분 풍쏘지마시고 룸가서 돈을쓰세여
처리자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