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족중만염중만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하루한번견과
17:47:48아니 스타를 하는건 좋은데 거기에 보라를 썪어달라고 그래야 스타 싫어하는 사람도 불만 누르고 보지
17:48:56휴방 비제이임?
17:50:35액셀빼고 컨탠츠만 보면 스타반 다른거 반이네
17:52:14액셀 빼고 스타반 다른거 반이면 스타만 한다고 느껴질수 있네 그리고 스타하는 날은 시산도 기니깐
17:55:27올FA는 삐져서 왕권강화한겁니다 보라할 생각 없습니다
17:58:05스보라 지가 한다고 FA쇼하고 집구석에 앉아서 커피 쮸압쮸압
17:59:07스타할거면 스보라를 해 스타CK만 보는거 너무 지겨움 기대감도 없고
18:02:02니가 잘하고 물타기하는게 억까지 이걸 억까라 하면 뭐 오구오구만 해줘야 함?
18:03:34아니 스타 ck 할거면 걍 어제 했어야지 짜서 내일 온다고 휴방하고 가서 방구석에 앉아서 터피 쮸압되면서 ck한다고 하니깐 이러는거 아니냐
18:05:21그럼 궁금한데 ck할거면 어제 하지 왜 뭐 짜온다고 기대하게 만들고 방구석에 앉아서 커피 쮸압되고 ck하는거임?
처리자[C9]랜비

강퇴지산대표
12:41:29스타 낙수 전대학 꼴찌라고 놀리더라
12:45:04수장들 제일 긁히는게 낙수임 쓸데없는게 아님
12:52:01멤버들은 당연히 불만업ㄹ다고 하겠지
12:53:45Jsa가 원래 낙수 없는 대학이면 그런가버다 하겠지 근데 지금은 와쌍뽀혁급까지 떨어짐
12:58:58수장이 멤버를 뽑으면 책임이 당연히 있지 수장 책임이 없으면 멤버는 걍 마음대로 뽑고 버리는 소모품임?
13:01:24수장의 무게가 있지 멤버로 뽑는 순간 수장한테 책임감이 생김 풍 받는거 알빠노면 멤버는 쓰고 버리는 소모품이냐?
처리자jsa오성

강퇴지산대표
10:00:08쌍빡이들 많네 뭘 꼽아줌 ㅋㅋㅋㅋ
10:01:15면접 기회는 쌍디가 말 안해줘도 희망하면 되는거임 뭘 쌍디가 정선에 꼽아줌 ㅋㅋㅋㅋㅋ
10:02:01히요코가 실물은 제일 나은데?
10:07:03보성이는 저러니깐 선 보는 시골 노총각 같노
10:08:26저렇게 안겨주면 착한거냐? 마음 없으면 선그어야지 저러니깐 보성이가 맴날 착각하자나
10:09:14아기 점중이
10:13:58얼굴 작고 걍 동안상이자나 근데 캠 말고 실제로 보면 나이는 티난다
10:14:31누군데?
10:16:33덕구 20 대때는 바보짓 하면 어리니깐 귀엽게 봤지 근데 나이 30 넘었는데 툭하면 울고 바보짓하면 주책으로 보임 이게 이미지 타격 컷음
10:17:17응 돼지새키야
처리자김해피2

강퇴지산대표
14:07:59근데 용느가 핵심 잘보고 팩폭 많이함
14:09:32성실한데 내용이 없다 펙폭 맞네
14:13:28빵훈이 방송 잘함 근데 얘는 걍 소속 크루원을 해야지 2인자 리더쉽은 없음
14:15:32펙트: 빵훈이가 능력 있었으면 MSG를 정중만 만큼은 키울수 있었겠지
14:20:53ㅋㅋㅋㅋㅋㅋㅋㅋㅆㅂ
14:23:31근데 악성 많은 비제이는 걍 성향임 악성 보이면 걍 바로 전부 블랙처리하면 되는데 시청자수 때문에 걍 냅두는거자나 악성 문제가 아니라 걍 비제이 문제임
14:26:26걍 좀만 거슬려도 전부 블랙 때리면 악성들 관심도 안가짐 악성 많은 방은 악성 탓하지 말고 비제이 탓을 해라
처리자빵빵E

채금 (30초)펙트폭격기
14:03:45니가 꺼지라고 하면 바로 안녕히계세여 한다
14:05:07비방에서 뭐라하는게 찐임
14:06:35소룡이는 키보드 워리어자나
14:07:42소룡이 손절당하지 않았나
14:08:36넌 유명하자나 박쥐짓하는거
14:10:28지입으로 룡이 이♡ 뺘마대기 마렵네
14:15:07진짜 간신배 박쥐 쓰레기 새키
15:13:40불편한 진실 : 소룡아 든든한 곳에 갈래? 부실하지만 풍 잘터지는 곳 갈래?
15:15:38박성진 풍 잘받냐? 왠일로 크루 오래하네
15:16:54소룡아 씨나인 대회중에 스타엑셀 하는거 어떻게 생각함?
처리자동구학동

강퇴지산대표
07:44:43이 ㅂㅅ은 스타하면 무조건 시청자 찍는줄 아네 ㅋㅋㅋ 스타보는 애들은 뭔 뷰봇이냐
07:47:16ㅂㅅ아 걍 방송 접어 능력도 없는게 열정까지 없고 그저 풍 구걸만 하는데 잘도 잘되겠다
처리자이기광^^

채금 (30초)똥점에털키움
12:34:26이름이 너무 빧샌데 따묵대가 뭐냐
12:35:18흐름을 잘타야하긴 함
12:37:37구키 존나 언급하면서 이용하네 쓰렉이 새키
12:39:19딱 말해 구키 책임질 생각 없으면 언급하면서 이용하지마라 애딸린 이혼남아
처리자소룡버린라잇

강퇴펙트폭격기
08:32:00대학판은 첨부터 낙수판엇다
08:32:58YB도 기존 멤버들 몇명 빼고는 지금 지옥일걸
08:35:42철구는 어제 보니깐 스타판 떠나지는 읺을거 같던디
08:38:23나는 철구 스타 계속할거면 구치소때 메타로 방송해야한다고 보는데 팬들 폭동나서 걍 대학메타로 간다네
08:40:02청중만아 대학판 흥행 시작할때부터 낙수판이엇다
08:41:45부천 대학들이 매물만 나오면 굽신거리면서 영입하려고 하니깐 여캠 갑질 시작된거지
08:43:24예전에는 수장이 철구 김봉준 감스트 남순 염보성 등인데 여캠들이 갑질을 어케함
08:44:40그래도 퍼니는 스타판에 도움 많이 주었는데
08:50:28이 ㅆㅂ련아 뒤질래?
08:50:44왜 팬챗을 걸고 ㅈㄹ이야
처리자김해피2

강퇴하루한번견과
17:47:48아니 스타를 하는건 좋은데 거기에 보라를 썪어달라고 그래야 스타 싫어하는 사람도 불만 누르고 보지
17:48:56휴방 비제이임?
17:50:35액셀빼고 컨탠츠만 보면 스타반 다른거 반이네
17:52:14액셀 빼고 스타반 다른거 반이면 스타만 한다고 느껴질수 있네 그리고 스타하는 날은 시산도 기니깐
17:55:27올FA는 삐져서 왕권강화한겁니다 보라할 생각 없습니다
17:58:05스보라 지가 한다고 FA쇼하고 집구석에 앉아서 커피 쮸압쮸압
17:59:07스타할거면 스보라를 해 스타CK만 보는거 너무 지겨움 기대감도 없고
18:02:02니가 잘하고 물타기하는게 억까지 이걸 억까라 하면 뭐 오구오구만 해줘야 함?
18:03:34아니 스타 ck 할거면 걍 어제 했어야지 짜서 내일 온다고 휴방하고 가서 방구석에 앉아서 터피 쮸압되면서 ck한다고 하니깐 이러는거 아니냐
18:05:21그럼 궁금한데 ck할거면 어제 하지 왜 뭐 짜온다고 기대하게 만들고 방구석에 앉아서 커피 쮸압되고 ck하는거임?
처리자[C9]랜비

강퇴지산대표
07:44:43이 ㅂㅅ은 스타하면 무조건 시청자 찍는줄 아네 ㅋㅋㅋ 스타보는 애들은 뭔 뷰봇이냐
07:47:16ㅂㅅ아 걍 방송 접어 능력도 없는게 열정까지 없고 그저 풍 구걸만 하는데 잘도 잘되겠다
처리자이기광^^

강퇴지산대표
12:41:29스타 낙수 전대학 꼴찌라고 놀리더라
12:45:04수장들 제일 긁히는게 낙수임 쓸데없는게 아님
12:52:01멤버들은 당연히 불만업ㄹ다고 하겠지
12:53:45Jsa가 원래 낙수 없는 대학이면 그런가버다 하겠지 근데 지금은 와쌍뽀혁급까지 떨어짐
12:58:58수장이 멤버를 뽑으면 책임이 당연히 있지 수장 책임이 없으면 멤버는 걍 마음대로 뽑고 버리는 소모품임?
13:01:24수장의 무게가 있지 멤버로 뽑는 순간 수장한테 책임감이 생김 풍 받는거 알빠노면 멤버는 쓰고 버리는 소모품이냐?
처리자jsa오성

강퇴지산대표
10:00:08쌍빡이들 많네 뭘 꼽아줌 ㅋㅋㅋㅋ
10:01:15면접 기회는 쌍디가 말 안해줘도 희망하면 되는거임 뭘 쌍디가 정선에 꼽아줌 ㅋㅋㅋㅋㅋ
10:02:01히요코가 실물은 제일 나은데?
10:07:03보성이는 저러니깐 선 보는 시골 노총각 같노
10:08:26저렇게 안겨주면 착한거냐? 마음 없으면 선그어야지 저러니깐 보성이가 맴날 착각하자나
10:09:14아기 점중이
10:13:58얼굴 작고 걍 동안상이자나 근데 캠 말고 실제로 보면 나이는 티난다
10:14:31누군데?
10:16:33덕구 20 대때는 바보짓 하면 어리니깐 귀엽게 봤지 근데 나이 30 넘었는데 툭하면 울고 바보짓하면 주책으로 보임 이게 이미지 타격 컷음
10:17:17응 돼지새키야
처리자김해피2

강퇴지산대표
14:07:59근데 용느가 핵심 잘보고 팩폭 많이함
14:09:32성실한데 내용이 없다 펙폭 맞네
14:13:28빵훈이 방송 잘함 근데 얘는 걍 소속 크루원을 해야지 2인자 리더쉽은 없음
14:15:32펙트: 빵훈이가 능력 있었으면 MSG를 정중만 만큼은 키울수 있었겠지
14:20:53ㅋㅋㅋㅋㅋㅋㅋㅋㅆㅂ
14:23:31근데 악성 많은 비제이는 걍 성향임 악성 보이면 걍 바로 전부 블랙처리하면 되는데 시청자수 때문에 걍 냅두는거자나 악성 문제가 아니라 걍 비제이 문제임
14:26:26걍 좀만 거슬려도 전부 블랙 때리면 악성들 관심도 안가짐 악성 많은 방은 악성 탓하지 말고 비제이 탓을 해라
처리자빵빵E

채금 (30초)똥점에털키움
12:34:26이름이 너무 빧샌데 따묵대가 뭐냐
12:35:18흐름을 잘타야하긴 함
12:37:37구키 존나 언급하면서 이용하네 쓰렉이 새키
12:39:19딱 말해 구키 책임질 생각 없으면 언급하면서 이용하지마라 애딸린 이혼남아
처리자소룡버린라잇

강퇴펙트폭격기
08:32:00대학판은 첨부터 낙수판엇다
08:32:58YB도 기존 멤버들 몇명 빼고는 지금 지옥일걸
08:35:42철구는 어제 보니깐 스타판 떠나지는 읺을거 같던디
08:38:23나는 철구 스타 계속할거면 구치소때 메타로 방송해야한다고 보는데 팬들 폭동나서 걍 대학메타로 간다네
08:40:02청중만아 대학판 흥행 시작할때부터 낙수판이엇다
08:41:45부천 대학들이 매물만 나오면 굽신거리면서 영입하려고 하니깐 여캠 갑질 시작된거지
08:43:24예전에는 수장이 철구 김봉준 감스트 남순 염보성 등인데 여캠들이 갑질을 어케함
08:44:40그래도 퍼니는 스타판에 도움 많이 주었는데
08:50:28이 ㅆㅂ련아 뒤질래?
08:50:44왜 팬챗을 걸고 ㅈㄹ이야
처리자김해피2

채금 (30초)펙트폭격기
14:03:45니가 꺼지라고 하면 바로 안녕히계세여 한다
14:05:07비방에서 뭐라하는게 찐임
14:06:35소룡이는 키보드 워리어자나
14:07:42소룡이 손절당하지 않았나
14:08:36넌 유명하자나 박쥐짓하는거
14:10:28지입으로 룡이 이♡ 뺘마대기 마렵네
14:15:07진짜 간신배 박쥐 쓰레기 새키
15:13:40불편한 진실 : 소룡아 든든한 곳에 갈래? 부실하지만 풍 잘터지는 곳 갈래?
15:15:38박성진 풍 잘받냐? 왠일로 크루 오래하네
15:16:54소룡아 씨나인 대회중에 스타엑셀 하는거 어떻게 생각함?
처리자동구학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