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재히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아무것도 없다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임재히
구독자
17:31:35아쉬운데
17:31:38긴장 많이 하셧네
17:33:00시계뒤가
17:33:03너무 아쉬으ㅝㅆ다
17:33:05너였으면
17:33:12포뇨형 그냥 블킹 나왔을듯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임재히
구독자
17:47:48그때 상대 누구임?
17:48:14ㅅㅅㅅ
17:48:19그때 상대 누구였냐고
17:48:23올킬 했을때
17:48:43우니가 센스가 없어서 떨어진거잖아요
17:48:46이해죰..
17:56:53킬딸 지리시네요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임재히
구독자
20:36:34ㅇㅇ 맞지
20:36:38그래도 천개씩
20:36:40들고 가야지
20:36:46ㄹㅇ임
20:36:57ㅈㄴ 분위기 개 ㅆ창내고
20:36:58졌는데
20:37:032
20:37:042
20:37:052
20:37:072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임재히
구독자
21:28:04아쉬운데?
21:30:16어ㅏ ㅋㅋㅋ
21:30:18와 ㅋㅋㅋㅋ
21:30:19ㅋㅋㅋㅋㅋㅋ
21:30:21ㅋㅋㅋㅋㅋㅋㅋㅋ
21:33:03방금은 논란이 있겠는걸?
21:33:21흠
21:33:29뽀까야 힘들거 같아
21:33:39근데 매치 왜 방밬ㄱ클리어나감?
21:33:41그냥 막지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링유_
구독자
17:17: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7:23이건 오더탓 아님?
17:17:35폭 카운트 세줄께 말함?
17:18:04?
17:18:10원래 반부 센부이긴함
17:18:23반부는 센 전진
17:18:25보는거라
17:18:36ㅋㅋㅋㅋㅋ
17:18:40모르면 그럴수 있지
17:18:58너가 반부 하고 센부까지 해줘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링유_
구독자
15:58:11뽀까는
15:58:13초대해줄게
15:58:37크포에 넣으래
15:58:39뽀까야
16:00:33드곤에
16:00:37넣고 화장실감
16:01:16잠자리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2분×5회)임재히
구독자
00:19:22ㅇㅊㅊ
00:19:45지금 우니 초심 찾는중인데
00:19:49쉴드 해버리면
00:19:51하;;
00:20:07150시간 까여서 지금 기분 최고조임
00:20:28셀리느는 빠져
00:20:36으아 ㅈㄴ 밤티네
00:21:04그냥 안좋은게 밤티임
00:21:59없잖아ㅛ
00:24:14근데 사과할라면 공격하셔야되는데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2분×3회)임재히
구독자
00:19:22ㅇㅊㅊ
00:19:45지금 우니 초심 찾는중인데
00:19:49쉴드 해버리면
00:19:51하;;
00:20:07150시간 까여서 지금 기분 최고조임
00:20:28셀리느는 빠져
00:20:36으아 ㅈㄴ 밤티네
00:21:04그냥 안좋은게 밤티임
00:21:59없잖아ㅛ
00:24:14근데 사과할라면 공격하셔야되는데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임재히
구독자
17:17:57우니야 너 승부예측할때
17:18:00너팀 뽑음?
17:18:06ㄷㄷ
17:18:08븅3
17:18:10이네
17:18:55근데
17:19:01수지씨 만개 쏜거
17:19:045000개 노방종에
17:19:075000개 시추 함?
17:19:09ㅇㅊㅊ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임재히
구독자
17:47:48그때 상대 누구임?
17:48:14ㅅㅅㅅ
17:48:19그때 상대 누구였냐고
17:48:23올킬 했을때
17:48:43우니가 센스가 없어서 떨어진거잖아요
17:48:46이해죰..
17:56:53킬딸 지리시네요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임재히
구독자
21:28:04아쉬운데?
21:30:16어ㅏ ㅋㅋㅋ
21:30:18와 ㅋㅋㅋㅋ
21:30:19ㅋㅋㅋㅋㅋㅋ
21:30:21ㅋㅋㅋㅋㅋㅋㅋㅋ
21:33:03방금은 논란이 있겠는걸?
21:33:21흠
21:33:29뽀까야 힘들거 같아
21:33:39근데 매치 왜 방밬ㄱ클리어나감?
21:33:41그냥 막지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링유_
구독자
17:17: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7:23이건 오더탓 아님?
17:17:35폭 카운트 세줄께 말함?
17:18:04?
17:18:10원래 반부 센부이긴함
17:18:23반부는 센 전진
17:18:25보는거라
17:18:36ㅋㅋㅋㅋㅋ
17:18:40모르면 그럴수 있지
17:18:58너가 반부 하고 센부까지 해줘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링유_
구독자
15:58:11뽀까는
15:58:13초대해줄게
15:58:37크포에 넣으래
15:58:39뽀까야
16:00:33드곤에
16:00:37넣고 화장실감
16:01:16잠자리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임재히
구독자
20:50: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0:45편파 지리네;;
20:50:46ㅋㅋㅋㅋ
20:51:09대내임?
20:51:57몇시?
20:52:19ㅇㅜ니 ㅎㅇㅎㅇ
20:52:52우니랑 벨 아님?
20:53:00근데 넌 왜그럼?
20:53:042하인데?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2분×4회)임재히
구독자
00:19:22ㅇㅊㅊ
00:19:45지금 우니 초심 찾는중인데
00:19:49쉴드 해버리면
00:19:51하;;
00:20:07150시간 까여서 지금 기분 최고조임
00:20:28셀리느는 빠져
00:20:36으아 ㅈㄴ 밤티네
00:21:04그냥 안좋은게 밤티임
00:21:59없잖아ㅛ
00:24:14근데 사과할라면 공격하셔야되는데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2분×2회)임재히
구독자
00:19:22ㅇㅊㅊ
00:19:45지금 우니 초심 찾는중인데
00:19:49쉴드 해버리면
00:19:51하;;
00:20:07150시간 까여서 지금 기분 최고조임
00:20:28셀리느는 빠져
00:20:36으아 ㅈㄴ 밤티네
00:21:04그냥 안좋은게 밤티임
00:21:59없잖아ㅛ
00:24:14근데 사과할라면 공격하셔야되는데
처리자혀반샷우니

강퇴임재히
구독자
17:31:35아쉬운데
17:31:38긴장 많이 하셧네
17:33:00시계뒤가
17:33:03너무 아쉬으ㅝㅆ다
17:33:05너였으면
17:33:12포뇨형 그냥 블킹 나왔을듯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임재히
구독자
17:17:57우니야 너 승부예측할때
17:18:00너팀 뽑음?
17:18:06ㄷㄷ
17:18:08븅3
17:18:10이네
17:18:55근데
17:19:01수지씨 만개 쏜거
17:19:045000개 노방종에
17:19:075000개 시추 함?
17:19:09ㅇㅊㅊ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임재히
구독자
17:47:48그때 상대 누구임?
17:48:14ㅅㅅㅅ
17:48:19그때 상대 누구였냐고
17:48:23올킬 했을때
17:48:43우니가 센스가 없어서 떨어진거잖아요
17:48:46이해죰..
17:56:53킬딸 지리시네요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임재히
구독자
17:47:48그때 상대 누구임?
17:48:14ㅅㅅㅅ
17:48:19그때 상대 누구였냐고
17:48:23올킬 했을때
17:48:43우니가 센스가 없어서 떨어진거잖아요
17:48:46이해죰..
17:56:53킬딸 지리시네요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임재히
구독자
20:36:34ㅇㅇ 맞지
20:36:38그래도 천개씩
20:36:40들고 가야지
20:36:46ㄹㅇ임
20:36:57ㅈㄴ 분위기 개 ㅆ창내고
20:36:58졌는데
20:37:032
20:37:042
20:37:052
20:37:072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임재히
구독자
21:28:04아쉬운데?
21:30:16어ㅏ ㅋㅋㅋ
21:30:18와 ㅋㅋㅋㅋ
21:30:19ㅋㅋㅋㅋㅋㅋ
21:30:21ㅋㅋㅋㅋㅋㅋㅋㅋ
21:33:03방금은 논란이 있겠는걸?
21:33:21흠
21:33:29뽀까야 힘들거 같아
21:33:39근데 매치 왜 방밬ㄱ클리어나감?
21:33:41그냥 막지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임재히
구독자
21:28:04아쉬운데?
21:30:16어ㅏ ㅋㅋㅋ
21:30:18와 ㅋㅋㅋㅋ
21:30:19ㅋㅋㅋㅋㅋㅋ
21:30:21ㅋㅋㅋㅋㅋㅋㅋㅋ
21:33:03방금은 논란이 있겠는걸?
21:33:21흠
21:33:29뽀까야 힘들거 같아
21:33:39근데 매치 왜 방밬ㄱ클리어나감?
21:33:41그냥 막지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링유_
구독자
17:17: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7:23이건 오더탓 아님?
17:17:35폭 카운트 세줄께 말함?
17:18:04?
17:18:10원래 반부 센부이긴함
17:18:23반부는 센 전진
17:18:25보는거라
17:18:36ㅋㅋㅋㅋㅋ
17:18:40모르면 그럴수 있지
17:18:58너가 반부 하고 센부까지 해줘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링유_
구독자
17:17: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7:23이건 오더탓 아님?
17:17:35폭 카운트 세줄께 말함?
17:18:04?
17:18:10원래 반부 센부이긴함
17:18:23반부는 센 전진
17:18:25보는거라
17:18:36ㅋㅋㅋㅋㅋ
17:18:40모르면 그럴수 있지
17:18:58너가 반부 하고 센부까지 해줘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1분)링유_
구독자
15:58:11뽀까는
15:58:13초대해줄게
15:58:37크포에 넣으래
15:58:39뽀까야
16:00:33드곤에
16:00:37넣고 화장실감
16:01:16잠자리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링유_
구독자
15:58:11뽀까는
15:58:13초대해줄게
15:58:37크포에 넣으래
15:58:39뽀까야
16:00:33드곤에
16:00:37넣고 화장실감
16:01:16잠자리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30초)임재히
구독자
20:50: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0:45편파 지리네;;
20:50:46ㅋㅋㅋㅋ
20:51:09대내임?
20:51:57몇시?
20:52:19ㅇㅜ니 ㅎㅇㅎㅇ
20:52:52우니랑 벨 아님?
20:53:00근데 넌 왜그럼?
20:53:042하인데?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2분×5회)임재히
구독자
00:19:22ㅇㅊㅊ
00:19:45지금 우니 초심 찾는중인데
00:19:49쉴드 해버리면
00:19:51하;;
00:20:07150시간 까여서 지금 기분 최고조임
00:20:28셀리느는 빠져
00:20:36으아 ㅈㄴ 밤티네
00:21:04그냥 안좋은게 밤티임
00:21:59없잖아ㅛ
00:24:14근데 사과할라면 공격하셔야되는데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2분×4회)임재히
구독자
00:19:22ㅇㅊㅊ
00:19:45지금 우니 초심 찾는중인데
00:19:49쉴드 해버리면
00:19:51하;;
00:20:07150시간 까여서 지금 기분 최고조임
00:20:28셀리느는 빠져
00:20:36으아 ㅈㄴ 밤티네
00:21:04그냥 안좋은게 밤티임
00:21:59없잖아ㅛ
00:24:14근데 사과할라면 공격하셔야되는데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2분×3회)임재히
구독자
00:19:22ㅇㅊㅊ
00:19:45지금 우니 초심 찾는중인데
00:19:49쉴드 해버리면
00:19:51하;;
00:20:07150시간 까여서 지금 기분 최고조임
00:20:28셀리느는 빠져
00:20:36으아 ㅈㄴ 밤티네
00:21:04그냥 안좋은게 밤티임
00:21:59없잖아ㅛ
00:24:14근데 사과할라면 공격하셔야되는데
처리자혀반샷우니

채금 (2분×2회)임재히
구독자
00:19:22ㅇㅊㅊ
00:19:45지금 우니 초심 찾는중인데
00:19:49쉴드 해버리면
00:19:51하;;
00:20:07150시간 까여서 지금 기분 최고조임
00:20:28셀리느는 빠져
00:20:36으아 ㅈㄴ 밤티네
00:21:04그냥 안좋은게 밤티임
00:21:59없잖아ㅛ
00:24:14근데 사과할라면 공격하셔야되는데
처리자혀반샷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