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요약

강퇴김된모!
팬
19:54:51스나는 못들어 넌
19:55:00여기 스나는 좀 달라
19:55:38나가서 103이나 사와 몸샷충아
20:00:47몸샷충색기야
20:00:53103쓰라고 그럴꺼면
20:01:12도움주잖아!!!!!!
20:01:17103쓰라고@@@!!
20:04:02어센트 마켓 스모그 같은거임
20:04:07방금 그폭은
20:05:40걍 ㅈㄴ 모소네
처리자갓데드_

채금 (30초)김된모!
팬
04:09:061부 현역이랑 된다더니 오늘 지는 모습 아쉽습니다 플백씨...하...
04:09:12이렇게 될꺼라 생각못했는데..
04:09:41이거 열받아서 안되겠네요
04:09:47된플 해서 증명 해주세요
04:10:031부 현역 생각보다 별거없는거 같아요 플백씨
04:10:05할수있어요 진짜
04:10:22제가 세레나 밸런스 하겠습니다
04:10:30저희 이길수있어요
04:10:42LP요
04:10:44LP요
처리자Flashback05

채금 (30초)김된모!
팬
13:53:35?.?
14:32:33또 지고있네 ㅋㅋ
14:36:06오늘 많이 아쉽다
14:37:04시즌 첫주 2등 ㅋㅋ
14:38:33어어?? 긁히네
14:38:42기분 안좋아보여 지금
14:38:59발로무빙
14:40:52규태씨 모야 도대체??
14:41:01억울할만하다
14:41:08모든 억까가 규태씨한테만 있네
처리자김규태

채금 (1분)김된모!
팬
14:40:52규태씨 모야 도대체??
14:41:01억울할만하다
14:41:08모든 억까가 규태씨한테만 있네
14:42:20잘알고있네
14:42:25꽁킬 ㅋㅋ
14:42:45어어?? 긁히네
14:42:50표정봐라~
14:42:53ㅇㅎㅇㅇ~
14:43:39규태씨 나 질문.
14:43:49덫 안까는이유가 머야?
처리자김규태

강퇴김된모!
팬
06:21:35시체빵을 ㅈㄴ하네
06:21:37그거 시체야
06:22:12으윽
06:22:290대 0대
06:22:340대~
06:23:050대~ 이것도 해줘
06:23:091부터 세지말고
06:23:51차암~ 손 많이가네
06:23:59나랑 할때 이러면 팀킬박을게 그냥
06:25:44개양민이네 진짜
처리자김규태

강퇴김된모!
팬
20:18:12성신아 인도폼이였다 진짜로
20:18:29근데 우리 젝클이 화장실가서 세수좀 하고오라그래
20:24:54데드야 애들을 너가 묶어논거야?
20:25:00애들이 약자멸시를 안하네
20:25:08너가 프로게이먼줄?
처리자갓데드_

강퇴김된모!
팬
20:48:40뭐 손을 벌써와서 풀어?
20:48:50그만해 그만
20:54:14규태씨 넷플릭스봐 언능
20:54:27그만 손풀어.
21:11:02규태씨 손그만풀어
21:11:07너무 잘쏘드라
21:12:38수비때 보니까 ㅈㄴ 잘하더만
21:13:01원래 그런거야 알잖아 규태씨~
21:13:06얼굴 보여줘 보고싶다~
처리자김규태

강퇴김된모!
팬
14:06:54660ㅋㅋㅋㅋㅋ
14:07:16900점 아니였남…?
14:08:04느낌이요 행님~
14:08:44성립은 구칠이면 가능이에여 행님~
14:10:42없다는거에 배팅했어요행님
14:11:47크리스마스니깐~
14:12:16시간 없다에 배팅 예정입니다 행님~
처리자갓데드_

강퇴김된모!
팬
19:54:51스나는 못들어 넌
19:55:00여기 스나는 좀 달라
19:55:38나가서 103이나 사와 몸샷충아
20:00:47몸샷충색기야
20:00:53103쓰라고 그럴꺼면
20:01:12도움주잖아!!!!!!
20:01:17103쓰라고@@@!!
20:04:02어센트 마켓 스모그 같은거임
20:04:07방금 그폭은
20:05:40걍 ㅈㄴ 모소네
처리자갓데드_

채금 (30초)김된모!
팬
04:09:061부 현역이랑 된다더니 오늘 지는 모습 아쉽습니다 플백씨...하...
04:09:12이렇게 될꺼라 생각못했는데..
04:09:41이거 열받아서 안되겠네요
04:09:47된플 해서 증명 해주세요
04:10:031부 현역 생각보다 별거없는거 같아요 플백씨
04:10:05할수있어요 진짜
04:10:22제가 세레나 밸런스 하겠습니다
04:10:30저희 이길수있어요
04:10:42LP요
04:10:44LP요
처리자Flashback05

채금 (1분)김된모!
팬
14:40:52규태씨 모야 도대체??
14:41:01억울할만하다
14:41:08모든 억까가 규태씨한테만 있네
14:42:20잘알고있네
14:42:25꽁킬 ㅋㅋ
14:42:45어어?? 긁히네
14:42:50표정봐라~
14:42:53ㅇㅎㅇㅇ~
14:43:39규태씨 나 질문.
14:43:49덫 안까는이유가 머야?
처리자김규태

채금 (30초)김된모!
팬
13:53:35?.?
14:32:33또 지고있네 ㅋㅋ
14:36:06오늘 많이 아쉽다
14:37:04시즌 첫주 2등 ㅋㅋ
14:38:33어어?? 긁히네
14:38:42기분 안좋아보여 지금
14:38:59발로무빙
14:40:52규태씨 모야 도대체??
14:41:01억울할만하다
14:41:08모든 억까가 규태씨한테만 있네
처리자김규태

강퇴김된모!
팬
18:37:21규태씨 대회 연습 왜 안해?
18:38:07나만 진심이였네 또
18:38:24녀리랑 로리랑 이슬엄마는 배그 손풀고있던데
18:40:06셋잡지 ㅇㅇ
18:40:09둘잡아서 졌네
18:41:46오멘땐 걍 모댓고 사이퍼는 의미없는킬빨했는데
18:41:51규태씨 머야?
처리자김규태

강퇴김된모!
팬
06:21:35시체빵을 ㅈㄴ하네
06:21:37그거 시체야
06:22:12으윽
06:22:290대 0대
06:22:340대~
06:23:050대~ 이것도 해줘
06:23:091부터 세지말고
06:23:51차암~ 손 많이가네
06:23:59나랑 할때 이러면 팀킬박을게 그냥
06:25:44개양민이네 진짜
처리자김규태

강퇴김된모!
팬
20:18:12성신아 인도폼이였다 진짜로
20:18:29근데 우리 젝클이 화장실가서 세수좀 하고오라그래
20:24:54데드야 애들을 너가 묶어논거야?
20:25:00애들이 약자멸시를 안하네
20:25:08너가 프로게이먼줄?
처리자갓데드_

강퇴김된모!
팬
20:48:40뭐 손을 벌써와서 풀어?
20:48:50그만해 그만
20:54:14규태씨 넷플릭스봐 언능
20:54:27그만 손풀어.
21:11:02규태씨 손그만풀어
21:11:07너무 잘쏘드라
21:12:38수비때 보니까 ㅈㄴ 잘하더만
21:13:01원래 그런거야 알잖아 규태씨~
21:13:06얼굴 보여줘 보고싶다~
처리자김규태

강퇴김된모!
팬
14:06:54660ㅋㅋㅋㅋㅋ
14:07:16900점 아니였남…?
14:08:04느낌이요 행님~
14:08:44성립은 구칠이면 가능이에여 행님~
14:10:42없다는거에 배팅했어요행님
14:11:47크리스마스니깐~
14:12:16시간 없다에 배팅 예정입니다 행님~
처리자갓데드_

강퇴김된모!
팬
17:16:03!점수
17:16:12!공지 점수:버러지
17:17:53아 미용실에서 줜나 크게 웃었네
17:18:32!공지 점수 불멸1 20점
17:22:57몰랐는데 오키나와 버스타는거였어?
17:23:04!공지 오키나와 버스타는중
처리자김규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