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태인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0:31:01난 소주 너무 싫은것
20:31:07맛대가리없는거
20:33:10난 쐬주빼고 전부
20:33:14좋아하지
20:33:41연하의 눈동자를 보니까 레드와인이 땡기는걸?
20:33:4817에 하니지?
20:35:27나엔
20:41:11누가 섹시해?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5:29:03이미 연하는 내인생에 도움이되는걸?
15:29:58내가 저거 그대로 입고 마사지 받으러가볼수있을듯
15:30:57수치플?
15:31:22그래도 연하는 자신감이 있쟈나
15:31:41글래머연하!
15:32:21내마음 먹어!
15:33:12닭갈비덥밥
15:33:31혼자뭐함?
15:33:541도없긴해
15:34:05쉬룬데?
처리자♡오연하♡

채금 (1분)전태인
구독자
21:22:17아두쪽이한테 걸렸다
21:22:48ㅋㅋㅋㅋ기ㅋㅋㅋㅋㅋㅋ
21:23:55나도 야동 덕후긴한데 굳이 얘기 꺼내진않긴해 ㅋㅋㅋ
21:29:55라면은 역시 툼바라면이지! 거기에 치즈 두장 올리고 순살치킨 6조각 넣어서 비비비벼서? 후루룩하면 존맛이얍!!?!?!
21:30:28신라면 골드맛잇읍니다
21:31:04집에 4봉1세트 사서 벌써 두개 내 위장에 때려밖아넣었어
21:31:39나가 사서 짬뽕 먹으면 맛있져
21:32:08무게 그거 내사랑이 박혀있는거야
21:32:33사랑해~~~♥︎♥︎
21:32:57너구리 한강물에 계란풀어서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3:43:46행복이 영유아 할인 무료입장인가
23:44:18행복이 올때 기저귀랑 쪽쪽이 꼭 챙겨와~~
00:19:07생존신고
00:22:30나도 강남가면 나한테 번호 물어보는 사람있음!!!(도를 아십니카)
00:31:15타고난 몸매
00:32:07그럴수도 이찌!!
00:32:40그럴때마다 꿈에 나 나온다?
00:33:14세쪽으로나누자
00:35:03나 큰일났어
00:35:19연하때문에 심장떨림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9:31:33하이영!
19:31:45또 뭐먹어
19:31:59목걸이먹음?
19:32:06그건 칼이나니까
19:32:41인두로 지졌어?
19:33:13오늘몇시간 함요?
19:36:23방패치기
처리자♡오연하♡

채금 (1분)전태인
구독자
18:24:23태인이손이 약손이긴한데...
18:25:42아 아픈 주인장 보는 우리도 마음이 아픔
18:25:56버려
18:26:284일된거 원래 먹어도 되는데 지금 너는 안됨 나줘
18:27:15나 꼬실래 아님 과자도버릴래
18:28:35맞아 치킨,과자,제육은 내가 먹어줄께 넌 죽먹어 이렇게 잘챙겨주는 시청자가 또어딧어
18:29:08아 그것까진아니었어
18:30:53요즘은 베터리도 음식배달마냥 배민으로 시킬수 있음요?
18:31:56근데 병원에선 뭐라는디?
18:32:48우쭈쭈 그랫떠염??
처리자♡오연하♡

채금 (2분×2회)전태인
구독자
21:54:06갈!!
21:56:20난24살
21:57:12두더지올라왔음?
21:59:36농익은 성숙미 좋지
22:00:11난 이젠 코코넨네 하러 가보겠음
22:00:40자야지 내일5시반에 일어날수있음
22:01:08역류성은 내가 키우고있는 반려병이야
22:01:52내일은 방송하지요?
22:02:26오키도키요키요 먼저감여
22:02:43다들 내꿈꿔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1:05:40이래즈미 있대요
21:11:50그럼 내가 강퇴0순위인데
21:15:54난 불닭맛 키스 좋아함
21:17:45가지튀김
21:18:14가지볶음밥
21:18:56지금부터 에겐연하 제가 가지겠습니다 반박은 반대합니다
21:21:13아 과자 잘먹었다
21:23:47내가 첫 싸인씨디 받겠습니다(?)
21:25:03나도4~500받았으면
21:26:34방금키스갈기고싶은 표정이었음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7:55:59자체발광 하고 있지 지금은
17:56:46팬더.
17:57:59나도 욕해줭
17:58:36순댓굿 수육 쇠주 마시면 싹나
18:00:05까까
18:03:30애들 벌룬
18:04:35연예학개론?
18:05:32금방이 2~3일? 헐 난5분이면 먹는데...
18:06:39빵이 빵빵해져 빵빵아!옥지야!
18:12:41아해가오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0:52:19나 스탠드 행거 샀어!봐바
20:52:50궁둥이 흔들어? 어디서 봐?
20:53:34나 행거샀다! 봐바!
20:54:09ㅋㅋㅋㅋ개좋다!
20:54:20팬더갑니다?
20:54:59농이지!
20:57:36집!중~~
20:58:08그대여 외로운 금요일 나와 벚꽃축제 가실라우?
20:58:40ㅋㅋㅋㅋ
20:58:57원래 벚꽃 축제는 벗고 봐야되는데
처리자♡오연하♡

채금 (1분)전태인
구독자
15:45:12와씨 개설랜다 두근두근
15:45:31연하 내꺼하쟈
15:46:07줄없는 번지는 그냥 자살하는거아님?
15:48:53역시 살찌기 좋은 조합!
15:49:37편식하면 안되요 새나라 어른이는 골고루먹은줄알아야돼요~~~~
15:54:06나도 궁딩팡팡좋아하는데
15:55:49ㅋㅋㅋㅋ
15:56:49연하도 냥이 아니였어?
15:57:30나도 연하네 고양이되고싶다
15:57:47응애~?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4:03:434년후에 연하랑 결혼할려면 지금 미리 예식장 잡아야되겠다
14:04:06미안미안해
14:04:29전태인 조심하라고
14:05: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14:05:32위장과 장은 어떠셈?
14:07:01목소리만 들리는겨?
14:07:45근데 인이어도 원래 귓구멍 모양 본뜨지않음?
14:16:15어디가 ♡이여! 보러갈래!
14:16:42난 대놓고좋아하긴해
14:17:53왕슴가 가진 사람은 못봤는데 노브라한 서양누나 지나가다본적있었음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0:51:29연하는 베이비니까
20:55:28연하
20:55:52왕알사탕임?
20:56:05기린이야??
20:56:18넵
20:57:05아잉 미안해또
21:06:13다똑같네 우리 외할미 엄마 다똑같이 멘트 하나 안틀리고 돈아끼라고만 얘기함
21:10:32노래가 홍대 피규어샵에서 나오는 노래같아
21:17:29닥쳐
21:17:33그냥가져
처리자RYU-_-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6:41:55목나갔으면 들어오라고 해야되는데
16:42:26먄
16:43:13운동을 꾸준히 하면좋을꺼같은데 특히 하체
16:43:21아 독감인가
16:46:18내가 귀를 연하 입에 딱대고있을께
16:47:13?나봤어?
16:47:31어? 나 왜저깄음?
16:48:05맞아요 저예요
16:48:33근데. 연하 왼손 왜 저깄어?
16:49:03연하왼손 위치이상해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0:34:16재방보는데 어제 의상 기모띠스럽던데. 안녕프란체스카 같았음
20:36:29내가 여장해야지
20:41:50나. 오연하 좋아함
20:42:51내가 얼빡 해줄수 있어
20:43:19그럼 바로 고백 갈겨야지
20:43:43큐섹청
20:44:03그럼 나만 볼수있겠군
20:44:20비키니는 쌉가능
20:44:33내가된다고
20:46:58카리나 존예긴함
처리자RYU-_-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7:55:43뀨웅?.?
17:56:47할꼬야~~약간 지디같다
17:57:06승질 안좋은건 맞긴해ㅋㅋㅣㅣ
17:57:24그럼 나줭ㅋㅋㅋ
17:57:45방금 그분 누구야? 오 개예쁘다 꼬셔야겄다
17:58:14제여친입니다
17:58:38후
17:59:15지금은 위장은 뭐 때려밖아도 될정도야?
18:00:01쭈니가 눈치 밥말아드셨어요
18:00:15벽치기 해서 키갈하는사람?
처리자♡오연하♡

채금 (1분)전태인
구독자
21:28:43불고기지
21:31:28족발주자
21:32:21공듀공듀 태인 왕자왕자연하
21:33:01거기 배아닌데ㅋㅋ기
21:37:04지금은 삼춘기다!!!
21:38:51쉬이잇....
21:39:18하필이럴때 쉬마렵다??
21:39:57잠방고~~~~~
21:40:46자고싶다 나도
21:43:30어른온으로 ㄱㄱ!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9:53:04오 지나의 블랙앤화이트
19:53:24아 왜~~ㅋㅋㅋㅋ
19:53:29오예
19:53:32ㅋㅋㅋㅋ
19:53:40좋으면서 ㅋㅋㅋ
19:53:52어짢긴ㅋㅋㅋ
19:55:10오우 한쪽 어깨도 내리면 드래스같아보이겠는걸?
19:56:33오늘 텐션을 아침에 다 털리고 온겨?
19:56:55좋았어
19:57:12앞으로 그텐션 유지할수있도록!
처리자♡오연하♡

채금 (1분)전태인
구독자
15:05:20찍어서 쪽ㅈ보네줄께여
15:07:34쪽지보넸습둥
15:08:15개똑닮ㅋㅋㅋ그래서삼
15:09:04아ㅋㅋㅋㅋㅋ허헛
15:10:15오늘 교복물 인가 개섹시. 흐흣흣
15:10:37ㅋㅋㅋㅋㅋㅋ
15:11:16응
15:11:19...
15:11:47뇌 씻고 오겠습니다
15:12:15기사시험은 고대 유럽에서 전사가 되기위한 시험이에요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0:31:01난 소주 너무 싫은것
20:31:07맛대가리없는거
20:33:10난 쐬주빼고 전부
20:33:14좋아하지
20:33:41연하의 눈동자를 보니까 레드와인이 땡기는걸?
20:33:4817에 하니지?
20:35:27나엔
20:41:11누가 섹시해?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0:52:19나 스탠드 행거 샀어!봐바
20:52:50궁둥이 흔들어? 어디서 봐?
20:53:34나 행거샀다! 봐바!
20:54:09ㅋㅋㅋㅋ개좋다!
20:54:20팬더갑니다?
20:54:59농이지!
20:57:36집!중~~
20:58:08그대여 외로운 금요일 나와 벚꽃축제 가실라우?
20:58:40ㅋㅋㅋㅋ
20:58:57원래 벚꽃 축제는 벗고 봐야되는데
처리자♡오연하♡

채금 (1분)전태인
구독자
15:45:12와씨 개설랜다 두근두근
15:45:31연하 내꺼하쟈
15:46:07줄없는 번지는 그냥 자살하는거아님?
15:48:53역시 살찌기 좋은 조합!
15:49:37편식하면 안되요 새나라 어른이는 골고루먹은줄알아야돼요~~~~
15:54:06나도 궁딩팡팡좋아하는데
15:55:49ㅋㅋㅋㅋ
15:56:49연하도 냥이 아니였어?
15:57:30나도 연하네 고양이되고싶다
15:57:47응애~?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5:29:03이미 연하는 내인생에 도움이되는걸?
15:29:58내가 저거 그대로 입고 마사지 받으러가볼수있을듯
15:30:57수치플?
15:31:22그래도 연하는 자신감이 있쟈나
15:31:41글래머연하!
15:32:21내마음 먹어!
15:33:12닭갈비덥밥
15:33:31혼자뭐함?
15:33:541도없긴해
15:34:05쉬룬데?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4:03:434년후에 연하랑 결혼할려면 지금 미리 예식장 잡아야되겠다
14:04:06미안미안해
14:04:29전태인 조심하라고
14:05: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14:05:32위장과 장은 어떠셈?
14:07:01목소리만 들리는겨?
14:07:45근데 인이어도 원래 귓구멍 모양 본뜨지않음?
14:16:15어디가 ♡이여! 보러갈래!
14:16:42난 대놓고좋아하긴해
14:17:53왕슴가 가진 사람은 못봤는데 노브라한 서양누나 지나가다본적있었음
처리자♡오연하♡

채금 (1분)전태인
구독자
21:22:17아두쪽이한테 걸렸다
21:22:48ㅋㅋㅋㅋ기ㅋㅋㅋㅋㅋㅋ
21:23:55나도 야동 덕후긴한데 굳이 얘기 꺼내진않긴해 ㅋㅋㅋ
21:29:55라면은 역시 툼바라면이지! 거기에 치즈 두장 올리고 순살치킨 6조각 넣어서 비비비벼서? 후루룩하면 존맛이얍!!?!?!
21:30:28신라면 골드맛잇읍니다
21:31:04집에 4봉1세트 사서 벌써 두개 내 위장에 때려밖아넣었어
21:31:39나가 사서 짬뽕 먹으면 맛있져
21:32:08무게 그거 내사랑이 박혀있는거야
21:32:33사랑해~~~♥︎♥︎
21:32:57너구리 한강물에 계란풀어서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0:51:29연하는 베이비니까
20:55:28연하
20:55:52왕알사탕임?
20:56:05기린이야??
20:56:18넵
20:57:05아잉 미안해또
21:06:13다똑같네 우리 외할미 엄마 다똑같이 멘트 하나 안틀리고 돈아끼라고만 얘기함
21:10:32노래가 홍대 피규어샵에서 나오는 노래같아
21:17:29닥쳐
21:17:33그냥가져
처리자RYU-_-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3:43:46행복이 영유아 할인 무료입장인가
23:44:18행복이 올때 기저귀랑 쪽쪽이 꼭 챙겨와~~
00:19:07생존신고
00:22:30나도 강남가면 나한테 번호 물어보는 사람있음!!!(도를 아십니카)
00:31:15타고난 몸매
00:32:07그럴수도 이찌!!
00:32:40그럴때마다 꿈에 나 나온다?
00:33:14세쪽으로나누자
00:35:03나 큰일났어
00:35:19연하때문에 심장떨림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6:41:55목나갔으면 들어오라고 해야되는데
16:42:26먄
16:43:13운동을 꾸준히 하면좋을꺼같은데 특히 하체
16:43:21아 독감인가
16:46:18내가 귀를 연하 입에 딱대고있을께
16:47:13?나봤어?
16:47:31어? 나 왜저깄음?
16:48:05맞아요 저예요
16:48:33근데. 연하 왼손 왜 저깄어?
16:49:03연하왼손 위치이상해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9:31:33하이영!
19:31:45또 뭐먹어
19:31:59목걸이먹음?
19:32:06그건 칼이나니까
19:32:41인두로 지졌어?
19:33:13오늘몇시간 함요?
19:36:23방패치기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0:34:16재방보는데 어제 의상 기모띠스럽던데. 안녕프란체스카 같았음
20:36:29내가 여장해야지
20:41:50나. 오연하 좋아함
20:42:51내가 얼빡 해줄수 있어
20:43:19그럼 바로 고백 갈겨야지
20:43:43큐섹청
20:44:03그럼 나만 볼수있겠군
20:44:20비키니는 쌉가능
20:44:33내가된다고
20:46:58카리나 존예긴함
처리자RYU-_-

채금 (1분)전태인
구독자
18:24:23태인이손이 약손이긴한데...
18:25:42아 아픈 주인장 보는 우리도 마음이 아픔
18:25:56버려
18:26:284일된거 원래 먹어도 되는데 지금 너는 안됨 나줘
18:27:15나 꼬실래 아님 과자도버릴래
18:28:35맞아 치킨,과자,제육은 내가 먹어줄께 넌 죽먹어 이렇게 잘챙겨주는 시청자가 또어딧어
18:29:08아 그것까진아니었어
18:30:53요즘은 베터리도 음식배달마냥 배민으로 시킬수 있음요?
18:31:56근데 병원에선 뭐라는디?
18:32:48우쭈쭈 그랫떠염??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7:55:43뀨웅?.?
17:56:47할꼬야~~약간 지디같다
17:57:06승질 안좋은건 맞긴해ㅋㅋㅣㅣ
17:57:24그럼 나줭ㅋㅋㅋ
17:57:45방금 그분 누구야? 오 개예쁘다 꼬셔야겄다
17:58:14제여친입니다
17:58:38후
17:59:15지금은 위장은 뭐 때려밖아도 될정도야?
18:00:01쭈니가 눈치 밥말아드셨어요
18:00:15벽치기 해서 키갈하는사람?
처리자♡오연하♡

채금 (2분×2회)전태인
구독자
21:54:06갈!!
21:56:20난24살
21:57:12두더지올라왔음?
21:59:36농익은 성숙미 좋지
22:00:11난 이젠 코코넨네 하러 가보겠음
22:00:40자야지 내일5시반에 일어날수있음
22:01:08역류성은 내가 키우고있는 반려병이야
22:01:52내일은 방송하지요?
22:02:26오키도키요키요 먼저감여
22:02:43다들 내꿈꿔
처리자♡오연하♡

채금 (1분)전태인
구독자
21:28:43불고기지
21:31:28족발주자
21:32:21공듀공듀 태인 왕자왕자연하
21:33:01거기 배아닌데ㅋㅋ기
21:37:04지금은 삼춘기다!!!
21:38:51쉬이잇....
21:39:18하필이럴때 쉬마렵다??
21:39:57잠방고~~~~~
21:40:46자고싶다 나도
21:43:30어른온으로 ㄱㄱ!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21:05:40이래즈미 있대요
21:11:50그럼 내가 강퇴0순위인데
21:15:54난 불닭맛 키스 좋아함
21:17:45가지튀김
21:18:14가지볶음밥
21:18:56지금부터 에겐연하 제가 가지겠습니다 반박은 반대합니다
21:21:13아 과자 잘먹었다
21:23:47내가 첫 싸인씨디 받겠습니다(?)
21:25:03나도4~500받았으면
21:26:34방금키스갈기고싶은 표정이었음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9:53:04오 지나의 블랙앤화이트
19:53:24아 왜~~ㅋㅋㅋㅋ
19:53:29오예
19:53:32ㅋㅋㅋㅋ
19:53:40좋으면서 ㅋㅋㅋ
19:53:52어짢긴ㅋㅋㅋ
19:55:10오우 한쪽 어깨도 내리면 드래스같아보이겠는걸?
19:56:33오늘 텐션을 아침에 다 털리고 온겨?
19:56:55좋았어
19:57:12앞으로 그텐션 유지할수있도록!
처리자♡오연하♡

채금 (30초)전태인
구독자
17:55:59자체발광 하고 있지 지금은
17:56:46팬더.
17:57:59나도 욕해줭
17:58:36순댓굿 수육 쇠주 마시면 싹나
18:00:05까까
18:03:30애들 벌룬
18:04:35연예학개론?
18:05:32금방이 2~3일? 헐 난5분이면 먹는데...
18:06:39빵이 빵빵해져 빵빵아!옥지야!
18:12:41아해가오
처리자♡오연하♡

채금 (1분)전태인
구독자
15:05:20찍어서 쪽ㅈ보네줄께여
15:07:34쪽지보넸습둥
15:08:15개똑닮ㅋㅋㅋ그래서삼
15:09:04아ㅋㅋㅋㅋㅋ허헛
15:10:15오늘 교복물 인가 개섹시. 흐흣흣
15:10:37ㅋㅋㅋㅋㅋㅋ
15:11:16응
15:11:19...
15:11:47뇌 씻고 오겠습니다
15:12:15기사시험은 고대 유럽에서 전사가 되기위한 시험이에요
처리자♡오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