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크김치숲 시청자
즐겨찾기 228명현재 동면중... 목표 : 취업하고 방송키기.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02:19:42방장님 강장많이 힘드셨나보네
02:19:51헛쏘리를 허허
02:20:25친목벤하죠
02:20:33ㅋㅅㅋ
02:20:506카 2시 22분 22초에
02:20:53누르면 붙음
02:20:54ㄹㅇ
02:21:10안붙으면 열혈달게요 ㅋ
02:21:27뻥이에요 ㅋ
02:21:33아
처리자B서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3:06:27ㅋㅅㅋ 맞추다보니
23:06:31욕심오브욕심
23:06:39근데 잘한거같아유
23:06:42베켄이 너무좋음
23:06:54저 있어요
23:06:55왕창님
23:06:58드릴까요?
23:07:30싸게 드릴게
23:07:46저는 근데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
23:07:53왕창이 왕창사면 대창? ㅋㅅㅋ
처리자왕창

채금 (1분)핑크김치
팬
22:57:18맡길수있을까요
22:57:24어디로 연락드리면 되죠?
22:57:39헐
22:57:45HER 그녀가 보고싶군요
23:00:07맞짱도 받아주시나요
23:00:16머리가 아플땐 게보린!
23:00:27ㄷㄷ 마약상 왕창
23:00:49감사합니다
23:00:53칭찬이죠?
23:01:07오왕좌마!
처리자왕창

채금 (1분)핑크김치
팬
22:43:44레전드 ㅋㅋ
22:43:59ㄹㅇ 닉네임 그대로 화성두가장~
22:44:29아 못참겠다.. 앙리 해야겠네 ㅋ
22:44:45저건 왜 하루종일 저러는거임
22:44:46?
22:44:58탈모빔?
22:52:36그런생각이 드네요
22:52:50이런 귀한 저가 이런곳을 와도될련지
22:53:00한번 여쭤봐도 될까요
22:53:01?
처리자서쭌쭌

채금 (2분×2회)핑크김치
팬
22:43:38ㅎㅇ
22:43:42앙리 팔렸네
22:43:44레전드 ㅋㅋ
22:43:59ㄹㅇ 닉네임 그대로 화성두가장~
22:44:29아 못참겠다.. 앙리 해야겠네 ㅋ
22:44:45저건 왜 하루종일 저러는거임
22:44:46?
22:44:58탈모빔?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2:43:38ㅎㅇ
22:43:42앙리 팔렸네
22:43:44레전드 ㅋㅋ
22:43:59ㄹㅇ 닉네임 그대로 화성두가장~
22:44:29아 못참겠다.. 앙리 해야겠네 ㅋ
22:44:45저건 왜 하루종일 저러는거임
22:44:46?
22:44:58탈모빔?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05:07:38저친구
05:09:02원트각이구만
05:09:14안보이나 나만보여?
05:09:24저기 손흔들고 있네7카가
05:11:20지금 얼마씀?
05:40:40그럼 하라고 했으니
05:40:44해볼게요
05:40:52닥칠까요?
05:41:05ㅋㅋㅋ
05:41:20고소하니 쳐쥑이네!
처리자왕창

채금 (2분×21회)핑크김치
팬
01:02:22누구요?
01:03:53노래가 좀 별론데
01:04:01저같은 테토남은 안삐진다니깐요
01:04:21아뇨 좋네요 노래굿굿
01:04:27역시
01:04:39트리플s빠칭코도 뜨면좋은거잖아
01:05:16비비동생이면 에이에이인가? 하하하
01:06:05안감사 ㅋ
01:06:15엄청 감사하다는 뜻임
01:06:32근데 언제 붙히나요 방장님
처리자개빠브

채금 (2분×19회)핑크김치
팬
01:02:22누구요?
01:03:53노래가 좀 별론데
01:04:01저같은 테토남은 안삐진다니깐요
01:04:21아뇨 좋네요 노래굿굿
01:04:27역시
01:04:39트리플s빠칭코도 뜨면좋은거잖아
01:05:16비비동생이면 에이에이인가? 하하하
01:06:05안감사 ㅋ
01:06:15엄청 감사하다는 뜻임
01:06:32근데 언제 붙히나요 방장님
처리자개빠브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3:06:31욕심오브욕심
23:06:39근데 잘한거같아유
23:06:42베켄이 너무좋음
23:06:54저 있어요
23:06:55왕창님
23:06:58드릴까요?
23:07:30싸게 드릴게
23:07:46저는 근데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
23:07:53왕창이 왕창사면 대창? ㅋㅅㅋ
23:08:12무빙이라고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3:05:12근데 전 이렇게 생각해요
23:05:18둘다 나한테 지잖아 ㅋ
23:06:049천밖에 안남았네요 ㅠ
23:06:27ㅋㅅㅋ 맞추다보니
23:06:31욕심오브욕심
23:06:39근데 잘한거같아유
23:06:42베켄이 너무좋음
23:06:54저 있어요
23:06:55왕창님
23:06:58드릴까요?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2:56:03저는 억울합니다 ㅠㅠ
22:56:06억울김치!
22:56:18조용히 하세요!!
22:56:37저 정말 억울하네요 왕창님은 오늘 승률이 어떠신가요?
22:56:51마끼형은 낭만을 모른다.
22:57:14저도 혹시
22:57:18맡길수있을까요
22:57:24어디로 연락드리면 되죠?
22:57:39헐
22:57:45HER 그녀가 보고싶군요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2:43:44레전드 ㅋㅋ
22:43:59ㄹㅇ 닉네임 그대로 화성두가장~
22:44:29아 못참겠다.. 앙리 해야겠네 ㅋ
22:44:45저건 왜 하루종일 저러는거임
22:44:46?
22:44:58탈모빔?
22:52:36그런생각이 드네요
22:52:50이런 귀한 저가 이런곳을 와도될련지
22:53:00한번 여쭤봐도 될까요
22:53:01?
처리자왕창

채금 (1분)핑크김치
팬
22:43:38ㅎㅇ
22:43:42앙리 팔렸네
22:43:44레전드 ㅋㅋ
22:43:59ㄹㅇ 닉네임 그대로 화성두가장~
22:44:29아 못참겠다.. 앙리 해야겠네 ㅋ
22:44:45저건 왜 하루종일 저러는거임
22:44:46?
22:44:58탈모빔?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04:06:38붙고나서 150아니에용?
04:06:41저도 잘모름 ㅌㅋ
04:07:33모먼트튀람 ㄱㄱ
04:07:36금카
04:07:40그거 개사기임
04:08:30씨바형님 축하드립니다
04:08:41

04:08:49쌉이루~
04:08:59아니 씨바형도 1경? 넘 축축
04:09:04씨바것 지렷다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04:57:37유감
04:57:55한번더 맡기면 붙혀주는데 ㅠ
04:58:22껄껄 그건 운명에 달렸죠~
04:58:36근데 진짜 세뇌당하셨네
04:58:46이래서 가스라이팅이 무섭긴해
04:58:54무섭다 왕창 이사람!!
04:59:05연막작전인데
04:59:10이걸 모르네 ㅠ
04:59:297카원트로 먹으면 그만이긴해
05:02:52저도 괜히 죄송하네요
처리자왕창

채금 (2분×22회)핑크김치
팬
01:02:22누구요?
01:03:53노래가 좀 별론데
01:04:01저같은 테토남은 안삐진다니깐요
01:04:21아뇨 좋네요 노래굿굿
01:04:27역시
01:04:39트리플s빠칭코도 뜨면좋은거잖아
01:05:16비비동생이면 에이에이인가? 하하하
01:06:05안감사 ㅋ
01:06:15엄청 감사하다는 뜻임
01:06:32근데 언제 붙히나요 방장님
처리자개빠브

채금 (2분×20회)핑크김치
팬
01:02:22누구요?
01:03:53노래가 좀 별론데
01:04:01저같은 테토남은 안삐진다니깐요
01:04:21아뇨 좋네요 노래굿굿
01:04:27역시
01:04:39트리플s빠칭코도 뜨면좋은거잖아
01:05:16비비동생이면 에이에이인가? 하하하
01:06:05안감사 ㅋ
01:06:15엄청 감사하다는 뜻임
01:06:32근데 언제 붙히나요 방장님
처리자개빠브

채금 (2분×18회)핑크김치
팬
01:02:22누구요?
01:03:53노래가 좀 별론데
01:04:01저같은 테토남은 안삐진다니깐요
01:04:21아뇨 좋네요 노래굿굿
01:04:27역시
01:04:39트리플s빠칭코도 뜨면좋은거잖아
01:05:16비비동생이면 에이에이인가? 하하하
01:06:05안감사 ㅋ
01:06:15엄청 감사하다는 뜻임
01:06:32근데 언제 붙히나요 방장님
처리자개빠브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02:19:42방장님 강장많이 힘드셨나보네
02:19:51헛쏘리를 허허
02:20:25친목벤하죠
02:20:33ㅋㅅㅋ
02:20:506카 2시 22분 22초에
02:20:53누르면 붙음
02:20:54ㄹㅇ
02:21:10안붙으면 열혈달게요 ㅋ
02:21:27뻥이에요 ㅋ
02:21:33아
처리자B서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3:06:31욕심오브욕심
23:06:39근데 잘한거같아유
23:06:42베켄이 너무좋음
23:06:54저 있어요
23:06:55왕창님
23:06:58드릴까요?
23:07:30싸게 드릴게
23:07:46저는 근데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
23:07:53왕창이 왕창사면 대창? ㅋㅅㅋ
23:08:12무빙이라고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3:06:27ㅋㅅㅋ 맞추다보니
23:06:31욕심오브욕심
23:06:39근데 잘한거같아유
23:06:42베켄이 너무좋음
23:06:54저 있어요
23:06:55왕창님
23:06:58드릴까요?
23:07:30싸게 드릴게
23:07:46저는 근데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
23:07:53왕창이 왕창사면 대창? ㅋㅅㅋ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3:05:12근데 전 이렇게 생각해요
23:05:18둘다 나한테 지잖아 ㅋ
23:06:049천밖에 안남았네요 ㅠ
23:06:27ㅋㅅㅋ 맞추다보니
23:06:31욕심오브욕심
23:06:39근데 잘한거같아유
23:06:42베켄이 너무좋음
23:06:54저 있어요
23:06:55왕창님
23:06:58드릴까요?
처리자왕창

채금 (1분)핑크김치
팬
22:57:18맡길수있을까요
22:57:24어디로 연락드리면 되죠?
22:57:39헐
22:57:45HER 그녀가 보고싶군요
23:00:07맞짱도 받아주시나요
23:00:16머리가 아플땐 게보린!
23:00:27ㄷㄷ 마약상 왕창
23:00:49감사합니다
23:00:53칭찬이죠?
23:01:07오왕좌마!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2:56:03저는 억울합니다 ㅠㅠ
22:56:06억울김치!
22:56:18조용히 하세요!!
22:56:37저 정말 억울하네요 왕창님은 오늘 승률이 어떠신가요?
22:56:51마끼형은 낭만을 모른다.
22:57:14저도 혹시
22:57:18맡길수있을까요
22:57:24어디로 연락드리면 되죠?
22:57:39헐
22:57:45HER 그녀가 보고싶군요
처리자왕창

채금 (1분)핑크김치
팬
22:43:44레전드 ㅋㅋ
22:43:59ㄹㅇ 닉네임 그대로 화성두가장~
22:44:29아 못참겠다.. 앙리 해야겠네 ㅋ
22:44:45저건 왜 하루종일 저러는거임
22:44:46?
22:44:58탈모빔?
22:52:36그런생각이 드네요
22:52:50이런 귀한 저가 이런곳을 와도될련지
22:53:00한번 여쭤봐도 될까요
22:53:01?
처리자서쭌쭌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2:43:44레전드 ㅋㅋ
22:43:59ㄹㅇ 닉네임 그대로 화성두가장~
22:44:29아 못참겠다.. 앙리 해야겠네 ㅋ
22:44:45저건 왜 하루종일 저러는거임
22:44:46?
22:44:58탈모빔?
22:52:36그런생각이 드네요
22:52:50이런 귀한 저가 이런곳을 와도될련지
22:53:00한번 여쭤봐도 될까요
22:53:01?
처리자왕창

채금 (2분×2회)핑크김치
팬
22:43:38ㅎㅇ
22:43:42앙리 팔렸네
22:43:44레전드 ㅋㅋ
22:43:59ㄹㅇ 닉네임 그대로 화성두가장~
22:44:29아 못참겠다.. 앙리 해야겠네 ㅋ
22:44:45저건 왜 하루종일 저러는거임
22:44:46?
22:44:58탈모빔?
처리자왕창

채금 (1분)핑크김치
팬
22:43:38ㅎㅇ
22:43:42앙리 팔렸네
22:43:44레전드 ㅋㅋ
22:43:59ㄹㅇ 닉네임 그대로 화성두가장~
22:44:29아 못참겠다.. 앙리 해야겠네 ㅋ
22:44:45저건 왜 하루종일 저러는거임
22:44:46?
22:44:58탈모빔?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22:43:38ㅎㅇ
22:43:42앙리 팔렸네
22:43:44레전드 ㅋㅋ
22:43:59ㄹㅇ 닉네임 그대로 화성두가장~
22:44:29아 못참겠다.. 앙리 해야겠네 ㅋ
22:44:45저건 왜 하루종일 저러는거임
22:44:46?
22:44:58탈모빔?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04:06:38붙고나서 150아니에용?
04:06:41저도 잘모름 ㅌㅋ
04:07:33모먼트튀람 ㄱㄱ
04:07:36금카
04:07:40그거 개사기임
04:08:30씨바형님 축하드립니다
04:08:41

04:08:49쌉이루~
04:08:59아니 씨바형도 1경? 넘 축축
04:09:04씨바것 지렷다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05:07:38저친구
05:09:02원트각이구만
05:09:14안보이나 나만보여?
05:09:24저기 손흔들고 있네7카가
05:11:20지금 얼마씀?
05:40:40그럼 하라고 했으니
05:40:44해볼게요
05:40:52닥칠까요?
05:41:05ㅋㅋㅋ
05:41:20고소하니 쳐쥑이네!
처리자왕창

채금 (30초)핑크김치
팬
04:57:37유감
04:57:55한번더 맡기면 붙혀주는데 ㅠ
04:58:22껄껄 그건 운명에 달렸죠~
04:58:36근데 진짜 세뇌당하셨네
04:58:46이래서 가스라이팅이 무섭긴해
04:58:54무섭다 왕창 이사람!!
04:59:05연막작전인데
04:59:10이걸 모르네 ㅠ
04:59:297카원트로 먹으면 그만이긴해
05:02:52저도 괜히 죄송하네요
처리자왕창

채금 (2분×22회)핑크김치
팬
01:02:22누구요?
01:03:53노래가 좀 별론데
01:04:01저같은 테토남은 안삐진다니깐요
01:04:21아뇨 좋네요 노래굿굿
01:04:27역시
01:04:39트리플s빠칭코도 뜨면좋은거잖아
01:05:16비비동생이면 에이에이인가? 하하하
01:06:05안감사 ㅋ
01:06:15엄청 감사하다는 뜻임
01:06:32근데 언제 붙히나요 방장님
처리자개빠브

채금 (2분×21회)핑크김치
팬
01:02:22누구요?
01:03:53노래가 좀 별론데
01:04:01저같은 테토남은 안삐진다니깐요
01:04:21아뇨 좋네요 노래굿굿
01:04:27역시
01:04:39트리플s빠칭코도 뜨면좋은거잖아
01:05:16비비동생이면 에이에이인가? 하하하
01:06:05안감사 ㅋ
01:06:15엄청 감사하다는 뜻임
01:06:32근데 언제 붙히나요 방장님
처리자개빠브

채금 (2분×20회)핑크김치
팬
01:02:22누구요?
01:03:53노래가 좀 별론데
01:04:01저같은 테토남은 안삐진다니깐요
01:04:21아뇨 좋네요 노래굿굿
01:04:27역시
01:04:39트리플s빠칭코도 뜨면좋은거잖아
01:05:16비비동생이면 에이에이인가? 하하하
01:06:05안감사 ㅋ
01:06:15엄청 감사하다는 뜻임
01:06:32근데 언제 붙히나요 방장님
처리자개빠브

채금 (2분×19회)핑크김치
팬
01:02:22누구요?
01:03:53노래가 좀 별론데
01:04:01저같은 테토남은 안삐진다니깐요
01:04:21아뇨 좋네요 노래굿굿
01:04:27역시
01:04:39트리플s빠칭코도 뜨면좋은거잖아
01:05:16비비동생이면 에이에이인가? 하하하
01:06:05안감사 ㅋ
01:06:15엄청 감사하다는 뜻임
01:06:32근데 언제 붙히나요 방장님
처리자개빠브

채금 (2분×18회)핑크김치
팬
01:02:22누구요?
01:03:53노래가 좀 별론데
01:04:01저같은 테토남은 안삐진다니깐요
01:04:21아뇨 좋네요 노래굿굿
01:04:27역시
01:04:39트리플s빠칭코도 뜨면좋은거잖아
01:05:16비비동생이면 에이에이인가? 하하하
01:06:05안감사 ㅋ
01:06:15엄청 감사하다는 뜻임
01:06:32근데 언제 붙히나요 방장님
처리자개빠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