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돌렌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돌돌렌
01:31:32신종욱 저걸 재우내 코난도 못할듯
01:37:36깨박이 키리코가 이팀 열쇠엿던거같은대 어제 감독님이 크랙이엿다
02:07:59저기 팀 망가졋다 ㅋㅋㅋ
02:08:23성태네랑 못하나 성태네도 그냥 이길거같은대 드디어 6대6을 한다 드디어
02:42:17컴퓨터 부셔야돼 저거는 못고친다
03:33:12걍 ㅈ도의미없어 그냥 합맞춰보는거지 애초에 야타 아나로 오늘 지상이팀 4대1로 이길때 많이햇는대 이제와서 무슨 안된다 드립이야
03:33:37저기팀을 전부다 윗밸로 구해놔서 스크림하는건대 뭔 의미가잇다고 그냥 쟁탈한번 맞춰볼려고하는거지
03:35:204대1 로이김
03:36:19그냥 의미없이 조합맞춰보는건대 갑자기 야타 안통하는대 왜씀 ㅇㅈㄹ ㅋㅋㅋㅋㅋ
03:36:41오늘 지상이팀 4대1로 이겻는대 어휴
처리자제리개밥

강퇴돌돌렌
팬
01:00:47미드바꿔서하자
01:03:36아뚱 민교보다잘해
02:09:05잘하는대?
02:09:13나쁘지않은대
03:18:28어제 김봉준이랑 똑같내 쇼츠형딜러 실속은 1도없는 ㅋㅋ
03:19:16아니 에임은 좋은대 그냥 상황판단능력이 ㅆㅎㅌㅊ임
03:25:09에임은 나쁘지않은대 그냥 상황판단능력이 ㅆ ㅎㅌㅊ 그자체임 ㅋㅋ
03:31:35상황판단능력이 그냥 ㅆㅎㅌㅊ
03:53:40하 ㅅㅂ 밸판 바보연기한건대 화낸 내가 ㅈㄴ ㅄ같내
처리자더블유티

강퇴돌돌렌
00:29:19챌카드라는 ㅅㄲ가 박앗어 ㅇㅈㄹ 멘탈이 그리 ㅄ이니 프로에서도 짤리고 멸망전에서도 광탈하지 랜선 건드린거 얶가라 생각햇는대 이 ㅄ이 그냥 순수 지잘못이라는 생각드내 ㅋㅋㅋㅋ
처리자숲지기21

강퇴돌돌렌
09:33:05골드 탑베인 매섭내 ㅋㅋㅋㅋ
09:33:24오우 ㅋㅋㅋㅋㅋ
09:33:49리신잘하내 ㅋㅋ 큐 끝까지 아끼내
09:41:50옛날에 탑으로 원딜들고오는애들 얼심가면 좋아죽엇는대 ㅋㅋ
09:45:09킹신
09:48:46족ㅡㅡㅡㅡㅡㅡㅡ크
09:49:59오 룰루보소
09:50:25근데 베인 무난하게 성장중이라 겜 봐야겠는닥
10:32:43티어가 낮으니까 진짜 별의별 저격 ㅅㄲ들 붙는다 ㅋㅋㅋㅋㅋ
17:52:06니 실력이 ㅂㅅ이라 ㅡㅡ
처리자주박주박

채금 (30초)무로눈깔
03:38:22ㅋㅋㅋㅋㅋㅋㅋㅋ
03:39:04아 ㅈㅈ이야
06:26:08욕심ㅈㄴ부리내 ㅋㅋ
06:26:25키때고해야대
06:26:40키다운은 씹혀 키때야됨 무조건
06:31:09깰때까지 노방종이에요?
06:38:22트라이 ㅈㄴ 오래해서 집중력이 떨어진듯
06:39:37타요와 뽀끔 둘이 개빡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41:20ㄹㅇ 자기들은 진힐라도 벌벌대면서 ㅈㄴ 씩씩대내 ㅋㅋㅋ
처리자커히

강퇴돌돌렌
팬
02:33:01걍 솜브라하지말소 소전해서 종욱이나 지켜그냥
02:33:25아니 솜브라로 하는게먼대 깔짝대고 해킹도안하고 죽이지도못하자나 그냥 소젼해서 종욱이를지켜 그럼이겻어
02:33:57넌 그냥 너만 재밋는플레이를함 팀을위한 플레이가아니라 솜브라로 한게머임?
02:34:20솜브라를 하지말고 소젼을해서 그냥 젠야타 지키라고
02:35:06어려우면 솜브라를 그냥하지마 안하면됨
02:35:17솜브라를 하지마그냥
02:36:48그냥 너만 재밋는거임 팀은 죽을맛인대
02:41:09석나갈만하지 ㅇㅅㄲ는 지 재밋는것만 좋아하고 힐러둘은 어케든 ㅇ기려고 똥꼬쇼하는대 ㅋㅋ
처리자류해영_

강퇴돌돌렌
01:32:20바밍이가 성태 깨박밸안된다 훨씬잘한다 졸업해야된다 이거듣고 석 ㅈㄴ 나갓다니까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2:56도미나때문에 만식이가 그냥 삭제되서 5대4게임되 도미나픽이후로 내리 3대떡당햇자나
01:33:14근데 깨박이탓하니까 ㅈㄴ 석나간거지
01:34: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4:03ㅈㄴ 웃기내 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01:34: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4:41그냥 양학하내
01:35:04아바 전프로라 그냥 종자가달라
01:35:42그냥 도미나픽이 문제엿어 그게다야
01:37:57그냥 순수 도미나픽인대 깨박이 밸안된다 하니까 석 ㅈㄴ나가지 근데 그말한사람이 자기픽도 강제한사람? 아 석 줴줴이야 ~!
처리자깨_박호구

강퇴돌돌렌
06:24:22문도가 괴물이다 ㅋㅋ
06:27:27진짜 불난집 오더내 왜캐급해 ㅋㅋㅋㅋㅋㅋㅋㅋ
06:28:46기적의 한타 한타이밍 있긴해 문도 어떻게든 날리고 시작해보자 ㅋㅋ
06:30:57봉주리 잘한다 초반에 저팀이 불리햇는대 운영으로 여기까지 끌고옴 ㅋㅋ
06:31:26이미 시간은 다갔어 크랙으로 이겨야대 ㅋㅋ
06:32:16아 주 ㅔ줴이야 ~
06:32:24김봉준 잘한다
06:32:47앞라인 녹이고시작햇으면 똑같지 이건 성태말이맞지
06:33:13김봉준이 잘한다 초반에 ㅈㄴ 유리하게 시작했는대 순수 운영차이로 역전당함
06:33:44예 그 밸류가 힘을받을수잇게 순수운영차이로 시간을 주셧는대여?
처리자항상#햄사리

강퇴무로눈깔
15:44:08김봉준 스타 현역시절 양대리그 우승급으로 구라같은대 ㅋㅋ
16:55:26ㅇㅇ
16:55:30시조새가 개최한 대회인대 당연히하지
16:55:44큐센 손절해서 시조새가 상금대는대회임 ㅋㅋㅋ
16:56:30진짜임?
16:56:36145지 진짠지 ㅅㅂ ㅋㅋㅋ
17:15:53적자방송이야?
17:16:22와 파밍 개느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1:024킬이면 5분타노스 중에 상위권이지 ㅇㅈ
17:21:24청자 500킬이 ㄹㅇ 크랙이내 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SOU]주형

강퇴돌돌렌
01:31:32신종욱 저걸 재우내 코난도 못할듯
01:37:36깨박이 키리코가 이팀 열쇠엿던거같은대 어제 감독님이 크랙이엿다
02:07:59저기 팀 망가졋다 ㅋㅋㅋ
02:08:23성태네랑 못하나 성태네도 그냥 이길거같은대 드디어 6대6을 한다 드디어
02:42:17컴퓨터 부셔야돼 저거는 못고친다
03:33:12걍 ㅈ도의미없어 그냥 합맞춰보는거지 애초에 야타 아나로 오늘 지상이팀 4대1로 이길때 많이햇는대 이제와서 무슨 안된다 드립이야
03:33:37저기팀을 전부다 윗밸로 구해놔서 스크림하는건대 뭔 의미가잇다고 그냥 쟁탈한번 맞춰볼려고하는거지
03:35:204대1 로이김
03:36:19그냥 의미없이 조합맞춰보는건대 갑자기 야타 안통하는대 왜씀 ㅇㅈㄹ ㅋㅋㅋㅋㅋ
03:36:41오늘 지상이팀 4대1로 이겻는대 어휴
처리자제리개밥

강퇴돌돌렌
팬
02:33:01걍 솜브라하지말소 소전해서 종욱이나 지켜그냥
02:33:25아니 솜브라로 하는게먼대 깔짝대고 해킹도안하고 죽이지도못하자나 그냥 소젼해서 종욱이를지켜 그럼이겻어
02:33:57넌 그냥 너만 재밋는플레이를함 팀을위한 플레이가아니라 솜브라로 한게머임?
02:34:20솜브라를 하지말고 소젼을해서 그냥 젠야타 지키라고
02:35:06어려우면 솜브라를 그냥하지마 안하면됨
02:35:17솜브라를 하지마그냥
02:36:48그냥 너만 재밋는거임 팀은 죽을맛인대
02:41:09석나갈만하지 ㅇㅅㄲ는 지 재밋는것만 좋아하고 힐러둘은 어케든 ㅇ기려고 똥꼬쇼하는대 ㅋㅋ
처리자류해영_

강퇴돌돌렌
팬
01:00:47미드바꿔서하자
01:03:36아뚱 민교보다잘해
02:09:05잘하는대?
02:09:13나쁘지않은대
03:18:28어제 김봉준이랑 똑같내 쇼츠형딜러 실속은 1도없는 ㅋㅋ
03:19:16아니 에임은 좋은대 그냥 상황판단능력이 ㅆㅎㅌㅊ임
03:25:09에임은 나쁘지않은대 그냥 상황판단능력이 ㅆ ㅎㅌㅊ 그자체임 ㅋㅋ
03:31:35상황판단능력이 그냥 ㅆㅎㅌㅊ
03:53:40하 ㅅㅂ 밸판 바보연기한건대 화낸 내가 ㅈㄴ ㅄ같내
처리자더블유티

강퇴돌돌렌
01:32:20바밍이가 성태 깨박밸안된다 훨씬잘한다 졸업해야된다 이거듣고 석 ㅈㄴ 나갓다니까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2:56도미나때문에 만식이가 그냥 삭제되서 5대4게임되 도미나픽이후로 내리 3대떡당햇자나
01:33:14근데 깨박이탓하니까 ㅈㄴ 석나간거지
01:34: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4:03ㅈㄴ 웃기내 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01:34: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4:41그냥 양학하내
01:35:04아바 전프로라 그냥 종자가달라
01:35:42그냥 도미나픽이 문제엿어 그게다야
01:37:57그냥 순수 도미나픽인대 깨박이 밸안된다 하니까 석 ㅈㄴ나가지 근데 그말한사람이 자기픽도 강제한사람? 아 석 줴줴이야 ~!
처리자깨_박호구

강퇴돌돌렌
00:29:19챌카드라는 ㅅㄲ가 박앗어 ㅇㅈㄹ 멘탈이 그리 ㅄ이니 프로에서도 짤리고 멸망전에서도 광탈하지 랜선 건드린거 얶가라 생각햇는대 이 ㅄ이 그냥 순수 지잘못이라는 생각드내 ㅋㅋㅋㅋ
처리자숲지기21

강퇴돌돌렌
09:33:05골드 탑베인 매섭내 ㅋㅋㅋㅋ
09:33:24오우 ㅋㅋㅋㅋㅋ
09:33:49리신잘하내 ㅋㅋ 큐 끝까지 아끼내
09:41:50옛날에 탑으로 원딜들고오는애들 얼심가면 좋아죽엇는대 ㅋㅋ
09:45:09킹신
09:48:46족ㅡㅡㅡㅡㅡㅡㅡ크
09:49:59오 룰루보소
09:50:25근데 베인 무난하게 성장중이라 겜 봐야겠는닥
10:32:43티어가 낮으니까 진짜 별의별 저격 ㅅㄲ들 붙는다 ㅋㅋㅋㅋㅋ
17:52:06니 실력이 ㅂㅅ이라 ㅡㅡ
처리자주박주박

강퇴돌돌렌
06:24:22문도가 괴물이다 ㅋㅋ
06:27:27진짜 불난집 오더내 왜캐급해 ㅋㅋㅋㅋㅋㅋㅋㅋ
06:28:46기적의 한타 한타이밍 있긴해 문도 어떻게든 날리고 시작해보자 ㅋㅋ
06:30:57봉주리 잘한다 초반에 저팀이 불리햇는대 운영으로 여기까지 끌고옴 ㅋㅋ
06:31:26이미 시간은 다갔어 크랙으로 이겨야대 ㅋㅋ
06:32:16아 주 ㅔ줴이야 ~
06:32:24김봉준 잘한다
06:32:47앞라인 녹이고시작햇으면 똑같지 이건 성태말이맞지
06:33:13김봉준이 잘한다 초반에 ㅈㄴ 유리하게 시작했는대 순수 운영차이로 역전당함
06:33:44예 그 밸류가 힘을받을수잇게 순수운영차이로 시간을 주셧는대여?
처리자항상#햄사리

채금 (30초)무로눈깔
03:38:22ㅋㅋㅋㅋㅋㅋㅋㅋ
03:39:04아 ㅈㅈ이야
06:26:08욕심ㅈㄴ부리내 ㅋㅋ
06:26:25키때고해야대
06:26:40키다운은 씹혀 키때야됨 무조건
06:31:09깰때까지 노방종이에요?
06:38:22트라이 ㅈㄴ 오래해서 집중력이 떨어진듯
06:39:37타요와 뽀끔 둘이 개빡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41:20ㄹㅇ 자기들은 진힐라도 벌벌대면서 ㅈㄴ 씩씩대내 ㅋㅋㅋ
처리자커히

강퇴무로눈깔
15:44:08김봉준 스타 현역시절 양대리그 우승급으로 구라같은대 ㅋㅋ
16:55:26ㅇㅇ
16:55:30시조새가 개최한 대회인대 당연히하지
16:55:44큐센 손절해서 시조새가 상금대는대회임 ㅋㅋㅋ
16:56:30진짜임?
16:56:36145지 진짠지 ㅅㅂ ㅋㅋㅋ
17:15:53적자방송이야?
17:16:22와 파밍 개느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1:024킬이면 5분타노스 중에 상위권이지 ㅇㅈ
17:21:24청자 500킬이 ㄹㅇ 크랙이내 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SOU]주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