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dFree☆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1분)GodFree☆
23:13:24자헨이랑 베인 해명좀요
23:14:41자헨이랑 베인판 해명좀요
23:18:130피셜) 다이아 하위권정도만 됐어도 가성비라고 한다 이건 정도를 넘었다
23:21:011
23:21:031
23:42:35님이하는말 다 그렇다쳐도 공식대회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상태로 나오는게 문제인거같아요
23:45:14ㅇㅇ 안볼건데 공식대회나와서 논란만들지 않았으면 좋겠음
23:54:59칼챔 시켜준거라고요??? 제동빠님말로는 탱커안하고 우르곳 베인 둘중하나 한다고 말해서 베인시켰다는데요??
23:57:22지금 매니저로 수호하는애들 어떻게든 쌀비랑 내전할라고 완장질하는거 혐차노 ㅋㅋ
처리자갓츄♥

강퇴GodFree☆
03:45:50락
03:45:51나
03:45:54락
03:45:54나
03:46:21나
03:46:22락
03:46:25나
03:46:25락
03:46:27나
03:46:28락
처리자상호네직원

강퇴GodFree☆
00:16:16링왜나옴?
00:16:20진짜 하
00:16:30오버로 뻔히보고잇는데
00:17:17배설해도되나요
00:17:18하
00:18:12공지 죄송합니다 미리쓴거임? ㅋㅋ
처리자S2이온

채금 (30초)GodFree☆
23:13:24자헨이랑 베인 해명좀요
23:14:41자헨이랑 베인판 해명좀요
23:18:130피셜) 다이아 하위권정도만 됐어도 가성비라고 한다 이건 정도를 넘었다
23:21:011
23:21:031
23:42:35님이하는말 다 그렇다쳐도 공식대회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상태로 나오는게 문제인거같아요
23:45:14ㅇㅇ 안볼건데 공식대회나와서 논란만들지 않았으면 좋겠음
처리자갓츄♥

강퇴GodFree☆
00:16:16링왜나옴?
00:16:20진짜 하
00:16:30오버로 뻔히보고잇는데
00:17:17배설해도되나요
00:17:18하
00:18:12공지 죄송합니다 미리쓴거임? ㅋㅋ
처리자S2이온

채금 (1분)GodFree☆
23:13:24자헨이랑 베인 해명좀요
23:14:41자헨이랑 베인판 해명좀요
23:18:130피셜) 다이아 하위권정도만 됐어도 가성비라고 한다 이건 정도를 넘었다
23:21:011
23:21:031
23:42:35님이하는말 다 그렇다쳐도 공식대회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상태로 나오는게 문제인거같아요
23:45:14ㅇㅇ 안볼건데 공식대회나와서 논란만들지 않았으면 좋겠음
23:54:59칼챔 시켜준거라고요??? 제동빠님말로는 탱커안하고 우르곳 베인 둘중하나 한다고 말해서 베인시켰다는데요??
23:57:22지금 매니저로 수호하는애들 어떻게든 쌀비랑 내전할라고 완장질하는거 혐차노 ㅋㅋ
처리자갓츄♥

채금 (30초)GodFree☆
23:13:24자헨이랑 베인 해명좀요
23:14:41자헨이랑 베인판 해명좀요
23:18:130피셜) 다이아 하위권정도만 됐어도 가성비라고 한다 이건 정도를 넘었다
23:21:011
23:21:031
23:42:35님이하는말 다 그렇다쳐도 공식대회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상태로 나오는게 문제인거같아요
23:45:14ㅇㅇ 안볼건데 공식대회나와서 논란만들지 않았으면 좋겠음
처리자갓츄♥

강퇴GodFree☆
03:45:50락
03:45:51나
03:45:54락
03:45:54나
03:46:21나
03:46:22락
03:46:25나
03:46:25락
03:46:27나
03:46:28락
처리자상호네직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