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imin0812(2)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jimin0812(3)
팬
20:33:14쩔수지 ㅋㅋ
20:35:14ㅋㅋㅋㅋ
20:36:05ㅋㅋㅋㅋㅋ
20:36:36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36:52그언니에그동생 ㅋㅋ
20:41:47사장님 바꼈나보네 ㅋ
20:42:09말차 ㅋㅋㅋ
20:42:34ㅋㅋㅋㅋ
20:43:07그럴듯
20:43:24남친한테 시켜
처리자끠끼

채금 (30초)양털도둑단
팬
00:36:37ㅋㅋㅋㅋㅋㅋㅋㅋ
00:36:59마이크는 뭐
00:37:19ㅋㅋㅋㅋㅋㅋㅋㅋ
00:39:22ㅋㅋㅋㅋ
00:40:01ㅋㅋㅋㅋㅋ
00:40:41ㅋㅋㅋ
00:41:02종겜노트 ㅋㅋㅋ
00:42:03조이도 할수있을까
00:42:35공부해야하긴하지
00:43:05피코파크랑 어감이 비슷한데
처리자매니저1111

채금 (30초)양털도둑단
팬
23:48:40내돈이야 ㅋㅋㅋ
23:49:04다예가 해줄거야
23:53:51김무아 대박인게 템을 안찍어 ㅋㅋㅋ
23:57:421경기는 크흠 ㅋㅋㅋ
00:13:11ㅋㅋㅋㅋㅋㅋ
00:15:25슈에다
00:16:53ㅋㅋㅋㅋㅋㅋ
00:17:26경민이가 하랑이데리고 또 사라지겠네 ㅋㅋ
00:18:31미니대전 전팽ㅁ ㅋㅋㅋ
00:22:40조이모리도 조이가 우세인거같은데 ㅋㅋ
처리자조이봇뮤탈

채금 (30초)양털도둑단
팬
01:36:15ㅋㅋㅋ
01:36:42오리가 많이 빨렸지 ㅋㅋ
01:37:22ㅋㅋㅋㅋㅋ
01:37:35개웃겨 다음이 어딨어 ㅋㅋㅋ
01:38:47뭐야
01:39:00ㅅㅅ
01:39:15잠브님 매일 하셔야하는거 아시죠?ㅋㅋ
01:39:555천개는 주작이지 ㅋㅋ
01:40:49ㄴㅇㅂㅈ
01:40:54이모
처리자조이드론봇

채금 (30초)양털도둑단
팬
23:41:06그냥 똥 덜싼ㄴ놈 찍어주는거야
23:42:02걍 당선이라고해 ㅋ
23:42:26구라지
23:42:47블랙해야해
23:43:27캬
23:43:32이다를 국회로~~~
23:44:33ㅋㅋㅋㅋ
23:44:47그분은 개빡이야
처리자사이다!

강퇴jimin0812
팬
23:30:36상대가 오버 다잡고 다크 한마리만있음 짐 ㅋㅋ
23:30:52아 ㅈㄴ 못하네
23:33:36얘는 멀티를 그냥 준다니까
23:34:07한타 이기고 10시를 그냥왜주냐고
23:34:11아니 11시
23:35:2312시 몰멀없었음 일찍끝났지
23:36:52저그는 반반이면 진다니까요 ㅋㅋ
23:38:20내일이 유스인가?
23:39:50그나마 첫판이 두번째판보다 나았어 대응은 했거든
23:40:52오버 찢기는거 ㅇㅈ하고 뽑아서 그런거아님? ㅋ
처리자임조이1111

강퇴양털도둑단
팬
20:17:44졌어
20:18:13아좀 생각하면서해라
20:18:33상대가 체제르,ㄹ 바꿨으면 좀
20:19:15아님 5시 앞마당먹고 성큰 도배를 하던가
20:19:22생각을 못해
20:20:51다먹었잖아
20:20:53생각해
20:21:11자원줄 끊을생각을 못하나?
20:22:11그냥 막하느구나
20:23:10와 ㅅㅂ ㅈㄴ 무지성으로하네
처리자임조이1111

채금 (1분)양털도둑단
팬
23:48:40내돈이야 ㅋㅋㅋ
23:49:04다예가 해줄거야
23:53:51김무아 대박인게 템을 안찍어 ㅋㅋㅋ
23:57:421경기는 크흠 ㅋㅋㅋ
00:13:11ㅋㅋㅋㅋㅋㅋ
00:15:25슈에다
00:16:53ㅋㅋㅋㅋㅋㅋ
00:17:26경민이가 하랑이데리고 또 사라지겠네 ㅋㅋ
00:18:31미니대전 전팽ㅁ ㅋㅋㅋ
00:22:40조이모리도 조이가 우세인거같은데 ㅋㅋ
처리자매니저1111

강퇴양털도둑단
팬
18:41:058티어한테 운영발림
18:43:52얘가 잘하느거 아몰랑 어택땅
18:49:51니가 개못한거야
18:51:59무죄가 어딨어
18:52:47이걸 좋아하는게 말이 안된다 ....
18:54:28니네들이 사람이냐 8티어한테 운영으로 발리는게
18:56:33무죄나오는거 ㅈㄴ 웃기긴해 ㅋㅋ
18:58:43암센세 제자라면 뭐
18:58:56암센세 제자라면 8티어한테 질수도있지
19:00:42뭐 기본기가되어야 asl을 나가지
처리자매니저1111

채금 (30초)양털도둑단
팬
21:35:47망순이가 요새 겜을 안해서 모르겠네
21:45:05그냥 모션만 줏어야하느데
22:02:26라니 요새 총만쏘긴했지 ㅋㅋ
22:13:26오리꿍 ㅋㅋㅋ
22:13:482라니 ㅋㅋㅋ
22:14:03근데 2라니 창해설 안했어?
22:14:28ㅋㅋㅋ
22:15:22피해를 안줬자나
22:15:51족라니잖아
22:16:30수진이모드 온
처리자두디보고싶다

강퇴양털도둑단
16:49:5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50:21결혼은 쩔수지
16:52:38츠캄을 왜가 ㅋㅋ
16:53:03중만대는 가지마라 ㅋㅋ
16:53:18안믿어
16:57:39쌍디가 보고있네 늪지대는 가지마라
17:01:33대본냄새가...
17:01:54대본 찢??
17:02:10대본 찢?
17:04:25대본 재밌었다
처리자상맘

채금 (30초)양털도둑단
팬
23:41:06그냥 똥 덜싼ㄴ놈 찍어주는거야
23:42:02걍 당선이라고해 ㅋ
23:42:26구라지
23:42:47블랙해야해
23:43:27캬
23:43:32이다를 국회로~~~
23:44:33ㅋㅋㅋㅋ
23:44:47그분은 개빡이야
처리자사이다!

강퇴jimin0812
팬
23:30:36상대가 오버 다잡고 다크 한마리만있음 짐 ㅋㅋ
23:30:52아 ㅈㄴ 못하네
23:33:36얘는 멀티를 그냥 준다니까
23:34:07한타 이기고 10시를 그냥왜주냐고
23:34:11아니 11시
23:35:2312시 몰멀없었음 일찍끝났지
23:36:52저그는 반반이면 진다니까요 ㅋㅋ
23:38:20내일이 유스인가?
23:39:50그나마 첫판이 두번째판보다 나았어 대응은 했거든
23:40:52오버 찢기는거 ㅇㅈ하고 뽑아서 그런거아님? ㅋ
처리자임조이1111

강퇴jimin0812(3)
팬
20:33:14쩔수지 ㅋㅋ
20:35:14ㅋㅋㅋㅋ
20:36:05ㅋㅋㅋㅋㅋ
20:36:36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36:52그언니에그동생 ㅋㅋ
20:41:47사장님 바꼈나보네 ㅋ
20:42:09말차 ㅋㅋㅋ
20:42:34ㅋㅋㅋㅋ
20:43:07그럴듯
20:43:24남친한테 시켜
처리자끠끼

강퇴양털도둑단
팬
20:17:44졌어
20:18:13아좀 생각하면서해라
20:18:33상대가 체제르,ㄹ 바꿨으면 좀
20:19:15아님 5시 앞마당먹고 성큰 도배를 하던가
20:19:22생각을 못해
20:20:51다먹었잖아
20:20:53생각해
20:21:11자원줄 끊을생각을 못하나?
20:22:11그냥 막하느구나
20:23:10와 ㅅㅂ ㅈㄴ 무지성으로하네
처리자임조이1111

채금 (30초)양털도둑단
팬
00:36:37ㅋㅋㅋㅋㅋㅋㅋㅋ
00:36:59마이크는 뭐
00:37:19ㅋㅋㅋㅋㅋㅋㅋㅋ
00:39:22ㅋㅋㅋㅋ
00:40:01ㅋㅋㅋㅋㅋ
00:40:41ㅋㅋㅋ
00:41:02종겜노트 ㅋㅋㅋ
00:42:03조이도 할수있을까
00:42:35공부해야하긴하지
00:43:05피코파크랑 어감이 비슷한데
처리자매니저1111

채금 (1분)양털도둑단
팬
23:48:40내돈이야 ㅋㅋㅋ
23:49:04다예가 해줄거야
23:53:51김무아 대박인게 템을 안찍어 ㅋㅋㅋ
23:57:421경기는 크흠 ㅋㅋㅋ
00:13:11ㅋㅋㅋㅋㅋㅋ
00:15:25슈에다
00:16:53ㅋㅋㅋㅋㅋㅋ
00:17:26경민이가 하랑이데리고 또 사라지겠네 ㅋㅋ
00:18:31미니대전 전팽ㅁ ㅋㅋㅋ
00:22:40조이모리도 조이가 우세인거같은데 ㅋㅋ
처리자매니저1111

채금 (30초)양털도둑단
팬
23:48:40내돈이야 ㅋㅋㅋ
23:49:04다예가 해줄거야
23:53:51김무아 대박인게 템을 안찍어 ㅋㅋㅋ
23:57:421경기는 크흠 ㅋㅋㅋ
00:13:11ㅋㅋㅋㅋㅋㅋ
00:15:25슈에다
00:16:53ㅋㅋㅋㅋㅋㅋ
00:17:26경민이가 하랑이데리고 또 사라지겠네 ㅋㅋ
00:18:31미니대전 전팽ㅁ ㅋㅋㅋ
00:22:40조이모리도 조이가 우세인거같은데 ㅋㅋ
처리자조이봇뮤탈

강퇴양털도둑단
팬
18:41:058티어한테 운영발림
18:43:52얘가 잘하느거 아몰랑 어택땅
18:49:51니가 개못한거야
18:51:59무죄가 어딨어
18:52:47이걸 좋아하는게 말이 안된다 ....
18:54:28니네들이 사람이냐 8티어한테 운영으로 발리는게
18:56:33무죄나오는거 ㅈㄴ 웃기긴해 ㅋㅋ
18:58:43암센세 제자라면 뭐
18:58:56암센세 제자라면 8티어한테 질수도있지
19:00:42뭐 기본기가되어야 asl을 나가지
처리자매니저1111

채금 (30초)양털도둑단
팬
21:35:47망순이가 요새 겜을 안해서 모르겠네
21:45:05그냥 모션만 줏어야하느데
22:02:26라니 요새 총만쏘긴했지 ㅋㅋ
22:13:26오리꿍 ㅋㅋㅋ
22:13:482라니 ㅋㅋㅋ
22:14:03근데 2라니 창해설 안했어?
22:14:28ㅋㅋㅋ
22:15:22피해를 안줬자나
22:15:51족라니잖아
22:16:30수진이모드 온
처리자두디보고싶다

강퇴양털도둑단
16:49:5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50:21결혼은 쩔수지
16:52:38츠캄을 왜가 ㅋㅋ
16:53:03중만대는 가지마라 ㅋㅋ
16:53:18안믿어
16:57:39쌍디가 보고있네 늪지대는 가지마라
17:01:33대본냄새가...
17:01:54대본 찢??
17:02:10대본 찢?
17:04:25대본 재밌었다
처리자상맘

채금 (30초)양털도둑단
팬
01:36:15ㅋㅋㅋ
01:36:42오리가 많이 빨렸지 ㅋㅋ
01:37:22ㅋㅋㅋㅋㅋ
01:37:35개웃겨 다음이 어딨어 ㅋㅋㅋ
01:38:47뭐야
01:39:00ㅅㅅ
01:39:15잠브님 매일 하셔야하는거 아시죠?ㅋㅋ
01:39:555천개는 주작이지 ㅋㅋ
01:40:49ㄴㅇㅂㅈ
01:40:54이모
처리자조이드론봇

강퇴금돌은돌짱돌
팬
20:53:51한국이야 ㅋㅋ
20:54:03ㅋㅋㅋㅋㅋㅋㅋ
20:56:50상호는 참 가장이다
20:57:14ㅋㅋㅋㅋㅋㅋㅋㅋ
20:59: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0:48ㅋㅋㅋㅋㅋ
21:00:52앜ㅋㅋㅋ
21:01:19가짜겠지 ㅋㅋ
21:03: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6:31고아인가봐
처리자[남우]이수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