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웃으며삽시다숲 시청자
즐겨찾기 4명.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웃으며삽시다
팬
19:03:42영차
19:04:02철구 상근이다 무시하지마라
19:04:50ㅋㅋㅋㅋㅋㅋ
19:05:00오
19:05:04전 ㅡㅡㅡㅡㅡㅡㅡㅡ 주
19:05:21폴맨 쏘지마래요 ㅋㅋㅋ
19:05:43폴멘 강퇴 ㅋㅋㅋㅋㅋ
19:05:51폴멘 강퇴 ㅋㅋㅋㅋ 굿굿
19:06:03ㅋㅋㅋㅋㅋㅋㅋ
19:06:09폴멘 강퇴 ㄱㄱㄱ
처리자[C9]랜비

채금 (30초)웃으며삽시다
팬
21:52:02나 디임이한테 500만포 검
21:53:47씨나인 스타부낙수는 타 엑셀크루보다 쎄다 ㅋㅋ
21:54:03편히이기시믄대 딤황~
21:54:30편히이기믄대 긴장 ㄴㄴ
21:55:24호 딤황에 자존심을?
21:56:07수댕이는 겜을안하는데 잘하네 신기
21:56:51태초 ㅋㅋ
21:57:50피딱아줌
21:59:50딤황..초긴장상태
22:00:34긴장해서 시그도안해..
처리자디임

채금 (30초)웃으며삽시다
팬
21:22:03다르지 여을이랑
21:23:12와꾸는 여을이 못따지 플단은 따여도..
21:23:42오씨달 달면 가능
21:25:10와
21:25:31고감해졋네
21:25:49ㅋ
21:26:05할거만네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24오 메이저시간
21:27:31나 씨나인 여을이요
21:49:59여을이 방송하니까 커뮤 불타네 ㄷㄷ
처리자돔페v

채금 (30초)보통의삶
19:16:29그으래요
19:16:36그으래요
19:17:12힘들땐좀 잇어주지 아쉽노
19:17:29힘들때 좀 더잇어주지 ㅎ
19:17:56잘가~
19:18:09잘가라~~~~
19:18:35ㅋㅋㅋㅋ
19:18:50
20:14:08지금 엑셀하면 체급 2황인데 타이밍은 좋은데
20:14:48수니그룹은 냅두고 엑셀을 하는대잔어 간단한대
처리자미쿡영어떼기

채금 (1분)보통의삶
07:42:00여캠 샵외하나 ㅎ
07:42:11보여주나 능력~
07:42:23외부가야지
07:42:362명 더 뽑아야댄대매
07:43:19근대 광상용병들 퀄 조터라~~~ 언능 구하자~~
07:44:37베트남은
07:44:40언제감
07:45:37잼나겟네
07:46:04빵훈이가 현지녀 섭외햇다든데 ㄷㄷㄷㄷ
처리자novaswan

채금 (30초)웃으며삽시다
팬
20:04:29으택땅
20:04:32으택땅~
20:04:44가가가
20:04:46ㄱㄱㄱㄱㄱㄱ
20:04:53와 정서린 잡노 ㅋㅋㅋ
20:04:56미쳣노 ㅋㅋㅋㅋㅋ
20:05:17가즈아아
20:05:20제발 이겨죠
20:05:39조세가 먹어라 ㅅㅅㅅㅅ
20:06:18점중이랑 설마..?
처리자오조은하루

채금 (30초)웃으며삽시다
18:50:37저 멍한 표정 여전히 이쁘네
18:50:58ㅋㅋㅋㅋㅋㅋㅋ
18:51:45족구엑셀보믄서 유별이보고잇으니 묘하구만
18:52:04스토킹 당햇음?? ㄷㄷㄷㄷ
18:52:15힘들엇겟네 ㅡㅡ
19:41:35아재들은 그런거안행
19:42:18인스타 사진인근대 yy보다 더무서움
처리자유별♡

강퇴웃으며삽시다
팬
22:49:21뭐해?
22:50:06이런거 하면 물어뜯긴다 허어..이런
22:50:12힘냉..
22:50:52오늘 분위기 졸라화기애애한데
22:51:15프로방송인의 자세 다시한번 배우자.. 족대표에세
처리자[C9]따개

강퇴웃으며삽시다
팬
21:22:03다르지 여을이랑
21:23:12와꾸는 여을이 못따지 플단은 따여도..
21:23:42오씨달 달면 가능
21:25:10와
21:25:31고감해졋네
21:25:49ㅋ
21:26:05할거만네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24오 메이저시간
21:27:31나 씨나인 여을이요
21:49:59여을이 방송하니까 커뮤 불타네 ㄷㄷ
처리자돔페v

강퇴웃으며삽시다
14:56:36묶든지 뭘 올려
14:57:17ㅇㅈ
14:57:45중국 강시영화 엑스트라같이 생긴친구가 한국말 잘하네 기특해
14:58:01와
14:58:15금방 다 팔리겟다
15:00:08먼지나
15:04:55밖에서 인터뷰좀 하고그래
15:05:38부담스럽게 다가가니 부담스러워하지
15:05:48자연스럽게 스으윽
15:07:16인호가 인터뷰 다한다 지비야 ;;
처리자한까치좀줘봐

채금 (30초)보통의삶
20:22:42와 저런캐릭터는 첨봐 ㅋㅋㅋ
20:23:28멀쩡하잔아 줘패 ㄷㄷㄷㄷ
20:24:00시간끈다 ㅋㅋㅋㅋㅋ
20:24:16ㅋㅋㅋㅋㅋ케
20:24:19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20:24:24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47:48꺼야대
20:55:17어케댐 헬파티남?
21:03:14혜루는 뭔죄냐..ㅋㅋㅋ
21:04:15그사람 신분은 확실한가 괜찬나몰러..
처리자[C9]이채리

채금 (30초)보통의삶
07:42:00여캠 샵외하나 ㅎ
07:42:11보여주나 능력~
07:42:23외부가야지
07:42:362명 더 뽑아야댄대매
07:43:19근대 광상용병들 퀄 조터라~~~ 언능 구하자~~
처리자novaswan

채금 (30초)웃으며삽시다
팬
20:04:29으택땅
20:04:32으택땅~
20:04:44가가가
20:04:46ㄱㄱㄱㄱㄱㄱ
20:04:53와 정서린 잡노 ㅋㅋㅋ
20:04:56미쳣노 ㅋㅋㅋㅋㅋ
20:05:17가즈아아
20:05:20제발 이겨죠
20:05:39조세가 먹어라 ㅅㅅㅅㅅ
20:06:18점중이랑 설마..?
처리자오조은하루

채금 (30초)웃으며삽시다
팬
19:03:42영차
19:04:02철구 상근이다 무시하지마라
19:04:50ㅋㅋㅋㅋㅋㅋ
19:05:00오
19:05:04전 ㅡㅡㅡㅡㅡㅡㅡㅡ 주
19:05:21폴맨 쏘지마래요 ㅋㅋㅋ
19:05:43폴멘 강퇴 ㅋㅋㅋㅋㅋ
19:05:51폴멘 강퇴 ㅋㅋㅋㅋ 굿굿
19:06:03ㅋㅋㅋㅋㅋㅋㅋ
19:06:09폴멘 강퇴 ㄱㄱㄱ
처리자[C9]랜비

채금 (30초)웃으며삽시다
팬
21:52:02나 디임이한테 500만포 검
21:53:47씨나인 스타부낙수는 타 엑셀크루보다 쎄다 ㅋㅋ
21:54:03편히이기시믄대 딤황~
21:54:30편히이기믄대 긴장 ㄴㄴ
21:55:24호 딤황에 자존심을?
21:56:07수댕이는 겜을안하는데 잘하네 신기
21:56:51태초 ㅋㅋ
21:57:50피딱아줌
21:59:50딤황..초긴장상태
22:00:34긴장해서 시그도안해..
처리자디임

채금 (30초)웃으며삽시다
18:50:37저 멍한 표정 여전히 이쁘네
18:50:58ㅋㅋㅋㅋㅋㅋㅋ
18:51:45족구엑셀보믄서 유별이보고잇으니 묘하구만
18:52:04스토킹 당햇음?? ㄷㄷㄷㄷ
18:52:15힘들엇겟네 ㅡㅡ
19:41:35아재들은 그런거안행
19:42:18인스타 사진인근대 yy보다 더무서움
처리자유별♡

강퇴웃으며삽시다
팬
22:49:21뭐해?
22:50:06이런거 하면 물어뜯긴다 허어..이런
22:50:12힘냉..
22:50:52오늘 분위기 졸라화기애애한데
22:51:15프로방송인의 자세 다시한번 배우자.. 족대표에세
처리자[C9]따개

채금 (30초)웃으며삽시다
팬
21:22:03다르지 여을이랑
21:23:12와꾸는 여을이 못따지 플단은 따여도..
21:23:42오씨달 달면 가능
21:25:10와
21:25:31고감해졋네
21:25:49ㅋ
21:26:05할거만네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24오 메이저시간
21:27:31나 씨나인 여을이요
21:49:59여을이 방송하니까 커뮤 불타네 ㄷㄷ
처리자돔페v

강퇴웃으며삽시다
팬
21:22:03다르지 여을이랑
21:23:12와꾸는 여을이 못따지 플단은 따여도..
21:23:42오씨달 달면 가능
21:25:10와
21:25:31고감해졋네
21:25:49ㅋ
21:26:05할거만네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24오 메이저시간
21:27:31나 씨나인 여을이요
21:49:59여을이 방송하니까 커뮤 불타네 ㄷㄷ
처리자돔페v

강퇴웃으며삽시다
14:56:36묶든지 뭘 올려
14:57:17ㅇㅈ
14:57:45중국 강시영화 엑스트라같이 생긴친구가 한국말 잘하네 기특해
14:58:01와
14:58:15금방 다 팔리겟다
15:00:08먼지나
15:04:55밖에서 인터뷰좀 하고그래
15:05:38부담스럽게 다가가니 부담스러워하지
15:05:48자연스럽게 스으윽
15:07:16인호가 인터뷰 다한다 지비야 ;;
처리자한까치좀줘봐

채금 (30초)보통의삶
20:22:42와 저런캐릭터는 첨봐 ㅋㅋㅋ
20:23:28멀쩡하잔아 줘패 ㄷㄷㄷㄷ
20:24:00시간끈다 ㅋㅋㅋㅋㅋ
20:24:16ㅋㅋㅋㅋㅋ케
20:24:19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20:24:24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47:48꺼야대
20:55:17어케댐 헬파티남?
21:03:14혜루는 뭔죄냐..ㅋㅋㅋ
21:04:15그사람 신분은 확실한가 괜찬나몰러..
처리자[C9]이채리

채금 (30초)보통의삶
19:16:29그으래요
19:16:36그으래요
19:17:12힘들땐좀 잇어주지 아쉽노
19:17:29힘들때 좀 더잇어주지 ㅎ
19:17:56잘가~
19:18:09잘가라~~~~
19:18:35ㅋㅋㅋㅋ
19:18:50
20:14:08지금 엑셀하면 체급 2황인데 타이밍은 좋은데
20:14:48수니그룹은 냅두고 엑셀을 하는대잔어 간단한대
처리자미쿡영어떼기

채금 (1분)보통의삶
07:42:00여캠 샵외하나 ㅎ
07:42:11보여주나 능력~
07:42:23외부가야지
07:42:362명 더 뽑아야댄대매
07:43:19근대 광상용병들 퀄 조터라~~~ 언능 구하자~~
07:44:37베트남은
07:44:40언제감
07:45:37잼나겟네
07:46:04빵훈이가 현지녀 섭외햇다든데 ㄷㄷㄷㄷ
처리자novaswan

채금 (30초)보통의삶
07:42:00여캠 샵외하나 ㅎ
07:42:11보여주나 능력~
07:42:23외부가야지
07:42:362명 더 뽑아야댄대매
07:43:19근대 광상용병들 퀄 조터라~~~ 언능 구하자~~
처리자novasw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