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밴허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쿠팡에 한 번씩 방문해주시면 사이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붕개붕 시청자

즐겨찾기 1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
강제 퇴장
0
채팅 금지
0

AI 요약



오뀨!

강퇴붕개붕
23:23:48오뀨님이 뭔가 "안정감"을 추구하는 원딜이었는데 약간 스타일을 바꾸려고하는 과정 즉 과도기인 것 같아요 이과도기에 어떻게 대응하냐애따라 오뀨님의 플레이방향,실력아 달라질텐데 저는 긍정적이게 보고있긴해여 뭔가 이런 무의식적인 조정잉

처리자[Q]뀨뀨
따린

강퇴붕개붕
22:46:36봇치더락2기는언제나올까밤새고민하고또기대를했다기타와고독과푸른별을맨처음들었을때의황홀감기대감그런감정들이오면서못치더락2기가나오면진짜어떤기분일까2기가나오고2기의노래들을들으면서일상을살고싶다봇치의노래를듣고싶다봇치의악기를

처리자따린
한둬얼

강퇴붕개붕
04:33:12효율은 무슨 효율입니까 이미 도태됐습니다 둬얼님이 이게임에 주인공이되는 방법은 도박장에 들어가는 것밖에없어요 이미 책사들이 둬얼님처럼 모든 분석을 다끝낸상태입니다 이미 늦은 거 도박장가시고 주인공됩시다 그게 둬따거입니다 이상한짓핮

처리자채팅프로그램
한둬얼

강퇴붕개붕
내용 없음

처리자스님。
Alo.조경훈

강퇴붕개붕
11:55:58이건 근데 찐팬이라면 그냥 넘어가면 안되는거에요 왜냐면 버인협회거 오래가려면 에초에 소속감이냐 결속력이 중요한데 이런식으로 사소하게 멤버들끼리 결속력이 떨어지면 이건 심각한거애요 이거 경훈님이 제대로 이거 웃으면안되는거에요 버인협

처리자Alo.조경훈
한둬얼

강퇴붕개붕
03:58:13제발 윤종님이 페이커 대황 페이커 선배인거 알려주세요 윤종님이 페이커 대선배인거알려주세요 윤종님이 t1이라서 명예의전당 페이커 같이하고 대선배인거알려주새요 윤종님이 페이커인거알려주세요 제발 제발 알려주세요 제발 한번만 알려주세요

처리자신둬얼
한둬얼

강퇴붕개붕
23:12:50객관적으로 둬얼님이 라이즈 터뜨리고 바텀 터뜨리고 해서 이긴거긴해요 미드차이 많이났는데 라이즈가 더잘했음
23:27:51마이를 보는 이유는 그때 그시절 우리가 롤을 제일 잘하는 줄 알았던 로이조가 생각나기때문이죠 그때의 향기를 제발 불러일으켜주세요 그때의 시절으ㅐ 냄새를 맡고싶어요 그러면 그때의 추억이 우리들을 열망시킬거에요 그때시절의 추억에 잠긴

처리자신둬얼
성훈-

강퇴붕개붕
04:21:04아니요 지금 이성적으로 사고해야해요 방금 3분 10초대에 그런 플레이를 하는 건 게임이해도가 낮은행동이죠 상대가 정캠프 역캠프 어떤 것을 시작했는지 사고자체를 안한거죠 만약에 어디스타트인지 몰랐다면 의심이라도했어야했어요

처리자성훈-
우정잉

강퇴붕개붕
22:19:22안녕하세요 타요님 우정잉님 팬입니다 타요님 제발 롤토체스버리지마세요 제발 저 아시잖아요 타요님 저 제발 롤토체스 버러지말고 한번만해주새요 제발요 저 ㅈㄴ짜 타요님 제발 우라 그때 행복했잖아요 타요님 진짜 롤토체스 아시 해야해요 익

처리자잉스럽게_
준밧드

강퇴붕개붕
13:32:36탑가면 안되는게아니라 람머스 위치가 에초에 우리 집쪽이라서 블루치는게아니라 늑대부터 치는게 맞았어요 그래야제 상대 바텀에 만약에 온다고하더라고 턴을 오래쓰는걸 유도할 수 있죠 블루보다 늑대를 먼저치는게 맞았어요

처리자[BD]밧끄
Alo.조경훈

강퇴붕개붕
13:17:39뭔가 너무 평화로운 것 같아요 예전에는 버인협회가 조금 더 잔잔하게 팀워크도 올라가고 그런 걸 기대했지만 지금 버인협회는 너무 잔잔한 것 같아요 경훈님도 느끼고있을거에요 뭔가 너무 평화롭고 잔잔해서 너무 허전하고 씁쓸해요 양가적인

처리자Alo.조경훈
저라뎃

강퇴붕개붕
15:50:264분 8초 조금 움직인 무빙은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벨베스는 늑대시작 역캠프시작이며 반대 칼부동선이 확실합니다 이건 추정이아니라 거의 확정이죠 그상황에서 바텀 한웨이브를 봐주기위하 정크무빙을했다는 것은 게임이해도가 부족한 것입니다

처리자선원해
키이세

강퇴grace2222
09:56:06여러분들 감직이를 찾지마세요 저는 감직이의 정체를 안뒤 진짜로 장난치는게아니라 충격에 빠졌어요 감직이의 정체를 절대로 찾아보려고 하지마세요 지식의 저주아시죠 저혼자 앉고 갈게요 저는 아픔을 공유하고싶제만 그냥 저 혼자 감수할게요

처리자키이세
정와

강퇴붕개붕
13:44:35정와님 잘하시는데 피드백조금만 해볼게요 1.11분 52초 귀환하고나서 왜 핑와를 안사실까요 핑와는 시야를 얻는 것뿐만아니라 중요한타이밍때 시야타이팅까지 가능한도구입니다 2.항상보면 서포터를 찾는데 위험한순간이아니면 그냥 솔경험치가

처리자>D고등어
연초록♪

강퇴붕개붕
11:03:57봉준님 롤토체스판 한번만 살려주시면 안되나여 저 진짜 롤토체스 판 살리려고 노력많이했어요 타요님에게 무릎꿇었어여 제 부계 8개 다 ㅂ,ㄹ랙당하고 봉준님 제발 롤토체스 한번만 구원해주세요 봉준님에 오면 모르잖아요 제발 봉준님 저

처리자야랑∫
설레랑

강퇴붕개붕
15:20:33저는 차쯔키님이 s라고 생각해요 사람마다 의건이 다르겠지만 저는 진행능력,설계능력,드립능력 모든 면에서 최상급의 기대치를 가진다고 생각해요 물론 감직이 이슈가 있었지만 거기에서 감직이때도 엄청난 드립력으로 방송을 흥행시켰죠 이점

처리자설레랑
철구형2↑

강퇴붕개붕
12:38:02이 시ㅡ발 지금 봉준씨 울고있는데 곡 2억써서 지금 냈는데 다 "흠"도배되고 제발 봉준이형살려줘요 철구님 제발 한번만 살려주세요 지금 울고있다고요 마지막에 울었어요 목소리 흔들리면서 제ㅏㄹ 살려줘요제발요 주턱할개요 제발 살려줘요

처리자제타형2↑
저라뎃

강퇴붕개붕
22:28:33한채팅에 반응좀 딴지좀 걸지말고봐요 그냥 재밌게 쳐보면되지 왜계속 한채팅애 이런반응 저런반응 그냥 인상펴고 좀 봐여 안 그래도 못생긴 얼굴 더못생겨져요 인상펴고 재밌게즐기면서봐요 그냥 이악물고 딴지걸지밀고

처리자원앤원
준밧드

강퇴붕개붕
18:54:13옥맨님 문제점이 뭐냐면 "아이템 확인 버릇" "자기 아이템 인지"이 두개의 버릇이 없습니다 항상 교전에서 지면 그 전에 상대방 아이템을 탭을 눌러서 확인은 하는데 그걸 그대로 믿으면안되고 집가서 상대가 어떤템을 사왔겠고 어디서 만

처리자[BD]밧끄
마다옴_

강퇴붕개붕
18:37:19마다옴님 컨텐츠 "개구리중사 케로로의 부활!!!!!"어떤가요 개구리중사 케로로가 등장하는 케로로파이터랑 케로로팡팡을 다같이 하는거에요!!! 지금 서버 접속자도 21명있어서 쾌적해요!! 다 모두다 21명 가족같은 분위기이고 재밌어요

처리자카고__

밴허브는 ⓒ SOOP Corp. 또는 ⓒ NAVER Corp. 에 의해 운영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밴허브에서 수집 중인 모든 정보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공개 데이터입니다.

밴허브를 경유해 쿠팡을 방문할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량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6. 6. 22. 오후 8:3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