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hausg숲 시청자
즐겨찾기 1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whausg
01:02:28아니 32만개 먹지 않음?
01:02:37아니 32만개 먹었는데 5만개를 안거노
01:02:51진짜 미치겠네 방송 ㅈㄴ 못하노
01:02:58방송을 해라 돈을 벌지말고 친구야 ㅋㅋㅋ
01:03:0532만개 쳐먹고 5만개를 안하노
01:03:1532만개 쳐먹고 5만개를 안하노 ㅋㅋㅋ
처리자그아☆

강퇴whausg
23:05:08이새끼 아가리좀 닫아보라해봐
23:05:12쓸데없는말이 ㅈㄴ 많아
23:07:33안하는이유가 뭐냐 걍 해라 공개
23:07:50ㅋㅋㅋㅋㅋㅋㅋ
23:07:58모르는데 언더는 개실례아니냐 ㅋㅋㅋ
처리자솜주먹

강퇴whausg
팬
23:02:55류창 밸이긴한거같은데
23:03:38너무 짤려
23:03:46갓 전역했을 때가 더 잘하는데
23:04:02투신이가 걍 ㅈㄴ 잘하는거 같기도 하고
23:04:27차라리 케일 같은거해
23:04:30차라리 케일 같은거 해
23:05:20민교방에서 스맵 민심 왤케 안좋냐
23:08:17오더를 걍 민교한테 맡기던지
23:08:23민교도 오더 잘하는데 걍 맡겨
23:09:35아니 투신 밑밸이면 이제 누구랑 밸하냐 ㅅㅂ ㅈ같네
처리자편집노예복덕

강퇴whausg
팬
23:41:57솔랭은 많이 했는데 억까 ㄴ
23:42:55절대 못이기는데
23:42:59샨테 벽이라서
23:44:14와 박투신
23:44:19박투신 ㅈㄴ 잘하네 ㅋㅋㅋㅋㅋ
23:44:23걍 박투신이 잘하는거아님?
23:44:30걍 박투신이 ㅈㄴ 잘하는데?
23:45:09걍 잘하네 투신이가
23:45:25안돌아올것같다 이제는
23:46:34민교밸로 가자 맘편하게
처리자햇반임

채금 (30초)whausg
23:29:33자르반 ㅈㄴ 잘하네
23:31:11이제 투신밸도 안되네
23:31:23투신 밑밸이 누구 라인이지
23:35:28zzzzzzzzzzz
23:35:35프레이는 군대 갔다왔는데 어떻게 잘하지
23:35:39재능차이인가
23:37:17ㅌㅊㅇ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23:37:26투신한테 지면 누구 밸해야되냐
23:37:35누구 밸 해야되냐 이제
23:37:37스맵
처리자유수수

채금 (30초)whausg
팬
22:57:07투신이는 맨날 선픽박고 라인전이김
22:57:09이게 ㅈㄴ 큼
23:01:12맨날 후픽하고 자체 카운터 픽 함
23:02:55류창 밸이긴한거같은데
23:03:38너무 짤려
23:03:46갓 전역했을 때가 더 잘하는데
23:04:02투신이가 걍 ㅈㄴ 잘하는거 같기도 하고
23:04:27차라리 케일 같은거해
23:04:30차라리 케일 같은거 해
23:05:20민교방에서 스맵 민심 왤케 안좋냐
처리자ε유니з

강퇴whausg
23:29:33자르반 ㅈㄴ 잘하네
23:31:11이제 투신밸도 안되네
23:31:23투신 밑밸이 누구 라인이지
23:35:28zzzzzzzzzzz
23:35:35프레이는 군대 갔다왔는데 어떻게 잘하지
23:35:39재능차이인가
23:37:17ㅌㅊㅇ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23:37:26투신한테 지면 누구 밸해야되냐
23:37:35누구 밸 해야되냐 이제
23:37:37스맵
처리자유수수

강퇴whausg
01:02:28아니 32만개 먹지 않음?
01:02:37아니 32만개 먹었는데 5만개를 안거노
01:02:51진짜 미치겠네 방송 ㅈㄴ 못하노
01:02:58방송을 해라 돈을 벌지말고 친구야 ㅋㅋㅋ
01:03:0532만개 쳐먹고 5만개를 안하노
01:03:1532만개 쳐먹고 5만개를 안하노 ㅋㅋㅋ
처리자그아☆

강퇴whausg
23:05:08이새끼 아가리좀 닫아보라해봐
23:05:12쓸데없는말이 ㅈㄴ 많아
23:07:33안하는이유가 뭐냐 걍 해라 공개
23:07:50ㅋㅋㅋㅋㅋㅋㅋ
23:07:58모르는데 언더는 개실례아니냐 ㅋㅋㅋ
처리자솜주먹

강퇴whausg
팬
23:02:55류창 밸이긴한거같은데
23:03:38너무 짤려
23:03:46갓 전역했을 때가 더 잘하는데
23:04:02투신이가 걍 ㅈㄴ 잘하는거 같기도 하고
23:04:27차라리 케일 같은거해
23:04:30차라리 케일 같은거 해
23:05:20민교방에서 스맵 민심 왤케 안좋냐
23:08:17오더를 걍 민교한테 맡기던지
23:08:23민교도 오더 잘하는데 걍 맡겨
23:09:35아니 투신 밑밸이면 이제 누구랑 밸하냐 ㅅㅂ ㅈ같네
처리자편집노예복덕

채금 (30초)whausg
팬
22:57:07투신이는 맨날 선픽박고 라인전이김
22:57:09이게 ㅈㄴ 큼
23:01:12맨날 후픽하고 자체 카운터 픽 함
23:02:55류창 밸이긴한거같은데
23:03:38너무 짤려
23:03:46갓 전역했을 때가 더 잘하는데
23:04:02투신이가 걍 ㅈㄴ 잘하는거 같기도 하고
23:04:27차라리 케일 같은거해
23:04:30차라리 케일 같은거 해
23:05:20민교방에서 스맵 민심 왤케 안좋냐
처리자ε유니з

강퇴whausg
팬
23:41:57솔랭은 많이 했는데 억까 ㄴ
23:42:55절대 못이기는데
23:42:59샨테 벽이라서
23:44:14와 박투신
23:44:19박투신 ㅈㄴ 잘하네 ㅋㅋㅋㅋㅋ
23:44:23걍 박투신이 잘하는거아님?
23:44:30걍 박투신이 ㅈㄴ 잘하는데?
23:45:09걍 잘하네 투신이가
23:45:25안돌아올것같다 이제는
23:46:34민교밸로 가자 맘편하게
처리자햇반임

강퇴whausg
23:29:33자르반 ㅈㄴ 잘하네
23:31:11이제 투신밸도 안되네
23:31:23투신 밑밸이 누구 라인이지
23:35:28zzzzzzzzzzz
23:35:35프레이는 군대 갔다왔는데 어떻게 잘하지
23:35:39재능차이인가
23:37:17ㅌㅊㅇ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23:37:26투신한테 지면 누구 밸해야되냐
23:37:35누구 밸 해야되냐 이제
23:37:37스맵
처리자유수수

채금 (30초)whausg
23:29:33자르반 ㅈㄴ 잘하네
23:31:11이제 투신밸도 안되네
23:31:23투신 밑밸이 누구 라인이지
23:35:28zzzzzzzzzzz
23:35:35프레이는 군대 갔다왔는데 어떻게 잘하지
23:35:39재능차이인가
23:37:17ㅌㅊㅇ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23:37:26투신한테 지면 누구 밸해야되냐
23:37:35누구 밸 해야되냐 이제
23:37:37스맵
처리자유수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