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패뷸러스숲 시청자
즐겨찾기 69명Our Force is under attack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22:05:01ㅎ ㅏ ㅇ ㅣ 영
22:05:06피곤함이 풀렷음!
22:07:00아 막판 아꿉네 방 됐으면 해볼만 했을텐뎅
22:57:35손
23:02:06옷을 벗겼다 입혔다
23:02:35저 빠지고 허그님 넣어도 됨
23:08:12전 상관없
23:08:14ㄱㄱ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20:33:29근무
20:33:32하시기 바랍니다
20:33:38근무를 하시기 바랍니다
20:33:42그정도는 아닐걸요
20:34:08가람 꺾정 하셔도 됨
20:34:28가람꺽정 고자탱크 져
20:34:30ㄱ
20:34:58ㄱ
20:35:06만드시면 됩니당
20:36:06디스코드 들어오시공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0:46:20예
00:46:27저가 좀 부정기적으로 일을 해서여
00:47:43혼토랑 같이하는건 상관없는데 혼토오더를 찍어누를수 있는 사람이랑 하고 싶음
00:48:13혼토 피지컬은 인정
00:48:18근데 오더는 불인정
00:48:34ㅇㅋ
00:49:07오 그거 좋은 생각임
00:49:27297 764
00:49:4918 대 17이면 머 비슷하구만
00:51:36저가 토스함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3:18:52디코를 하시면 되지 않나융
03:19:09아니면 3티 한분 계시면
03:19:15고비 대 3티 봉식
03:19:19이렇게 가두 되는뎅
03:19:42오 좋다
03:19:42개그다
03:19:45개그 해보져
03:19:47개그 봉식
03:19:59비전성 6티 상이니까
03:20:23가부렀어
처리자B.s부신

채금 (30초)알파패뷸러스
팬
14:09:21스타를 포기할 이유가 없음
14:10:00이그노어 츄미 어떻게 하냐 똘순아
14:10:3630개로 하면 안되냐
14:11:0021풍으로 해결 된다고?
처리자chuimi

채금 (30초)알파패뷸러스
팬
22:40:02욕?!을 하셨습니다
22:40:29다행이다
22:40:33한판 쉬겠습니다
22:42:14이름 없길래 한판 쉬고 오려는데
22:55:42윈
22:57:41ㅋㅋㅋㅋㅋㅋㅋ
22:58:08그래도 혼토랑 많이 해봐성
22:58:23근데 또 막히는 자리셨음;
22:59:44고빵 가자 D로
23:01:38동감
처리자임직원로차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19:18:02아하
19:18:03ㅇㅇ
19:18:29상햄 가면 감
19:19:03근데 이거 저프전 안님?
19:19:37고자 무원은 형준셔리 팀이랑 하던팀인뎅
19:20:54일단 다이하져 다시 제시 ㄱ
19:21:00상행님 안계시니
19:24:48나 내팀에 1개 해주영
19:29:54이거 어제 상너매 아저씨님이 준다했는데 2콩씩
19:30:00이긴팀
처리자@퍼니@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18:15:40지금 바로하면 됨
18:15:457시까지는 됨
18:15:50될거 같음
18:15:53저녁시간이라
18:18:16요새는 그런거 없는뎅
18:18:32아 그때
18:18:39사실 그때 뭐 했었어영
18:19:09암비 올라는 그래도 비슷하게 갔음
18:19:17퍼니 아미 일걸
18:19:23아미 이기고 싶어서 좀 바줌
처리자@퍼니@

채금 (30초)알파패뷸러스
팬
17:05:07둘다 엠컨 달인아님?
17:05:20엠컨 달인을 한쪽으로 몰아부네
17:06:357형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12시네용
17:07:09근데 노스 홈사 대 팔가 순신하면 어디가 정배인가용
17:07:28정배에 2티어주고 역배에 3티어 주면 되지않나영
17:08:22그럼 거기 람쥐 하고
17:08:31순신팔가빚성?
17:08:36머 이렇게 해보실래영?
17:08:46200개?
17:09:16노스 홈사 람쥐임
처리자tA노람쥐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23:36:40부신님이 아프신것 같은뎅
23:37:38저는 양보가능합니다
23:37:40참고로
00:10:06꺽엉
00:10:08좋다
00:10:11꺽엉 ㄲ
00:49:52무사구스 허엉
00:50:37ㄱ¿
00:50:48그렇게 해영
00:51:22하라믄 하지 뭐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1:17:1136대 25네
01:17:42고자바닥대 라임강호 가자
01:17:51라임 3이여
01:17:55개긑이 잘함
01:18:02아까도 링보니까 무시무시하던뎅
01:19:38ㅇㅋㅇㅋ
01:19:47우리가 갬성2로 감
01:20:07디코가 없다공?
01:20:27내가 링크줌
01:22:10방팠음
처리자songkangho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1:20:36구스횽 디코
01:20:38연결좀 해줘영
02:07:01우승 ㅊㅋㅊㅋ
02:09:02나도 손
02:10:50저프전은 저도 ㄴㄴ
02:10:52저 랜덤가능
02:11:20제가 저그 함
02:13:58비전 참여가능이라는뎅?
02:14:04위엥..
02:17:44비전 갈께영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20:16:41지금도 가능은 해용
20:17:25저 랜덤 할께용
20:17:56네
20:18:05네네 해보시져
20:18:13디코 되셔야 되는뎅
20:18:46rmfjaus
20:18:47그러면
20:18:52송강호선수 데리고 가시고
20:18:58제가 마루형 데리고 갈라는데 ㅋ
20:22:26딕호 없이 가는건가용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23:28:19두들겨 맞는 나무 ㅠ
23:29:07블루구라면 혼토네
23:29:31하도 구라쳐서 외움
00:16:04저도 손할까영?
00:16:4033인가요 그럼 손내림;
00:19:28저도 손
00:19:3133이면
00:19:34개화님 들어오세영
00:20:52전 노상관
00:22:4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1:38:13저 암나 상관없어영
01:38:22아선 할께영
01:38:34암나 상관없는데
01:38:39말하라면서용
01:39:15넹
01:39:20노브형여
01:39:38노브형 술많이 드셨어요?
01:41:42저는 암나 상관없어여
01:41:54저는 시키는 대루 할게영
01:42:10저 테란도 되영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2:32:02ㅋㅋㅋ
02:33:13고자 무원 형준 셔리
02:33:41ㅇㅋㅇㅋ
02:33:57다한대잖아영
02:34:14아니
02:34:17우리 22인데
02:34:22뭔 저기는 23임
02:34:26형준 셔리로 해야함
02:35:32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42:33안들어가지는뎅
처리자@퍼니@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0:05:27저는 만난 사람 딱 한명임
00:05:41그거 아무도 생각못할걸?
00:05:54내가 예전에 잠시 알바 자리 제공한적있음
00:05:58그 사람한테
00:05:59ㅇㅇ
00:06:04대치동에서 잘나갈때
00:06:05ㅇㅇ
00:06:431인극임
00:06:44ㅋㅋ
00:06:49들 ㅋ 킴 ㅋ
처리자@퍼니@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22:05:01ㅎ ㅏ ㅇ ㅣ 영
22:05:06피곤함이 풀렷음!
22:07:00아 막판 아꿉네 방 됐으면 해볼만 했을텐뎅
22:57:35손
23:02:06옷을 벗겼다 입혔다
23:02:35저 빠지고 허그님 넣어도 됨
23:08:12전 상관없
23:08:14ㄱㄱ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23:36:40부신님이 아프신것 같은뎅
23:37:38저는 양보가능합니다
23:37:40참고로
00:10:06꺽엉
00:10:08좋다
00:10:11꺽엉 ㄲ
00:49:52무사구스 허엉
00:50:37ㄱ¿
00:50:48그렇게 해영
00:51:22하라믄 하지 뭐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20:33:29근무
20:33:32하시기 바랍니다
20:33:38근무를 하시기 바랍니다
20:33:42그정도는 아닐걸요
20:34:08가람 꺾정 하셔도 됨
20:34:28가람꺽정 고자탱크 져
20:34:30ㄱ
20:34:58ㄱ
20:35:06만드시면 됩니당
20:36:06디스코드 들어오시공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1:17:1136대 25네
01:17:42고자바닥대 라임강호 가자
01:17:51라임 3이여
01:17:55개긑이 잘함
01:18:02아까도 링보니까 무시무시하던뎅
01:19:38ㅇㅋㅇㅋ
01:19:47우리가 갬성2로 감
01:20:07디코가 없다공?
01:20:27내가 링크줌
01:22:10방팠음
처리자songkangho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0:46:20예
00:46:27저가 좀 부정기적으로 일을 해서여
00:47:43혼토랑 같이하는건 상관없는데 혼토오더를 찍어누를수 있는 사람이랑 하고 싶음
00:48:13혼토 피지컬은 인정
00:48:18근데 오더는 불인정
00:48:34ㅇㅋ
00:49:07오 그거 좋은 생각임
00:49:27297 764
00:49:4918 대 17이면 머 비슷하구만
00:51:36저가 토스함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1:20:36구스횽 디코
01:20:38연결좀 해줘영
02:07:01우승 ㅊㅋㅊㅋ
02:09:02나도 손
02:10:50저프전은 저도 ㄴㄴ
02:10:52저 랜덤가능
02:11:20제가 저그 함
02:13:58비전 참여가능이라는뎅?
02:14:04위엥..
02:17:44비전 갈께영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3:18:52디코를 하시면 되지 않나융
03:19:09아니면 3티 한분 계시면
03:19:15고비 대 3티 봉식
03:19:19이렇게 가두 되는뎅
03:19:42오 좋다
03:19:42개그다
03:19:45개그 해보져
03:19:47개그 봉식
03:19:59비전성 6티 상이니까
03:20:23가부렀어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20:16:41지금도 가능은 해용
20:17:25저 랜덤 할께용
20:17:56네
20:18:05네네 해보시져
20:18:13디코 되셔야 되는뎅
20:18:46rmfjaus
20:18:47그러면
20:18:52송강호선수 데리고 가시고
20:18:58제가 마루형 데리고 갈라는데 ㅋ
20:22:26딕호 없이 가는건가용
처리자B.s부신

채금 (30초)알파패뷸러스
팬
14:09:21스타를 포기할 이유가 없음
14:10:00이그노어 츄미 어떻게 하냐 똘순아
14:10:3630개로 하면 안되냐
14:11:0021풍으로 해결 된다고?
처리자chuimi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23:28:19두들겨 맞는 나무 ㅠ
23:29:07블루구라면 혼토네
23:29:31하도 구라쳐서 외움
00:16:04저도 손할까영?
00:16:4033인가요 그럼 손내림;
00:19:28저도 손
00:19:3133이면
00:19:34개화님 들어오세영
00:20:52전 노상관
00:22:4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B.s부신

채금 (30초)알파패뷸러스
팬
22:40:02욕?!을 하셨습니다
22:40:29다행이다
22:40:33한판 쉬겠습니다
22:42:14이름 없길래 한판 쉬고 오려는데
22:55:42윈
22:57:41ㅋㅋㅋㅋㅋㅋㅋ
22:58:08그래도 혼토랑 많이 해봐성
22:58:23근데 또 막히는 자리셨음;
22:59:44고빵 가자 D로
23:01:38동감
처리자임직원로차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1:38:13저 암나 상관없어영
01:38:22아선 할께영
01:38:34암나 상관없는데
01:38:39말하라면서용
01:39:15넹
01:39:20노브형여
01:39:38노브형 술많이 드셨어요?
01:41:42저는 암나 상관없어여
01:41:54저는 시키는 대루 할게영
01:42:10저 테란도 되영
처리자B.s부신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19:18:02아하
19:18:03ㅇㅇ
19:18:29상햄 가면 감
19:19:03근데 이거 저프전 안님?
19:19:37고자 무원은 형준셔리 팀이랑 하던팀인뎅
19:20:54일단 다이하져 다시 제시 ㄱ
19:21:00상행님 안계시니
19:24:48나 내팀에 1개 해주영
19:29:54이거 어제 상너매 아저씨님이 준다했는데 2콩씩
19:30:00이긴팀
처리자@퍼니@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2:32:02ㅋㅋㅋ
02:33:13고자 무원 형준 셔리
02:33:41ㅇㅋㅇㅋ
02:33:57다한대잖아영
02:34:14아니
02:34:17우리 22인데
02:34:22뭔 저기는 23임
02:34:26형준 셔리로 해야함
02:35:32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42:33안들어가지는뎅
처리자@퍼니@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18:15:40지금 바로하면 됨
18:15:457시까지는 됨
18:15:50될거 같음
18:15:53저녁시간이라
18:18:16요새는 그런거 없는뎅
18:18:32아 그때
18:18:39사실 그때 뭐 했었어영
18:19:09암비 올라는 그래도 비슷하게 갔음
18:19:17퍼니 아미 일걸
18:19:23아미 이기고 싶어서 좀 바줌
처리자@퍼니@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0:05:27저는 만난 사람 딱 한명임
00:05:41그거 아무도 생각못할걸?
00:05:54내가 예전에 잠시 알바 자리 제공한적있음
00:05:58그 사람한테
00:05:59ㅇㅇ
00:06:04대치동에서 잘나갈때
00:06:05ㅇㅇ
00:06:431인극임
00:06:44ㅋㅋ
00:06:49들 ㅋ 킴 ㅋ
처리자@퍼니@

채금 (30초)알파패뷸러스
팬
17:05:07둘다 엠컨 달인아님?
17:05:20엠컨 달인을 한쪽으로 몰아부네
17:06:357형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12시네용
17:07:09근데 노스 홈사 대 팔가 순신하면 어디가 정배인가용
17:07:28정배에 2티어주고 역배에 3티어 주면 되지않나영
17:08:22그럼 거기 람쥐 하고
17:08:31순신팔가빚성?
17:08:36머 이렇게 해보실래영?
17:08:46200개?
17:09:16노스 홈사 람쥐임
처리자tA노람쥐

강퇴알파패뷸러스
팬
01:20:02우린 채팅으로
01:21:15저번같은 일은 없음
01:21:27저번에 넷트웍이
01:21:29끊겼어영
01:21:40그래용?
01:22:06너빵형 아이디가
01:22:08히쿠라요
01:22:12일본 사람인가요?
01:22:35히쿠라요~
01:22:55사쿠라요~
처리자@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