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비쁨숲 시청자
즐겨찾기 413명신비만의세상으로오셔요~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2분×3회)신비쁨
팬
23:12:17화이팅해보자
23:14:43지금 근배형 먼가 안되나본대??
23:15:28나랑비슷하네
23:15:38?
23:15:40또 시비네
23:15: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09:08ㄲㅂ
00:09:09..
00:16:31형잘햇다
00:16:42근데 레알 한끗차이엿음
처리자바짓가랭이

채금 (30초)신비쁨
팬
23:09:47가오는짱인 제노사이드
23:12:14준결승전때 바다랑 붙으면좋겟노
23:12:17화이팅해보자
23:14:43지금 근배형 먼가 안되나본대??
23:15:28나랑비슷하네
23:15:38?
23:15:40또 시비네
23:15: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09:08ㄲㅂ
00:09:09..
처리자바짓가랭이

채금 (1분)신비쁨
팬
22:37: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41:37제노사이드
22:41:38이기자
22:41:41그리고 바다랑 붙자
22:41:51?
22:41:52시발
22:41:54계속 배신자 배신자
22:41:55ㅈ같은거
22:41:59스트레스받네
22:42:00그냥
처리자달걀몬

채금 (1분)신비쁨
팬
23:12:17화이팅해보자
23:14:43지금 근배형 먼가 안되나본대??
23:15:28나랑비슷하네
23:15:38?
23:15:40또 시비네
23:15: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09:08ㄲㅂ
00:09:09..
00:16:31형잘햇다
00:16:42근데 레알 한끗차이엿음
처리자바짓가랭이

채금 (2분×2회)신비쁨
팬
22:41:52시발
22:41:54계속 배신자 배신자
22:41:55ㅈ같은거
22:41:59스트레스받네
22:42:00그냥
22:43:24ㅋㅋㅋㅋㅋㅋ
22:43:29채금 2차다
22:43:34채금주지마라
22:43:34시발
22:43:3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바짓가랭이

채금 (30초)신비쁨
팬
20:17:56나 쉽게 이길것같은느낌은 머지
20:19:14아그래?
20:19:18누가 부전승으로
20:19:20올라온거지?
20:19:39저기구나
20:19:41난 예언인줄
20:19:41ㅋㅋㅋㅋㅋㅋㅋㅋ
20:22:26리그가 어케될지모르겟음
20:22:342팀이 기억이길줄알앗음
20:22:39근데 라플 거슬리긴하던데 ㅋㅋ 보니깐
처리자달걀몬

채금 (2분×3회)신비쁨
팬
23:12:17화이팅해보자
23:14:43지금 근배형 먼가 안되나본대??
23:15:28나랑비슷하네
23:15:38?
23:15:40또 시비네
23:15: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09:08ㄲㅂ
00:09:09..
00:16:31형잘햇다
00:16:42근데 레알 한끗차이엿음
처리자바짓가랭이

채금 (1분)신비쁨
팬
23:12:17화이팅해보자
23:14:43지금 근배형 먼가 안되나본대??
23:15:28나랑비슷하네
23:15:38?
23:15:40또 시비네
23:15: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09:08ㄲㅂ
00:09:09..
00:16:31형잘햇다
00:16:42근데 레알 한끗차이엿음
처리자바짓가랭이

채금 (30초)신비쁨
팬
23:09:47가오는짱인 제노사이드
23:12:14준결승전때 바다랑 붙으면좋겟노
23:12:17화이팅해보자
23:14:43지금 근배형 먼가 안되나본대??
23:15:28나랑비슷하네
23:15:38?
23:15:40또 시비네
23:15: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09:08ㄲㅂ
00:09:09..
처리자바짓가랭이

채금 (2분×2회)신비쁨
팬
22:41:52시발
22:41:54계속 배신자 배신자
22:41:55ㅈ같은거
22:41:59스트레스받네
22:42:00그냥
22:43:24ㅋㅋㅋㅋㅋㅋ
22:43:29채금 2차다
22:43:34채금주지마라
22:43:34시발
22:43:3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바짓가랭이

채금 (1분)신비쁨
팬
22:37: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41:37제노사이드
22:41:38이기자
22:41:41그리고 바다랑 붙자
22:41:51?
22:41:52시발
22:41:54계속 배신자 배신자
22:41:55ㅈ같은거
22:41:59스트레스받네
22:42:00그냥
처리자달걀몬

채금 (30초)신비쁨
팬
20:17:56나 쉽게 이길것같은느낌은 머지
20:19:14아그래?
20:19:18누가 부전승으로
20:19:20올라온거지?
20:19:39저기구나
20:19:41난 예언인줄
20:19:41ㅋㅋㅋㅋㅋㅋㅋㅋ
20:22:26리그가 어케될지모르겟음
20:22:342팀이 기억이길줄알앗음
20:22:39근데 라플 거슬리긴하던데 ㅋㅋ 보니깐
처리자달걀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