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장유진숲 시청자
즐겨찾기 1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병장유진
팬
15:31:50샤갈
15:32:07육군 만기 전역입니다
15:32:10왜요
15:32:35네 1년 9개월 전부 그린캠프인데요
15:33:15아무튼 8시 되는거죠?
15:33:26되는걸로
15:33:52몇시쯤 되여?
15:34:09오케이...
15:35:30근속 띱
15:39:57그럼 다음에 또 화나게 하러 올게여~
처리자나로후닝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00:11:16가족까지
00:11:18가는거야?
00:11:2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1:56아니 나한테나 좀 줘바
00:12:00나도 줘
00:12:07씨빨
00:12: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2:37꼴이 좋아
00:12:41꼴이 좋아
00:12:47꼴이좋아
처리자나로후닝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23:27:02aldgk
23:27:03밍하
23:27:23방갑습니다
23:27:32오늘 보스 연탐해서
23:27:38내일쯤 해여
23:33:09크크크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6: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한아밍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01:14: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한아밍

채금 (30초)팔라딘유진
팬
16:37:546렙 찍으셈!!!!!!!!
16:40:42탐켄치가 좀 그럼
16:41:01헤이스트 칭호 했어요?
16:41:277천마리 남음...
16:42:29?
처리자나로후닝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19:42:25ㄹㅇㅋㅋ
19:42:3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한아밍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19:57:21황숍ㅋ
19:57:47나 접을라구
19:58:42이미 저번달에 2천넘게 메포 박아서 자동 블랙임다
19:59:23이제 노바 디퍼중간에 쓸수 있어서 개이덕
19:59:26ㅇㅈ?
19:59:43에르다 노바
20:00:14아님
20:00:22키보드가 이상한거임
20:00:2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한아밍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00:35:42아니에여
00:35:47다른분꺼 샀어요
00:37:00올려주세요
00:37:04그게 전 최대입니다
00:37:33다음주 57렙 되여
00:37:35ㅅㄱㅇ
00:37:58네넹
00:38:34ㄷㄷ슨
00:38:43조상님이 별 달아줘요?
00:55:40몰라요
처리자한아밍

강퇴병장유진
팬
15:31:50샤갈
15:32:07육군 만기 전역입니다
15:32:10왜요
15:32:35네 1년 9개월 전부 그린캠프인데요
15:33:15아무튼 8시 되는거죠?
15:33:26되는걸로
15:33:52몇시쯤 되여?
15:34:09오케이...
15:35:30근속 띱
15:39:57그럼 다음에 또 화나게 하러 올게여~
처리자나로후닝

채금 (30초)팔라딘유진
팬
16:37:546렙 찍으셈!!!!!!!!
16:40:42탐켄치가 좀 그럼
16:41:01헤이스트 칭호 했어요?
16:41:277천마리 남음...
16:42:29?
처리자나로후닝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00:11:16가족까지
00:11:18가는거야?
00:11:2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1:56아니 나한테나 좀 줘바
00:12:00나도 줘
00:12:07씨빨
00:12: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2:37꼴이 좋아
00:12:41꼴이 좋아
00:12:47꼴이좋아
처리자나로후닝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19:42:25ㄹㅇㅋㅋ
19:42:3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한아밍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23:27:02aldgk
23:27:03밍하
23:27:23방갑습니다
23:27:32오늘 보스 연탐해서
23:27:38내일쯤 해여
23:33:09크크크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6: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한아밍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19:57:21황숍ㅋ
19:57:47나 접을라구
19:58:42이미 저번달에 2천넘게 메포 박아서 자동 블랙임다
19:59:23이제 노바 디퍼중간에 쓸수 있어서 개이덕
19:59:26ㅇㅈ?
19:59:43에르다 노바
20:00:14아님
20:00:22키보드가 이상한거임
20:00:2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한아밍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01:14: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한아밍

채금 (30초)병장유진
팬
00:35:42아니에여
00:35:47다른분꺼 샀어요
00:37:00올려주세요
00:37:04그게 전 최대입니다
00:37:33다음주 57렙 되여
00:37:35ㅅㄱㅇ
00:37:58네넹
00:38:34ㄷㄷ슨
00:38:43조상님이 별 달아줘요?
00:55:40몰라요
처리자한아밍